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레몬님의 오리온 고소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안레몬님의 오리온 고소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안레몬
리뷰3071
조회수 20 작성일자 25.09.29
고소미! 고소한거 좋아해서 늘상 구입해두었어요. 마트세일하면 몇박스 쟁여두어요. 고소한 크래커 좋아해서 고소미 젤 최애네요
#일반식 #간식

1인분(40g)
220kcal
오리온고소미
4.8(리뷰 140개)
·식단기록514회0
안레몬
리뷰3071

1인분(40g)
220kcal
오리온고소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