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werhyun님의 맘스터치 불싸이버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flowerhyun님의 맘스터치 불싸이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lowerhyun
리뷰7243
조회수 32 작성일자 25.11.24
저는 햄버거에 피클 들어간 거 싫어해요..ㅎㅎ 불싸이 버거 넘 맛나가지구~~종종 먹어요~ 닭다리살이라 부드러워용ㅎ
#일반식 #저녁

1인분(230g)
594kcal
맘스터치불싸이버거
4.7(리뷰 31개)
·식단기록31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