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가지 라자냐'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가지 라자냐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지니어트 출첵!!

지니어트 출첵 가지고가용 ㅎㅎ 나쁘지 않네요😇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지니어트 출첵!!

뽀리뱅이 고들빼기 씀바귀 구별

3가지 모두 지금부터 길가에 흔하게 보이는 꽃으로, 주로 꽃이 노란색인데 형태가 비슷해 헷갈려합니다. 제가 어릴 때는 3가지 다 뿌리까지 캐 오면 엄마가 고들빼기처럼 김치를 담았던 기억이 있는데 맛도 비슷했어요. 꽃만 보면 구별이 어렵지만 줄기와 잎을 같이 보면 구별할 수 있어요. 먼저 뽀리뱅이입니다 줄기가 위로 곧게 자라며 줄기와 잎에 털이 나 있어요. 줄기 끝에 모여 있는 꽃이 다른 꽃에 비해 작아요. 이번에는 고들빼기와 씀바귀 구별법이에요. 고들빼기는 줄기가 잎을 뚫고 자란 것처럼 잎이 줄기를 감싸고 있는게 특징이고 수술 끝이 노란색입니다.  반면 씀바귀는 수술 끝이 검은색이에요. 고들빼기 씀바귀

roh69님의 프로필 이미지

roh69

뽀리뱅이 고들빼기 씀바귀 구별

점심 엽떡 남은거로 푸짐하게😅

겨우 만보 조금 넘기고 집에 들어왔답니다. 되게 지치고 저도 땀이 제법 나서 샤워를 할 수밖에 없었네요.  끝내고 배고파서 얼른 점심 준비 시작 샐러드는 아침에 요거트 드레싱을 넣어서 원래는 다른 드레싱을 쓰지만 어머니가 할라피뇨 넣은 요거트드레싱이 맵다고 해서 제가 다 먹으려고 오늘 점심에도 매운요거트드레싱을 뿌렸어요. ㅋㅋ 전 맛있었는데 말이죠? 그런데 막상 만들 때는 매운맛이 안 나더니 하루이틀 냉장고가 있으니까 매운맛이 확 올라오네요. 다음부턴 이러한 것도 고려해야겠어요 동생이 그제 엽떡을 시켜 먹고 남긴것을 엄마와 동생은 야금야금 먹고 조금 남은거 그냥 내가 다 데워서 먹었네요. 저에겐 엽떡이 너무 매워서 물 250cc 같이 넣어 말랑하게 조려가지고 반찬으로 차렸죠. 떡도 2개 있고 밥도 내가 먹는 한그릇을 다 먹었더니 배가 부르네요. 오늘 아침은 샐러드와 단백질바만 먹었더니 배가 많이 고팠었거든요. 다 보상 받는 느낌이긴 한데 칼로리는 좀 더 많이 먹어서 조금 걱정이 됩니다. 낙산에서 내려오면서 벚꽃과 목련은 다 지는데 저 하얀 꽃은 이렇게 가득 예쁘게 피어서 라떼랑 한컷~ 10000보를 거의 3시간 이상 걸었던 거 같네요. 물론 계속 쉬었다 천천히 갔다가 쉬었다 했답니다. 오늘 정말 잘 걸어지지가 않았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 엽떡 남은거로 푸짐하게😅

출첵하기

출첵 가지고가요 ㅎㅎ 오늘도 만보를 향해 부릉부릉 시동걸어볼까요 ㅎㅎ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출첵하기

호두나무위에 새집🐦

나뭇가지를 하나씩 물어다가 대형 집이네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호두나무위에 새집🐦

일요일 아침 우선 샐러드부터~

오늘 5시 돼서 일어나서 마인드키 3가지하고 플랭크 챌린지에 캐시 홈트까지 하고 나니 일요일날 어머니가 일찍 식사를 하시는데 거의 시간이 다 됐더라고요.  샐러드 얼른 준비해서 어머니랑 나눠 먹고(다른 식구들은 식사를 다해서) 라떼 산책겸 어머니랑 같이 나오려고 이것만 먹고 움직였네요. 우리 꽃가게 가져갈 물건 엄마랑 같이 갔다놓고 어머니 교회까지 배웅해주고 나는 라떼랑 낙산공원으로 올라갔답니다. 사실은 저는 오늘 감기기운이 있어서 움직이기 싫었는데 어떻게 아는지 라떼가 거기로 이끄네요. 전 그냥 따라갔네요 올라가는 길에 못 보던 강아지 고양이 그림이 있길래 라떼  찍어줬어요. 그림 친구랑 찰칵~ 생각은 얼능 산책을 마치고 집에 가서 마저 아침을 먹으려고 했지만 제가 힘이 없어서 천천히 움직여서 7000보도 금방 채울 수가 없겠더군요😅 그래서 낙산공원 놀이광장올라간 김에 그냥 단백질바 하나 먹고 이걸로 아침은 마치려 합니다  45g에 129칼로리고 단백질도 있다 하니 아침대용으로도 괜찮겠죠? 집에 가서 점심을 잘 먹으면 되죠😁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일요일 아침 우선 샐러드부터~

물 0.5리터 도전

텀블러 가지고 다니기! 1.5리터 챙겨먹기! 파이팅!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물 0.5리터 도전

도토리묵 효능

도토리 속에 들어 있는 아콘산은 중금속 해독에 탁월한 효능을 보인다. 도토리묵은 장과 위를 튼튼하게 하고, 성인병 예방과 피로회복 및 숙취회복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등 여러 효능을 가지고 있다. 특히 요즈음에는 다이어트식품으로도 많이 이용되고 있다. 도토리묵은 수분함량이 많아 포만감을 주는 반면 칼로리는 낮고, 타닌 성분이 지방흡수를 억제해 주기 때문이다. 도토리묵의 칼로리는 100g당 44k밖에 되지않는다. 요리 할때  야채와 함께 견과류도 함께 넣으면 더.고소하고 맛있다.

릴리아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릴리아니

도토리묵 효능

팀워크 오늘의 할일

3가지 인증하고 만보달성 캐시홈트 따라하기 장보기  다 했어요

러브복동님의 프로필 이미지

러브복동

팀워크 오늘의 할일

팀워크

팀워크 오늘 해야할 일 세가지 잼나게 했네요. 갈수록 잼나는 일을 만들고 있어요~^^

파인호랭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호랭이

팀워크

이번엔 노란색 풀꽃입니다

봄에는 노란색 풀꽃들이 유난히 많은데 다 비슷비슷해서 구분이 어렵죠. 한번 같이 비교해 보십시오. 잎과 줄기를 같이 봐야 구별이 쉬운데 꽃만 보면 더 헷갈릴 수도 있겠어요. 민들레 뽀리뱅이 씀바귀 고들빼기 큰방가지똥 괭이밥 양지꽃 애기똥풀

roh69님의 프로필 이미지

roh69

이번엔 노란색 풀꽃입니다

heybody 단백칩 추천

헤이바디 단백칩 저당간식으로 추천합니다.  사진 찍은건 레드페퍼 스위트칠리 맛인데, 여러가지 다양한 맛있어요. 이름 그대로 단백질함량이 과자 중엔 많이 들어있는 편이구요, 당은 3%밖에 안들어 있습니다. 열량도 높은편 아닌데 맛있어서 하루 한번 간식으로 좋은 것 같아요. 50g씩 들어있어서 양도 꽤 많아요. 한번 드셔보세요^^

바다속고양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바다속고양이

heybody 단백칩 추천

여자들이 말하는 대화가 잘 통하는 남자.

이거 남자도 마찮가지임 같이 빡쳐주거나 더 빡쳐줘야 베스트 프랜드 ㅋ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여자들이 말하는 대화가 잘 통하는 남자.

저당간식 현미크래커

입이 심심하고 달달구리한 과자가 땡기지만 당뇨의 무서움때문에 선뜻 손이 가지 않을때에도 부담없이 먹을수 있는 저당간식  현미크래커 입니다. 저당이지만 맛있고 담백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먹고나서 자책감이 없다는 것입니다. 다만 가격이 좀 있어 한번에 털어먹지만 않는다면 자책감 제로 입니다

파인솔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솔

저당간식 현미크래커

마키 안되죠?

옆동네 마키 안들어가지네요 간만에 들어가는건데ㅜㅜ

숫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숫자

캐시워크 팀워크

도서관인증, 오늘할일 두가지 리워드

주안맘0413님의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캐시워크 팀워크

🧊🧊더워서 얼음동동 샤인콤부차 🍹

🧊🧊더워서 얼음동동 샤인콤부차 🍹 오늘 열이 발생하는 일이 생겼어요. 차 접촉이 있었답니다. 보험 접수하고 ㅠ 슬펐어요. 파손이 아니고 콕~ 일 뿐인데 그냥 넘어가지 않네요ㅠ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더워서 얼음동동 샤인콤부차 🍹

4/13(토)1차 간식 : 강정 3종!!^^

달지않고 고소하니 맛나는 3가지 강정 간식으로 먹어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4/13(토)1차 간식 : 강정 3종!!^^

라라스윗 저당 아이스크림

날씨가 더워지고 있어서 아이스크림을 더 많이 먹게될 때 부담가지지 않고 먹을 수 있는 라라스윗 저당 아이스크림 입니다 당류가 2% 밖에 안되는데 달달하다? 이건 최고의 아이스크림이죠.. 겉에는 딱딱한 초코에 아몬드가 박혀있어 씹는 맛이 좋고 안에는 부드러운 초코맛 아이스크림이 들어있어서 맛있어요 당충전으로 딱 좋아요

하오링님의 프로필 이미지

하오링

라라스윗 저당 아이스크림

저의 저당 간식 음료는 몬스터 에너지 피치맛입니다😄

저는 탄산음료와 에너지 드링크를 참 좋아하는데요..! 이 음료들의 공통점은 칼로리와 당이 너무 높아 다이어트에 좋지 않은 성분을 많이 가지고 있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저당과 칼로리가 낮은 제품이 없나.. 찾아보다다 발견한! 2024년에 새롭게 출시한 몬스터의 피치맛음료입니다!! 무려 신상! 맛은 복숭아 탄산에이드맛이구 당0%에 칼로리도 무려 14kcal밖에 안하는 아주 효자음료랍니당 저는 음료수를 좋아하고 피로할때 커피대용으로 에너지 음료를 먹는데 이 제품 참 좋습니당 편의점에서 2300원입니당 추천드려요🩷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저의 저당 간식 음료는 몬스터 에너지 피치맛입니다😄

4/13(토)팀워크 할일 3가지 쓰기챌!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4/13(토)팀워크 할일 3가지 쓰기챌!

마이노멀 무설탕 젤리 추천!

오늘은 제가 요새 간식으로 너무 잘 먹고 있는!! 마이노멀의 제로젤리 사워베어를 가지고 왔어요~ㅎㅎ 이전에 제로젤리 제로베어를 보여드린 적이 있는데 새롭게 출시된 제로젤리 사워베어는 신맛이 더해져서 제가 진짜 좋아하는 신맛 젤리로 출시되었더라구요🤩🤩 사워베어는 자두맛 & 파인애플맛으로 구성되어 흔하지 않고 있어서 먹는 다른 제품과 차별되는데요. 젤리를 좋아한다면 꼭 먹어봐야 할 맛이었어요!! ​ ​ 설탕이 안들어간 젤리 종류 많이 먹어봤는데 물컹한 제품들도 많았거든요? 근데 마이노멀의 사워베어는 우리가 아는 젤리 식감 그대로 쫄깃쫄깃한 식감의 젤리였어요👍👍

Waytogok님의 프로필 이미지

Waytogok

마이노멀 무설탕 젤리 추천!

설탕과 당류 제로! 맛있는 다크 초콜릿

초콜릿을 너무 사랑하는 사람입니다! 다여트 시작하고 당류를 제한하며 지낸지 5개월이 흘렀는데요~ 제가 좋아하는 초콜릿은 도저히 포기하지 못하겠어서 이리저리로 찾아다닌 결과, 이 제로 초콜릿이 가장 제 입에 맞더라구요~~ 단게 너무 땡길때 한두조각 입에 넣어주면 바로 해소가 됩니다!!! 완전 최고예요ㅎㅎ 이모댁에 놀러갔을때도 이거 가지고 가서 사진에서처럼 아아 사다가 함께 마셔주었답니다👍 디저트 좋아하시는 시어머니가 당뇨셔서 제로 코촐릿이링 쿠키 등 제로 제품들 몇가지 보내드렸더니 너무 좋아하시더라구요^^

코코유키님의 프로필 이미지

코코유키

설탕과 당류 제로! 맛있는 다크 초콜릿

다이어트 시작전...

월욜 식단관리들어가는데 ㅎ 시작하기전 한가지만 먹으려면 뭐가좋을까요? 치킨,피자,족발,탕수육? 딱 소주1병 간단히 하고 마지막만찬 ㅋㅋ 즐겨보려고요 ㅎ

0미로0님의 프로필 이미지

0미로0

다이어트 시작전...

마인드키 이렇게 들어가세요

손대고 드래그 하는거 저는 아이폰이라 그런지 안되네요 그래서 크롬 열어서 마인드키 검색해서 들어가니 들어가지네요 https://mindkey.kr/ 이 주소 클릭해서 들어가세요 왜 이제 생각났는지;;

도정훈님의 프로필 이미지

도정훈

점심 배추쌈과 비빔밥

아침 먹고 엄마랑 라떼랑 산책겸 성북천도 가보려고 나왔답니다. 천천히 걸어 성북천까지 가서 살짝 맛만 보고 어머니는 사실게 있어서 다이소에 들리셨어요. 그리곤 알바건 때문에 제가 엄청 화가 난 일이 있어가지고 열내면서 엄마랑 얘기하다가 집에 왔어요. 따라오는 라떼한테도 빨리 안 한다고 화도 냈답니다ㅠㅠ 감정변화가 심하고 몸은 전처럼 안 따라주고 화가 나서 표현하면 나쁘고 이상한 사람으로 매도되고 내가 마음이 힘들어서 위로가 필요할때도 어머니는 위로해주시지는 않아요 지적을 하시죠. 하긴 나도 가끔 보면 그것마저 좀 닮았네요. 하여튼 최악의 상태로 집에 돌아왔더니 어지럽기까지 하고 배도 고프고 감기기운는 더 나빠졌어요.  결국 오후 알바 취소하고 쉬려고 하는데 여름옷 정리가 아직도 남았네요. 화가 가라앉으니 엄마 쉬는 김에 같이 옷정리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얼른 정신차려서 점심 준비했어요  샐러드는 번거로워서 야채배추쌈 4개  2개씩 엄마랑 먹고 어머니는 1인분 칼국수 얼른 해서 드시고 나는 잡곡밥 데워서 비빔밥을 먹었네요(울 동생은 자서 지금은 못 먹는답니다) 고추장 안 쓰고 아주 가볍게 만든 초간장에다가 비볐어요. 맛있겠죠? 이렇게 몸이 다운될수록 맛있게 먹어야지 기운이 나겠죠? 😅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 배추쌈과 비빔밥

4/13(토)광화문에서 '지구의날' 개인 컵의 날 행사해요.

13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광화문광장에서 '2024 지구의 날' 기념행사와 연계한  텀블러를 가져오는 시민에게 음료를 제공하는 '개인 컵 사용의 날'(텀블러 데이)도 함께 열린다. 컵을 가지고 텀블러 데이 부스를 방문하면 선착순 3500명에게 커피, 차 등 원하는 음료를 무료로 제공하고 텀블러 가방도 증정한다.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4/13(토)광화문에서 '지구의날' 개인 컵의 날 행사해요.

집에서 직접 만든 무당? 계피생강차

어제 저녁에 몸이 힘들기도 하고 목이 컬컬하더니 잘 때부터 목이 아프고 안좋았거든요. 아침에 일어났니 더하더라고요.  수정과 만들려고 산 계피와 생강이 있어서 푸드 스타일러 레시피에  계피차를 새벽에 얼른 준비했네요. 다른 건 가니까 소음이 좀 있어서 새벽부터 할 순 없지만 차는 70분 우리기만 하니까 해서 공복  물 마시고 계피 생강차 마셨네요. 따로 걸음망 있는 게 아니라서  차를 만들면 좀 걸러야 돼요. 레시피는 개피와 생강과 물만 넣어요. 그러니 무당이 맞겠죠?😁 다 만들고 먹을 때 취향 따라 꿀을 첨가하라는데 저는 다이어트하니까 그냥 먹으니 저당 간식이 맞죠? 근데 막상 먹을 때는 첫맛이 은은한 단맛 느껴져요. 계피 맛이 원래 이런가 싶은데 단맛은 금방 사라지긴하지만... 식물 중에는 단맛을 원래 가지고 있는 애들도 있잖아요. 설탕만큼은 아닐테니 저당이 맞겠죠? ㅎㅎ  그래도 저에겐 건강에 좋은 계피차인데 다른 분들도 간식으로 먹을지는 잘 모르겠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집에서 직접 만든 무당? 계피생강차

마인드키 들어가지나요

저만  안되는건지.. 다른분들은 게시글 올려지는거 같은데 제폰이 이상한건가요ㅡㅡ 왜 계속 안되는지ㅡㅡ

헤븐79님의 프로필 이미지

헤븐79

오늘 할 일 세가지

1.향로봉 등산하기 2.만보 걷기 3.자연을 맘껏 즐기기

heracchang님의 프로필 이미지

heracchang

오늘 할 일 세가지

씨씨앙. 챌린지 신청

두가지 챌린지 신청해요

헤븐79님의 프로필 이미지

헤븐79

씨씨앙. 챌린지 신청

어제 캐시홈트 따라한후

자고 일어났더니 팔이랑 복근쪽이 땡기더라구요. 어제 뭐했지? 무거운거 들었나?  생각해보니 캐시홈트 따라 했더라구요. 어제 플랭크 동작 여러가지 였는데, 따라 하기 힘들었거든요. 오늘 아침에도 캐시홈트 따라 했어요. 운동 됩니다. 20포인트 받았습니다.

여니솔이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여니솔이맘

 어제 캐시홈트 따라한후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