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벌
날짜 : 5월 20일 월요일
측정시간 : 점심 식사후
점심으로 당근주스먹고 김치찌게,두부구이,멸치조림,잡곡밥 먹었어요. 저는 공복혈당이 좀 높은편이고 식후 혈당은 많이 안높게 나오네요.
밥먹기전 야채주스 먹는게 도움이 되었는지도 모르겠어요~
0
0
댓글4
날짜 : 5월 20일 월요일
측정시간 : 점심 식사후
점심으로 당근주스먹고 김치찌게,두부구이,멸치조림,잡곡밥 먹었어요. 저는 공복혈당이 좀 높은편이고 식후 혈당은 많이 안높게 나오네요.
밥먹기전 야채주스 먹는게 도움이 되었는지도 모르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