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멜론님의 계란말이김밥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워터멜론님의 계란말이김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워터멜론
리뷰1313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1.25
계란말이 김밥 먹었어요. 김밥을 계란에 말았더니 더 부드럽고 자극적이지 않아서 아침용으로 먹기 좋더라구요. 단백질 영양과 든든함을 동시에 챙겨서 좋은것 같습니다.
#일반식 #아침

1줄(300g)
396kcal
계란말이김밥
4.8(리뷰 81개)
·식단기록1천+0
워터멜론
리뷰1313

1줄(300g)
396kcal
계란말이김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