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자담치킨 구래점 후기
자담치킨 모델 조정석님을 좋아하고 자담치킨 또한 좋아합니다ㅎ 다이어트중이라 자주 먹지는 않고 주말 치팅때 한번씩 먹어요. 배달도 어찌나 빠른지~~ 한입 베어 먹으면 완전 꿀맛이쥬ㅎㅎㅎ 다이어트한다고 참지만 마시고 한번씩 요런것도 먹으면서 힘내보아요^^
해234
홍익동 처갓집 양념 치킨 왕십리점 후기
다이어트 중 힘들때 가끔 치킨을 시켜 먹습니다. 그래야 좀 살것 같겠죠. 이번에는 처갓집 양념치킨 왕십리점에서 배달로 시켜 봤습니다. 고전적인 스타일의 후라이드로 바삭하니 맛있었습니다. 살 덕에 조금만 먹었네요.
파이키아
내돈내산 샐러드맛집
배가 좀 더부룩하거나 할때 자주사먹는 샐러드맛집이에요. 현미밥도 조금 들어있고 샐러드도 신선하고,안에 들어있는 토핑들도 맛있고 메인도 골라먹을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 먹고나면 속도 편하고 가볍고 좋아요. 제가 애정하는 곳이에요.
퓨어
치킨
어찌 불금에 치킨을 자주 먹는듯요 ㅋㅋ 요거는 이벤트 당첨 쿠폰이예요 ㅎ 유효기간 만료가 다되어가 씁니다
아카시아잎
남악 다이어트 샐러드 전문 그린핏
집에서 가까운 곳에 샐러드 맛집이 있어요. 주요 메뉴는 리코타샐러드, 스테이크포케, 생연어포케, 브런치세트 등이예요. 칼로리와 영양면에서 다이어트에 좋아요. 재료들도 아주 많이 신선해요. 다만, 아쉬움이 있다면 조금만 더 친절했으면 좋겠어요. 재료가 신선하고, 음식이 맛이 있으니 그걸로도 만족스럽긴 하지만요. 자주는 아니고, 아주 가끔 먹어요. 저를 제외하고 우리 가족들은 고기를 좋아해서요.
고래사
콥연어아보카도샐러드
- 콥연어아보카도샐러드 - 연어와 아보카도를 좋아해서 오늘의브론치:)
코로세움
편의점 샐러드
운동후 배고픔에 죄책감 덜되게 먹을 수 있는 GS편의점표 샐러드예요 거기에 삶은 달걀 하나 추가!!! 총 300칼로리도 하지 않아요 전 드레싱 빼니깐 칼로리는 더 줄겠죠? ㅎ
윤깐깐
야채샐러드로 건강하게
야채샐러드로 저녁을 대체하고 있습니다. 양배추, 토마토, 사과, 바나나등을 조금씩 넣어서 먹고 있어요 소스는 플레인요플레를 만들어서 먹고 있는데 첨가해서 같이 먹고 있습니다. 단맛도 포기못하는 저는 시리얼도 참지 못하고 한주먹...같이 먹으면 맛있어서 포기가 안되네요 모두 성공하십쇼
치노카푸
점심 던킨 샐러드로
던킨샐러드 앙 너무 적어서 ㅋ 구운계란2개 단백질우유 같이 먹었습니다 ㅋ
정슈94
치킨&피자
캐시로 치킨 피자 샀어요 치킨은 오븐에 구워 기름기 빠져 좋네요
아카시아잎
맛있는 치킨을 이렇게나 남겼어요
오전에 빗속을 걷는다고 에너지 소모도 하고 주말이라 딸내미도 온 김에 그동안 쌓은 포인트로 굽네치킨 고추바사삭을 주문해 저녁을 가볍게 해결 단백한 맛을 좋아해 굽네치킨을 애용하는 편인데 적당히 매꼼하니 맛있었습니다. 한데 다 배꼬리가 작아 남편과 딸까지 성인 세명이 치킨 하나를 다 못 먹고 이렇게나 남겼네요. 이렇게 남기면 야식이 될 것 같은데 ㅠㅠ 다시 말하지만 치킨은 정말 맛있었어요
roh69
샐러드
파리바게트 샐러드예요 블루베리 석류 드레싱 들었네요.. 아침 풀로 시작해요
아카시아잎
오늘 점심 써브웨이
너무 배고파서 먹다가 찍었네요~ 로스트치킨은 처음 먹었는데 머스타드소스는 제 입맛엔 강했던거 같아요~ 어떤 소스가 어울리나요?
김짱
서브웨이 로티세리 바비큐 치킨
치킨을 좋아하는 제가 자주먹는 로티세리 바비큐 치킨 통패티가 아닌 손으로 찢은 거라 통패티 먹을 때와는 다른 느낌의 맛이 맛있다 빵은 곡물빵을 좋아해서 위트로 하고 소스는 달콤한 스위트칠리와 부드러운 렌치 소스로 맛을 잡는다 야채는 많이 넣어 야채 식감을 살린다
밴드닥터
써브웨이 베지샐러드 추천해요
써브웨이 메뉴 대부분이 야채가 많아 건강식이긴하지만 그중에서도 탄수화물인 빵없이 샐러드를 먹으면 더좋은것같아요 칼로리로 확낮추고 건강에도좋고 올리브오일과 레드와인 식초를 조합해서 먹으면 맛도좋고 다이어트에도 도움이되는 건강식 샐러드 조합으로 최고같아요
라때홀릭
디이어트용 서브웨이 꿀조합
다이어트할때 서브웨이 샌드위치 즐겨먹어요 일단 야채가 많이 들어가서 건강한것 같구요 로티세리나 로스트치킨같은 닭고기가 들어간게 좋아요 소스는 따로 안넣어도 맛있긴한데 다이어트용이라면 올리브오일 소금 후추 정도만 넣어도 훨씬 맛있어요 빵은 위트나 허니오트로 하고 빵한쪽 파달라고 하면 더 다이어트식이네요
효지미
서브웨이 맛있고 건강하게 먹는 꿀조합 3가지와 김계란 서브웨이티어
안녕하세요! 평소 다이어트 식단으로 서브웨이를 자주 먹는데 제가 먹는 꿀조합 메뉴를 소개해드릴 수 있어 좋네용!ㅎㅎ 초록 초록한 서브웨이! 보기만해도 건강해지는 느낌이에요:) 서브웨이의 가장 큰 장점은 빵, 치즈, 토핑까지 내 맘대로 만들어서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우선 저는 유튜버 김계란이 추천하는 티어리스트를 보고 그때 그때 먹고싶은 메뉴를 골라요! 빵은 1티어가 위트, 2티어가 플랫브래드에요. 플랫브래드는 식이섬유가 많은 빵 중 하나에요. 1티어는 닭가슴살 패티와 야채 조합 로스트치킨이랑 참치에요! 여기서 제가 추천해드리는 조합 1번째는 플랫브래드 + 치킨슬라이스 + 후추, 소금 조금 (야채많이, 절임류x, 치즈x) 플랫브레드의 쫄깃함이랑 잘 어울리는 조합이에요. 치킨 슬라이스가 할인행사 중이라 처음 먹어봤는데 맛있더라구요?! 모든 절임류는 다 빼서 먹고 치즈는 원래 제가 못먹어서 빼달라고 했어요ㅎㅎ 그리고 오늘 포장해서 먹은 꿀조합 2번째는 위트빵 + 로티세리 바베큐치킨 + 소금, 후추 역시나 절임류x 치즈x 로티세리 바베큐치킨은 로티세리 바베큐 치킨 1스쿱과 야채가 들어있어요. 참치를 먹는 것처럼 굉장히 부드럽고 칼로리도 327kcal 로 2티어 입니다. 다이어트 꿀조합 3번째는 다이어터라면 무조건 먹는 로스트치킨이에요. 김계란 티어리스트 중 1위에요~ 로스트치킨만으로는 108kcal 생각보다 칼로리가 없어요ㅎㅎ 제가 로스트치킨을 먹는 방법은 플랫브레드빵에 소금후추만 뿌려먹어요. 무슨 맛으로 먹냐고들 이야기하지만 야채 식감도 좋고 원래 자극적인 소스를 잘 안먹어버릇하니 저는 소금 후추만 뿌려먹는게 맛있더라구요ㅎㅎ 소스는 특히 당이 높아서 조심해야해요! 만약 소스를 포기못하겠다고 하시면 머스타드 추천드리고 그것도 싫다! 싶으시면 원하시는 소스 1줄만 뿌려달라고 말씀해주시면 별거 아닌 것 같아도 큰 도움이 돼요! 나름 유지어터로 살고있어서 자주 먹는게 서브웨이인데 김계란 티어리스트 많은 도움 받았는데 여러분들도 참고하셔서 맛있게 다이어트 하셨으면 좋겠네용ㅎㅎ :)
sunmi9333
서브웨이 꿀조합-치킨 슬라이스
예전엔 애들이 먹는거라 생각했어요 그러다 우연히 먹어 보게 되었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제가 좋아하는 메뉴는 치킨 슬라이스에요 빵은 위트고 치즈는 아메리칸이에요 야채는 양상추 토마토 올리브 할라피뇨가 들어갔고요 소스는 소금 후추 머스터드 소금 후추만 들어가면 심심할 수 있는데 머스터드가 들어가면 아주 완벽합니다 이렇게 먹어도 든든하더라구요
에헴에헴
서브웨이 꿀조합
다이어트 할때 맛있는건 먹고싶지요. 그런데 칼로리는 다 높고ㅠ그럴때 선택하는게 바로 서브웨이에요. 칼로리 조합을 내가 직접 계산할수 있어서 좋아요. 저는 다이어트 할때는 무조건 저칼로리로 로스트치킨 먹어요. 빵은 가장 칼로리가 적은 위트로 선택합니다. 소스는 올리브 오일로 먹는게 저는 가장 깔끔하고 좋더라고요.
차분
서브웨이에서 스테이크 먹고 다이어트해요😘
다이어터들은.. BLT, 로스트치킨 많이들 드시죠? 저는 이제 닭은 지겨워요 !!! 다른 단백질을 섭취할래요~~ 단백질엔 역시 고기죠!!! 스테이크❤️💚🩵 제가 추천드리는 메뉴는 "스테이크앤치즈" 입니다. 서브웨이 홈페이지 스테이크앤치즈칼로리 : 355kcal ✔️ 빵은 위트 빵으로! ✔️ 야채는 모두 넣되 절임류만 빼달라고 합니다. (여기서 절임류란, 피클, 할라피뇨 요런거에요. 얘네들은 당을 넣고 절였고 짜기 때문에 빼고 먹습니다) ✔️ 소스는 후추와 올리브오일로!!! ✔️ 치즈는 취향껏 맘대로 골아먹어요. (자연치즈100%로 아닌이상 다 비슷하다고 생각하거든요) tip) 저녁에 먹을때는 탄수화물 줄인다고 저기서 빵한쪽은 안먹었어요^^ 예전엔 빵속도 파서 야채를 더 넣어 먹곤했는데 요새는 그럼 소스가 흐르거나 야채가 터져나오는 컴플레인있었어서 빵속 파는거 안해준다 하더라구요🤣😭 아쉽지만 탄수화물 더 섭취하니 든든하긴 하네요🥰
도낑이
다이어터용 서브웨이 꿀조합
제 최애메뉴는 로스트치킨! 점심에 자주시켜먹는 메뉴에요. 빵은 위트로하고 소금이나 후추 혹은 예로우머스터드소스에다가 아보카도 추가해서 먹으면 든든하고 맛있어요:-) 세트로 쿠키에 제로콜라 하면 맛있겠지만 다이어트할땐 그냥 단품으로 먹는답니당ㅎㅎ
읁읁
서브웨이 내돈내산
다이어트 때는 서브웨이 진짜 유용해요 야채도 맘껏 먹을 수 있고 영양도 가득한 느낌이구요 저는 칼로리도 낮으면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메뉴가 로스트치킨이더라구요 빵은 위트 치즈구울때 양파도 같이 구워달라고 하면 풍미가 살아나면서 더 맛있구요. 치즈는 슈레드 드레싱은 올리브오일과 소금후추 이렇게 먹음 조금 밍밍하지만 다이어트 식단으로 최고인 것 같습니다. 음료는 제로사이다로 하면 더 좋구요
이쟈벨
베이컨치킨아보카도샌드위치
베이컨치킨아보카도 샌드위치를 추천합니다. 치킨은 포기 못하니까요. 대신 건강에 좋은 아보카도를 넣어요. 빵은 플랫브레드로 해요. 한번 드서보면 다른 거 못먹어요.
문창기
베이컨치킨아보카도
요즘 가격이 너무 비싸던데 왠지 건강할것 같은 서브웨이! 식단중이라면 샐러드만 먹으면 완전 다이어트식! 쌩쌩한 아보카도를 기대했지만 으깨진 퓨레같은건 좀 예상밖이였지만 맛있었어요
jjinnyy
내가 즐기는 서브웨이 샌드위치 조합!
자주 즐기진 않지만 몇 번 먹다보니 대강의 패턴이 생기더라구요 제 최애조합은~ 로스트 치킨 샌드위치! 허니오트빵에 아메리칸 치즈 채소는 피클 빼고 추가로 아보카드 소스는 머슼에 올리브 음료는 먹지 않습니다! ㅋ 칼로리 너무 신경쓰지 말고 먹을건 먹읍시다!
앤드류사이먼
써브웨이 가면 이거가 최고
바로 로스트치킨에 아보카도 를 추가하는 거에요 이거 점심으로 먹으면 퇴근하고 집에 갈때되면 적당히 배고픕니다 채소 듬뿍에 올리브 오일과 소금 후추를 뿌리면 정말 단백합니다 건강한 맛이지요 그리고 쿠키 하나 곁들이면 더욱 맛있습니다 콜라도 하나 이러면 세트를 먹어야합니다
노파스
서브웨이 다이어트 꿀조합! <치킨슬라이스>
샌드위치를 진짜 좋아하는데 서브웨이는 내 마음대로 헤비하고싶으면 헤비하게 라이트하게 먹어야하는 날은 또 라이트하게 먹을수 있어서 항상 자주 먹고 있어요 라이트할때 먹는 건 바로 치킨 슬라이스에요 ! 터키가 없어지면서 치킨슬라이스로 갈아탔어요 ! 사실말하면 터키가 좀더 맛있었는데 없어져서 매우 아쉬워요 빵은 아무거나 먹습니다 엄청난 차이가 안나서 폭신한 빵으로 보통 먹어요 ! 야채는 무조건 다 넣고 절임류중에는 올리브만 넣고 다른건 빼요 소스는 후추만 넣습니다.. 소스없이 먹으면 이상할것 같지만 의외로 담백하고 치킨슬라이스가 간간해서 나름 맛있어요 !! 이것도 중독적 ㅎㅎ
조콩만
모두 메모하세요!! 섭웨이 고인물이 추천하는 탄단지 고루 갖춘 메뉴 조합🥪
다이어트 식단으로 질릴 때쯤 간단하게 외식메뉴로 제격인 서브웨이! 유지어터를 지속하면서 클린한 서브웨이 메뉴들을 다양하게 시도해보았는데요 서브웨이 고!인!물!인 저의 원픽은 바로 '치킨 슬라이스'에 올리브유+후추 소스 조합! 간혹 짭짤한 게 땡기거나 나 자신에게 작은 보상을 해주고 싶을 땐 머스타드 소스를 선택해서 치킨 슬라이스 토핑과 맛이 조화롭게 먹을 수 있더라구요 짱 맛있👍 빵은 탄수화물 부담을 조금이라도 덜을 수 있는 '위트'로 무조건 주문하고 치즈는 그날 입맛에 따라 모짜렐라,채다치즈 둘다 자주 먹어요~ 요 치킨 슬라이스는 섭웨이 고인물들이라면 아실 '터키'가 단종되면서🥲 한때 메뉴 유목민이 되었었는데 터키와 가장가장 유사한 메뉴라는 걸 발견했답니다 후후 닭가슴살이 토핑으로 들어간 메뉴가 여럿있는데 (로스트치킨이나 로티세티바베큐 등) 저는 닭가슴살 햄으로 구성된 치킨 슬라이스가 가장 촉촉하고 물리지 않더라구요~! 갠적으로 위 두 메뉴는 저에겐 너무 퍽퍽하고 식감이 별로였답니다..! 소스만 자극적이지 않게 선택하면 한 끼 칼로리 부담도 낮은 '치킨 슬라이스' 유지어터 뿐만 아니라 다이어터 이웃님들께 슬며시 추천드려요😉 앗 그리고 하나 더 꿀팁아닌 꿀팁으로 서브웨이 모닝세트가 있는데요 전 맥모닝보다 구성도 알차고 든든해서 오전에 종종 사먹곤 해요! 빵과 랩 중에서 칼로리 부담이 낮은 랩으로 택하면 나름 탄단지 갖춘 햄-치즈-에그 조합의 메뉴로 아침을 간단히 해결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가끔씩 브런치 땡기는 이웃님들 한 번 시도해보세요👍🥪🥙
venchi
저의 서브웨이 최애메뉴
저는 입 다이어터로서 항상 먹는 최애조합은 로스트치킨입니다. 소스가 있어도 없어도 정말 맛있는데 없으면 없는대로 담백하고 맛있습니다 빵은 위트위주- 슈레드치즈 피클빼고 야채많이. 소스는 올리브유, 소금,, 후추 이렇게 드시면 정말 다이어트 샌드위치 완성입니다!!!
슈비므네
다이어트엔#서브웨이 치킨베이컨아보카도
햄버거보단 라이트하고 프레쉬한 샌드위치는 바로 서브웨이죠^^ 건강해질 수 있는 음식으로는 치킨베이컨 아보카도를 추천해요 제가 즐겨먹는 저만의 치킨베이컨아보카도에요~ 저만의 꿀조합은 1. 일단 채소는 무조건 모두 다~~ 넣어달라고 해요. 그러면 양상추, 토마토, 피클, 할라피뇨, 양파 등 채소들이 몽땅 다 들어있어요 아삭하면서 건강식먹는 느낌이에요~ 식감이 최고죠^^ 또한 숲속의 버터인 아보카도도 들어있어요, 저의 최애 과일입니다 ㅎㅎ 그리고 고기패티가 아닌 치킨베이컨으로 먹으면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일품이에요~ 담백하고 깔끔한 맛을 좋아하신다면 한 번 드셔보실만한 메뉴에요 2. 빵은 허니오트빵으로 해요. 빵만 먹어도 담백한 맛이 나요, 중간에 콕콕 박혀있어요ㅎㅎ 3. 소스는 기본 소스로 해요 렌치, 홀스레디쉬 소스인데요 채소가 많아서인지 소스맛은 잘 안나요 ㅎㅎ 그래서 건강하게 먹습니다 ㅎㅎ 4. 칼로리도 알아보셔야죠~ 칼로리는 355kcal 에요. 저렇게 재료가 가득 들었는데도 칼로리가 높지 않아요^^ 서브웨이는 개인의 취향에 맞춰 신선한 재료로 만들어서 먹을 수 있는 게 장점인데요 모두 신선한 재료와 먹거리로 건강하자구요^^
어느멋진날29
다이어트 꿀조합-서브웨이편
다이어트 꿀조합 서브웨이편 로스트치킨 샌드위치! 다이어트하면 구운 닭가슴살~! 서브웨이 닭가슴살은 지방과 나트륨이 적고 칼로리도 320kcal로 단백질이 풍부해 다이어트에 적합한 서브웨이 인기메뉴인데요~ 여기에서 저만의 다이어트 팁 알려드릴께요! 중요해요!별표!! *칼로리가 가장 낮은 빵을 선택 후 빵속을 좀 파달라고 요청하세요! 이러면 야채랑 다른재료 넣어도 넘치지 않게 맛있게 드실 수 있어요! (알바생 힘들어 할 수 있으니 아름다운 미소 발사!필수ㅎ) 저는 빵 중 가장 칼로리 낮은 위트로! *생양파를 안좋아해서 빵을 치즈랑 토스트할때 양파를 맨위에 넣어서 함께 구워달라고 해요~! (이렇게 하면 양파 싫어하는 애들도 잘먹어요~^^*) <<로스트 치킨 꿀조합>> 1. 빵: wheat 위티:192 kcal. (빵 속 약간 파달라고 요청하세요) 2. 로스트 치킨선택 3. 치즈: 모짜렐라 치즈+양파선택 (함께 구워달라고 요청해 주세요) 4. 야채는 피클빼고 전부 선택~! (스위트 피클의 경우 67kcal로 높은 편이니 빼주는게 다이어트에 좋아요) 5. 소스: 스위트 어니언 +올리브오일 이상으로 저의 다이어트 꿀조합! 서브웨이 였습니다! 밑에 서브웨이 사이트에서 이용방법 함께 공유해요~ https://m.subway.co.kr/utilizationSubway
S하루
나만의 서브웨이 다이어트 샌드위치
서브웨이 샌드위치는 건강하고 맛이 좋아 자주 사멱는데 그중에서 젤 좋아하는 로스트치킨샌드위치 입니다 300칼로리로 다이어트 하시면은 부담없이 먹기에도 좋을것 같아요 먹고나면 포만감도 넘 좋아요~
지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