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내돈내산 서브웨이 클럽 샐러드 조합!
내돈내산으로 간단해보이지만 한끼 든든한 식사로 서브웨이 클럽 샐러드를 추천합니다ㅎㅎ 저는 배달하거나 포장해와서 먹는것 말고 직접 가서 구매해서 바로 먹는걸 선호하는데요ㅎㅎ 제가 즐겨먹는 조합은, 서브웨이 클럽 샐러드로 변경하고 할라피뇨, 피클은 제외해서 먹는거에요. 올리브유랑 와인식초, 후추만 들어갔는데도 완전 맛있어요. 부담없이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에게 강추하는 메뉴에요 강추합니다!!
펭하잉
서브웨이 꿀조합
넘넘 맛있는 서브웨이~~~ 처음 생겼을 때엔 맛있어서 진짜 ㅁㅐ일 사먹었었는데 ㅎㅎ 그리고 주문하는게 넘 어려웠던 기억이 있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샌드위치 빵 종류는 요렇게 있습니당. 칼로리는 플랫브레드 > 허니오트 > 파마산오레가노 > 하티 > 화이트 > 위트 순으로 높아요 ㅎㅎ 전 플랫브레드 넘 좋아하는데 ㅠㅠㅠ 칼로리 진짜 높아여... 치팅데이때만 먹는걸로~ ㅋㅋㅋ 칼로리에 예민한 분이라면 위트 빵 선택해주세요 :) 사실 저는 에그마요랑 쉬림프를 젤 많이 먹었지만.. 오늘은 다욧 메뉴를 추천해드리는거니까 제 추전 메뉴는 칼로리는 낮고, 단백질은 26g 들어있는 로스트 치킨입니당 그리고 치킨 데리야끼도 추천드려요. 요것도 314 칼로리에 26.5g의 단백질이 들어있거든요. 그리구 제 기준 로스트 치킨보다 맛있어여..ㅋㅋㅋㅋㅋ 전 먹어본 적 없지만 서브웨이 메뉴 중 칼로리가 제일 낮은 메뉴는 베지입니다. 209 칼로리 밖에 안돼여. 단백질은 9.2.. 넘 적은 가장 많은 단백질이 들어있는 메뉴는 로티세리 바비큐 치킨으로 29.1g의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다고 하네요! 전 사실 칼로리, 단백질 보단 맛있는게 중요한 사람이라.. (스트레스 받으며 다욧 하고 싶진 않아요ㅠ) 피자, 햄버거, 치킨, 마라탕.... 그런 음식들을 먹는 것보다는 서브웨이의 샌드위치 전 메뉴가 전부다 다욧에 도움 되지 않으려나 하는 생각을 하며 먹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메뉴 하나 선택해서 먹거나, 제가 그날그날 먹고싶은 재료들을 더 추가해서 먹어요! 속재료는 이럴 때 아님 언제 야채 가득 먹겠냐며 싫어하는 몇몇 빼곤 다 넣어버리구요 소스는 추천받아 넣어요..ㅋㅋㅋㅋㅋㅋ 서브웨이에 대해 적다보니 서브웨이 땡기네여~~~~
찐ㄴㄴ니
서브웨이 다이어트 메뉴 꿀조합
다이어트하시는 분들에겐 로스트치킨 추천! 소스는 소금, 후추, 올리브오일, 치즈는 원하는걸로 야채는 절임류제외, 빵은 오트 이렇게 먹으면 탄단지 완벽 그 자체인 한끼입니다. 칼로리는 320kcal 두툼한 닭가슴살이이 통째로 들어가있는 로스트치킨입니다. 야채와 닭가슴살이 함께 들어있으니 건강도 포만감도 좋은 메뉴입니다. 전 요기에 오믈렛 추가요~~ ㅎ
깐뚱
양 은근 많은 서브웨이 로티세리샐러드
다들 아시겠지만 샌드위치에서 일정 금액을 추가하면 샐러드로 변경 가능해요 빵도 없는데 왜 비싼지 .. 근데 혼자 한번에 다 먹기엔 배부를 정도로 양이 많아요 한 1.5인분 ? 두부유부초밥 해서 샐러드는 로티세리샐러드 포장해서 친구랑 노나 먹었는데 아주 단백질 폭탄이였어요
Eyor
자주먹는 서브웨이 꿀조합
로스트 치킨 샌드위치 (서브웨이 다이어트 샌드위치) 빵 선택 : 위트 치즈 선택: 아메리칸 치즈 토스팅 요청 채소 선택 : 절임류(할라피뇨, 올리브, 피클) 빼고 전부 넣기 추가 토핑: 아보카도 (선택사항, +1,500원) 소스 1번, 2번, 3번 중 선택 1번 : 소금, 후추, 올리브오일 (담백한 2번 : 머스타드, 올리브오일 (알싸한 맛) 3번 : 스위트 어니언, 올리브오일 (단맛) 가격: 로스트 치킨 (7.300원) + 아보카 도토핑 (1,500원) 음료 : 탄산수 추천 (2,000원)
듀듀링
내돈내산 로티세리 바비큐 치킨
제가 오늘 늦점으로 먹은 로티세리 바비큐 치킨입니다.. 전 소스를 핫칠리 좋아해서.. 핫소스만 한줄 넣어달랬어요. . 빵은 허니오트에 슈레드치즈요. 맛나게 잘먹고왔어요 ㅎㅎㅎ
엘렉팬더
서브웨이 꿀조합=♥치킨&나초볼♥맛있어요!
내돈내산 서브웨이 메뉴 꿀조합 탄.단.지.멕시코식♥치킨&나초볼♥ 다이어트는 나의 숙명. 평생을 나와 함께 해야 할 반갑지 않은 절친입니다. 수많은 방법들이 있지만 이번에는 나만의 서브웨이 메뉴를- - -치킨&나초볼 - - - 애용하고 있습니다. 탄.단.지 비율이 골고루 배합되어 있고, 뚜껑을 열면 토핑+소스+포크가 얌전히 나를 쳐다봅니다. 애고, 귀여운 것들. 맛있게 먹어줄게. 구성을 보면, 치킨 바베큐 + 닭가슴살 + 나초칩 + 올리브 + 체다 치즈 + 야채류...로 되어 있는데, 취향에 따라 섞어 먹거나 따로 먹어도 됩니다. 소스는 스파이시랜치인데 달면서 알싸하고 맛있어요. 피자 소스 맛도 살짝 나는 듯...나초랑 딱 어울리는 느낌이예요.참, 소스는 조금만 넣으세요. 닭가슴살이 짭짤해서 먹기 좋아요. 저는 이 메뉴를 점심이나 저녁으로 권합니다. 아침엔 먹을 시간이 없거든요. 친구들과 야외에 나갔을 때, 근처에 내 입맛에 맞는 음식점이 없을 때, 그때 드시면 최고입니다. 저는 야채를 좋아해서 집에 야채가 있을 때는 작은 통에 야채를 담아갑니다. 먹을 때 추가로 야채를 조금 넣어서 먹으면 상큼하고 입맛에 맞더라구요. 입안도 개운해지고....여러분도 ♥치킨&나초볼♥한 번 드셔보세요.
빌빌이
서브웨이에서 다이어트 맛있게하기
서브웨이에서 샌드위치 먹으면서도 다이어트 할수있어요! 로스트치킨은 닭가슴살 샌드위치인데요, 빵은 위트로 선택하고 야채는 취향대로, 소스는 소금 후추 올리브오일로 선택했습니다. 머스타드나 칠리같은 달콤한 소스가 없어도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코쿤캅
서브웨이 꿀조합은 바로 너❤️
서브웨이 꿀조합은 사랑하는 사람과 먹는게 아닐까 싶어요. 서브웨이야 워낙 다욧식으로 유명한 곳이니 어떤 재료를 넣든 몸에 다 좋은거라 두말하면 잔소리지만 그래도 꿀조합을 찾는다면 저는 우리 사랑하는 아가랑 같이 먹는게 최고인것 같아요. 집에서 빠른걸음으로 30분거리에 서브웨이가 있는데 먹고싶을때는 무조건 걸어가서 먹는답니다. 빠른걸음으로 걷다보면 운동도 되고 먹고나서도 걸어서 오니 죄책감도 없고^^ 우리 아이의 최애는 폴드포크바비큐에 양파 많이 넣어 렌치소스 넣어서 먹고 저는 로스트치킨에 아보카드 추가하고 레드와인식초랑 핫칠리 넣어서 먹음 정말 꿀이에요~~ 꿀조합 - 사랑하는 사람(남편, 아이)과 운동(빠른걸음으로 와서 먹고 빠른걸음으로 다시 집에가기)후 먹는 거❤️👍
회원정보
서브웨이 치킨 베이컨 아보카도 꿀조합 추천해요
요즘에는 샌드위치 🥪 버거 김밥 덮밥 등 여러가지 음식에 아보카도 🥑 가 들어가요 아보카도는 혈당과 콜레스테롤 을 낮춰주는 효과가 있어요. 아보카도는 그냥 먹으면 밍밍한맛에 호불호가 있는데 서브웨이 아보카토 토핑해 넣으면 더 맛낫거 같아요 빵은 허니오토에 치킨 베이컨 아보카도 조합으로 먹었어요 추천합니다!!!
정슈94
서브웨이 로티세리 바비큐 치킨 꿀조합
서브웨이 샌드위치는 눈 감고 골라도 다 맛있을것 같은 조합이에요 절대 미각이 아니라서 그런지 빵이나 소스가 바뀐다고 맛이 크게 달라지지도 않고 다 맛있어요 로티세리 바비큐 치킨 샌드위치 빵은 허니오트로 치즈는 슈레드 치즈로~ 야채는 바로 먹을땐 모두~ 뒀다 먹을땐 수분 많은 토마토는 빼요 안그럼 곤죽이 되어버리는 불상사가... 소스는 랜치소스만 뿌리거나 핫칠리를 추가하기도 해요 든든한 한끼로 손색없는 서브웨이 샌드위치 넘 맛있어요 이달의 샌드위치 뭔지 구경 가야겠어요 ㅋ
기춘이530707
서브웨이 다이어트 메뉴로 이 만한 게 없죠
탄단지 완벽한 로스트치킨 ! 로스트치킨의 칼로리는 300kcal 이며 단백질이 무려 26g 들어있어요 ! 서브웨이의 칼로리는 위트브레드 15cm 기준으로 표기하고 있으며 소스와 추가메뉴에 따라 조금씩 달라집니다. 서브웨이 홈페이지에 구성요소, 칼로리, 추천 소스, 영양성분표와 알러지 정보까지 제공하고 있어요 👍 로스트 치킨 성분도 좋고 맛도 좋은데 칼로리 정말 낮죠?! 빵은 위트 ( 여러가지 곡물로 만든 건강하고 고소한 맛의 곡물빵) 치즈는 아메리칸 치즈 선택 ! 야채는 듬뿍 넣어달라고 요청했고 빵 속을 파내면 배가 안 찰 거 같아서 .. 🤣 소스는 엄청 신경 쓰는 편은 아니지만, 왠만하면 머스터드와 올리브오일을 먹는 편 ! 서브웨이 다이어트 추천 꿀조합을 정리하면! 메뉴 : 로스트치킨 빵 : 위트 치즈 : 아메리칸 치즈 채소 : 많이많이 소스 : 올리브오일 + 머스터드 입니다 🫶 건강하고 맛있게 서브웨이와 지니어트로 다이어트 해요 💪
납작쿵
서브웨이 메뉴 추천 - 다이어트
안녕하세요? 서브웨이 다이어트 목적으로 샌드위치 시키는 방법 소개해드려요. 먼저 빵을 위트로 고르고 파내기 해달라고 합니다. 소스는 무조건 올리브오일, 레드와인식초, 후추, 소금 중에서만 선택합니다. 씹히는 맛을 원하면 로스트치킨, 바비큐치킨, 서브웨이클럽, 터키, 햄, 쉬림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나머지 야채 왕창 넣어 드시면 됩니다.
아핫
서브웨이꿀조합)치킨베이컨아보카도
저는 다이어트할 때 서브웨이에서 주로 치킨베이컨아보카도 메뉴를 즐겨 먹어요 에그마요를 가장 좋아하지만 칼로리 부담이 있어서 담백한 샌드위치를 고르게 되더라구요 일단 빵은 호밀빵에 야채 가득 넣습니다 중요한 건 소스는 따로 추가 하지 않아요 후추만 넣는데 과카몰리가 있어서 싱겁지 않고 딱 좋더라구요 다이어트 메뉴로 추천드립니다ㅎㅎ
호두누우나
서브웨이 다이어터용 조합
안녕하세요. 운동 식단 인생 어느덧 10년이 훌쩍 넘었네요. 밖에서는 아무래도 식단을 하기가 어렵잖아요. 그럴때는 서브웨이가 식단 지키는용으로 최고 인거 같아요. 조합은 로스트치킨에 야채전부, 후추랑 레드와인비네갈 이렇게만 하시면 평소 식단보다 아마 더 우수한 식단이실꺼에요. 이게 은근 맛도 좋아서 저는 자주 구매해서 사먹는 답니다. 모두모두 다이어트 성공하시길 바랄께요!
와우님
칼로리 적게 먹는 서브웨이 샌드위치 조합 추천해요
다이어트 할 때 먹는 서브웨이 레시피 조합 추천해봅니다!! 우선 메뉴는 로스트 치킨을 선택해줍니다. 먼저 빵은 구워달라고 해보시고 빵속도 파달라고 하세요. (지점마다 달라서 물어보세요.) 빵 종류는 위트를 선택해줍니다. 치즈는 아메리칸치즈로 선택해줍니다. 2. 채소는 원하는 것을 넣습니다. 이왕이면 많이요. 3. 소스는 레드와인, 식초, 후추, 올리브오일로 선택합니다. 이렇게 먹으면 심플하면서 야채 본연의 신선함과 풍미를 느낄 수 있어요. (물론 제일 맛있는 조합은 랜치+스위트어니언+스위트칠리 조합인 것 같아요.) 위에 언급한 조합은 가볍고 칼로리 적게 먹을 수 있는 저만의 서브웨이 조합이랍니다. 한번 도전해보세여!
슈비루비
서브웨이 꿀조합 추천
제가 추천 해 드리는 꿀조합은 로스트 치킨으로 메뉴를 고르고 빵은 위트로 선택해서 빵 속을 파낸 다음 치즈는 모짜렐라로 선택하고 야채는 절임류 빼고 모두 넣고 소스는 올리브오일로 선택 해 주시면 다이어트식 맛있는 서브웨이 샌드위치가 완성 됩니다✨이렇게 먹으면 정말 맛있는데 칼로리가 낮아서 부담이 없어요!
냥냥뇽뇽
치킨 베이컨 아보카도! 다이어터를 위한 서브웨이 메뉴로 추천!
다이어터를 위한 서브웨이 메뉴로는 치킨 베이컨 아보카도만 한 게 없죠! 탄단지 골고루 채워주고 맛도 좋아서 즐겨 먹어요 ㅎㅎ 서브웨이 앞으로도 이런 메뉴 많이 개발해주세요🙏🏻🙏🏻 다들 어떤 메뉴가 최애신지 궁금하네요!
영잔디
퇴근하고 캐시닥 쿠폰으로 뚜레쥬르 샐러드 먹어요
뚜레쥬르 샐러드 다양하게 나오네요 연어랑 아보카도 옥수수 샐러드 앱테크 한 포인트로 4000원주고 저렴하게 먹었어요
정슈94
다이어트 할 때 먹는 서브웨이 꿀조합 추천!!
안녕하세요! 다이어트 할 때 먹기 좋은 서브웨이 조합 추천해드릴려고 합니다. 예전에는 소스 그득그득 무조건 자극적이게 먹었었는데 다이어트 하면서 이렇게 먹어봤는데 너무 깔끔하고 맛있어서 다이어트 안할 때에도 무조건 이조합으로만 먹어요 ㅎㅎ 치킨슬라이스 - 빵 선택 : 허니오트 or 위트 - 치즈 선택 : 슈레드치즈 - 빵/미트 토스팅 선택 : 토스팅 - 야채 제외 : 피클 제외, 할라피뇨 제외 - 소스 선택 : 레드와인식초, 올리브오일, 후추 이렇게 먹으면 살도 빠지고 심지어 맛도 있어서 꼭 한번 드셔보시는거 추천드려요! 깔끔한 맛 좋아하시면 다이어트 안하셔도 추천!!! 예전에는 터키에 저렇게 먹었는데 터키가 단종이 되어 터키맛이랑 거의 비슷한 치킨슬라이스로 먹고 있어요. 처음에 터키가 사라져서 슬펐는데 치킨슬라이스는 심지어 할인도 자주 해서 오히려 좋더라구요ㅎㅎ 샐러드도 베지샐러드에 똑같이 선택하시고 아보카도만 추가해서 샌드위치랑 같이먹으면 맛있고 건강한 한끼 먹을 수 있어요 ㅎㅎ
쿠키ㅇ
치킨 베이컨 미니 랩
써브웨이 식품으로 치킨 베이컨 미니 랩을 소개합니다. 바쁜 일상으로 끼니를 챙겨 먹기가 번거러울때 간단하고 먹기 쉬운 식품으로 담백한 치킨? 바삭한 베이컨 비츠가 쫀득한 통밀 랩에 쏘옥! 치킨 베이컨 미니 랩 입니다. 맛있게 드시고 건강한 하루를......
who8365
치킨데리야끼 서브웨이 꿀조합
안녕하세요. 서브웨이의 치킨 데리야끼 꿀조합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일단 치킨은 정말 맛이없는 조합이 없을정도로 아무거나 먹어도 다 맛있고 기본은 합니다. 일단 제 추천은 빵은 하티, 치즈는 아메리칸 치즈, 토핑은 패스하고 야채는 전부 다 먹는게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소스는 스위트 어니언, 랜치, 스위트 칠리소스 입니다. 정말 맛있어요. 정확한 칼로리는 모르지만 포만감이 좋은데 살은 걱정 안하셔도 될것 같아요.
재미지니가
서브웨이 꿀조합 : 김계란 추천
피지컬갤러리라구 유튜브에 김계란 이분이 추천한 레시피 있는데 먹는거에 욕심이 없는편이어서.. 그대로 따라하고있습니다 ㅋㅋ 종류 : 로스트치킨 빵 : 위트 치즈 : 암거나 소스 : 없음 아보카도 추가하면 좋아용
돌헨진
네고왕~ 압박스타킹
이번엔 압박스타킹 이래요.. 다리저림이 요즘 살짝씩 있어서 관심가네요..
마시몽
제 추천은요!
제 추천은 로티세리 치킨 샌드위치입니다ㅎㅎㅎ로티세리 비비큐 치킨 그냥 보기만 해도 닭가슴살 느낌에 다이어트식이잖아요ㅎㅎ 빵만 없으면 그냥 닭가슴살 샐러드... ㅠㅠㅋㅋㅋ 하지만 샌드위치라도 먹어야 하니 빵은 플랫화이트에 소스는 렌치와 허니머스타드 추천해요 맛있게 다이어트하세요!!
굥스
금요일 점심도 샐러드
점심은 샐러드 먹기 습관
정슈94
아침은 신선한 샐러드로 먹어요🌻
신선한 아침🌻 샐러드로 먹어요 삶아둔 생닭가슴살 시원하게 만들어논 당근라페 이거 둘이도 잘 어울려요 작고 탱탱한 짭짤토마토식감의 귀요미 토마토와 달콤한 홍로사과(꿀들었어요)도 함께 먹어요 오리엔탈 소스도 살짝 뿌렸어요 토마토맛이 더 맛있어져요😊🐶 즐거운 금요일 보내세요🌻
레몬그린
편의점 다이어트 식품
저는 많은 편의점 다이어트 식품을 먹어 봤는데요 그 중에서 피그인더가든 샐러드가 정말 맛있었던 것 같아요 cu랑 gs에 판매 하는 것 같구요 피그인더가든 샐러드는 양도 푸짐해서 포만감도 높고 맛있는데 가격이 생각보다 너무 가성비여서 좋은 것 같아요 저는 피그인더가든 샐러드 중에서 일본식 데리야끼 치킨볼이 정말 맛있는 것 같아요 다른 제품들도 너무너무 맛있었는데 여기 안에 들어있는 마늘 후레이크가 정말...최곱니다
냥냥뇽뇽
편의점 다이어트 (리코타앤베리 샐러드) 리뷰
안녕하세요? 운동을 하거나 다이어트를 하면 칼로리, 영양정보 꼼꼼히 따지게 되는데요 - 밖에서 먹는 음식들은 나트륨이 많고 칼로리가 높은 음식들이 대부분이니.. 배는 고픈데 먹을게 없는 ??? 이런 스트레스에 시달리기도 하죠. 그럴땐 편의점 샐러드죠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GS25 리코타앤베리 샐러드입니다 소프트하고 부드러운 리코타 치즈는 신선한 야채와 정말 잘 어울리는거 같아요. 토스트를 바삭하게 구워서 슥슥 - 발라먹어도 꿀맛....... >< 먹는거엔 도텄습니다 ㅎㅎㅎㅎ 가격도 2900원으로 무지무지 착한편 ! 편의점 샐러드를 즐겨 먹고 있으나 다만 이 상품은 (다른 상품에 비해) 양이 조금 적다고 느꼈어요. 리코타 치즈가 들어가있어서 그런가? 상큼하고 달달한 유자소스와 조합은 좋았습니다 :
시아81
오늘 점심은 샐러드
점심은 샐러드 먹기 지키고 있어요 다이어트 파이팅입니다
정슈94
식사대체 샐러드
저녁식사는 샐러드로 대체해서 먹으면서 다이어트 및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바나나나 사과 토마토 그리고 마트에서 구하는 야채와 양배추등으로 먹어 줍니다 소스는 요플레나 마트에서 구입하는 소스로 간단하게 저녁을 대신하면 속도 가볍구요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습니다 저녁은 가볍게 일찍 먹으면 역시 좋네요
어트지니요
저칼로리 샐러드
오늘은 다이어트로 제가 애용하고 있는 샐러드 소개합니다. 집에서 만들어 먹으면 좋겠지만 사서 준비하면 재료비가 더 나오는고로 시켜 먹습니다. 주재로는 닭가슴살, 양상추, 달걀, 치즈, 토마토, 오이 등으로 이루어진 샐러드 입니다. 맛도 좋고 해서 주에 3 번 정도는 먹고 있어요.살이 조금 빠졌어요.
하늘바다해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