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43941님의 김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43941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43941
리뷰8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1.25
하동 녹차 명란김 자극적이면서 맛있어요. 김 표면에 작은 알갱이들 명란이 붙어있어요. 매콤하기도 하고 짭짤하기도 해서 밥도둑입니다. 간식으로도 맛있어요.
#일반식 #간식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
지니5343941
리뷰8

10장(26g)
9kcal
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