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4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1.25
난 라면 애호가임. 이 라면은 가격이 무척 비쌈. 농심 오징어 라면과 비교하면 국물 맛은 비슷한데 좀 더 매움. 면발의 쫄깃함은 더 미식이 나음. 그런데 미식라면은 전반적으로 면발이 쫄깃한 것 말고는 다른 업체 제품보다 딱히 더 나은점이 없음. 가격은 겁나 비쌈. 재구매의사 없음. 진짜 비쌈.
#일반식 #저녁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4.8(리뷰 417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