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계마녀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외계마녀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외계마녀
리뷰315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1.24
오징어 잔뜩 넣어 끓임 오징오짬뽕라면입니다
와..
이건 꼭 해서 먹어야해요
진짜 맛있어요
오징어에 오징어를 더하니 찐 오징어짬뽕국물 완성!!
#일반식 #저녁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4.8(리뷰 417개)
·식단기록2천+0
외계마녀
리뷰315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