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essed님의 소세지야채볶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blessed님의 소세지야채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blessed
리뷰514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1.25
쏘세지야채볶음 싫어하는 사람 있을까요? 저는 술안주 아닌 밥반찬으로 먹었는데, 달짝지근하니 식감도 좋고 젓가락질을 멈출 수 없는 맛이었네요.
#일반식 #저녁

1소접시(90g)
151kcal
소세지야채볶음
4.9(리뷰 122개)
·식단기록76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