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oxoxoxoxo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xoxoxoxoxo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xoxoxoxoxo
리뷰2702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1.25
오징어짬뽕 소컵으로 점심 먹었어요. 주먹밥이나 볶음밥이랑 함께 하면 궁합이 좋아요. 그냥 컵라면 지겨울 때 오짬 한번씩 먹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4.8(리뷰 417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