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고구마'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고구마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당첨자 발표] 혈당 컷! 시그널 8회차💜

  지니어트 유저들의 💎혈당 다이어트 방법,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 🔽혈당 다이어트 방법 BEST 7🔽    👑 혈당 컷! 시그널 8회차 BEST 10 👑 🩸혈당다이어트 식단 📈탄수화물 줄이기와 📉단백질 늘리기 (8회차) 끊임없는 혈당 다이어트 나만의 혈당관리방법은^^ 혈당다이어트 GI지수 낮은 음식부터 먹기&운동!! 혈당 다이어트는 CGM 과 함께 공복운동 혈당지수를 알면 쉬워지는 혈당다이어트 혈당 다이어트 위해 단백질 식단과 식후걷기 생활화하고 있어요 혈당 다이어트에는 소휘 스테디부스터 애사비 구미 혈당스파이크 방지해서 혈당내렸어요 혈당다이어트를 위해 밥을 지을 때 보리의 비율을 높혀 보세요. 혈당 다이어트♡마시는 물도 중요해요.   정성스러운 글을 작성해주신 여러분 모두 감사합니다🙇🏻‍♀️   ----------   그럼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혈당 컷! 시그널 이벤트에 당첨되신 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리워드는 참여 인증 설문지에 적어주신 '내 추천 코드'로 일주일 이내 발송됩니다. *이벤트 조건에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 작성 유저는 당첨 제외되셨습니다*   💜 BEST 게시글 당첨자 명단 💜 레몬그린 미주장 미클 반달진 연완이맘 치노카푸 켈리장 하늘바래기 superjob wrinkle     🤍 일반 게시글 당첨자 명단 🤍 2민트홀릭 뽀봉 정은하수 58로가즈아 사랑혀니 제벌 강미미 사장님이에요 주안맘0413 건강하자으니 생강꽃 주여니2 건행하기 샤바댕 준이할미 고구마피자맛있어 서나얌 지니1106 고민기 성아진 지도 고으니지 셰어 진니어트트 곤냥이나와 셰인 쵸코파이팅구 그냥지나 소나무1234 콩콩89 그래가보자 솔트1 콩콩이짱 기춘이530707 숑숑이야 쿄쿄84 김군중독자 숫자 태거니 김범기 숲속의나무 털보꾸기 깨개갱 슈비므네 파랑하트 깽별 ㅇㅅㅇ지니 파인솔 꿈굽는사람 아무도 파인호랭이 꿍따리샤꿍 아하하하ㅋ 평송가성 난괜찮아용 아핫 풀에버 날씬캔디아줌마 안델라 피어리님 냥냥써브 안레몬 피코 냥식집사 앙뚜 피타 달나라토끼55 애플짱 핑크한울이 달콤한게으름 앨리젼 한결맘 담율로 앵두정원 한주연 도정훈 야롱 해설사 두부닷 얌이얌이 행복한집2 들꽃7 어트지니요 행복한집3 또딘또 언제나행복 행뽁햐 람라미 여리나 현유리 러블리걸7 연이다 호롱이 레드12 영리한고양이 Cliff 로앰 영선이302 cogo092 리베라따 영잔디 comachen1 마고할미 영진왕빠 dhwhl777 만두콩맘 오늘도 화이팅요 diane0807 만캐쉬원해요 옹동 GUNDDAM 망고나무무 용가리다 highway032 멋진나라 용용 hongek58 멍청이2 우곰이 HYJ123 모카모카붕어빵 우리화이팅 jjung2 뭉치꾸미 워니뚱 k2023 뭉파 워니s LoveJJ 밍키199 윤성맘 myjung9770 바다사랑태양 융형 neplos 박상목 이거분 odell86 밴드닥터 이하린80 s9424103 뱀사골반달곰 인생이여만세 seabuck 뷰리플 인생중 so2 블랑카 임삼미 ssul0115 블리비 자스민꽃 suminin 빠담소리 잘될 valenti86 ysn zntkskzlzy     😥 집계 제외 대상자 안내 😥 1. '내 추천 코드'를 정확히 기입하지 않은 경우 2. 지니어트 커뮤니티에 게시글을 작성하지 않은 경우 3. 타인의 게시글을 복제한 경우 4. 글 작성 최소 기준에 부합하지 않은 경우 5. 구글폼 내 링크를 잘못 기재한 경우   ----------   📢지니어트 관련 문의사항은 커뮤니티 쪽지로 받지 않습니다. 문의사항 발생 시 👉🏻메일👈🏻 이용 부탁드립니다.   📩geniet_app@geniet.co.kr

geniet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iet

[당첨자 발표] 혈당 컷! 시그널 8회차💜

아침에 빵 vs 밥 vs 감자 먹었더니…가장 나쁜 식단은?

아침에 빵 vs 밥 vs 감자 먹었더니…가장 나쁜 식단은? 김용 기자 (ecok@kormedi.com)     아침을 채소-과일 위주로 간단하게 먹는 사람이 많지만 밥-국을 고수하는 사람도 여전히 많다. 우리의 아침 식단이 서구식으로 빠르게 변하면서 건강에 나쁜 영향을 미치는 경우도 있다. 바쁜 아침에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에 대해 다시 알아보자. 빵 vs 밥 vs 감자… 주의할 점은?     아침 탄수화물은 오전 활동의 에너지원이다.  공부하는 학생이나 뇌를 많이 쓰는 직장인이 있다면 꼭 탄수화물을 먹는 게 좋다. 탄수화물 중 포도당은 뇌의 활동을 돕는 유일한 에너지원이다.  밤에 수면 중 거의 소진된 탄수화물을 아침에 먹지 않으면 오전 공부나 업무에 효율이 떨어질 수 있다. 다만 탄수화물은 적정량 먹어야 한다. 빵, 밥, 감자 중 하나만 먹어야 탄수화물 과다 섭취를 막을 수 있다.  질병관리청 자료에서도 후식으로 감자, 고구마 등 탄수화물을 추가로 먹지 말 것을 권장하고 있다.  특히 빵, 밥은 잡곡이 섞인 것이 좋다. 혈당 급상승을 막고 비만 예방, 혈관에도 좋다. 밥을 먹을 때 전날 미역국이나 된장국을 만들어 놓으면 아침에 데우기만 하면 된다. 달걀, 채소, 과일, 요구르트… “선택해서 드세요”     달걀은 이제 아침 식단의 필수 음식이 됐다. 단백질이 많고 뇌 활동에 좋은 콜린 성분도 들어 있다. 하루 2개 정도면 콜레스테롤을 걱정할 필요가 없다(국립농업과학원 자료). 전날 삶아 놓거나 아침에 프라이를 해서 먹을 수 있다. 단백질 함량이 거의 같고 프라이의 경우 기름이 섞여 약간 열량이 높을 뿐이다. 견과류까지 곁들이면 오전 중 단백질 걱정을 덜 수 있다. 견과류는 피의 흐름을 좋게 하고 혈관 건강에도 기여한다. 달걀에는 비타민 C가 없다. 채소-과일로 보충하는 게 좋다. 채소-과일은 식이섬유도 풍부해 몸속의 중성지방을 줄이고 장 건강에 좋아 오전 ‘쾌변’에 도움을 준다. 우유는 단백질과 몸에 흡수가 잘 되는 칼슘이 많다. 하지만 소화 문제로 내키지 않는 사람이 있다. 대안으로 요구르트가 좋다. 단백질의 질이나 양에서 우유와 차이가 거의 없다. 유산균이 많아 장 건강을 돕고 칼슘은 뼈 건강에 좋다. 다만 구입할 때 성분표를 잘 살펴서 포화지방이 적은 것을 선택한다. 앞에서 예를 든 음식을 다 먹을 수는 없다. 몸에 맞게 골라서 먹으면 된다. 베이컨, 햄, 소시지… “꼭 먹어야 할까요?”   30년 전만 해도 아침에 베이컨, 햄, 소시지 등 가공육을 먹는 사람들이 드물었다.  최근 서구식 식단의 팽창으로 가공육도 아침 메뉴로 자리 잡았다. 베이컨, 햄, 소시지 등은 세계보건기구(WHO) 산하 국제암연구소(IARC)가 ‘1군(Group1) 발암물질'로 지정했다.  예전엔 드물었던 대장암이 2021년에만 3만 2751명의 신규 환자가 발생할 정도로 급속히 늘고 있다. 대장암 위험요인은 열량 과다 –동물성지방 과다 섭취이지만 가공육도 위험도를 올린다. 아침에는 가급적 자연 그대로의 음식을 먹는 게 좋다. ======================== 아침이 유독 1분1초도 바쁜시간이죠 밥은 차려먹는 것은 할수 있어도, 정리하고 출근하기란 더 힘든거 같아요 그래서, 전 과일.야채들과 삶은계란 먹고 있는데 과일은 좀더 줄여도 되겠네요 삶은계란과 야채 위주로 견과류 오후 간식때 챙겼는데, 오전에 챙겨도 좋네요 ~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아침에 빵 vs 밥 vs 감자 먹었더니…가장 나쁜 식단은?

혈당일기 9기 6일차

측청시간은 24.08.12 월요일 아침식사후 20분 지나서 혈당 체크했다. 아침식사로는 사과 한개과 고구마 말랭이,코코넛칩을 먹었다. 회사 다녀와서 저녁에 보상성 폭식을 하는데, 점심에 맛있는걸 먹어야겠다.

Heej님의 프로필 이미지

Heej

혈당일기 9기 6일차

다이어트시리얼 켈로그 카라멜&피칸 프로틴 딜라이트

제가 소개해 드릴 제품은 켈로그 프로틴 패밀리 중  하나인 카라멜&피칸 프로틴 딜라이트입니다:) 전 아몬드우유나 요거트에 넣어서 주로 먹는데 적당히 달면서 고소해요! 처음에는 카라멜이 들어 있어서 많이 달까 걱정했었는데 당류는 9g으로 다른 프로틴 라인보다 적어요 그리고 이 제품의 핵심은 단백질 강화 그래놀라 제품이라는건데 삶은 달걀 4개 분량인 20.5g의 단백질이 들어있어요 또한 고구마 1개 분량의 식이섬유 6g 함유되어 있어서 건강하면서도 맛있는 한끼가 된답니다 새로운 맛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칼로리:100g당 403kcal *단백질:20.5g *당류:9% *식이섬유:6g

stopjiji님의 프로필 이미지

stopjiji

다이어트시리얼 켈로그 카라멜&피칸 프로틴 딜라이트

일요일점심(냉면)

고구마줄기 김치 깔고, 오이 많이 넣고 고추 송송썰어서 시원한 냉면 1분은 집밥 호박잎쌈과  어제 반찬 ㅋㅋㅋㅋ 간편하게 식사 하시네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일요일점심(냉면)

0811 혈당챌린지

혈당챌린지 일요일 식후2시간뒤 밥.야채 오리구이.고구마등을 조금씩 섭취 후 체크했는데 좋게 나오네요

앙뚜님의 프로필 이미지

앙뚜

0811 혈당챌린지

🎃공복 운동후 아침 식사

🎃공복 운동후 아침 식사 단호박라떼 어제 남은거랑 계란 고구마 방울토마토 챙겨 먹어요. 살랑살랑 바람이 시원한 아침입니다. 힐링 주말 보내세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공복 운동후 아침 식사

혈당기록 9기 4일차

8월 11일 일요일 공복 혈당이에요 어제 저녁식사로 잡곡밥 2/3공기 먹었구요 야채 부침개와 오리고기 그리고 어묵국 조금이랑 깻잎장아찌 고구마순김치랑 먹었어요 운동은 만보 걷기만 했군요 다음주까지 바쁠 예정인데요 바쁜것 좀 지나면 헬스장 등록하고 운동 본격적으로 해야곘어요 식단도 신경 쓰구요 ㅠㅠ

꽃이뻐님의 프로필 이미지

꽃이뻐

혈당기록 9기 4일차

[헬시딜] 아임닭 닭가슴살볶음밥 추천

저는 먹는걸 워낙 좋아해요.  그래도 여름이라 나름 체중관리를 하고있어요.  그래서 하루에 적어도 한번은 꼭 다이어트식을 먹습니다.  근데 매번 샐러드나 닭가슴살 고구마 계란으로 먹다보니 좀 질려서 이번엔 볶음밥으로 구매해봤습니다.  헬시딜에서 파는 아임닭 볶음밥 이에요.  맛도 다양해서 질리지않고 먹을수 있고, 성분이나 칼로리도 좋아서 추천해요. 특이하게 감자탕 볶음밥도 있길래 바로 구매했어요. 감자탕같은거 먹고 밥볶아먹는거 좋아하는 저는 너무 만족해서 다 먹고 또 재구매하려구요ㅎㅎ! 저와같이 건강하고 맛있는 다이어트 합시다. 화이팅!

서나얌님의 프로필 이미지

서나얌

[헬시딜] 아임닭 닭가슴살볶음밥 추천

8월10일(토) 혈당일기 9기 3일차

8월10일 토요일 날씨  맑음 혈당측정시간 :  저녁식사후 2시간30분 경과 오랜만에 휴일에 일정이 없어서  파리올림픽 경기를 보면서 군것질을 많이 하게 됐다. 옥수수.고구마.모시떡.. 후회한다. 내일은 절대 절대 자중하자.

수경2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경2

8월10일(토) 혈당일기 9기 3일차

채소·과일 하루에 ‘이만큼’ 먹어야 건강… 생각보다 양 많다

채소·과일 하루에 ‘이만큼’ 먹어야 건강… 생각보다 양 많다 이해림 기자 님의 스토리 채소·과일 하루에 ‘이만큼’ 먹어야 건강… 생각보다 양 많다   과일과 채소는 식이섬유, 미네랄, 비타민 등 갖가지 영양소가 풍부하다. 이들 영양소는 항산화 작용을 하는 덕분에 충분히 섭취하면 암이나 당뇨병 등 각종 질환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된다. 건강 효과를 제대로 누리려면 하루에 채소나 과일을 어느 정도 먹어야 하는 걸까? 세계보건기구(WHO)는 건강한 삶을 위해 하루 400g의 채소와 과일을 섭취하길 권한다. 생각보다 많은 양이다 ▲브로콜리 8조각  ▲뿌리채소(당근·고구마 등) 1개  ▲샐러드 한 접시  ▲피망·대파 등 중간 크기 채소 1/2~1개  ▲작게 썬 채소 3~4 스푼  ▲망고·메론 등 큰 과일 한두 조각 ▲사과·바나나 등 중간 크기 과일 1개  ▲키위·자두 등 작은 크기 과일 2개  ▲베리류 한두 주먹  ▲무가당 과일주스나 채소주스 한 잔(150mL)  ▲콩류 3스푼  ▲말린 과일 한 스푼 중 다섯 항목은 먹어야 하루 섭취 권고량을 넉넉히 채울 수 있다. 과일과 채소를 권장량만큼 먹으면 여러모로 건강에 좋다. 우선, 하루 약 30g의 식이섬유를 섭취하게 된다. 식이섬유는 조금만 먹어도 포만감이 오래가므로 체중 증가 억제에 효과적이다. 과체중과 비만은 약 13종의 암 발병 위험을 높이는 건강 위험요인이므로 반드시 경계해야 한다. 암 말고 당뇨병이나 심혈관질환 발생 위험을 낮추는 데도 도움된다. 과일과 채소는 비타민과 미네랄뿐 아니라 체내 정상세포를 보호하는 식물성 화학물질인 파이토케미컬도 함유하고 있기 때문이다. 영국국립보건서비스(NHS) 전문가들은 “대부분 사람들이 건강상의 이점을 위해 채소와 과일을 얼마나 섭취해야 하는지 잘 알지 못한다”며 “실제 섭취 권고량을 일상 속 식단에 중요한 부분으로 잘 녹여 건강한 식사를 해야 한다”고 말했다. 물론, 무엇이든 지나치면 과유불급이다. 특히 장이 민감하거나 소화불량이 잦은 사람은 채소를 적정량 이상으로 먹지 않는 게 좋다. 소화기질환 학술지에 실린 5편의 연구에 따르면, 콩·양배추 등 식이섬유가 많은 식품은 소화불량 증상 악화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식이섬유는 위에서 분해되지 않아 장에 있는 세균에 발효되며 소화된다. 이 과정에서 메탄가스 등이 많이 발생하면 속이 더부룩해질 수 있다. ====================== 입맛에 맞거나, 맛잇는건 좀더 먹을려고 하는데 좋은 것들도 지나치면 건강에 절대 좋은것들이 아니죠 샐러드 한접시 이것도 적당한  접시에 한접시겠죠 ㅋㅋ 건강은 항상 적당한 유지가 최고인거 같아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채소·과일 하루에 ‘이만큼’ 먹어야 건강… 생각보다 양 많다

8월 10일 토. 혈당일기 8기 5일차

날짜 : 월 일 혈당 측정 시간 : 아침 공복 내용 : 오늘 일어나서 공복시 측정기록입니다 어제 저녁 식사는 된장찌개 두부조림 멸치볶음 고구마순 김치에 밥 한 공기를 맛있게 먹었다 나름 건강한 식당이라고 생각된다 운동 후 저녁 야식으로는 방울토마토를 먹었다

shin3357님의 프로필 이미지

shin3357

8월 10일 토. 혈당일기 8기 5일차

멸치 꽈리고추

큰멸치 볶음  꽈리고추 반 멸치 반 정말 고추 많이 넣었어요 꽈리고추도 매운데 청양고추 6개 송송 썰어서 더 매콤해요 멸치는 매콤해야지 더 감칠맛이 좋아요 (고추에 비타민이 가득이래요) 호박잎쌈+강된장 비듬나물 좋아하시나요 초장만들어서 새콤 달콤하게 무쳤어요 김치 4종  부추김치. 고구마 줄기 김치, 김장 배추, 김장알타리 풋고추가 빨간고추로 익어갈때  더 달고 맛난거 아시나요?  농사 짓는 곳에서만 맛볼수 있는  검은색의 고추까지 ㅋㅋ 아하 빼어 놓을수 없는 계란후라이  토요일 맛난 밥 먹어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멸치 꽈리고추

헬시딜 상품은 테이크핏 프로틴 드링크와 아임닭 닭가슴살이죠!!🌈

헬시딜을 그 누구보다 잘 구매하고 있는 한 유저로서..! 오늘은 다이어트에 관련된 게시글을 적어보려해욯ㅎㅎ 다이어트하면 가장 섭취해야하는 요소가 뭘까요?! 바로 단백질입니다🌈🩷 운동 후 반드시 단백질 충전시켜줘야해요!! 단백질을 충전시켜주기 위해서 프로틴 드링크와 프로틴 충전제를 잘 챙겨드셔야해요 물론 식생활에서 단백질을 섭취가능하지만..! 그렇게 양이 많지도 않고 운동 후에 단백질을 충전해주는 것은 이쁜 몸을 만드는데 상당히 많은 도움을 준답니다!! 살을 빼시는 분들도 이쁘게 근육은 유지하면서 예쁜 몸으로 살을 빼시려고 해도 단백질 꼭 필요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프로틴 충전은 너무너무 중요한데요🌈🩷 🌈우선 헬시딜 상품 중 프로틴 드링크 추천드려요 바로 테이크핏 프로틴 음료입니다!!! 제가 정말 편의점에서 프로틴 음료를 구매를 많이 하거든요 근데 하나에 2000원이 넘는 프로틴 음료를 구매하기 부담스럽잖아요 편의점에서 ㅠㅠ 근데 24개에 33000원으로 파는 헬시딜!! 심지어 무료배송🩷🩷 어떻게 안사고 배겨용 바로바로 주문했어요총2번 구매했구요 초코맛과 바나나맛샀어요 ㅎㅎ 우선 초코맛을 샀는데! 포장도 정갈하게 박스에 꽉 포장해서 주시더라구요 기분이 좋아지는 포장이였구 맛은 말해뭐합니까 ㅎㅎ 이런 더운날 프로틴음료 시원하게 마시면 건강한 드링크로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아주 훌륭한 맛입니다. 단백질 음료라해서 비리지도 않도 아주 달콤하이 맛있습니다. 물론 진짜 초코우유, 바나나우유는 아니겠지만 그거랑 흡사한 맛을 가지고 있어요😀 단백질은 하나당 21g을 가지고 있고 저는 하루에 총 3번! 아침 점심 저녁으로 먹고있어요 편의점에서 사면 부담스러운데 헬시딜에서사면 하나당 1300원대라 아주 저렴하게 살 수 있어요 프로틴 음료 좋아하시는분들은 꼭꼭 헬시딜 테이크핏!!! 음료 추천드립니다 심지어 저당🔥🔥🔥🔥입니다 이거🩷🩷🩷 곧 바나나맛까지 다먹는데 ㅎㅎ 이번 주 중으로 아마 호박고구마맛으로도 한번 시켜먹어보려구요 ㅎㅎ 맛도 5가지나되니!! 마음에 드시는 맛으로 사드셔보세요 저의 개인적인 추천은 초코, 바나나입니다 ㅎㅎ 두개 근본 맛이 젤 맛있어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두번째 추천은 아임닭 닭가슴살 시리즈입니다 프로틴 음료만 먹으면 포만감이 없을 수 있잖아요? 그때 닭가슴살로 대체하면 식사대용으로도 충분히 다이어트를 하실 수 있습니다!! 우선 저는 아임닭제품을 이용중이구요!! 다른 분들이 많이 드시는 이유가 있더라구요! ❤️저렴합니다 ❤️맛있어요 ❤️프로틴 양이 다양해요 (18g~26g) 엄청 종류가 많지만 저는 2가지 제품을 추천합니다 우선 쉐프메이드 와인맛 닭가슴살입니다 단백질이 무려 26g이나 들어가있고 맛는 닭백숙에있는 닭맛이납니다 살이 퍽퍽하지도 않아서 그냥 먹기에도 정말 좋아요 포장은 스티로폼에 얼음팩에 오기때문에 굉장히 시원한 상태에서 오구 유통기한도 넉넉해서 사고 천천히 드셔도됩니다 ㅎㅎ 맛이 진짜 닭백숙 맛이라 엄청 좋아요 ㅠㅠ 그리고 26g이라 하루에 2-3개 먹으면 단백질 충전 충전완료인 효자제품입니다 2번째는 아임닭 불닭크림맛 닭가슴살입니다 이 제품은 장점은 핵꿀맛이예요.. 아니 이렇게 맛있어도 되냐구욬ㅋㅋㅋㅋ 단백질은 18g으로 낮지만.. 맛있어요 닭가슴살 먹고싶거나 다이어트해야하는데 닭가슴살 잘 모르시는 분들은 이거 드셔보세요 진짜 맛있어요 ㅠㅠ 3번샀습니다 ㅎㅎ 진짜 완전 맛있고 다이어트에 도움이되는 녀석이니 강력추천드려요 그 밖에도 숯불 갈비맛, 치즈맛 등등 다양한 달가슴살 먹어봤구요 재주문 의사 100프로 입니다 정말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고 필수적인 음식이 닭가슴살이니!! 헬시딜에서 양질의 닭가슴살 드셔보세요 맛없는거는 저는 지금까지 주문한 거에 없었네요 무튼 저는 지금도 닭가슴살과 프로틴 음료를 먹고있고 다 떨어지면 바로 재주문 들어갈 예정입니다 혹시 프로틴 충전이 필요하신분들!! 🚨🚨헬시딜🚨🚨 이용하셔서 좋은 쇼핑해보세요!!!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헬시딜 상품은 테이크핏 프로틴 드링크와 아임닭 닭가슴살이죠!!🌈

8월 10일 (토) 혈당일기 9기 6일차 인증

2024년 8월10일 오늘의 혈당 106 오늘의 식단 고구마 오늘은 고구마를 밥통에 쪄먹었다 고구마가 생각보다 저렴해서 구매를 했는데 맛있었다 그런데 너무 많이사게되어 자주 먹어야할 것 같다 오늘도 파이팅이다

zntkskzlzy님의 프로필 이미지

zntkskzlzy

8월 10일 (토) 혈당일기 9기 6일차 인증

토요일 아침2차(도토리가든 안국점)

원서공원에서 8시 5분까지 샐러드 먹고  도토리가든엔 8시14분쯤 갔어요. 저는 라떼꺼 버릴 게 있어서 근처 휴지통에 버리고 오고 엄마는 먼저 가서 줄서라고 했거든요. 8시에 오픈인데 엄마앞에 몇 팀 정도는 있었나봐요. 얼른 달려가니까 우리 차례라고 들어가서 빵 사오라고 하시더라고요. 도토리가든에서  제일 좋아하는 도토리브레드 초코가 아직 안나와서(곧 나올 거라고 하더라고요) 두 가지만 골라봤답니다. 까눌레는 내일 살거라 어떤 맛인가 궁금해서 얼그레이쨈 까눌레로 고르고,  솔트브레드 어니언바질크런치는 바질소금빵에 어니언크림치즈와 절인토마토 생바질이 들어 있는건데 처음으로 사봤네요. 아티스트 베이커리, 런던 베이글과 최근 많이 생기는 유명 빵집들도 이런 종류가 많았는데 크림치즈라 지금까지 한 번도 안 사 먹어봤거든요. 근데 오늘은 좀 맘먹고 온 거라 그냥 시원하게 질러버렸답니다. 엄마만 아이스 아메리카노 사주고 저는 물 챙겨왔어요. 어느 정도 먹고 물 더 가져오려고 다시 안으로 들어갔더니 그새 사려 했던 도토리브레드 초코가 나왔더라구요. 그래서 도토리브레드 초코랑 엄마가 먹고 싶다던는 솔드브레드 플레인 더 샀네요. 여전히 손님이 많아서 계산할 땐 시간이 좀 걸렸답니다. 처음  먹었던 솔트브레드 어니언바질크런치 입니다. 도토리가든이 지브리가  생각나는 동화감성이라 치즈 크림 넣은 소금빵도 눈코있는 종이로 포장해 놨어요😄 이런 종류가 몇개 있는데 어니언 크림 치즈가 궁금해서 사봤답니다. 그러나 바로 후회했어요. 우리 라떼가 양파를 못 먹는데 제가 라떼 생각을 못했네요 크림치즈 좋아하는데... 크림치즈에 절인 토마토, 생바질이 보이는데 저게 정말 맛있더라고요. 저거 딱 반 잘라서 엄마랑 나눠 먹었답니다. 어머니는 처음엔 느끼하다고 치즈를 좀 빼달라고 그래서 제가 뺐드렸더니 드실땔 다시 좀 더 넣어서 드시긴 했어요. 저는 정말 맛있더라구요. 달달한 크림치즈에 짭짤한 빵에 토마토는 씹으면 입안에서 터지고 바질의 상큼함까지. 그닥이라는 엄마가 조금 이해가 안 됐답니다. 그동안 음식 제한한거  보상받듯이  맛있게 먹었네요.  그리고 처음 먹어본 까눌레. 나에겐 새로운 구운 과자라 항상 먹고 싶었는데 예전에는 비싸서 다이어트하고 나서는 열량이 높으니까 지금까지 안 먹고 있었는데 엄마지인 선물 줄 거라니까 먹어보고는 줘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어차피 마들렌하고도 가격이 비슷하니까😅 예전엔 비쌌지만 이제 다이어트 하니까 하나만 먹어도 되니까~ 그런 생각이 들더라고요. 이것도 나눠 먹어야 되서 잘라봤는데 이렇게 쨈이 안에 들었고요. 먹어보니 밖은 빠삭하고 안에는 부드러운 게 저는 마들렌보다 더 마음에 들었어요. 물론 마들렌보다 조금 작은 느낌이고 잼은 달달했고요. 마들렌은 뻑뻑한 느낌이 좀 있는데 이거는 그런 느낌은 없더라고요. 라떼가 있으니까 내부 자리는 앉을 수 없고 이렇게 정원이나 정원옆 테라스에 앉아야 합니다. 이쁜 감성도 많은데 제가 계속 왔다 갔다도 하고 다른 강아지도 있어서 짖으려는 라떼 챙기기까지 정신이 없어서 겨우 라떼 사진 하나 건졌네요. 두 번째  빵사러 들어갈 때 겨우 사진 찍어봅니다. 빵이 있는 공간인데 벽면에 소품들이있고 이렇게 빵들이 있는데 그때그때마다 보충되고 있었어요. 손님이 계속 오니까 비는 것도 제법 있고요. 왼쪽 아래에 도토리 브레드가 있고 플레인과 초코가 있답니다. 다른 여러 가지 빵도 참 많구요. 종류별로 먹어보고 싶은 생각은 있지만 많이 달 것 같네요. 하나씩 먹어볼려면 얼마나 많이 와야 될까요?😆 도토리 브래드 초코를 엄마는  4분의 1만 드셨어요. 나머지 4분의 3은 제가 다 먹었답니다. 저는 모처럼 요거트 크림에 진한 초코를 먹어서 너무 기분이 좋았어요. 칼로리 생각 덜 하면 역시 달달함은 사람을 기분 좋게 해요. 소금빵은 엄마가 먹고 싶어서 플레인으로 사왔는데 이것도 꽁다리만 먹고 싶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먹고 싶은 부분만 드리고요. 나머지는 내가 먹는데 우리 라떼도 잘 먹더라고요. 짜면 안 될 것 같아서 안 짠 부분은 내가 먹고 안에 파서 주고 바닥도 안 짜길래 그 부분을 주었네요. 엄마가 아티스트 베이커리 소금빵하고는 좀 다른데 맛있다고 하시더라고요. 근데 마지막엔 좀 느끼함이 남는다고 하셨어요. 저도 그 의견은 동의하고 서로 다른 소금빵이라는 생각이 들긴 해요. 특히 도토리 가든이 자기네 소금빵을 시오빵이라고 하더라고요. 근데 우리 라떼는 도토리가든 소금빵을 더 좋아하긴 하네요. 그렇다고 자주 먹을 순 없으니 누나 가끔 먹을 때 한 번씩 먹자~~ 세 번째 들어가서 빵을 사 왔답니다. 이번엔 엄마 카드로 샀어요. 아까까지 제가 엄마 사드린 거거든요. 이거는 어머님 지인 빵 선물이라 포장해왔어요. 어머니 지인의 아이들에게 좋아할만한 도토리 마들렌 6종과 바질페스토시오, 토리쿠키3종을 샀어요. 마들렌은 초코, 아몬드밀크, 망고코코넛, 자색고구마, 레몬, 말차피스타치오 샀구요. 마들렌을 6종을 사면 이렇게 박스에 무료로 넣어준답니다. 그리고 파란색비닐봉투는 100원에 사구요. 쿠키는 이 집 도토리 가든 시그니처 인형 모양이더라구요. 애들이 좋아할까봐 샀고 마들렌 박스에 쏙 들어갈수 있어 무슨 세트 같네요.ㅎㅎ 소금빵 하나는 크기가 커서 그런지 저렇게 하나로 담아줬고요. 그렇게 박스 포장 딱 해서 비닐에 넣으면  나 도토리가 가든에서 빵 사왔다라는 표시가 나겠죠? 그러려고 돈 주고 비닐까지 샀답니다. 포장까지 하고 이제는 가야 갈 시간이었습니다. 우리 뒤에도 손님줄이 서 있기도 했고요. 더 더워지기 전에 엄마도 집에 가셔야 했고요. 저도 한 시에는 일을 해야 되니까 이쯤에는 갈 시간이었어요. 다만 1시간 반이나 있었는데  나만 중간에 계속 왔다 갔다는 바람에 여유롭게 쉬지는 못했네요. 갈 때쯤 돼서 옆에 손님들이 없어서  정원 사진 찍었네요. 우리가 앉아서 먹었던 자리에서 사진도 찍어주고요. 아까는 손님들이 있어서 찍을 수가 없었답니다. 저 파란색 인형이 여기 도토리가 가든의 시그니처 인형인데 여기저기 곳곳에 있고 소품도 있답니다. 가게에서 일하는 우리 이모도 궁금하실까 봐 플레인 소금빵 하나 포장해와서 집 가는 길에 들려서 드리고 갔네요. 기지고 오니까 바로 드셨어요. 우리 아파트 다 오니 11,800보 걸었네요😁 라떼야 더운데 수고했어😉 집 들어와서는 아침에 바빠서 못한 플랭크 했답니다. 이로써 오전에 할 건 어느 정도 다 했네요. 이제 오후에 일하러 가면 돼요. 맛있는 빵 많이 먹었으니 힘내서 일해야겠죠? ㅎㅎ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토요일 아침2차(도토리가든 안국점)

노각무침

노각무침과 들깨고구마순볶음

건행하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건행하기

노각무침

8월10일 혈당일기 9기 6일차

날짜 : 8월 10일 체크시간 : 점심먹고 30분후 내용 : 아침에 김밥에 컵라면 먹고 간식으로 바닐라라떼 한잔 아이스크림 자색고구마찹쌀떡 먹고 점심에 삼선볶음밥 반공기 콩물국수 1/4먹고 30분후에 체크해서 혈당이 높게 나올것 같았는데 너무 낮게나와 기쁘면서도 당황스러웠다. 계속 이렇게 낮게 나오면 좋겠는데.

sara1298님의 프로필 이미지

sara1298

8월10일 혈당일기 9기 6일차

8/10(토)아침에 빵 vs 밥 vs 감자 가장 나쁜 식단은?

아침을 채소-과일 위주로 간단하게 먹는 사람이 많지만 밥-국을 고수하는 사람도 여전히 많다. 우리의 아침 식단이 서구식으로 빠르게 변하면서 건강에 나쁜 영향을 미치는 경우도 있다. 바쁜 아침에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 🔸️빵 vs 밥 vs 감자... 주의할 점은? 아침 탄수화물은 오전 활동의 에너지원이다. 탄수화물 중 포도당은 뇌의 활동을 돕는 유일한 에너지원이다. 밤에 수면 중 거의 소진된 탄수화물을 아침에 먹지 않으면 오전 공부나 업무에 효율이 떨어질 수 있다. 빵, 밥, 감자 중 하나만 먹어야 탄수화물 과다 섭취를 막을 수 있다. 질병관리청 자료에서도 후식으로 감자, 고구마 등 탄수화물을 추가로 먹지 말 것을 권장하고 있다. 특히 빵, 밥은 잡곡이 섞인 것이 좋다. 혈당 급상승을 막고 비만 예방, 혈관에도 좋다. 밥을 먹을 때 전날 미역국이나 된장국을 만들어 놓으면 아침에 데우기만 하면 된다. 🔸️달걀, 채소, 과일, 요구르트... "선택해서 드세요" 달걀은 이제 아침 식단의 필수 음식이 됐다. 단백질이 많고 뇌 활동에 좋은 콜린 성분도 들어 있다. 하루 2개 정도면 콜레스테롤을 걱정할 필요가 없다(국립농업과학원 자료). 전날 삶아 놓거나 아침에 프라이를 해서 먹을 수 있다. 단백질 함량이 거의 같고 프라이의 경우 기름이 섞여 약간 열량이 높을 뿐이다. 견과류까지 곁들이면 오전 중 단백질 걱정을 덜 수 있다. 견과류는 피의 흐름을 좋게 하고 혈관 건강에도 기여한다. 달걀에는 비타민 C가 없다. 채소-과일로 보충하는 게 좋다. 채소-과일은 식이섬유도 풍부해 몸속의 중성지방을 줄이고 장 건강에 좋아 오전 '쾌변'에 도움을 준다. 유산균이 많은 요구르트는 장 건강을 돕고 칼슘은 뼈 건강에 좋다. 다만 구입할 때 성분표를 잘 살펴서 포화지방이 적은 것을 선택한다. 앞에서 예를 든 음식을 다 먹을 수는 없다. 몸에 맞게 골라서 먹으면 된다. 🔸️베이컨, 햄, 소시지... "꼭 먹어야 할까요?" 예전엔 드물었던 대장암이 2021년에만 3만 2751명의 신규 환자가 발생할 정도로 급속히 늘고 있다. 대장암 위험요인은 열량 과다 –동물성지방 과다 섭취이지만 가공육도 위험도를 올린다. 아침에는 가급적 자연 그대로의 음식을 먹는 게 좋다. 출처:코메디 닷컴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8/10(토)아침에 빵 vs 밥 vs 감자 가장 나쁜 식단은?

8/10 혈당일기 챌린지9기 6일차 인증

혈당측정시간 : 아침 식사 후 혈당 기록 내용 : 아침 식사 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아침으로 고구마와 닭가슴살을 먹었습니다. 점심은 결혼식 방문으로 뷔페를 이용할 예정이고 저녁은 간단히 가정식을 먹을 예정입니다. 무더운 주말이지만 오늘 저녁은 유산소 운동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혈당은 안정적으로 관리가 잘되고 있는것 같습니다.

GUNDDAM님의 프로필 이미지

GUNDDAM

8/10 혈당일기 챌린지9기 6일차 인증

혈당일기 9기 1일차

8시에 공복혈당 측정함 아침식사로 열무김치 케일 청상추 고구마줄기나물 넣은 비빔밥 먹음. 두유 직접 만들어서 500ml 마심.

미르99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르99

혈당일기 9기 1일차

💪아이식사

💪아이식사 어제 끓인 안동찜닭 데워서 줍니다. 600그램 두마리라 다리 4개 살도 넉넉해요. 넉넉히 넣은 고구마 버섯 야채등은 제가 좋아해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아이식사

8.9금_혈당일기9기2일차❤️

8/9/금/아점후혈당123mg.dl 아점으로 고구마작은거 한개랑 우유조금 먹고 재니 높지않네  잘못된건가.. 평소 공복혈당이 좀 높은편인데 신기하네 저녁은 좀일찍 맛난거 먹어야지 약속있으니 부담되기는해도 조금씩 먹으면서  불금즐겨보자 

어묵손가락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묵손가락

8.9금_혈당일기9기2일차❤️

해남여행2번째선물

해남sns응모 2차선물 고구마에이어 고구마무스떡볶이

유미쿠키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유미쿠키맘

해남여행2번째선물

8월 9일 혈당일기 9기 4일차

1.측정사진 2. 혈당측정 시간대 :저녁식전 3. 섭취음식 : 점심 섭취- 흰밥 100g, 떡갈비구이 1/2조각, 도라지무침 1소접시, 파프리카볶음 2 젓가락, 육개장 건더기 2젓가락, 돼지하얀 불고기 1소접시  점심식후 2시간 후 저혈당 간식 - 고구마 반개 4. 내용 : 요즘 점심마다 먹는 미니한식뷔페 음식이 달고 짜지다 보니까 점심 식후 혈당 관리가 어려워요.  점심식후 2시간에 저혈당에 고구마 반개 후다닥 먹었는데 고혈당으로 치솟아서 4시에 10분정도 걸었어요.  저녁식전 겨우 저녁식전혈당 정상으로 잡았네요.  외부에서 먹는 음식은 혈당관리 정말 어려운거 같아요.  혈당체크 아래 사진은 덱스콤 G6사진인데요. 오늘 새벽에 센서를 새로 교체 했어요. 저기 많이 끊어져 있다가 다시 시작해서 중간중간 끊어진거처럼 보이는거는 혈당이 지나치게 높게 보여져서 혈당 체크 한 후에 보정이라는 작업으로 현재 혈당을 입력 해 줘서 CGM이 혈당을 찾아가는 중이에요.  이런 약간의 불편함은 있지만 혈당관리에 이보다 더 좋은 기계는 없는거 같아요.  오늘도 혈당관리하느라 고생 하셨습니다.  ^^

연완이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연완이맘

8월 9일 혈당일기 9기 4일차

🐓 안동찜닭 준비

🐓 안동찜닭 준비 600그램 닭 두마리 데쳐서 껍질과 기름기를 모두 제거 했어요. 손이 가지만 불필요한 지방은 제거해주면 맛이 단백해지고 칼로리도 낮아 집니다. 야채는 고구마 새송이버섯 당근 양파 썰어두고 1차 옷벗은 닭고기와 당근 고구마 찜닭 양념 넣고 끓여요. 2차는 양파 새송이 파 마늘 넣을 예정이구요. 덮지만 이열치열 오전에 거의 만들어 두고 저녁에 당면 대신 칼로리 거의 없눈 👼🏻천사채면 넣어서 먹을 예정 입니다.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 안동찜닭 준비

혈기챌 9기 5일차 인증

8월 9일 금요일 맑음  혈당 일기 현미 잡곡밥 고구마 줄기 미옥들깨국 배추김치 콩 조림. 먹고 운동  40분 정도 했습니다 먹

moon1535님의 프로필 이미지

moon1535

혈기챌 9기 5일차  인증

8월 8일 혈당일기 9기 3일차

1.측정사진 2. 혈당측정 시간대 :아침 식후 2시간후 3. 섭취음식 : 상추 6장, 파프리카 조금, 오이 조금 섞은 샐러드 / 계란후라이 1개 4. 내용 : 아침으로 샐러드랑 계란후라이를 먹었는데. 휴가동안 많이 먹었던 당이 몸속에서 빠져나갔는지.. 어찌 된건지 아침 식후 한시간에 저혈당으로 출근하면서 차안에서 고구마 반개 먹었어요.  고구마 구운거 보다는 삶은게 혈당을 덜 올린다고 해서 삶았는데 역시나 당은 높네요.  뒷심이 얼마나 쎈지.. 혈당이 떨어질 생각을 안해요.  어쩔 수 없이 초속 2단위 맞았네요. ㅠㅠㅠ

연완이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연완이맘

8월 8일 혈당일기 9기 3일차

8월8일(목)~혈당일기 9기 3일차 인증

무더운날씨~아침식사 전 공복혈당체크 아침은 된장국 오이 찐고구마로  점심은 은행멉무마치고 부모님과 함께 칼국수와 김밥을 맛있게 먹었다. 소나기가 내려 더위가 좀 가신듯한 오전. 오후에 또다시 무더위가 우리곁을 떠나지않는다. 저녁은 아주 가볍게 떼우고 요가를 하러 가야겠다.

k0mmi님의 프로필 이미지

k0mmi

8월8일(목)~혈당일기 9기 3일차 인증

[당첨자 발표] 내돈내산 다이어트 31회차 🥤제로칼로리(0 Kcal) 제품 추천💝

🍊다이어트 중 한줄기 빛!   지니어터가 추천하는  제로칼로리 (0 Kcal) 제품 궁금하다면?   🛑 지금 S.T.O.P 🛑 🔽BEST 게시글 모음🔽 보고가세요🤗!   🍨내돈내산 제로칼로리 (0 Kcal) 제품 BEST 7💛 제로칼로리+캐스케이드 유기농 에이드 추천!(^_^)v ( 제로칼로리 간식) 소휘 스테디부스터🍎애사비 구미❤️❤️ 제로칼로리 자연은 더 말린 자몽 500ml 제로칼로리- 청량감 최고! 나랑드 사이다 제로 👍👍 제로칼로리의 최애는 제로탄산음료^^ 제로칼로리 네슬레 페리에 플레인 탄산수 활용도 굿이에요 0 칼로리 펩시 X 노브랜드 제로 슈거 콜라   --------------------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에 당첨되신 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 리워드는 참여 인증 설문지에 적어주신 '내 추천 코드'로 일주일 이내에 발송됩니다.   💖 BEST 게시글 당첨자 명단 💖 냥식집사 레몬그린 뽀봉 우리화이팅 치노카푸 하늘바래기 seabuck     💙 일반 게시글 당첨자 명단 💙 *깽별 블루사슴 잘될 108동4호 블리비 재털이 2mintholic 비비안2 졔졔jh 58로가즈아 빵희야 주안맘0413 강미미 뽀굥 주여니2 강혜진 사랑혀니 줘요 갸꿀맛 산곡동미녀삼총사 지니1106 건강하자으니 생강꽃 지니어트준 건빵맛과자 선물부자 지도 건행하기 성아진 지매 고구마피자맛있어 셰인 진니어트트 고민기 소나무1234 쨋든럽 곤냥이나와 솔트1 쪽쭈리 공밈 쇼덕수나 초이동동 관리하자 숑숑이야 쵸코파이팅구 교차편집 수경2 카스테라80 귤과파인애플 수수깡7 켈리장 그냥지나 순동 코코유키 그래가보자 숫자 쿄쿄84 기춘이530707 숲마을 쿠보 김범기 숲속의나무 태거니 깨개갱 슈롭 털보꾸기 꽃이뻐 스카이호버 토끼마케터 꿈굽는사람 시나몬66 파랑하트 나는무너 시아81 파인솔 나님120 신혜 파인호랭이 나비리 신혜림 평송가성 나쁜엄마 써니ㅋㅋ 포메다둥이네 나의보물 쏘냥 풀에버 난괜찮아용 쏘쏘라 프카쟁이 날씬캔디아줌마 씽씽걸 피코 낮밤1 ㅇㅅㅇ지니 피타 냥냥써브 아무도 한결맘 다욧화이또 아미12 한주연 닥템 아미134 해설사 달려볼꺼야 아핫 행복한집2 달콤한게으름 안델라 행복한집3 담율로 안레몬 행뽁햐 당근쥬스쪼아 알밤2 헤일리1 대박e 애플짱 현유리 도정훈 앨리젼 혬2 두부닷 야고 호롱이 두유냠냠 야롱 힐린 들꽃7 얌이얌이 agnes0117 딩웅 어라라 akdongee7 딸기와의행복 어머나왜이래 cha 또딘또 어묵손가락 cogo092 람라미 어트지니요 cys2681 런닝광인이고싶었다 언제나행복 dhwhl777 로앰 여리나 diane0807 리베라따 연완이맘 dnffl 만두콩맘 영리한고양이 gee11 만캐쉬원해요 영선이302 GUNDDAM 망고나무무 영잔디 Heat 매드비너스 영진왕빠 Heej 매직이 예픈공주 highway032 맥지 오기로기 hongek58 머츠 오늘도 화이팅요 HYJ123 멋지게살아야나야 외계마녀 jjung2 멋진나라 용가리다 k2023 멍청이2 우곰이 Kint 멍청이3 운동싫엉 kjo 목표사십구 워니뚱 LoveJJ 무병 워니s myjung9770 뭔소리야 워크어 neplos 미주장 워터멜론 odell86 민서니PNBDN 윤성맘 olivekkk 밍키199 윤치웅 Oracle 바다사랑태양 융형 s9424103 바다속고양이 은유랑 skyjhj0407 박상목 이거분 ss샤랄라ss 반달진 이남매엄마 ssul0115 방법이없어달리달리 이니퍼플 stopjiji 밴드닥터 이하린 suminin 뱀사골반달곰 인생이여만세 sunmi9333 보이윤 인생중 sususu 보통아이 임삼미 valenti86 복뎅이 임정희 who8365 본동 자수민 wrinkle 봄겨울 자스민꽃 ysn 뷰리플 자연하이 zntkskzlzy     😥 집계 제외 대상자 안내 😥 1. '내 추천 코드'를 정확히 기입하지 않은 경우 2. 지니어트 커뮤니티에 게시글을 작성하지 않은 경우 3. 타인의 게시글을 복제한 경우 4. 글 작성 최소 기준에 부합하지 않은 경우 5. 구글폼 내 링크를 잘못 기재한 경우   ---------------------   📢지니어트 관련 문의사항은 커뮤니티 쪽지로 받지 않습니다. 문의사항 발생 시 👉🏻메일👈🏻 이용 부탁드립니다.   📩geniet_app@geniet.co.kr

geniet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iet

[당첨자 발표] 내돈내산 다이어트 31회차 🥤제로칼로리(0 Kcal) 제품 추천💝

공복 운동후 식사 🍽️🍏 🥚🍠 🍊

공복 운동후 식사 🍽️🍏 🥚🍠 🍊 고구마 계란 아오리사과 오렌지 준비해서 먹었어요. 준비해놓고 하나씩 먹다 말다 먹다 해서 시간이 지나다 보니 배가 불러버렸어요. 식사 차려놓고 편히 앉아서 먹어야하는데 요즘 그게 안되네요ㅜ 일단 배가 불러요. 이불 빨래 시작!!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공복 운동후 식사 🍽️🍏 🥚🍠 🍊

8월 8일 목 혈기챌 9기 3일차

8월 8일 am:9:04 식후 2시간 102mg/dl 아침식사로  바나나 한개 한입고구마 한개  먹었어요. 여기까지는 딱 좋았는데  갑자기 커피가 땡겨서 못참고 믹스커피 한잔 마셨어요 확실히 당이 조금 오르네요

MINJEONGYi님의 프로필 이미지

MINJEONGYi

8월 8일 목 혈기챌 9기 3일차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