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벌
날짜_5월20일
기록시간_저녁식후2시간
먹은음식_된장찌개 두부구이 마늘쫑멸치볶음 김
날씨가 많이 더워서
집에와서 씻고나니 급허기가져서 저녁은
있는반찬과 된장찌개 후딱 끓여 간단히 밥을 먹음.
밥먹고 고수부지 바람이 살랑좋아서
크게 한바퀴 돌고 혈당측정 완료~
0
0
댓글3
날짜_5월20일
기록시간_저녁식후2시간
먹은음식_된장찌개 두부구이 마늘쫑멸치볶음 김
날씨가 많이 더워서
집에와서 씻고나니 급허기가져서 저녁은
있는반찬과 된장찌개 후딱 끓여 간단히 밥을 먹음.
밥먹고 고수부지 바람이 살랑좋아서
크게 한바퀴 돌고 혈당측정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