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ue님의 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Nue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Nue
리뷰21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1.25
면발이 탱글하고, 쫄깃해서 한 입 먹자마자 만족감이 컸어요. 국물은 깔끔하고 감칠맛 나서 끝까지 먹을 수 있었고, 양도 나쁘지 않았어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
Nue
리뷰21

100g(100g)
361kcal
우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