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디카페인 아메리카노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10/24 점심 & 저녁 식단

🍽️점심 오픈샌드위치, 샤인머스캣, 디카페인아메리카노 양배추와 사과, 땅콩버터, 시나몬 듬뿍 뿌려서 가을가을한 느낌으로 먹었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저녁 남만샐🥗 씨푸드 얌운센면 샐러드 얌운센면에 통실한 새우까지 들어 있어서 식감도 좋고 맛있게 먹었어요~ 오늘 식단도 성공적😆🩷

슈가블링님의 프로필 이미지

슈가블링

10/24 점심 & 저녁 식단

가게에서 아메리카노

돌곶이역에 엄마면회 다녀오고 12시까지 출근해서 바로 아메리카노 만들어 먹었어요. 약간 힘이 떨어지고 뭐가 먹고 싶기도 하고 카페인도 필요해서 아메리카노로 조금 달래봅니다. 급찐급빠라면  간단한 크샷추 1잔 정도 마실텐데 오늘은 아예 36시간 단식이라 냉동 블루베리 커녕 크리스탈라이트도 아예 빼고 깨끗한 아메리카노로 1잔 만들었답니다. 우선 뜨아로운 몸을 좀 데웠지만 커피가 좀 식으면 뜨아 특유의 쌉쌀한 맛이 별로라~ 나중에 유리컵에 얼음 4개만 담아 와서 마시던 뜨아 넣어서 마져 먹는답니다. 이러면 아이스아메리카노만큼 차갑지 않고 마일드한 아메리카노를 마실 수 있어요. 😅  덥다면 처음부터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시겠지만 요즘 날씨는 좀 애매하고 아이스아메리카노는 마시다 보면은 속이 조금 쓰리기도 하거든요. 이런 식으로 섬세하게 속을 달래가면서 아메리카노도 마신답니다.  단식때는 다 조심해야겠더라고요. 물 빼고... 하긴 물도 천천히 마셔요. 물은 내가 항상 2L 마시니까 그 정도 챙겨 마시면 되는데 단식때는 확실히 물도 덜 들어가서 2L 다 마시기가 쉽지 않네요. 커피 마시고 칼슘과 마그네슘까지 챙겼어요. 영양제까지는 속이 쓰리진 않겠죠? 약도 아니고😅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가게에서 아메리카노

아메리카노

시원한 아메리카노 한잔 맛있게 마셨어요 카페인 충전하니 머리가 띵하던것이  싹 사라졌어요ㅎㅎ

쉬림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림프

아메리카노

강민경 블글라 뭐길래 화제야? 블글라 칼로리부터 디카페인 커스텀까지 정리

최근 강민경 유튜브를 보다가 ‘블글라’라는 말을 처음 들었어요. 처음엔 무슨 신조어인가 했는데, 바로 스타벅스 블랙글레이즈드 라떼더라고요. 강민경 블글라 조합이 요즘 인기라길래 직접 마셔보고 후기 남겨봐요! ✅ 블글라, 진짜 뭐길래 난리야? 블랙글레이즈드 라떼는 스타벅스의 가을 시즌 한정 메뉴로, 2019년부터 매년 출시돼 누적 2,100만 잔 판매된 스테디셀러예요. 진한 커피 + 글레이즈드 크림 + 치즈폼이 섞인 아인슈페너 스타일로 가을 날씨에 딱 어울리는 음료였어요. ✅ 강민경 블글라 커스텀 레시피는? 영상 속 강민경님은 이렇게 주문했더라고요: 그란데 사이즈 글레이즈드 소스 적게 초코 드리즐 적게 에스프레소 샷 1 추가 이 조합이 덜 달고 진한 커피 맛을 살려줘서 스타벅스 커스텀 좋아하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 블글라 칼로리 & 디카페인 가능? 톨 사이즈 기준 칼로리 약 330kcal 내외 디카페인 변경 가능, 샷 추가도 OK 우유는 오트밀크나 저지방우유로 바꿔도 맛 조화 좋음 커스텀 잘 하면 달지 않으면서도 깊은 맛 즐길 수 있어요. 저는 이번에 톨 사이즈로 마셨는데, 다음엔 벤티로 마셔보고 싶어요. 특히 글레이즈드 크림 폼이 너무 부드러워서 위에 따로 섞지 말고 그냥 마시는 게 진리! 강민경 블글라 궁금했던 분들, 꼭 한 번 드셔보세요. 혹시 여러분은 스타벅스에서 어떤 커스텀 조합으로 드시나요? 블글라 디카페인 버전 드셔보신 분 계시면 후기도 댓글로 알려주세요! >>> 지니어트 블글라 후기 보러가기

막둥왕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막둥왕자

강민경 블글라 뭐길래 화제야? 블글라 칼로리부터 디카페인 커스텀까지 정리

라떼랑 산책 나와 파티오33에서 아메리카노

집에는 1시 32분에 도착했답니다. 8200보 정도 걸었네요. 라떼 아침도 안먹였고 얼른 산책 갔다오는게 좋을 것 같아서 1시 47분에 같이 나왔어요. 흐리긴 해도 비 안오고 바닥도 말라서 라떼도 모처럼 기분 좋아보였어요. 좀 돌다가 경하공원(성균관대앞 공원)에는 2시 42분쯤 도착했어요. 경학공원이 집에서 가까운데 돌아돌아 1시간이나 걸려서 갔네요.  거기서 그냥 집에 갈까 하다가 시간도 많이 남았고 집에 가면 배고플 거 같기도 하고 집에서는 아무것도 하기가 싫어 해서 또 멍하니 있을 것 같더라고요. 그렇게 멍하게 있을 때 내가 조절이 가장 안 되기 때문에 날 못 믿기도 하고요.🤣 집에 가면 얼른 챌린지 마무리만 하고 얼능 자려고 하니까 라떼랑 쉬려고 카페 '파티오33'에 왔답니다. 집 근처라 그렇게 많이 와보진 않았어도 강아지동반카페로는 꽤 괜찮답니다. 1층은 실내에도 들어갈 수 있고 밖에 정원 자리도 앉을수 있고 음료와 샌드위치, 케이크와 빵, 피자까지 팔고 멍푸치노 등 강아지 먹을 것도 있어요. 피자도 사먹어  보려는 생각이었는데 아직 시도는 못했네요. 여기는 지인분하고 사촌 여동생과 오늘 혼자까지 세 번 와봤어요. 오늘은 정원 자리에 앉으려고 했는데 정원 자리에 앉아 있는 다른 강아지가 쪼끔 불편해하기도 하고 편한 의자가 없어서 결국 실내로 들어왔어요.  나는 아메리카노(5,500) 시켰답니다. 옆에 콘셉트가 있어서 충전도 하고요. 저 창깥으로 정원자리가 보이죠? 꽤 넓고 좋긴 한데 의자가 편하진 않아요. 지금 보이는 거에 2배 이상 넓은 정원자리가 있어요. 아까 칼슘과 마그네슘을 안 챙겼더라고요. 오늘 한번은 먹어야 될 것 같아서 지금 물이랑 먹었어요. 라떼가 커피까지 너무 관심을 보여서 멍푸치노(펫밀크) 하나 시켜줬어요. 3500원이랍니다. 카페에서 누나는 뜨아, 라떼는 멍푸치노 마시네요.ㅋㅋㅋ 레모너리까지 챙겼어요.  라떼에 펫밀크 먹이고 나도 천천히 아메리카노 마십니다. 여기 주인아저씨가 라떼 간식으로 좀 더 챙겨주셨는데 라떼가 안먹었답니다.😅  카페 주인아저씨가 라떼가 귀엽다고 간식도 조금 챙겨주셨는데 라떼가 안먹네요. 펫밀크도 조금 남겼어요. 펫밀크 4분의 3 마시고 이렇게 누나 무릎에 대고 쉬고 있답니다.ㅎㅎ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라떼랑 산책 나와 파티오33에서 아메리카노

걸은후 아이스아메리카노

걷고나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마셨어요 걸으미 금새 더워져서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걸은후 아이스아메리카노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으로 🥤

언니랑 오랫만에 커피숍에서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얼음 가득 넣어 시원하게 마시고  얘기도 나누면서 즐거운 시간 속에서 피로도  풀어주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으로 🥤

9/30 운동 후 점심 & 저녁 식단

🍽️점심 🥪샌드위치,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산딸기 프로틴 스무디 샌드위치는 블랙올리브 빵에 속에는 직접 만든  당근라페를 듬뿍 넣고 양상추, 반숙란, 저당 머스타드소스 넣어 먹었어요. 간단한 재료지만 맛있었답니다^^ 프로틴 쉐이크에 냉동 산딸기와 알룰로스를 추가해 산딸기 프로틴 스무디로 마셨는데 맛있어서 종종 이렇게 챙겨주려구요^^ 🍽️저녁 남만샐🥗머쉬룸 리코타치즈 샐러드 세븐프로골드 프로틴 쉐이크 저녁은 남만샐 머쉬룸 리코타치즈 샐러드로 맛있게 먹었는데 단백질이 부족해서 프로틴 쉐이크 추가했어요. 오늘 식단도 성공적이었어요^^

슈가블링님의 프로필 이미지

슈가블링

9/30 운동 후 점심 & 저녁 식단

아메리카노 사와서 😄

아까 좀 걷고 들어오는데 따뜻한게 생각나더라구요~ㅎㅎ 바람이 좀 부니깐요^^ 그래서 편의점 아메리카노 따뜻한걸루 한잔 사왔어요♥️♥️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아메리카노 사와서 😄

9/17 운동 후 식단 챙겼어요^^

점심 운동 끝나고 와서 애호박양배추누들 & 무화과 & 사과 & 반숙란 & 세븐프로골드+🥛아몬드브리즈 이렇게 챙겨주었구요~ 비가와서 따뜻한 디카페인 아메리카노도 한잔  마셨어요^^ 저녁 남만샐 육해공푸실리파스타 육해공은 햄, 새우, 닭가슴살이 들어있고, 집에있는 반숙란 추가해서 든든하고 맛있게 챙겼어요^^ 오늘 식단도 성공적으로 마무리 했습니다~^^

슈가블링님의 프로필 이미지

슈가블링

9/17 운동 후 식단 챙겼어요^^

얼음 가득 아메리카노

산책 후 시원한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 마시며 잠깐의 여유 피로 회복하는 시간 가졌네요.

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쩡♡

얼음 가득 아메리카노

아메리카노

오후 아메리카노 한잔하고 여유로운 시간 보냈어요,

핑크색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색

아메리카노

따뜻하게 아메리카노 ♥️

따숩게 커피한잔 마실라구요~😉😉  가볍게 아메리카노로!! 히히 다들 카페인 충전들을 하셨나요 ?? 오전에 한 잔 마셔주면 잠도 깨고 늘 좋은 커피인거같아요 ^^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따뜻하게 아메리카노 ♥️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으로

흠뻑 흘린 땀을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얼음 가득 넣어 시원하게 마시고 피로를 회복하네요. *지방 연소 촉진: 카페인은 지방 분해를  촉진하여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기분 전환: 카페인은 기분을 좋게 하고  활력을 증진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으로

시원한 디카페인 한 잔

산책 후 시원하게 디카페인 커피 한 잔 마시며 열기도 내려주고 피로 회복하는 시간 가져봅니다.  

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쩡♡

시원한 디카페인 한 잔

아이스아메리카노

아침에 친구들이 브런치 먹자고 왔어요 시원한 아이스아메리카노에 빵 먹었답니다 날씨가 덥지만 한결 시원해졌어요 바람결이 달라졌네요 칭구들과 함께한 브런치덕에  아침부터 행복했답니다

쉬림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림프

아이스아메리카노

아메리카노

점심에 오리고기 먹고  카페와서  아메리카노  마셔요 이열치열

뇌순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뇌순이

아메리카노

아메리카노

미용실 왔어요 아메리카노 주시네요 날씨는 비가와서 좀 선선해졌지만 그래도 아이스아메리카노로 시원하게 마시는중입니다

쉬림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림프

아메리카노

아이스아메리카노

덥다덥다 너무 더워요 비소식 있던데  그래도 덥네요 아이스아메리카노 한 잔 마시며 잠시나마 더위 식혀봅니다

쉬림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림프

아이스아메리카노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으로

운동 후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얼음  가득 넣어 시원하게 마시고 수분충전과  근육의 피로를 풀어줘 회복하는 시간이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으로

저녁 커피는 테라로사 디카페인

쌀국수가 닭곰탕 느낌이라 시원하게 커피한잔 하러 왔어요. 테라로사는 저녁시간인데도 자리가 없네요.. 역시 더운날은 카페가 답인가봐요..ㅜㅜ 끝맛이 깔끔한 디카페인 커피한잔으로 속도 입안도 정리하네요.

장보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저녁 커피는 테라로사 디카페인

아이스아메리카노

오늘도 덥습니다 시원한걸 찾게되네요 아이스아메리카노 마십니다 더위가 조금 가시네요 역시 여름엔 아이스죠

쉬림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림프

아이스아메리카노

가성비 최고 아메리카노

아메리카노 한잔해요 어제 산 노브랜드 커피 개봉했어요 스타벅스 기프티콘 팔아서 노브랜드 커피 구입했네요 톨사이즈 한잔 사마실 돈으로 2리터짜리 샀어요 ㅋㅋㅋㅋㅋ 적당한 양은 지방분해효과도 있다고 하네요

켈리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가성비 최고 아메리카노

아메리카노

점심 먹고 카페 왔어요 역시 오늘처럼 더운날은 얼음가득 아메리카노가 진리죠 시원하게 한 잔 마시며 더위 식혀봅니다

쉬림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림프

아메리카노

아이스아메리카노

점심먹고 산책 나왔다가 시원한 카페에 들어왔어요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 마셔봅니다 바람이 좀 불어서 산책하기 괜찮았는데 그래도 햇살이 좋아 걸으니 덥네요 시원하게 한잔 쭉~~~

쉬림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림프

아이스아메리카노

아이스 아메리카노 마셔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시니 정신이 번쩍드네요

미주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주장

아이스 아메리카노 마셔요

아메리카노 한잔

아메리카노 한잔 마셔요 오후 이 시간엔 확실히 카페인이 땡기네요 적절하게 마시면 지방 연소, 혈관 기능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켈리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아메리카노 한잔

아메리카노 한잔

아메리카노 한잔 마셔요 이 시간쯤엔 정말 자석에 이끌리듯 아메리카노가 땡기네요 집중력도 강화하고 적당한 양은 항산화 작용도 한다고 하네요

켈리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아메리카노 한잔

디카페인으로 커피내려요

저녁엔 디카페인으로... 차가운 메밀국수 먹고온뒤라 커피는 따뜻하게... 속을 풀어주네요^^

장보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디카페인으로 커피내려요

아메리카노 좋아

더위  날려보낼 아메리카노 오늘도 마셨네요 얼음이 한가득 마셔도 마셔도 또 생각나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쉬림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림프

아메리카노 좋아

따뜻한 아메리카노

에어컨밑에어 찬 것만 계속 마셔서 안돼요~따뜻한 아메리카노 한잔 마셔요 커피친구 다크초코아몬드와 맛있게~ 따뜻한게 좋네요^^

줄리아언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줄리아언니

따뜻한 아메리카노

아이스아메리카노

시원하게 아이스아메리카노  굿입니다

라미에뜨 님의 프로필 이미지

라미에뜨

아이스아메리카노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