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로리롤님의 소세지야채볶음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띠로리롤님의 소세지야채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띠로리롤
리뷰232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1.25
소시지 야채볶음 만들어먹었어요 이건 초간간요리이면서 맛은 또 있는 ㅋㅋ 양파 파프리카 넣고 케찹 넣고 너무 맛있어요 밥반찬으로도 딱이에요
#일반식 #야식

1소접시(90g)
151kcal
소세지야채볶음
4.9(리뷰 122개)
·식단기록761회0
띠로리롤
리뷰232

1소접시(90g)
151kcal
소세지야채볶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