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노맘님의 단호박찜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다노맘님의 단호박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다노맘
리뷰679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1.25
단호박을 잘라 손질해 얼려두었어요
한번 쪘던거라 렌지에 살짝 돌려
먹으면 좋아요
그냥 먹어도 맛있고 메이플시럽 같은거
뿌려드셔도 좋아요
#일반식 #간식

100g(100g)
29kcal
단호박찜
4.8(리뷰 158개)
·식단기록7천+0
다노맘
리뷰679

100g(100g)
29kcal
단호박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