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이쥬님의 더 건강한 등심 슬라이스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흰이쥬님의 더 건강한 등심 슬라이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흰이쥬
리뷰1312
조회수 29 작성일자 25.11.25
소고기 등심을 구어 먹었어요! 소고기 부위중에서는 등심이 제일 맛있는거 같아요~ 부드럽고 고소하고~ 예전엔 살치를 좋아했는데 이제는 등심이 제일 맛있더라구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20kcal
더 건강한등심 슬라이스
4.9(리뷰 28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