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지 라자냐'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가지 라자냐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4/10 아침걷기후 오는길에~샀어요
단지 앞동네에 젊은 사장님이 빵집을 하는데 빵이 맛있더라구요~가격은 싸진 않지만 그러려니 하고 사왔어요~맛있으니까~ㅎㅎ 서너가지 사왔는데 벌써 먹구 모닝빵으로만 인증합니다~^^
딸기와의행복
팥도너츠
도 너츠 맛을 두가지 믹스 해서 구매했어요.팥 도너츠도 먹어보니 팥을 직접 삶아서 덜 달고 건강한 맛이 였어요. 저는 링 보다 이 도너츠가 더 맛있었어요
로블ㅎ
4/10 아침걷기 인증~♡
선거도 하고 걷기도 하고 빵도 사가지고 들어왔어요~^^
딸기와의행복
황매화와 죽단화
황매화와 겹황매화인 죽단화가 요즘 너무 예쁘게 피네요. 잎 모양도 같은데 죽단화가 조금 늦게 피어요. 둘다 겨울에도 가느다란 나무가지가 초록이라 다른 나무와 구분이 잘 돼요. 황매화 죽단화(겹황매화)
roh69
걷기앱 고수님들 추천좀 해주세요♡
지난날 시골에 내려가 홀로 계신 친정엄마께서 만보기 앱을 깔아달라시기에 지니어트를 깔아드리고 덤으로 포인트 모으는 몇가지만 알려드렸더랍니다. 연세가 높으시니 복잡한건 빼고ᆢㅋ 근데 왠일입니까ᆢ 포인트 모으는거 너무 잼나다고ᆢ 다른 앱도 하나 더 깔아달라시는데ᆢ 포인트 받기 복잡하지 않고 쏠쏠한 앱이 뭐가 있을까요?🤔 추천 부탁드려봅니다~^^
하쉬
수요일 동생아침 챙기고 혼자 식사
오늘은 눈도 5시쯤 떠졌고 잠을 좀 잔거 같긴 해요. 그리고 아침에 소식이 있어서 말끔이 비워내고 몸무게를 재보니 300g이 빠졌네요. 비워낸 효과같긴 하지만 그래도 기분 좋게 시작합니다. 오늘은 어머니가 새벽 꽃 시장 가신 날이라 혼자 샐러드도 해먹어야 하는데 동생이 새벽에 깨어 있어서 아침 살짝 얘기해보니까(동생이 아프기 초반에 제가 엄격히 식단을 해가지구 저랑은 좀 상극이었거든요. 제가 하는 음식은 잘 안 먹어요) 라면을 먹겠다네요. 아침 챙겨먹는 걸 고맙게 생각하고 얼른 라면 끓여줬죠(동생은 아침에 먹을 약이 많아요. 뭐든 먹고 약 먹는 걸 다행이라고 생각한답니다) 그리고 나서 1인용 샐러드 만들었답니다. 너무 풍성한가요?😅 요거트 드레싱 만들어 놓은 것도 마저 다 부었더니 흰색에 다 덮어버렸네요. 되게 알록달록 이뻤는데... 고단백혼합곡과 쌀을 같이 한 밥이긴 하지만 그래도 단백질 반찬이 없는 거 같아서 두부로 만든 두부봉을 3분의 1(60g) 정도 올리브유로 전 지져서 상을 차렸어요 나물도 2개나 되고 밥도 한그릇에 전까지 푸짐한 아침을 먹었네요😄 저는 사전 투표를 했고요. 오늘의 우리 라떼랑 시장도 가고 산책도 하고 오후에는 옷정리도 할 생각이랍니다. 지금 이렇게 활기찬 기분이 오후까지 가길 바래요~
성실한라떼누나
공복 물 한잔
공복 물한잔해요 수분 보충 가지고갑시당!!
구룸구룸
겨우내 사용한 귤핫팩
손발이 찬 사람이에요 날이. 추워지고 코끝이 시려지는 겨울이되면 핫팩은 선택이 아닌 필수품 이기도 해요. 그러다가 캐시딜에서 저렴하게 나와서 이때다하고 구입한 하루 귤핫팩하나 라는 제품 입니다 일단 제가 지금껏 사용한것중 포장지가 가장 상큼합니다ㅎㅎ 귤핫팩인만큼 상큼상큼하죠. 지속시간도 15시간이상 이고 핫팩 크기가 너무작거나 크지않아서 잘 가지고 다녔어요 지금은 두개 남았는데 겨울되면 또 사용하려구요^^
어트지니요
아침대용 있나요 단백질쉐이크
요즘 부쩍 살이 쪄서 체중감량에 도움되는 식사대용 단백질 쉐이크 있나요를 먹고 있는데 맛도 좋고 균형잡힌 한끼를 채울수 있어 좋더라구요 6가지의 다양한 맛이 있는데 저는 스윗 콘 크런치와 솔티드 초코맛을 사보았어요 ✔️40g당 159kcal 일반식 900kcal 대비 3/1 의 칼로리 ✔️식물성 +동물성의 고단백질 20g ✔️6가지 다양한 맛과 토핑이 들어있어서 씹는 즐거움이 있어요 ✔️필수 비타민과 미네랄의 균형잡힌 영양소 ✔️필수 아미노산과 여성에게 필요한 성분 첨가 ✔️있나요 두스푼으로 채우는 간편한 한끼 ✔️믿을 수 있는 위생적인 생산 시설 우유나 두유 200ml에 쉐이크 두스푼 넣고 20번만 흔들어 주어요 진한맛을 원할땐 150ml 를 넣어주세요 전 맹물에 타셔 마셔보았는데 맹물에 타도 밍밍하지않고 달콤하고 맛있어요 달달이를 좋아하는 제 입맛에 딱이였어요 달콤한 초코라떼맛~~ 건강도 챙기고 달달이로 당충전도 할 수 있으니 완전 좋아요 있나요 쉐이크는 맛에만 신경썼냐구요? 있나요는 다이어트로 놓치기 쉬운 영양소를 채워 건강한 다이어트가 가능해요 총 11종 필수 비타민과 미네랄 비타민A 비타민B1 나이아신 엽신 비타민B2 비타민B6 칼슘 비타민C 비타민E 철분 엽산 균형잡힌 영양을 공급해주어 그동안의 다이어트를 하며 부족했고 놓치기 쉬웠던 성분을 채워 넣을 수 있어요 여기에 부원료 필수아미노산 9종 까지 첨가했어요 스윗 콘 크런치 맛이예요 전 초코도 맛있지만 스윗 콘 크런치가 더 맛있더라구요 두스쿱 크게 떠서 맹물에 타서 마셨는데도 밍밍하지않고 달콤한 초당옥수수맛과 짭짤한 콘스프 향의 조합이 너무 맛나더라구요 이제 다이어트 식단 대충 때우지 말고 있나요로 맛있게 채우세요 체중조절 후 건강하게 체중유지를 원하시는 분 삼시 세끼 챙기기 어려워 식사대용품을 찾으시는 분 급격한 체중증가로 고민이신 분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 신부 굶지 않고 맛있게 먹으며 다이어트를 하고 싶은 분께 있나요 단백질 쉐이크를 추천합니다 내돈내산~~~ 있나요 단백질쉐이크 추천드려요
슬림48
팀워크 챌린지 포인트
오늘 팀워크 챌린지 두가지 도서관 방문 인증 운동인증하고 포인트 받았네요 3포인트 1포인트 나왔어요
산곡동미녀삼총사
스타킹
편의점에서 살색 스타킹 구매 하면서 봤는데 파인애플 스타킹 보고 빵 터졌어요 ㅎ 가시에도 울 이 잘 나가지 않는다고 하는데 궁금하네요. 가격이비싸서 패스 했어요
로블ㅎ
저녁은 새로산 고단백혼합곡으로 잡곡밥
엄마 퇴근하고 같이 들어오다가 엄마가 피부과 가시고 오늘 잡곡밥을 해야 되서 라떼랑 먼저 들어왔답니다. 잡곡밥하는데 51분 걸리니까 빨리 들어오길 잘했어요 엄마는 30분 있다가 들어오신 거 같네요. 더 늦었으면 저녁을 7시 넘어서 먹을 뻔 했어요. 새로 산 고단백혼합곡과 쌀을 1대1로 섞어서 총 3인분을 했는데 엄마, 나 두 그릇과 내 밥그릇 2개 엄마 밥그릇 3개가 나오네요. 엄마가 맛있다고 하셔서 정말 다행입니다. 카무트밥은 아무래도 힘들다고 하셨는데 이건 어머니가 원래 콩을 좋아하셔서 더 맞는 거 같으시대요. 여기 여러 가지 곡물들이 있지만 콩도 5가지나 들었거든요 우선 샐러드 만들어서 엄마이랑 같이 먹고 밥해서 있는 반찬에다가 먹고 남은 불고기만 조금 데워서 상차렸어요. 우리 동생은 우리가 조금 늦어진 관계로 장어 정식을 시켜 먹었다네요. 새로운 밥에 새로운 질감이라 저도 되게 잘 먹었어요. 단백질이 많다니 그것도 마음에 들고 귀리며 렌틸등 여러 가지가 좋은 것들도 많고 익숙한 현미 보리 찹쌀도 있고 여러 가지가 엄마와 나한테 딱 어울렸던 거 같애요.ㅎㅎ 어머니 피부가 가셨을 때 앞에서 우리 라떼랑 잠깐 기다리면서 사진 찍었어요. 그리고 얼른 들어와서 집에서 체크해보니 13000보 걸었네요. 오늘은 많이 별로 안 걸은 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걷기 전에 벌써 발이 아파 중간중간 많이 앉아 있기도 했고 미싱할때 왼발이 저려서 어머니한테 짜증도 내고 그래서 전체적으로 걷지 않고 앉아있던 느낌이 들었는데 그래도기본해서 다행인 거 같애요.
성실한라떼누나
손심전심~
오마이갓 😱 바나나가 없길래 장보면서 사왔는데 퇴근하던 남편도 바나나를 사가지고 왔어요 ㅋㅋ 손심전심이네요~~부지런히 먹어야겠어요
지앤혁
아이 작품
할아버지 생신이라 천사 점토 가지고 만들었대요 딸이라 예쁜 행동만 하네요 ㅎ
수수깡7
체중 감량이 필요할 때는 MEAL IT 쉐이크...^^
체중 감량할 때는 식사 대신 밀잇 쉐이크를 먹습니다. 달달한 초코바나나맛, 고소한 흑임자맛과 미숫가루맛 총 3가지 종류로 질리지 않고 좋아요...^^ 특히 미숫가루맛이 제 입맛에 맞는것 같아요...ㅎ 단백질 특유의 비린 맛이 안 나고 다른 쉐이크보다 더 고소하고 맛있어서 식사 대용으로 즐겨 먹습니다...^^ 한잔만 마셔도 포만감이 오래 지속되어 체중 감량엔 딱입니다. 미숫가루맛이 질리면 초코바나나 또는 흑임자로 번갈아 먹어도 좋은 것 같아요.
바다사랑태양
탐스에러
며칠전부터 탐스 커뮤니티만 에러가 이렇게 계속 뜨는데 저만 그런가요..?? 어플을 삭제하고 다시 깔아도 마찬가지네요ㅠㅠ
아행
🎃단호박 사서 두번째 계단 오르기
🎃단호박 사서 두번째 계단 오르기 고기랑 여러가지 사서 계단 올라요 오늘 이만도 될듯합니다. 계단 오르는 사람이 요즘 많아요. 누가 제뒤를 따라 오르네요 부담되서 서서 비켜 줬어요😅
레몬그린
끝없는 열정과 투지 감량기
감량기간 한달 두달 사이 감량전 몸무게 89 감량후 몸무게 66 감량방법식단 면 음식 안먹기 라면 짜장면 등등 일주일 식단 짜기 샐러드 해산물 닭가슴살 수육 과일 등 주로 해산물 위주로 단백질 공급하고 밀가루 튀김 기름진음식 음식 절대 금지 야식 전면금지 감량방법운동 가장 중요한것이 한달이면 적어도 하루 이틀 빼고는 절대 운동 빼먹지 말기 유산소운동만 하지말고 적어도 30분 이상 근력운동 하기 일주일 한번은 적어도 산에 올라가기 입니다 꿀팁및조언 가장 중요한 것은 끈이없는 도전 나와의 승리 절대 유혹에 넘어가지 안기 먹기전 세번 생각하고 먹기 힘들게 운동한 생각 자주 떠올리고 식사하기 비포에프터 사진
쵸코파이팅구
무단쓰레기
이렇게 버리고 싶을까요 양심들이 없어요 옷가지도 버리고 난리네요
마음그릇
소풍
점심시간 이용해 근처 공원으로 소풍왔어요 ㅎ 바리바리 싸가지구 피크닉 돗자리깔구 저수지 한번 흩날리는 벚꽃 한번 파란하늘 한번 번갈아보면서 입은 쉬지않구 ㅋㅋ 깔깔깔깔 머가 이리 신나는걸까요 ㅎㅎ 해피한 점심이네요
깐뚱
캐시딜 마사지기 추천해요!
열심히 모은 포인트로 무얼살까 고민하다가 저주파 마사지기 구매했습니다. 평소 무릎 발목 관절이 좋지 않았었는데 사용하기 간편하게 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병원 가지 않아도 물리치료처럼 집에서 할 수 있으니 좋네요. 가족이 돌아가면서 쓰기도 해요. 유용하게 포인트 사용하니 좋습니다 ^^
밍키199
4/9(화)파넬 시카 마누 세럼쿠션☀️
병풀 추출물, 뉴질랜드 꿀 추출물, 마누카잎 추출물을 배합해 만든 '시카마누 바이옴' 세럼 성분이 들어가 진정 케어는 물론이고 자극이 많이 가지않는 쿠션이예요. 선크림 바른 후 쿠션 사용해주고 있어요~~
냥식집사
오늘은 소풍날🌈
오늘 막내 체험학습 가는 날이에요. 며칠전부터 여러 가지 주문했는데 김밥에 햄은 스팸으로 바꾸고 단무지는 빼고 문어 소세지에 과일은 손으로 집어 먹을 수 있는거 이렇게 다 준비했어요^^ 이거하느라 새벽5시에 일어났어요 ㅠㅠ 별건 없지만 중간에 첫째 밥도 줘야하고 도시락 가방도 싸야하고 손이 느린 만큼 몸이 고생이죠 뭐~~ 막내야, 오늘 날도 참 좋다! 잼나게 놀다와~~
seabuck
직장인 다이어터를 위한 점심메뉴 추천💗
안녕하세요, 지니어트 회원 여러분! 💛💚💙🩵💜 지난번에 소개한 다이어트 외식 메뉴에 많은 관심을 보여주셔서 오늘은 다이어트 외식 2탄으로 찾아왔습니다. 1탄이 궁금하다면? [▶️클릭] 사실 다이어트를 하면서 도시락을 싸서 다니면 더 좋겠지만 바쁜 일상 속에 도시락까지 싸려니 정말 쉽지 않더라고요 😥 오늘은 저처럼 일하는 직장인을 위한 ✨현실적인 다이어트 점심 메뉴✨를 알려드리려고 해요. 🍣 연어 덮밥 🍣 연어는 단백질 함량이 높고 불포화지방산, 오메가3 등이 풍부하게 포함되어 있는 식품이에요. 거기다 맛도 좋으니 금상첨화! 몸에 좋은 지방도 풍부해 배를 든든하게 채워준답니다. 다만 밥에 미리 양념이 되어 있는 경우 설탕이 첨가된 경우가 많은데요, 따라서 다이어트를 위해선 밥을 조금 덜어서 먹는 걸 추천드려요. 🍝 오일 파스타 🍝 사실 밀가루는 가급적 피해주는 편이 좋지만, 다른 동료나 친구와 같이 식당에 가면 피하기 어려운 경우가 있죠? 그럴땐 오일 파스타를 먹어보세요! 면 중에서는 파스타 면이 상대적으로 단백질 함량이 높고 칼로리가 낮은 편이에요. 몸에 좋은 올리브 오일과 해산물이 들어간 봉골레 파스타를 추천드립니다. 크림이나 로제소스는 피해주세요! 🍴 생선구이 정식 🍤 한국인은 역시 한식이죠! 한식 중에서도 고등어 구이 백반이나 생선구이 정식은 다이어트 외식으로 최고에요. 생선은 탄수화물이 적고 단백질 함량이 높아요. 특히 고등어에는 불포화 지방산이 풍부해 콜레스트롤 수치를 낮춰주고 칼륨이 풍부해 나트륨 배출에 도움을 주기도 합니다. 다만 함께 나오는 밥은 딱! 반만 덜어서 먹어보세요. 🥬 쌈밥 🍚 쌈밥은 섬유질이 풍부한 쌈채소를 곁들이는 메뉴라 빠르게 포만감을 줘요. 보통 쌈밥집에서는 밥도 일반 흰 백미밥을 주지 않고 잡곡밥을 주는 경우가 많은데요, 잡곡밥의 경우 혈당을 빠르게 올리지 않고 비타민과 식이섬유를 풍부하게 가지고 있어 혈당관리를 하시는 분에게도 추천드리는 메뉴에요. 🍳 키토김밥 🪺 최근에 키토제닉 열풍이 일면서 키토제품을 파는 곳이 많아져 주변에서 키토김밥 파는 곳을 흔히 찾을 수 있어요. 키토김밥은 밥 대신 계란지단이 들어간 김밥으로, 탄수화물을 단백질과 건강한 지방으로 대체한 제품이에요. 거기다 맛도 좋으니 꼭 한번 드셔보세요!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음식들로도 다이어트 할 수 있어요! 물론, 너무 많이 드시면 안된다는 건 잘 알고 계시죠? 🤣🤣 오늘 알려드린 메뉴들로 일상 속에서도 맛있는 한끼 드셔보세요❤️
geniet
화요일 아침 햇살로 가볍게 시작
또 새벽 4시쯤 눈이 떠졌답니다. 딱 두 시간만 더 자면 좋을 텐데 온몸이 결리고 찌뿌둥해서 눈에 떠지는 날이 벌써 한달이상 된것 같네요. 익숙해져야 될까요? 제가 먹는 약의 부작용일 수도 있어서 5년은 참아야 될지도 모릅니다. 2~3년이 가장 아플수도 있다고 들었어요. 개인 차가 많기 때문에 한 달 있으면 안 아플 수도 있고... 긍정적으로 생각해보려고 합니다. 오늘 아침 좋은 일은 그래도 200g 빠진거였네요. 어제 점심 외식을 해서 걱정됐는데 어제 많이 걸었기 때문에 그래도 좀 기대하고 있었거든요. 기대와 비슷한 결과가 나와서 다행입니다. 그거에 감사하며 아침도 열심히 준비했어요. 2인분 오늘의 샐러드: 익힌 양송이를 넣은 야채샐러드(사진은 위에 과일과 견과류가 가려서 안 보이지만) 당근이나 토마토를 올리브 오일에 살짝 볶아서 먹으면 좋은 성분 많이 먹을 수 있잖아요. 그렇지만 매번 그러기는 너무 귀찮고 오늘은 양송이도 먹을 거라 양송이랑 파프리카 당근 방울토마토를 준비해서 올리브오일에 소금,후추 약간 뿌려 살짝 볶아서 식혔죠. 샐러드에도 넣고 아침 반찬으로도 쓰고요 남으면 다음 샐러드에 또 쓰구요~ 샐러드 다 먹으니까 어머니랑 동생은 벌써 밥을 다 먹어 저는 조금 정리해서 차렸습니다. 특히 에그 스크럼블은 먹고 남은 거라 쬐끔 있는 거예요. 사실 카무트밥 양이 좀 많았는데 아침을 제일 잘 먹자 싶어서 그거 다 먹었네요 냉장고에 카무밥 다 떨어져서 오늘 저녁에는 밥을 해야 된답니다. 제가 아직 카무트가 좀 남았지만 어제 슈퍼에서 새로운 혼합잡곡을 하나 샀거든요 어제 5 가지 콩이 들어 있는 고단백혼합곡. 보리, 울타리강남콩, 홍대, 귀리쌀, 기장,수수, 밀쌀, 흰강남콩(여기까진 퍼센티지가 써있고), 동부콩,렌틸,찹쌀,찰현미,찰흑미,현미,퀴노아(여기는 소량 들어갔나봐요) 100g당 370kcal 탄수화물 22%(70g) 단백질 25%(14g) 어제사서 저도 아직 안해봐봐서 어쩔지 모르겠어요. 이것만 먹어도 되지 않을까 싶지만 처음에는 백미랑 섞어서 해볼려구요. 저는 밥에 서리태 넣는거 안좋아하고 어머니는 콩을 좋아하시거든요. 콩이 부셔져 들어가 있으니까 먹기나 밥하기 편하겠죠? 수입산이 많아서 좀 걸리긴 하지만 뭐 내가 먹는 카무트도 수입인데요. 예전에 혼합잡곡 먹는 거랑 뭐가 많이 다를까? 싶긴 해요. 카무트가 워낙 비싸서 이것저것 생각이 많아지네요. 이 혼합곡은 4kg에 할인받아 11,000원정도 카무트1.1kg이 할인받아 그 가격이었거든요.
성실한라떼누나
알콜중독 체크리스트
술을 줄이려는 노력 실패하고 ,건강이 악화되나 술을 못끊어 2가지 항목에 해당되니 초기 알콜중독이네요. 지금부터 조심해야겠어요
빠담소리
내돈 내산 단백질 쉐이크 마이프로틴
제가 먹는건 ●1.제품명:마이프로틴 임팩트 웨이 프로틴 ●2.보충제의 장점 단백질 보충제는 시간과 공간의 제약없이 간편하고 빠르게 섭취 할수있다는 장점이 있어서 이용을 합니다. ●3.단백질 섭취 권장량 단백질 경우에는 하루에 성인기준 체중 1kg당 1g의 단백질을 섭취 해야 하며. 몸을 크게 키울려는 분들은 1.5~2배 본인 의사에 따라 섭취를 합니다. ●4.보충제 선택 국산 제품 보다는 해외 제품을 선호합니다. 국산제품은 함량미달,속이는 제품들이 많아서 입니다. 그래서 선택한것이 영국 스포츠 식품 브랜드 마이프로틴 입니다. ●5.보충제 맛 선택 일단 맛이 없으면 안먹는 초딩 입맛이라 초코렛맛을 선택했습니다. 70가지 넘는 맛이 있으니 취향에 맞게 고르시면됩니다. ●6.가격 가격 또한 합리적인 가격이라 판단됩니다. 7만원 이상 구매해야 무료배송이라 가격에 맞춰서 구매합니다. ●7.배송기간 보름정도 ●8.영양 3대 영양소가 골고루 들어가 있어서 운동후 보충및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됩니다. ●9.먹는 방법 물에 타서 먹어도 되고 우유에 타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자..여기서 저 같은 경우에는 몸을 크게 근성장 키울 생각이 없고 몸은 가볍게 만들고 빠르고 멀리 달리기를 원합니다. 또한 영양분을 음식으로 섭취하는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보충제는 정량의 1/2만 섭취를 하고 음식으로 보층을 합니다. ★여기서 제가 하는 팁을 하나 드리자면.★ 운동후 단당류를 먼저 섭취를 합니다. 근육 운동으로 인해 근육 속에 글리코산 사용직후 이기 때문에 단당류 탄수화물을 섭취 하며 췌장에서 인슐린 분비 시켜 흡수가 수월하게 합니다. 인슐린 호르몬은 단백질 흡수를 도와줍니다. 혈당 수치가 너무 낮은 상태에서 단백질 섭취를 바로 하면 근육의 회복 성장의 효율성이 떨어지기 때문입니다 단당류 탄수화물을 운동이 끝나고 10분 단백질 같은 경우는 20분안에 해주셔야 효과를 볼 수 있어요. 그럼 이만,
야고
캐시딜에서 산 미니벳찌 추천합니다
캐시딜에서 쿠폰으로 산 3000원 미니벳찌 추천합니다. 일단 단점부터 말하자면 디자인 선택이 안되요. 총 네가지 중에 랜덤으로 발송되구요. 또 제꺼같은 경우 두개가 칠마감이 어설퍼요. 장점을 말하자면 미니 사이즈의 벳찌가 열개가 있어요. 사이즈는 엄지손톱만해요. 열개의 디자인이 무난한데 다 다른 디자인이구요. 갠적으로 추천하는 방법은 가방끈이 천재질인 끈에 두세개씩 착용하고 다니시면 이쁠거같아요. 열개니까 조금씩 다른게 매치해도 좋구요.
검은콩두부
다이어트 후기(평생의 숙제)
다이어트는 평생의 숙제인 것 같다. 잘 지켜 가는 듯 하다가도 잠깐의 방심이 노력을 헛되이 만든다. 나이를 먹으니 이제는 좀 여유를 가지고 건강을 우선으로 생각하며 다이어트를 하려고 한다. 급격한 체중조절보다는 꾸준히 레벨을 유지하는 방향으로 실천을 해본다 before after 다이어트기간은 2주정도 했으나 오래전부터 지속적으로 관리를 해서 60키로를 넘지 말자는 각오로 하고 있다 다이어트방법으로 식단은 아침에는 언제나 우유에 적당한 과일 넣어 갈아 마시고, 점심은 평소의 식사량에 채소 위주의 식사를 하고 저녁에는 소량의 식사와 단백질 섭취에 중점을 두었어요. 운동은 거의 매일 만보걷기와 가끔 가까운 산에 등산을 했어요 다이어트에는 왕도가 없는 듯 해요. 지치지 말고 꾸준히 자기의 방식대로 해나가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숨은꽃처럼
오늘의영양제
내몸은 내가지킨다 프로폴리스와 유산균 챙깁니다
매직이
프리미엄 초유 단백질 분말
다이어트 식품으로 2가지를 먹습니다. 하나는 프리미엄 초유 단백질 분말입니다. 다른 하나는 순수두유99.9%입니다. 초유 단백질 분말을 순두두유에 타서 먹으면 입안에 달라붙지 않고 좋습니다. 칼로리가 낮고 한 끼 식사 대용으로 좋습니다. 그리고 건강에도 좋은듯하여 먹습니다.
숲속의나무
이번주 다이어트는 성공!!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참 좋지요. 벚꽃구경은 다들 다녀오셨나요? 저는 운좋게 사무실 앞에 꽤 큰 공원이 있어 오며가며 잘 보고 있습니다 # 다이어트 1. 감량 기간 : 3.26 ~ 4.7 지난 차수에 처음으로 다이어트에 들어가서 후기도 올리고 했는데...(사실 지난 차수는 요요와서 실패) 이번 차수는 꽤 열심히 준비해서 다행히 꽤나 만족슬럽습니다. 이렇게만 한다면 다이어트 성공일텐데... 2. 감량 전 몸무게 & 눈바디(비포) : 66.7kg # 다이어트 전 몸무게 & 눈 바디 3. 감량 후 몸무게 & 눈바디(애프터) : 65.5kg # 다이어트 후 몸무게 & 눈바디..(1.2kg 감량) 어떤가요? 좀 빠진거 같나요? ㅎ 4. 감량 방법 (식단) 지난 차수 다이어트때와 마찬가지로 제가 했던 식단은 탄수화물을 최대한 줄이고 고기와 야채위주로 먹었습니다. (물론 지난 차수때는 가족 모임행사가 있어 실패했지만...ㅜㅜ) 야식도 끊고..그 좋아하던 맥주도 안 먹었습니다.. 최고!!👍😏 5. 감량 방법 (운동) 다들 뭐 아시겠지만 다이어트는 식단과 운동이죠. 아무래도 다이어트에는 유산소가 필수니까요.. 6. 꿀팁 및 조언 제 경험상 뭐든 꾸준히 할수 있는걸 말그대로 꾸준히 하는게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보이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