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44541님의 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44541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44541
리뷰465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1.25
점심으로 우동을 먹었어요. 담백하고 구수해서
맛이 있었어요. 치킨도 곁들여서...저는 일본에서
먹었던 우동만큼은 아니더라도 ...
#일반식 #점심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
지니5344541
리뷰465

100g(100g)
361kcal
우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