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리웡가님의 냉동삼겹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윌리웡가님의 냉동삼겹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윌리웡가
리뷰307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1.24
냉동삼겹살을 먹었습니다 일반 생삼겹살과는 다른 풍미를 즐길 수 있는 냉동삼겹살인데요 가장 좋은 점은 빠르게 익어서 배고플때 먹기 좋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660kcal
냉동삼겹살
4.9(리뷰 173개)
·식단기록995회0
윌리웡가
리뷰307

1인분(200g)
660kcal
냉동삼겹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