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고구마 샐러드~
먼저, 고구마를 껍질을 벗겨 1인분 크기로 잘라주세요. 고구마 조각들을 끓는 물에 살짝 삶아서 부드럽게 익힌 후 찬물에 헹궈 식힙니다. 상큼한 식초와 올리브 오일을 섞은 드레싱을 만들어주세요. 식힌 고구마 조각과 상큼한 드레싱을 큰 그릇에 넣고 잘 섞어주세요. 마지막으로, 통조림 옥수수와 새콤한 체리 토마토를 고구마 샐러드 위에 골고루 올리고, 솔트와 후추로 간을 맞춰주세요. 이 고구마 샐러드는 시원하고 건강한 옵션으로, 가볍게 점심이나 저녁 식사로 즐기기에 완벽합니다.
피직스3282
샐러드소스는 발사믹♡
몸에 좋고 다이어트에도 이로운 샐러드!!♡ 맛있고 영양가있지만 소스없이 먹는건 아무래도 물리죠~~ 저는 무조건 소스 뿌려 먹어요. 운동만 한다면야 소스칼로리따위 다 뿌실수있다구요ㅋㅋ 샐러드 소스중에 제일 유명한게 발사믹일거에요. 다이어트를 오래 하다보니 이제 묽은 소스도 먹기 싫을때가 있는데 그럴때 먹기좋은 발사믹. 글레이즈드에요. 저는 폰타나껄로 자주 먹어요. 딱 적당한 양의 발사믹 뿌려드시고 싶은분들 추천드려요^^
58로가즈아
함박스테이크
함박스테이크 대량제조해서 냉동실에 넣어놓고 꺼내먹어요 아이가 치즈에 예술해 놓으심ㅎㅎ
울트라돼지런
내돈내산 샐러드 소스 노브랜드 데일리 오리엔탈드레싱
저는 샐러드 드레싱은 뭐니 뭐니 해도 오리엔탈 드레싱이 제일 이라고 생각해요. 사실 맛있는 샐러드 소스도 많지만요^^ 제일 손이 많이가고, 가장 무난하다고 생각이 들거든요. 그래서 저는 노브랜드 데일리 오리엔탈 드레싱을 추천해요. 대용량으로 코스트코에서 사먹기도 했는데. 생각보다 유통기한도 짧고 소비가 힘들더라구요. 420그램 적당한 사이즈에 100그램에 215칼로리 입니다. 적절히 짭짤하고 새콤한 노브랜드 오리엔탈 드레싱 추천합니다.
주안맘0413
치킨
어제 먹다남은 치킨 에어프라이에 돌렸어요 밥먹은지 한시간도 안되었는데ㅋㅋ 아침엔 살찐다고 바나나랑 귤만 먹었는데 이러니 살이 찌겠죠
쉬림프
비비드 저칼로리 스위트칠리 소스!
비비드 저칼로리 소스 추천해요 양념치킨, 스위트칠리, 케찹, 머스타드, 바베큐, 데리야키 총 6종류에요 저는 샐러드 파스타를 즐겨 먹어서 스위트 칠리 소스는 항상 구입하고 닭가슴살이랑 먹기도 좋아요! 당은 100g 당 1g미만, 30kcal칼로인데 맛은 똑같아요~
융융융융
고구마 샐러드 추천
고구마 샐러드 레시피입니다 고구마를 잘 삶은후 볼에넣고 숟가락으로 으깬후 저당 마요네즈를 섞고 계란 흰자와 함께 비벼먹으면됩니다 칼로리도 낮고 맛도있습니다
고담시
고구마샐러드
샐러드가 양푼에 담겨있어서;;;ㅋㅋㅋㅋㅋ 민망하지만 ㅠㅠㅋㅋㅋㅋ 고구마만 먹을때는 금방 물려서 샐러드에 썰어서 같이 넣어 먹어요! 소스랑 같이 먹으면 그나마 덜 퍽퍽한 느낌?
융융융융
0브랜드 발사믹 올리브 오일
노브랜드에서 나오는 발사믹올리브오일 드레싱 좋아해요 다른제품등은 다 큰통에 들어있는데 요건 1뢰용으로 소포장되어있어 너무 좋아요 위에 똑 따서 쓰면되서 아주 편리해요 작은 한박스에 많이들어있어요 레스토랑 같은데가면 빵과 함께 발사믹올리브오일 나오잖아요 딱 그 소스예요 빵찍어먹어도 되고 샐러드 드레싱으로도 너무 좋아요 우리집 항상 구비되어있다는~^^ (사진은 네이버에서 가져왔어요)
바다파랑
다이어트소스 몽크슈 양념치킨소스
다이어트소스 몽크슈 양념치킨소스 추천해요. 설탕 제로 무설탕이에요. 알룰로스가 들어있어 100g 당 16칼로리요 그런데 달달하고 맛있오요. 그래서 자주 애용해요 ㅋㅋ 건강한 소스 들이 많아지길요 ㅋㅋ
unice486
비비드 칠리소스
평상시에도 소스를 좋아하는편이라 저칼로리 소스를 주로 사용합니다 비비드 칠리소스는 튀김류에 잘 어울려요 저는 집에서 텐더 샐러드 만들어 먹을때 치킨에 찍어서 먹는데 일반 소스 못지 않게 너무 맛납니다 마켓컬리에서 파는것 같고 지금은 리뉴얼 되서 포장지가 조금 바뀌었어요 칼로리 걱정없이 맛나게 먹을수 있는 비비드 칠리소스 추천합니다
먹자먹자
[식단정보] 오늘 아침은.. 🍌바나나아몬드스무디와 🍅두부호두샐러드
[식단정보] 오늘 아침은.. 🍌바나나아몬드스무디와 🍅두부호두샐러드 마지막 남은 과숙성된 바나나를 아몬드 우유랑 스무디 만들었어요. 바나나 맛있게 변신시켜 당근빵 한조각이랑 먹었어요. 두부 뜨겁게 데워서 새로온 호두 양배추 오리엔탈 소스뿌려 먹어요. 계란 과일 들러리... 생생비타민도 먹어 줍니다. 💛든든하고 건강한 아침도 완료!!
레몬그린
양념치킨 소스
저는 오뚜기 양념치킨 소스를 추천합니다 달콤한 소스라서 음식 여기저기 다 잘 어울려요 저는 주로 구운계란과 함께 먹어요 진짜 잘 어울리고 맛있어요 ㅎ 가격은 3천원대초반이구요 모든음식에 두루두루 잘 어울려서 완전 제 최애소스예요 ^^
달려볼꺼야
치킨
치킨 지비츠 샀는데 오 이거 진짜 같이 생겼어요 ㅇㄴ 볼때마다 흠칫하네요 ㅋㅋ
뜨거운아이스커피
[식단 정보]야채 샐러드
야채 샐러드 먹고 운동하자
v과일천사v
오늘 저녁은 야채샐러드
운동 후 야채 샐러드 먹기
v과일천사v
제 최애 샐러드 소스는 발사믹식초와 올리브오일
늘 아침 식단에 빠지지 않는 샐러드~~ 그날 그날 아채와 과일은 다르지만... 소스는 가장 좋아하는 발사믹식초와 올리브오일이예요 고기와 야채찜과도 어울리고 빵을 찍어먹어두 맛나답니다. 그중에 샐러드와의 궁합이 최고인듯요 맛있고 건강한 음식... 다이어트에 최고!!
깐뚱
저칼로리 머스타드소스 맛있어요
비비드키친 저칼로리 머스타드 소스를 구매해서 치킨이나 너겟먹을때 뿌려먹어요 일반 머스타드 소스랑 맛이 똑같고 오히려 더 맛있는것 같아요 칼로리 걱정없이 소스에 푹 담궈서 마음껏 양껏 먹으니 너무 좋아요 닭가슴살요리나 샐러드 드레싱 및 샌드위치 소스로도 곁들여서 먹기에 최고 다이어트 필수 소스로 추천합니다~~ 여러가지로 활용도 굿이예요
순동
양념치킨소스
소스맛은 그대로 칼로리만 잡아낸 킬로리소스 퍽퍽하고 물리는 닭가슴살에 달달하고 화끈한 소스. 뿌려먹거나 찍어먹으면 며칠이고 연달아 먹어도 물리지않고 맛있게 먹을수 있어요. 전에는 스리라차 소스를 먹었었는데... 바베큐맛과 매콤양념치킨 소스를 번갈아 먹다보면 힘든 다이어트 롱런 가능합니다. 식단관리시 소스 강추합니다!!!
오후5시
저의 최애 샐러드 드레싱은 아몬드 호두 드레싱입니다!
풀무원에서 만든 아몬드호두 드레싱 드셔본 분 계신가요? 이거 정말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샐러드를 원래 그냥 풀 맛으로 먹는 것을 좋아하는 1인인데, 이 드레싱 맛보고나서는 가끔씩 이 드레싱을 뿌려서 먹습니다. 마라탕 먹을때에도 꼭 땅콩소스를 추가 주문할 정도로 견과류를 좋아하는데, 저한테 정말 딱 맞는 드레싱인거죠 ㅎㅎ! 맛도 좋고, 칼로리도 그다지 높지 않고 포만감도 주는 드레싱이라면 한 번쯤 츄라이 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샐러드 드레싱으로 아몬드호두 드레싱 추천합니다!
매화나무
자주 먹는 샐러드에 찰떡인 키위소스~!
다이어트 할 때, 샐러드를 자주 먹게 되잖아요. 그럴때 소스로 키위소스가 정말 좋습니다. 칼로리도 별로 높지 않고, 샐러드의 풍미를 살려 줘서 좋습니다. 특별한 첨가물 없이 키위를 갈아서 먹어도 좋지만, 요즘은 구매해서 먹고 있습니다. 보관성도 좋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기 때문 입니다. 다이어트 할 때, 샐러드에 찰떡인 키위 소스~! 앞으로도 쭉 애용할 것 같습니다.
고래사
허니머스터드 소스-내돈내산
샐러드 싫어하는 제가 여러 가지 소스 먹어보고 찾은 소스. 풀무원 허니 머스타드 드레싱입니다. 이렇게 썰어놓은 양배추에 넣어 먹어도 맛있어요. 전 또띠아에 야채 넣어 말아서 먹을 때에도 또띠아 바닥에 살짝 발라요. 치킨텐더 찍어 먹어도 맛있는 머스타드. 다른 머스타드도 먹어봤는데 전 이게 가장 낫더라고요.~
valor314
[식단정보] 오늘 아침은..🎃단호박스프와 🍔당근라페샌드위치
[식단정보] 오늘 아침은..🎃단호박스프와 🍔당근라페샌드위치 오전에 피로해서 잠을 한번 더 자고 하루가 느긋해요. 밥을 잘 먹어야죠. 당근라페 샌드위치 체다슬라이스 치즈랑 계란후라이 추가해 넣었어요. 어제 만든 호박스프 오늘 더 맛있어요. 왜 그러지? 크랜베리 올렸어요. 호두 두봉 샀는데 한봉을 못찾겠어요ㅠ 커피한잔 뜨겁게 라페샌드위치랑 먹어요. 꽈악~ 한입 생당근이라 꼬득해요^
레몬그린
속세맛 그대로 바베큐, 양념치킨, 숯불매콤 등등 소스
비비드키친이라는 회사 제품인데요! 한 통 다먹어도 100칼로리 정도로 한번 먹을때 10칼로리도 안돼요!! 양념치킨맛, 매콤숯불맛(교촌 레드디핑소스맛 유사), 바베큐맛, 굴소스 등등 다양해요!! 저는 샤브샤브 먹을때 칠리소스 많이먹고 치밥이나 치킨샌드위치먹을때 양념치킨맛 듬뿍 먹고 실제 후라이드치킨에더 찍어먹어요 ㅎㅎ 다이어트 안하는 가족들도 맛있게 먹네요 추천드립니다! 자세한 레시피 aphipple -인스타에 업로드하는데 도움 되시면 좋겠어요 ㅎㅎ
진니어트트
네네치킨
저녁으로 네네치킨 먹었어요
보통아이
샐러드 먹을땐 항상
전 샐러드 먹을때 거의 발사믹 소스를 먹어요~ 느끼하지 않고 깔끔해요 가족들이 저때문에 발사믹 소스만 먹어요~ 건강도 챙기면서 맛있게 샐러드를 먹을수있어서 좋아요~^^
myy77
샐러드에 무슨 라임즙이야?!
샐러드에 무슨 라임즙이야! ...라고 저도 생각했습니다. 저녁에 다이어트로 생양배추만 먹다가 심심해서 소스를 찾다가 발견했어요 드레싱은 칼로리나 당도 많고 가미된 맛이 많아서 싫더라구요 그렇다고 발사믹은 생양배추랑 안어울리는거 같았어요 그러던 중 엄마가 아빠한테 레몬즙을 사오라고 했는데, 아빠가 실수로 잘못 사와서 엄마한테 구박받고 남겨진 라임즙을 냉장고 구석탱이에서 발견했어요 신 것이 어울릴거같아서 시험삼아 뿌려먹어봤는데 상콤하고 뒷맛도 안남고 너무 좋더라구요 그 이후에 계속 뿌려먹고 있습니다!! 칼로리도 덜하구 완전 좋은 라임즙 추천해용!!
으갸
[내돈내산다이어트소스] 후이펑 스리라차 핫 칠리 소스
[내돈내산다이어트소스] 후이펑 스리라차 핫 칠리 소스 영칼로리라고 다이어터에게 사랑 받고 있는 소스이지요. 저도 평생 다이어터라서 스리라차 소스를 사용해요. 순한맛 두부샐러드 같은곳에는 안어울리구요😊 느끼한 음식 먹을때 맛을 더해 주지만 칼로리 걱정이 없어요. 후라이드 치킨 같은곳에 뿌려도 양념소스처럼 끈적이게 달지 않아도 맛나요. 저는 주로 홈메이드 또띠아피자 닭가슴살 또띠아롤 이런쪽에 사용해요. 느끼하거나 심심한 맛에 불을 지펴서 깔끔하게 맛있게 만들어줘요. 마요네즈 시럽 당분이 많이든 고열량 소스보다는 건강하고 좋아요.
레몬그린
최애 샐러드 소스 ^^
샐러드 소스 최애 흑임자과일 소스입니다 흑임자의 고소한맛과 과일의 상큼함이 맛이 있어서 평소에 잘 먹지 않는 샐러드 한접시 클리어합니다 다이어트중 채소는 먹어야하는데 먹기 싫으니 소스가 아주 중요한 역활을 한다고 봅니다 이 소스 하나면 샐러드도 맛있어 진답니다 ^^
슈퍼울트라호이
내돈내산 샐러드소스
한번씩 시판 샐러드소스를 사먹기는 하는데 평소에 자주 먹는 소스는 올리브오일과 발사믹식초를 섞어서 샐러드에 뿌려 먹고 있어요~전 이렇게만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칼로리 높지 않아서 부담되지 않고 올리브 오일은 몸에도 좋으니까요. 모데나 발사믹 식초도 벌써 3병째 먹고 있네요 ㅎ
애니홀릭
샐러드 한끼
간만에 샐러드로 저녁 식사해요 요즘 몸에 안좋은거 많이 먹어서 참회의시간ㅋㅋ
울트라돼지런
[식단정보] 오늘아침은..🍅🥓척아이롤두부샐러드
[식단정보] 오늘아침은..🍅🥓척아이롤두부샐러드 🥛 따뜻한 우유와 아몬드고구마빵 🥓 어제 남은 척아이롤 두부 양배추 호두 샐러드와 계란 과일이네요. 🍋오리엔탈 드레싱 다시 만들었어요 고루고루 먹어요.😊👍 이쁜 단호박 찌고 있어요.
레몬그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