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영사랑님의 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해영사랑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해영사랑
리뷰171
조회수 14 작성일자 25.09.29
사내식당에서 여러음식 골고루 먹을수있어서 좋아요 가지를싫어하는데 여기음식은 맛있어서 싫어하던 가지를 다먹어요 장우동 만두도 맛나요ㄷ
#일반식 #점심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
해영사랑
리뷰171

100g(100g)
361kcal
우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