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안싱스테이크와 야채

안심스테이크에 청경채.파프리카.양파.두부구이 기본찬으로 저녁 먹었어요안싱스테이크와 야채

0
0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포메다둥이네
    와 맛나보이네용 
    굿밤되세용 
    핑크한울이
    작성자
    감사합니다
    좋은 밤 되세요
  • 원킬
    와 두부구이 에 김치랑 
    먹고싶네요
    핑크한울이
    작성자
    환상의 궁합이죠
    두부김치는 며칠전에 먹어서요
  • valor314
    완전 건강식이네요. 단백질도 풍부~ 스테이크, 두부 먹고 싶네요.
    핑크한울이
    작성자
    외식은 가격도 만만치 않고.
    수입산이어서 웬만하면
    집에서 먹어요
  • 수수깡7
    안심스테이크에 절로 눈이가네요 ㅎㅎ 맛난 소고기 잘 드세요
    핑크한울이
    작성자
    전 두부가 젤 먼저
    눈에 들어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