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우동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18 작성일자 25.09.29
컵라면으로 나온 유부우동 먹어봤어요. 투다리에서 먹었던 김치 우동 맛 생각하며 먹긴 했는데 똑같진 않아도 집에서 간단히 먹을 수 있어서 좋네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
주여니2
리뷰5656

100g(100g)
361kcal
우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