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늘의 출석체크박스

어제는 모임 때문에

만보걷기 운동을 못해서

출석체크박스도 못돌렸어요 

그래서 오늘은 비 오기전에 

부지런히 걸어서  

출석체크박스를 돌릴수 

있게 됐어요 

오늘의 출석체크박스

OK 잘 나왔어요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6
  • 제벌
    출석 체크 잘하셨네요
    출석 오늘도 챙기세요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작성자
    넹 ~ 그러지 않아도
     오늘 출석체크박스
     돌리고 보통 포인트 
    받았어요
  • 파인더홀
    전부 두자리 대박이죠
    잘 받으셨네요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작성자
    아주 큰 포인트는
    아니지만 만족할 
    만한 포인트 지요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ㅎㅎ 만족스러워요
    한자리만 안나온다면!!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작성자
    그러게요 한자리 
    숫자가 나오면 
    눈이 작아지고 
    기분이 약간 상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