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단호박찜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단호박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648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1.25
단호박을 작게 잘라 찡기에 넣고 쪘어요
인위적인 단맛이 아니라 자연적인 단맛이라 과식하지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일반식 #아침

100g(100g)
29kcal
단호박찜
4.8(리뷰 158개)
·식단기록7천+0
알수없음
리뷰648

100g(100g)
29kcal
단호박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