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슈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가나슈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가나슈
리뷰2915
조회수 11 작성일자 25.11.25
계란후라이와 볶음밥입니다
계란후라이를 평소보다 기름많이넣고
숟가락으로 달궈진 기름 껴얹으면서 만들면
중식집 계란후라이처럼 바삭하게 돼요
#일반식 #점심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가나슈
리뷰2915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