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남님의 오리온 고소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수원남님의 오리온 고소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수원남
리뷰1253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1.24
참깨 크래커에 설탕이 토핑되어 있어서 달달하면서
고소한 참깨과자입니다 단점은 과자가 얇아서 부서지기 쉽지만 과자는 너무 맛있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40g)
220kcal
오리온고소미
4.8(리뷰 140개)
·식단기록514회0
수원남
리뷰1253

1인분(40g)
220kcal
오리온고소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