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주먹밥

점심 간단히 주먹밥과 고구마 먹었어요 

맛점 하세요 ~

 

주먹밥

0
0
댓글2
  • 재털이
    주먹밥은 삼각 김밥에서 김을 해체 한거 같네요 아무튼 잘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네 잘 먹었어요 
    맛저하시고 좋은 시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