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주임님의 소바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주임님의 소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주임
리뷰2423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1.25
제주시내에 유명한 청귤소바맛집을 다녀왔어요
30분정도 웨이팅했고 특히 외국인관광객분들이 많았어요. 소바국물은 시원하고 달콤했습니다.소바도 예쁘게나와서 사진도 잘나와요~ 제주오시면 유명한식당이니 들려보셔도 좋겠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98kcal
소바
4.8(리뷰 113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