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이비님의 다도락 소고기샐러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이비님의 다도락 소고기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이비
리뷰12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1.25
2차 이자카야 가서 먹은 소고기 타다끼예요!
부드럽고 샐러드도 가득해서 너무 배부를 때
먹기 좋은 안주랍니다
단백질도 가득한 소고기는 사랑이죠
#일반식 #저녁

1인분(0)
173kcal
다도락소고기샐러드
4.9(리뷰 36개)
·식단기록137회0
오이비
리뷰12

1인분(0)
173kcal
다도락소고기샐러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