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가벼우면서 든든한 샐러드+계란+씨리얼+우유
샐러드를 메인으로 하고, 계란과 씨리얼+우유를 곁들이는 아침식단 추천합니다. 가벼우면서도 든든해요. 샐러드는 양배추 베이스로 해서 버섯 깻잎 파프리카 가지 등등 그때그때 첨가하는거 다르게 하고, 치즈랑 오리엔탈드레싱 가볍게 뿌립니다 드레싱은 레시피에서 설탕 빼고 만들면 더 좋아요. 채소단맛이 더 선명하게 느껴지거든요. 샐러드만 미리 손질해놓으면 아침엔 계란 부치는거 외엔 크게 손이 가지 않아 준비도 간편합니다.
파췌
속도 채우면서 편안한 양배추샐러드
안녕하세요? 많은 학생과 직장인들의 고민이 바로 아침이겠죠. 뭔가를 제대로 차려서 먹자니 항상 시간에 쫓기고 그렇다고 생략을 하자니 점심 때까지 허기짐을 참아야하니까요. 그래서 많은 분들이 간편식으로 아침을 대체하는 경우도 많은 것 같습니다. 저는 아침 출근전 전날 썰어놓은 양배추에 (가능하면 당근, 오이 등을 곁들여) 미리 샐러드를 만들어 놓습니다. 아주 의욕적 날이라면 닭가슴살까지 미리 얹어놓구요. 아침시간에 30초만에 간단히 드레싱만 얹어서 먹으면 되니 시간 부담없어서 좋고, 또 양배추가 은근히 소화도 잘 되면서 배도 불러 좋네요. 부족할 것 같은 영양소는 점심이나 저녁에도 채울수 있으니 아침은 이정도로도 괜찮지 않을까요? 바쁜 직장인 분들께는 추천드리면 좋을 것 같아 몇 마디 적어보았네요. 감사합니다.
neplos
[아침식단추천] 닭가슴살샐러드
닭가슴살 샐러드 추천합니다. 아침을 거르면 과자가 많이 땡겨서 이것저것 먹게 되고 점심도 과식하곤 했어요. 아침에 닭가슴살 샐러드 먹고 출근하면 점심때까지 든든해서 확실히 점심도 덜 먹게 되는 것 같아요. 아침에 식사준비는 출근준비로 바빠서 못하니 샐러드는 저녁 퇴근길 미리 사옵니다. 그릇에 예쁘게 담기만 하면 됩니다.
참꽃마리
부라타치즈 샐러드
부라타 치즈 너무 맛있는거 같아요. 가볍게 먹기 좋은것 같아요. 닭가슴살 물릴때 번갈아 먹음 좋더라고요. 토마토랑 특히 잘 어울리는거 같아요. 샐러드 채소 없을땐 방토만 해서도 먹어요. 바질 조금 썰어서 발사믹 식초랑 올리브오일 넣고 버무린뒤 먹으면 참 맛있어요ㅎㅎ
주뽕
훈제된오리훈제샐러드소개합니다
훈제된통오리훈제된통단백질덩어리 인삶은계란과단호박범벅과 방울토마토를첨가해서만든 샐러드 영양가득한 샐러드 이정도양이면 푸짐하고든든하지않나요^^모든영양소골 고루샐러드식단추천드립니다~^^
내캉니캉
샐러드파스타
삶아놓은 스파게티면 시판파스타 소스넣고 먹을랬는데 양심이 찔려서 양파&버섯 넣고 볶고 당근라페 만들어서 곁들이고 냉장고속 어중간하게 남은 야채넣고 발사믹소스 한바퀴 둘러서 샐러드파스타로 변신시켰습니다. 맛있네요~~ 다들 맛점하셨죠?
쬬스바
점심은 샐러드!
다이어트를 위해 점심시간마다 샐러드로 메뉴를 확정지었습니다! 사실 구내식당에서 몇몇 메뉴 중 선택할 때 맛있는 냄새에 마음이 흔들리긴 하지만 건강한 생활과 체중감량을 위해 매일매일 샐러드로 점심식사를 하고 있습니다. 내일도 성공하길:)
나가오
샐러드 효과
아침 저녁으로 신선한 샐러드만 먹고, 대신 점심은 양껏 먹눈 식단으로 체중도 5-6키로 빼고 피부도 좋아져서 젊어진 친구가 있어서 소개합니다
제임스김7
치킨행사
순살치킨행사해서사왔어요 초복겨냥한행사같아요 처음먹어보는데 완전만족하고 우리신랑우리딸완전잘먹네요 직접키운토종닭잡아서바로튀겨줘서그런가완전 신선하고고소하고맛나네요
보리콩까미
저칼로리 야식!!
너무너무 배고픈데 야식은 먹고싶을때 저는 샐러드를 먹어요 바삭바삭 치킨이 너무 맛있겠지만 대신 닭가슴살 조금 넣구여 드레싱은 항상 양심있게 오리엔탈 입니다 토마토도 같이 넣으면 확실히 포만감이 더 있는거 같아요 먹고싶은거 다먹고도 날씬하면 좋겠지만 우리 힘내서 다이어트 해보아요
몽뜌
저칼로리 야식!!
너무너무 배고픈데 야식은 먹고싶을때 저는 샐러드를 먹어요 바삭바삭 치킨이 너무 맛있겠지만 대신 닭가슴살 조금 넣구여 드레싱은 항상 양심있게 오리엔탈 입니다 토마토도 같이 넣으면 확실히 포만감이 더 있는거 같아요 먹고싶은거 다먹고도 날씬하면 좋겠지만 우리 힘내서 다이어트 해보아요
몽뜌
샐러드로 가볍게 아침식사
아침부터 무덥네요 밥먹기는 싫고 배는 채워야하고 복숭아 생과일주스와 발사믹과 올리브오일 뿌린 샐러드 한접시 먹네요
트윈스1
닭가슴살 샐러드
야식으로 닭가슴살 샐러드 추천드려요 양상추, 토마토, 치즈, 닭가슴살에 소스는 발사믹 소스 살짝 곁드여 드시면 배도 부르고 칼로리도 높지 않아서 좋아요 올 여름에 같이 다이어트 성공해요~~^^ 할수 있겠죠~~ㅠ.ㅠ
사춘기와갱년기
7월 5일자 점심
7월 5일 점심 볶음밥, 치킨, 샐러드로 맛있게 먹었네요 아아 마시며 오후 일과 시작합니다
사춘기와갱년기
야식 못 참을 땐 샐러드죠!!
정말 여름은 야식의 계절이네요. 날씨가 더워서 그런가 시원한 음료와 안주를 찾게 되는 시기네요. 다이어터들에겐 정말 최악의 시기...ㅠㅠㅠ 거기다 회식이나 약속도 많아 지는 시기잖아요. 그럴 때 위가 커진 상태라면, 또 야식도 생각나게 마련이더라고요. 저는 이때는 샐러드~를 먹어요! 특히나 굽거나 튀기거나 한 음식을 좋아하다 보니 야채 위주의 식단은 거의 잘 못하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정말 늦은 시간 배가 고플 땐 식이섬유 듬뿍~ 채워줄 수 있는 샐러드를 꼭 챙겨먹으려고 노력하는 편인거 같아요~ 모두 다이어트 화이팅 해봅니다!!!
원더랜드s
역시 건강한 식단은 가벼운 샐러드죠!
조금 무거운감이있어보이는 샐러드지만 정말로 다이어트 최대위기때 딱 먹어주면 자기만족도 되는 동시에 더 힘차게 다이어트를 할수있는 원동력이되어주는 저의샐러드입니다. 저도 여러분의 다이어트 식단 들이 궁금합니다 모두 건강하게 다이어트 하도록 해보자구요!!
구경끝났으면
건강한 야식 재료 통밀 또띠야!
저는 면떡빵 없이는 못사는 사람이에요 ㅠㅠ 가끔 야식이 땡길 때 좀 더 마음 편한 재료가 무엇이 있을까 검색해보다가 통밀 또띠야를 발견했어요! 바로바로 미션푸드 라카나스타 통밀또띠야!!!!! 제일 많이 해먹는 야식은 통밀또띠야에 닭가슴살이나 계란 중 하나 땡기는 단백질 넣고 집에 있는 샐러드를 약간 넣고 스리라차소스 뿌려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맛난 샌드위치 저리가라입니다 그리고 야식으로 피자 엄청 땡기잖아용 그럴 때도 통밀 또띠야에 토마토소스 약간 바르고 샐러드 야채랑 닭가슴살 찢어서 올리고 치즈뿌리고 구우면 맛난 피자도 완성이에요!!! 또띠야 자체에 통밀 함유량이 높아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최고예요 ㅎㅎㅎ 다이어트 야식 재료로 통밀또띠야 추천합니당
딩웅
저칼로리 야식 리코타치즈샐러드
저칼로리 야식으로 리코타치즈샐러드를 추천하네요. 리코타치즈는 단백질이 풍부하고 고소한 맛이 있네요 야식으로 배가 고플때 접시에 샐러드용 채소랑 리코타치즈 올리고 발사믹소스 조금 뿌려 먹었네요. 포만감도 있는 느낌이네요. 칼로리 낮은 리코타치즈샐러드에 도움 되는 다이어트 짱이네요^^
qww
위건강에 좋은 양배추샐러드
다이어트 하다보면 위건강이 나빠지는 경우가 있는데 이때 추천 드리는게 양배추입니다. 양배추는 다른 채소에 비해 보관기간도 길다는 장점시 있습니다. 입이 심심해서 야식이 땡길때 양배추 샐러드 추천합니다. 가늘게 채썰어 물에 넣어 두면 쓴맛이 가셔서 맛있어요. 그대로 먹으면 아삭 거리고, 부드럽게 먹고싶을땐 렌지에 1 2분 정도 돌리면 살짝 숨이 죽어 부드러워요. 거기에 오리엔탈 드레싱 조금 넣고 슬라이스 치즈 한 장 잘라 놓고, 냉장고에 있는 채소 있으면 같이 넣어서 간편하게 먹기 좋습니다. 저는 가지랑 버섯 추가해서 먹어요.
파췌
샐러드 야식은 처음이야~ 😁
모녀여행을 다녀온 썰을 남편에게 풀다보니 출출~ 라면 끓여줄까? 하는데.. 여행 내내 너무 먹어서 급찐한 살 걱정에 샐러드를 준비했어요. 이틀동안 샐러드를 못 먹기도 해서.. 😁 유럽채소에 방울토마토, 아보카도, 닭가슴살 그리고 매실주스예요. 이 정도면 건강한 야식으로 합격? 😋
지구외계인
야식을 못참을 땐 닭가슴살 샐러드~
야식을 못참을 땐 닭가슴살 샐러드로 간단하게 먹으면 좋죠 어떤 음식을 먹어도 사실 부담이거든요.ㅠㅠ 그래서 포만감도 있고 맛도 있는 닭가슴살 샐러드 너무 좋아요..ㅎㅎ 야채 가득~ 소스 듬뿍해서 먹음 너무 맛나게 건강하게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요
실용취미
야식이 땡길 때 먹는 검은콩
살의 가장 큰 친구는 야식이였습니다. 야식중에서도 라면과 치킨피자는 안 좋은 친구였어요. 그 친구들과 이별하기로 하고 과일친구도 사귀었다가 샐러드친구도 사귀었다가 결국 검은콩 친구에게서 정착하였습니다. 탈모에도 도움되는 검은콩! 야식친구중 가장 좋은 친구에요.
만성동JK
오늘 점심에 먹은 닭샐러드!
원래 두부비빔밥 재료였는데, 주말에 햄버거 먹고 미쳐가지고.ㅠㅠ 반성모드로 닭을 드셨습니다 아침은 그냥 단백질음료로 벌컥했고, 점심에 닭가슴살 +큐브현미닭살 + 비빔밥야채두부 이렇게 섞어서 먹었어요 뭔가 양이 많은거같은데 다먹었고, 내일은 양을 좀 줄여야겠어요 샐러드로 그래도 배채우고, 저녁에 운동하고 단백질 음료 먹었으니 한 일주일만 이렇게 해보게요 그러면 좀 몸이 가볍게 되지않을까 계획중인데. 제발 성공하기를!! 그래도 운동도 했으니 반은 성공 아닐까요?
데굴은짱
야식을 즐기지는 않지만 가끔 입이 심심할 때는 방울토마토지요.
저는 소화기관이 약해서 7시 이후에는 음식물 섭취를 하지 않는 편이예요. 야식 먹었다 하면 그 다음날 바로 쳇나거나 몸이 엄청 부어서 야식은 피하는 편이지요. 하지만 항상 맛있는 야식으로 유혹하는 나쁜 악당들이 3명이나 있지요. 그 악당들이 치킨,피자 등등의 배달 음식을 시키면 저는 그 유혹을 방울토마토로 달랩니다. 먹기도 간편하고 저칼리로에 영양성분이 가득한 건강 채소지요. 색이 이뻐서 먹음직스러워 보이고 새콤한 맛이 다른 채소들과 어우러져 샐러드를 더욱 먹기 좋게 해 주기 때문에 샐러드에서 빠질 수 없는 채소이기도 하지요. 방울토마토 1개 칼로리는 약 3~5칼로리이며, 100g을 기준으로 했을 때 20~25칼로리 정도이며 7월부터 9월까지가 제철이지먀 요즘은 비닐하우스에서도 재배되기 때문에 1년 내내 먹을 수 있지요. 100g기준으로 다양한 무기질과 필수아미노산까지 들어있으니 운동하면서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에게는 많은 도움이 되지요. 방울토마토는 암예방, 심장 건강, 눈 건강, 피부 건강,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라고하니 많이많이 드세요. 요즘 스테비아 토마토도 출시되고 있지만 제 입맛에는 영~~~아니더라구요. ㅎㅎ
wrinkle
저칼로리 야식은 두부구이와 샐러드
야식은 배고플 때 잠이 안 오니 안 먹을수도 없지만 다이어터에겐 최악이죠ㅠㅠ 그래서 야식을 저칼로리이면서 포만감있게 영양분은 채울 수 있게 먹으려고 노력합니다 샐러드에 소스는 칼로리가 높으니 저지방 요거트를 소스 삼아 뿌립니다 그리고 두부를 살짝 간해서 구워먹으면 포만감과 단백질을 채울 수 있어요 샐러드에 요거트, 두부 구이 조합 저칼로리 야식으로 추천합니다 ㅎㅎ
니나누
야식이 생각 날 때 [오이토마토샐러드]
안녕하세요 선쟈입니다 😆 오늘만 두번 째 글을 올리네요. 저는 다이어터예요. 사실 평생 다이어터이지 않을까 싶어요. 물론 먹고 싶은 것 먹고 마시고 싶으면 마시지만 그것은 금요일, 토요일만입니다. 평상시에는 오후 7시 이후에 공복을 유지하려고 하지만 사실 저녁이 부실했거나 일찍 잠 들지 않으면 생각나는 야식 😢 참으면 병나요. 저는 그래서 안 참습니다. 요즘 제가 식단에 포함하거나 야식으로 즐기고 있는 오이토마토샐러드에요! 오이와 토마토만 있으면 뚝딱 만들 수 있어요. 드레싱도 3번 분량으로 만들어놓으면 편하고 사실 드레싱은 시중에 파는 것 사셔도 되니까 어렵지 않아요. 그리고 한잔 하고 싶을 때도! 만들어서 예쁜 그릇에 담아서 위스키1잔 곁들이면 제 스스로가 엄청 귀하다는 느낌이 들어요. 선쟈의 야식 괜찮죠?
선쟈
프레딧 닭가슴살 샐러드 추천해요!
다이어트에는 샐러드만큼 좋은것도 없는거같아요. 야채도 많이 먹을수 있고 포만감도 느껴지니까요!! 샐러드는 프레딧에서 배달시켜먹는데요 ㅋ 당일에 신선한 재료로 만든 샐러드라서 더 맛있는거같아요! 종류도 다양하고 정기배송도 되어서 정기배송도 생각중이랍니다 ㅎ 닭가슴살 샐러드를 먹어봤는데 아주 맛이 괜찮더라구요! 샐러드 야채 구성도 괜찮고 닭가슴살도 누린내없이 좋았어요 소스도 아주 맛있었구요^^
머랭22
전주 덕진동 하가지구 멕시카나치킨 다이어트 최대 적이에요
우리 아파트 길 건너 편에 있는 멕시카나 치킨이에요. 산책하고 들어오는 길에 저래 있어 매번 힘들어요. 자주 들어가서 생맥 같이 먹기도 하고 주문도 곧잘 해요. 둘 중에 고르라면 좀 더 신선한 튀김과 생맥이 좋아 직접 가서 먹어요. 오늘도 유혹 참느라 혼났어요.
s9424103
맛있는 다이어트 샐러드 집 추천해요(대구!)
역시 다이어트 저 칼로리 식품이라하면 다이어트 샐러드겠죠? 요즘 운동을 하면서 넘 배가고플 때 샐러드를 맛있게 먹어요 대구에 있는 샐러드 집 추천드려요 메뉴도 다양하고 두부면, 고기, 참치 등의 다양한 메뉴가 있어요! 안에 들어가는 다양한 채소도 있어서 건강해지는 느낌이 들어요 가게는 샐러드밥 용산점이고 대구에요! 야식 먹고 싶을 때 간단하게 먹고 싶을 때 꼭 드셔보세요.
구룸구룸
에이투지카페 콥샐러드 추천해요
늘 의무적으로 먹는 샐러드가 스트레스 였어요 그러다 알게된 에이투지카페~~ 여기 콥샐러드가 진짜 예술이에요 몸도 힐링되면서 맛까지 정말 끝내주네요 여기에 요거트추가 하고 함께는 안먹지만 샐러드 대신 케일쥬스나 비트 쥬스 마시러도 정말 많이 다니게 되네요 여기 광화문 쪽이라 직장인들로 점심시간에는 자리가 없어요 점심시간 살짝 피해서 가시면 편안하게 식사하실 수 있어요 샐러드 만들기 쉬운거 같아 도전해보면 항상 채소 시들어서 버리게 되더라구요 외식할 때 3번에 1번은 꼭 샐러드 먹으려고 노력해요
이워닌
크리스피프레스 광화문점+비프스테이크 타코볼 먹어요
이곳은 우선 푸짐해서 좋아요 채소의 비율만 너무 많으면 배고픔이 더 빨리 오더라구요 그래서 전 지방이라던지 단백질을 넣은 샐러드를 먹어요 제가 젤 좋아하는 메뉴는 치킨플레이트, 아보카도슈림프볼, 이베리코 포클레이트구요 이 외에10가지 이상 됩니다. 주로 전 아보카슈림프볼을 먹는데 새로운 매뉴인 비프스테이크 먹었는데 비프보다는 아보카도가 더 맛있는거 같아요^^ 재료들이 신선해서 주중 주말 가리지 않고 근처에 가면 꼭 들려서 먹고 있어요 광화문에 가지면 크리스피프레스에서 샐러드 맛보세요
클로니
오늘 아점은 집에서 샐러드
닭가슴살에 오리엔탈 소스로 샐러드 아이스아메리카노 간다하게 주말 아침 먹었어요 오늘도 덥네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정슈9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