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더홀
측정시간~아침공복 오전 6시30분경
잡곡밥 조금과 돼지고기 수워,상추쌈
으로 저녁을 먹고 다른 디저트는 섭취하지 않고
취침하였는데 ㅠ
혈당수치는 왜 100이하로 내려가지 않은걸까 ㅠ
그래도 오늘도 화이팅
운동하러 가자아자
0
0
댓글1
측정시간~아침공복 오전 6시30분경
잡곡밥 조금과 돼지고기 수워,상추쌈
으로 저녁을 먹고 다른 디저트는 섭취하지 않고
취침하였는데 ㅠ
혈당수치는 왜 100이하로 내려가지 않은걸까 ㅠ
그래도 오늘도 화이팅
운동하러 가자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