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치킨
저녁으로 네네치킨 먹었어요 오랜만에 먹었는데 맛나더라구요
보통아이
추석연휴 치팅데이 치킨맛집
올해는 추석연휴가 길어서 덕분에 잘 쉬고 있어 좋네요 맛난 음식도 많이 먹고 좋지만 명절음식 준비하느라 고생한 아내를 위해 오늘은 치킨으로 치팅데이를 보낼까 합니다 치킨은 종류가 많은데 전 그 중에서도 기름에 튀긴거 보다도 오븐에 구운 굽네치킨이 좋더라구요 특히 최애 치킨은 고추바사삭 치킨인데 고블링 소스는 청양고추로 맛을 내어 느끼하지 않고 깔끔한맛에 이것만 시켜 먹게 되네요 ㅎ 오늘은 치킨으로 치팅데이 어떠세요~
해볼랑가
추석 치팅데이맛집 맘스터치 후라이드치킨 수유역점
맘스터치 수유역점에서 후라이드 치킨을 샀어요 치킨은 저는 다 맛있지만 후라이드가 좋더라구요 맘스터치가 치킨이 먼저라 치킨버거도 맛나고 한마리사서 추석에 셋이서 냠냠했네요
하늘이12
창동 치킨맛집 멕컨치킨 치팅데이에 치킨으로 내게 상주세요~~
우리 동네 오랜된 치킨맛집 맥켄치킨을 소개합니다 창동역 2번출구 앞에 치킨집들 사이에 있는데요 가끔 치킨이 땡기면 맥주한잔이랑 순살로 후라이드랑 간장치킨 반반 시켜먹으면 기냥 세상 행복해지네요 바삭한 치킨 원하시면 추천해요~~ 함께 나오는 알싸한 마늘소스도 굿굿~
어머나왜이래
치팅데이기념 대전 구암동 페리카나 반반치킨!!!
특이하고 맛있는 신메뉴 치킨들 참 많지만 클래식이 베스트죠... 뼈치킨 반반.... 페리카나 유성1점에서 치킨시켜먹었습니다 그래도 양심상 걸어가서 포장해왔어요 ^^ 진짜 너무 맛있고 바삭한... 치킨은 살안쪄요...
으라라라챠
[식단정보] 단백한 오븐구이 집코바치킨과 뼈다귀 해장국
[식단정보] 단백한 오븐구이 집코바치킨과 뼈다귀 해장국 닭 오븐 구이를 좋아해요 기름 쭈욱 빼고 담백 매콤한 지코바 치킨을 좋아했죠 집에서 만들어요 통으로 만들면 보기엔 지코바 처럼 더 맛나 보이는데 저는 나 먹기 편하게 구운후 살을 발라요^^😊 아들 먹고 남은 뼈다귀 해장국 잡곡밥 반공기도 말아서 먹어요 맛 저녁 하세요^^
레몬그린
치팅데이♡광명 아웃백♡
광명 아웃백으로 치팅데이 왔어요 선물받았던 기프트콘과 부메랑쿠폰, skt 할인까지 적용해서 저렴하게 한 끼 식사 했네요 아가를 위해 스프 하나는 샐러드로 변경해서 치킨텐더 올려줬어요~ 아가가 맛나게 먹더니 "잘 시켰네?" 하네요ㅋㅋ 46개월 아가입니다ㅋ
욤페
양재동 최고 치킨 맛집
내사랑 치킨이요 시골내려갔다가 올라와서 저녁에 치킨먹으로 갔어요 우리집의 베스트는 페리카나치킨 양념하나 후라이드 하나~에 맥주까지!! 네식구 배부르게 먹었어요 기름진음식을 그렇게 먹어도 또먹고 싶더라고요
만배봉봉
치팅데이 기념 봉명동 최애 맛집 굽네치킨
저녁에 종종 유성구 봉명동 굽네치킨 이에요. 치즈 갈비천왕 오븐밥 맛있어요ㅋㅋ 시원한 맥주 한잔 과 함께면 부러울게 없어요 아 늘어나는 뱃살은 조금 두렵네요 그래도 넘넘 맛있고 힐링 되욤ㅋㅋ 칼로리는 후덜덜덜 하겠어요 힝 -_ㅜ
unice486
치팅데이는 피자와 지코바치킨
치팅데이날에는 피자와 치킨이 진리죠 반올림피자에서 반반으로 치즈후라이와 포테이토로 치즈까지 추가해서 먹어요 거기에 매콤담백한 지코바치킨까지 환상의조합이죠ㅎㅎ
happy80
치팅데이 기념 엽떡치킨
추석 연휴에 친구들과 한강공원에서 배달음식 시켜먹었어요 ㅎㅎ 치킨만 시키려고 했는데 아시다시피 양이 ^^ 많지 않으니까... 엽떡을 추가주문 했답니다 진짜 오랜만에 보는 칼로리폭탄... 그래도 떡은 안 먹었어요 양심상 ㅎㅎ 행복하네요 맨날 치팅데이였으면 좋겠어요 ㅎㅎ
방법이없어달리달리
치팅데이 치킨쫄면
긴 추석연휴 명절음식을 너무 많이 먹어서 질리네요.. 매콤한 음식이 먹고 싶어서 뭘 먹을까 생각해보다가 치킨과 쫄면이 같이 나오는 메뉴를 시켰는데! 너무 맛있고 질리지가 않네요 ㅎ 덤으로 소주도 한잔 같이 하면 너무 맛있습니다. 다음주에도 또 먹으랴구요 ㅎ
abcxis
[식단 정보] 참치 샐러드
참치샐러드
v과일천사v
치팅데이 기념, 구로동 [굽네치킨] 최애맛집 소개
치팅데이 기념, 구로동 굽네치킨 최애맛집 소개합니다. 치킨이 바삭하고 따뜻해요. 같이 딸려온 치킨무와 양념소스, 음료수도 있어요. 잘 튀겨지고 맛있고, 또 먹고 싶어지는 맛이에요. 메뉴도 여러가지라서 고르는 재미도 있어요. 기회되시면 한번 드셔보세요. 장소 첨부합니다.
k2023
치팅데이 맛집 역시 치킨햄버거
추석내내 명절 음식 먹어도 나가면 꼭 햄버거 치킨이 땡겨요 Kfc 닭껍질튀김먹으러 나갔다왔네요 햄버거랑 배터지게 먹고 또 반성하네요 ㅜㅜ 그래도 맛있는건 못 참죠
오기로기
치팅데이땐 60계 치킨에 고추치킨 추천해요!
브랜드 치킨 많이 먹지만 60계 치킨이 잘 익혀서 나오고 저희 집 근처 60계 치킨은 가게도 너무 깨끗해서 만족스럽습니다♥️ 고추치킨 적당히 매우면서 간장 베이스 양념이라 그렇게 맵지는 않습니다 추천해요! 닭이 작지만 빨간 살도 잘 없고 비린 맛도 없어용~ 배달시키지 않고 직접 가게에서 받아오면 1000원인가 할인해줘요!! 전화로 시켜서 가게로 가지러 가겠다고 해놓고 시간 맞춰서 가면 돈도 아끼고 따뜻해서 좋아용!! 집 근처에 60계 치킨집 있으시고 아직 안 드셔보셨다면 꼭 가보세용😍 왠만한 치킨집보다 깨끗하고 맛있어서 단골집 됩니당~^^
글로링
치팅데이 치킨
치팅데이에 치킨은 진리죠 튀김과 자극적인 양념맛은 그간의 고생을 배로 보상해주는 느낌 치킨 브랜드 이곳 저곳 매운맛 치킨은 다 주문해 봤지만 맵지가 않아요 ㅠ ㅠ 입에 확 불 지를 수 있는 매운 맛 그런 맛 치킨 읍나요 ㅋ 멕시카나 땡초치킨은 음청 매울거 같은 비주얼에 음청 매을것 같은 첫 맛인데 입술만 맵고 입안이나 속이 얼얼하게 매우이 유지되진 않더라구요 ㅎㅎ 제가 극강의매움을 좋아하는 탓인가봐요 아 자극적인 이 맛을 매일 누려도 살이 찌지않는다면 을마나 좋을까요
칼츠
천호동 최애 치킨집 소개
60계 치킨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치킨집입니다. 매일 새 기름으로 60마리만 치킨을 튀긴다는 모토에 맞게 신선한 치킨을 맛을 느낄 수 있어 아주 좋아합니다. 최근에 새로 출시된 크크크 치킨이 유명하다길래 먹어보았습니다. 너무나도 빠삭빠삭 하고 비가 오는 날 먹었음에도 전혀 눅눅해 지지 않고 빠삭함을 만긱할 수 있어서 함께 먹었던 가족들 모두 아주 만족스럽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또한 다양한 소스들도 함께 나왔는데 소스들도 각자의 맛을 보유하고 있어서 찍어먹는 소스에 따라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어서 흥미로웠습니다.
셰인
치팅데이 멕시카나 땡초치킨
치팅데이에 치킨은 진리죠 튀김과 자극적인 양념맛은 그간의 고생을 배로 보상해주는 느낌 치킨 브랜드 이곳 저곳 매운맛 치킨은 다 주문해 봤지만 맵지가 않아요 ㅠ ㅠ 입에 확 불 지를 수 있는 매운 맛 그런 맛 치킨 읍나요 ㅋ 멕시카나 땡초치킨은 음청 매울거 같은 비주얼에 음청 매을것 같은 첫 맛인데 입술만 맵고 입안이나 속이 얼얼하게 매우이 유지되진 않더라구요 ㅎㅎ 제가 극강의매움을 좋아하는 탓인가봐요 아 자극적인 이 맛을 매일 누려도 살이 찌지않는다면 을마나 좋을까요
2민트홀릭
치팅데이♡잠시 쉬어가요♡ 청주 포차 무심
청주시 서원구 무심서로에 위치한 육거리 시장 맞은편에 위치한 포차무심~~~ 큰집이 청주라서 저녁 산책삼아 시장 주변 천변을 걷다가 우연히 들어가게 된 포차무심. 밖에서 보이는 조명에 끌려들어간 곳~~~ 실내는 깨끗하고 인테리어가 독특했던 곳. 사장님의 젊은 감성이 느껴지는 포차무심. 포차무심은 벚꽃이 피는 시기에 오면 너무 아름다울 것 같아요. 앞천변이 벚꽃길이더라구요. 치킨이 맛있다고 해서 주문했는데 양배추 케첩마요네즈 샐러드가 나오는데 아들들 반응~~~치킨에 이런 샐러드 주는데 처음이라는데 아~~~세대차이 어쩜~~~오랜만에 치킨과 함께 먹으니 너무 맛있었어요. 치킨양이 조금 적은듯 하지만 맛있으니 용서해 주는걸로~~~아들들이 순삭하는 바람에 한마리 더 주문한건 비밀 쉿~~~ 그리고 어묵탕~~~국물이 끝내주더라구요. 형형색색의 어묵들이 입맛을 더 자극시키는 비주얼. 여기에 라면까지~~~ 산책해서 태운 칼로리보다 더 많이 먹어버렸네 ㅠㅠ 빔을 이용한 대형 스크린. 노래도 부를 수 있다니 참고하시구요. 그리고 가게 안에 퍼지는 감성 돋는 음악 너무 좋아서 음악만으로도 행복해지는 곳이었던 포차무심. 포차무심에서 치팅데이 하고 천변길 산책하시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다음에 큰 집 오면 또 가고 싶은 포차무심 대박나시길~~~
wrinkle
저희동네 샐러드맛집을 소개합니다
저희동네 키친드마망 샐러드 맛집을 소개합니다 엄마의 부엌인 만큼 건강을 생각한 맛집이에요^^ 샐러드는 푸짐하고 신선한 과일과 야채를 사용해서 포만감도 크고 일단 너무 맛있어요 너무 맛있어서 오픈한지 얼마 안된곳인데 벌써 3번이나 갈정도로 단골이 되었답니다^^ [내돈내산 솔직한 후기입니다]
예정짱
치팅데이에 치킨은 국룰
치팅데이에는 무조건 치킨이 먼저 생각나요 ㅋㅋ 원래 치킨을 좋아해서 그런가봉가.. 그래도 탄수화물만 많은 피자나 떡볶이보단 치킨이 훨 낫죠!! 치맥이 땡길땐 방이동에 치킨뱅이 맛있어용ㅎㅎ 여기 맥주가 진짜 시원해서 ㄹㅇ 극락 ㅠㅠ
당군당
김천 일본가정식 전문점 마타아시타
추석기간 동안 가족들과 동네맛집 다녀왔어요 김천의 마타아시타예요 일본 가정식 전문점이예요 가기전 블로그에서 메뉴를 보고가 가장 대표음식으로 시켰어요 치킨난방정식 , 우삼겹카레정식, 치즈카츠정식 시켰어요 미소된장국 맛있고 샐러드와 다시마반찬 맛있고 카레도 살짝 강한 맛이였지만 맵기조절가능해서 물어보더라구요 저는 순한맛으로 먹었어요 치킨난방은 치킨이 닭다리살이 부드러워 좋았어요 치즈카츠는 소스없이 와사비를 주시던데 아들은 와사비는 없이 먹더라구요 여자들이 사진찍기 이쁘고 깔끔한 한상으로 나와 보기 좋은 한끼였어요 맛은 놀라울 정도는 아니고 맛은 있었으나 재방문은 안할 정도 였어요 그래도 외식으로 기분전환되고 남이 해준 음식으로 대접받은 기분은 있었어요
송쩡
다이어트 배달 구운치킨
굽네치킨 구운치킨 추천합니다. 다이어트 한다고 치킨 참으면 결국 폭식하게 되더라구요. 최대한 칼로리나 덜 튀긴 거 먹어서 그 욕구를 해소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간도 괜찮고 맛도 있어서 치팅데이와 겸해서 시켜먹으면 좋더라구요. 치킨은 단백질이니 콜라나 기타 양념 없이 먹는다면 영양소도 채워지고 좋은 것 같습니다.
해쭈주
휘경동 치킨맛집!
자주 시켜머는 부어치킨의 그릴후라이드 통다리! 아버지도 한번 드시고는 종종 찾으세요 ㅎ 그릴 요리라 튀김옷도 없고 칼로리도 적당합니다! 모두 맛있는 다이어트!
앤드류사이먼
내돈내산 프라닥거제점 순살치킨
식단조절 할때 최대한 튀김을 자제하는 편입니다. 그래도 못 참을 정도로 먹고 싶을때는.. 프라닥 순살치킨을 시켜 먹어요. 나름 플렉스. 맛있게 먹으면 0kal. 자주는 안먹어요 . 참다가 술 한잔 생각날때.. 맛있는 닭튀김으로 맛있게 먹어요
이겼다
추석음식 [송편과 나물]
추석음식 하면 냄새 쩌는 각종 전부터 여러 가지가 있는데 우리 가족은 나물을 너무 좋아해서 나물을 꼽았습니다. 준비한 나물은 명절에 많이 먹는 고사리, 도라지, 숙주, 그리고 더덕무침과 잡채를 준비하고 저녁을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그리고 빠지지 않는 송편입니다. 너무 예쁘죠? 맛도 떡살은 쫀득하고 씹으면 톡 터지는 깨고명의 고소함이 너무 환상이죠. 지니어터님들~~ 달보고 소원도 빌고 맛있는 음식도 많이 드시고 보고픈 사람들도 많이 만나고 또 하고싶은 일도 하시는 즐거운 한가위 보내시기 바래요~~^^ 메리 추석~~~!! 앗 또하나......명절에 남은 음식 명절엔 과일을 박스로 사다보면 과일, 야채가 많이 남을 수 있어요. 1. 이건 평소에 잘해먹는 샐러드를 만들어 모두 나누어 먹습니다. 여기에 고기도 올려 먹으면 더 좋지요. 2. 야채 비빔밥, 나물 비빔밥으로 주물럭고기와 계란후라이 위에 참기름 뿌려서 쓱쓱 비벼 먹으면 너무 맛있어서 다이어트 힘들어 집니다.
함께네
배달음식 - 돈까스 샐러드
요즘 샐러드집에 주변에 많이 생기더라구요. 그런데 가격이 일반 밥보다 비싼 경우도 많아요 ;; 그런데 양이 한끼식사로 정말 충분하기 오더라구요. 샐러드에 쇠고기, 닭가슴살, 연어등 여러 토핑을 얹어 다양하게 선택해서 먹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오늘은 간만에 돈가스 샐러드 시켰어요. 돈까스가 그리 많지 않기 때다이어트에도 어느정도 도움이 되고 밑에 샐러드랑 같이 먹으니 더욱 맛나더라구요. 입맛 없거나 뭐 먹지 할때는 주로 샐러드 시켜 먹게 되더라구요. 무난하게 한끼 식사 충분합니다.
자수민
배달음식 후기-크크크 치킨
아이가 먹고싶다고해서 시킨 크크크 치킨 리뷰입니다 밥 안먹고 치킨만 먹었으니 살은 안찌겠죠? 광고에서 하두 바삭하다고해서 먹어봤는데 치킨 자체는 바삭바삭해요 근데 딱히 맛나진않는데 살짝 기름 많이 먹은 느낌... 그대신 같이 온 소스 2 가지가 맛있어요 치킨을 소스에 찍어먹으면 맛있더라구요 바삭한 치킨 좋아하시면 후라이드 드시고 소스 찍어먹는거 좋아하시면 도전해보세요!
은하수너머
가족과 치킨피자 먹고있어요 ㅎㅎ
친척과 헤어지고 오늘은 가족과 다 힘들었으니 배달음식을 시켜볼까해요 프랜차이즈 피나치공와 굽네치킨피자 먹어요 ㅎㅎ
구룸구룸
내돈내산배달후기)쌍교숯불갈비샐러드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소개할 다이어트 식품은 쌍교 숮불갈비인데요 다이어트 식품인데 갈비라니 라는 분도 계시계지만 여기에 주문한 샐러드랑 소스가 맛있고 갈비보다 제가 이 샐러드를 많이 먹고 갈비는 좀 덜 먹어요 ;;;샐러드 먹을려고 갈비를 주문하고 있는 느낌입니다 예전보다. 양이 좀 줄어든 느낌이 들지만 그래도 참 맛있어요 여러분 근처에 쌍교숫불갈비집 있으시다면 한번 드셔보세요
노란장미
치킨신드롬 짱~~!!
부산 북구 화명동에 있는 치킨신드롬이에요~ 사실 아이들이 교촌치킨을 참 좋아하는데 요즘 비싸지기도 했고 양도 적고해서 비슷한 치킨신드롬으로 갈아탔거든요~^^ 양많코 맛있고 저렴해서 너무 좋아요 ㅎㅎ 사진보니 또 먹고 싶네요~^!!
향기음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