다노밑에담요님의 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다노밑에담요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다노밑에담요
리뷰183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1.24
저는 김 만있어도 밥먹을수 있어요.
김과 같은 해조류에는 비타민과 무기질이 많아서 면역력에 좋아요.
김은 역시 흰쌀밥에 싸서 먹어야지요.
한국인은 역시 김입니다.
#일반식 #점심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
다노밑에담요
리뷰183

10장(26g)
9kcal
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