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봉
이 더운날.... 괜찮겠니??
어제 하루종일 서울 구경하면서 걸었는데..
애들 체력은 대단하네요
막내랑 막내 친구들 픽업해서 물놀이장에 넣어주고..
먹을꺼라도 포장해서 가지고 와야겠죠?
몇시간 실컷 놀고 가면 시꺼매지겠어요
0
0
댓글6
이 더운날.... 괜찮겠니??
어제 하루종일 서울 구경하면서 걸었는데..
애들 체력은 대단하네요
막내랑 막내 친구들 픽업해서 물놀이장에 넣어주고..
먹을꺼라도 포장해서 가지고 와야겠죠?
몇시간 실컷 놀고 가면 시꺼매지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