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뉜님의 농심 파스타랑 볼로네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짱구뉜님의 농심 파스타랑 볼로네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구뉜
리뷰12793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1.25
고기가 들어있는 소스라 풍미가 달라요
풍미가 좋은소스라 감칠맛도 좋고요
자꾸 손이가는 소스의 맛이라 맛나요!!!!ㅎ
#일반식 #점심

1인분(180g)
480kcal
농심파스타랑 볼로네제
4.8(리뷰 23개)
·식단기록104회0
짱구뉜
리뷰12793

1인분(180g)
480kcal
농심파스타랑 볼로네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