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저녁 냉털 짜장밥

🥄저녁 냉털 짜장밥

 

오늘 종일 바빠서 냉털이에요.

두부와 잡곡밥에 짜짱 올리고 데친 두부와 김치 같이 먹어요.

 

🥄저녁 냉털 짜장밥

0
0
댓글4
  • 파인더홀
    ㅈ짜장밥 좋아요
    맛있게 좋은 저녁 보내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감사합니다
    하루 수고 많으셨습니다~^^
  • 뜡이맘
    ㅎㅎ   맛ㆍ저 하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감사합니다
    식사 잘 챙겨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