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하루한끼는 샐러드식단으로
샐러드를 다이어트할때 자주먹는데 샐러디같은 곳에서 포장해서 먹다보니 가격도 만만치않아서 직적 샐러드를 사서 먹기시작했다 내가 좋아하는 채소랑 과일 위주로 사서 요거트뿌려먹으니 사먹는것보다 가격도 저렴하고 양이 많아 온가족이 함께 먹을수 있어서 좋다
아브로삐삐
콩불고기 샐러드를 식사대용으로 추천합니다
무더운 여름철 잘보내고 계신가요? 장마도 끝나고 본격적으로 무더위가 기상입니다. 이에 저는 건강에 좋고 맛도 좋은 콩불고기 샐러드를 식사대용으로 추천합니다. 다들 아시다시피 콩은 고기를 대체할수 있을만큼 영양소가 많습니다. 또한 샐러드는 다이어트이 대표 음식이죠. 이 두가지 모든 장점이 있는 음식이 바로 콩불고기 샐러드입니다..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가요밍12
다이어트 도시락 #샐러디
다이어트 하는 분들이라면 한번쯤은 가봤을 샐러디 샐러디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샐러드와 웜볼, 샌드위치, 랩 그리고 비건메뉴까지 판매하는 곳이에요. 저는 운동 끝나고 간단하게 먹기 위해 샐러디 가게를 찾아갔답니다 <샐러디 칼로리> 샐러디 메뉴뿐만 아니라 칼로리까지 살펴볼 수 있어요. 이래서 다이어트 할 때는 무조건 샐러디를 즐겨 찾을 수밖에 없네요 ㅎㅎ 시저치킨 샐러디는 6,700원으로 치킨과 크랜베리가 주 재료에요. 샐러디라는 이름에서 느껴지듯이 시저치킨 샐러드는 칼로리가 111kcal로 낮아요. 소스를 뿌리면 칼로리가 높아지는데 소스는 패스했어요^^ 시저치킨 샐러드로 영양만점 든든한 한끼 했어요^^
어느멋진날29
샐러드로 포만감 주기
샐러드를 식사에 곁들여요. 포만감도 주고 풍성한 식사를 할 수 있어요. 드레싱은 올리브유와 식초를 이용해요. 신선한 야채를 이용하니 그 자체로 맛도 있고요. 맛과 건강 모두 함께 잡아보아요!
시울
샐러드 맛있게 먹기
4월부터 시작한 만보걷기 현재까지 열심히 실천 중^^ 몸무게는 열심히 잘 유지되고 있어요^^ 매일 공복에 만보걷기하고 오면 2시간정도 소요되네요. (2번정도 살짝 쉬는 타임까지 포함) 집에서 출발해서 집도착까지 거의 11000~12000보되네요~~ 들어오다 장보기까지 하면 15000보도 훌쩍 넘김.. 오늘도 샐러드.두부.계란후라이~~~~ 매번 친정엄마가 과일 야채로만 갈아서 소스해주셨는데 생각보다 소스를 많이 버무려야 하는 ㅋㅋㅋ 폰타나 오리엔탈소스 사봤는데 와우~~~ 짱맛ㅜㅜ 살짝만 넣어도 샐러드가 충분히 맛있네요^^ 추천드려요~~~~ 오늘은 오랜만에 밀가루 섭취해봅니다ㅋㅋ 식빵 껍질을 좋아해서 식빵 껍질에 계란후라이 올리고 소스버무린 샐러드를 얹어서 먹으니 세상꿀맛ㅜㅜ (샐러드에 넣은 야채들) 양상추. 적양배추.어린새싹잎.참외.딱딱이복숭아.닭가슴살 잔뜩 올려서 싸먹기!!! 느므 맛있어요ㅜㅜ 열심히 만보찍고 온 양심상 한번만 싸먹음ㅜㅜ 오늘도 열심히 다이어트와 씨름 중입니다!! 모두 건강하게 다엿트하세요♡ 홧팅!!!!!!
천하무적챈진
위트빅스(통밀로 만든 인간사료)
위트빅스라고 아시나요? 피넛버터를 워낙 좋아해서 빵대신 발라먹으려고 찾다가 발견한 통밀식품이예요. 누구는 박스 먹는 느낌이라고도 하고 아무맛도 안난다고도 하던데 저는 피넛버터 발라서 저지방우유나 커피와 한잔하면 칼로리도 낮고 포만감도 들어서 추천합니다. 아무래도 빵먹고 싶을 때 이만한게 없더라구요. 여름이라 눅눅할 땐 전자레인지에 살짝 돌려 먹으면 금세 바삭바삭한 식감으로 즐길 수 있어요. 한번 드셔보세요. 단 너무 큰거 사시진 마세요 ㅎㅎ 먹어도 먹어도 안줄어드네요 ㅋㅋㅋ
소밍밍
잇츠온 단호박 샐러드
다이어트 평생 숙제죠. 조금만 방식함 왜이리 다가오는지 안친하고 싶은데..수영하고 만보걷기 매일해도 맥주한잔하고 나면 몸무게가 훅 올라가니 후회하고 또 운동하고 무한반복이네요. 다이어트는 꾸준히 해야하는데 식이가 젤 끈문제 더라고요.그래서 샐러드로 한끼해결하는데 매번 샐러드.아몬드.계란삶기.토마토.바나나 등 다 준비하기 힘들땐 시켜먹거나 사먹어요.요즘 종류 진짜 많아요. 그중 잇츠온은 아침에 배달해주니 넘편하고 좋더라고요.가격도 그리비싸지 않아요. 소스도 들어있어 쓱쓱 비벼 먹음 끝. 설것이도 필요없으니 넘 편해요.
정마담J
점심은 가볍게 샐러드먹기
요즘 저녁에 인스턴트를 너무 많이 먹어서 점심에는 샐러드로 가볍지만 든든하게 먹고있어요. 샐러드만 먹으면 배고프니깐..ㅎㅎ 식빵을 바삭하게 구워서 크림치즈를 발라 커피와 함께 먹어요. 속도 든든하고 카페인 충전도 되어서 자주 먹습니다. 샐러드는 마켓컬리에서 1개당 약 4000원으로 저렴하게 구입했어요ㅎㅎ
무민
연어샐러드
저는 해산물을 정말 좋아해요 해산물중에 샐러드 만들어 먹기 좋은 게 연어나 새우인데, 특히 연어로 샐러드를 많이 해 먹어요. 야채를 충분히 깔아두고 두툼하게 썰린 연어를 올려서, 레몬즙을 뿌려서 먹으면 딱 좋아요 ✌️
유누빈
두부와 샐러드
배는 고픈데 칼로리 걱정될때 저는 두부부침과 샐러드를 먹어요 샐러드 만들기도 귀찮으면 냉동블루베리나 방울토마토와함께. 저작을 하니 씹는욕구도 어느정도 해결이 되고, 배도 꽤 부르답니다.
일릭커피
다이어트 시작했습니다
작년 5월에 직장을 그만두게 되면서 본의 아니게 집콕 생활을 하게되었습니다 먹자마자 바로 누워서 TV 시청해버리고 식단관리는 개나 줘버리고 하루가 멀다하교 배달음식에 먹지도 않던 치킨,피자,떡볶이를 달고 살다보니 1년이 지난 지금 저는 10키로가 늘어있더라구요 어느순긴부터는 체중계 올라가기도 싫고 사람들 만나기도 싫어지더라구요 더이상 이대로는 안되겠다싶어지난주 금요일부터 다이어트를 시작했습니다 일단 16:8 간헐적 단식을 시작했구요 점심은 현미곤약밥에 나물비빔밥을 해먹고 저녁은 샐러드 위주로 가볍게 먹었습니다 사흘째 되는 오늘 아침 몸무게 쟀더니 1.8kg 빠져있네요 아! 하루 물 2리터씩 꼭 챙겨마셨습니다 앞으로도 지니어트와 같이 꾸준히 기록하고 도전해보려합니다
더블진이어트
저렴하고 맛있는 샐러드
입맛 없을 때 저는 샐러드를 먹어요 집에 야채가 없어도 마트에서 썰어놓은 채소 사면 되고 값도 정말 싸요 요즘같은 고물가시대에 정말 좋죠 거기에 드레싱이나 소스만 곁들이면 끝! 가끔 질리면 자주 못 먹던 과일을 좀 넣고 드레싱을 바꾸면 해결! 돈도 별로 안들고 맛있고 몸에도 좋은 샐러드! 1석 3조 아닌가요? ㅋㅋㅋ
onlyy
맛있는 소바 샐러드 잇라이킷 샐러드
전 간단하게 먹고 싶을때는 샐러드 주문해서 먹어요 근처에는 맛있는 샐러드가게가 없어서 인터넷으로 신청했어요 샐러드 배송시켜서 개봉해 보니 야채도 신선하였고 면도 불지 않아서 신기했네요 어떻게 하면 하루가 지나도 이렇게 면이 불지 않는지 놀랬어요 소바 드레싱이 맛있고 내용도 알차서 1끼 든든하게 잘 먹었습니다. 또 주문할려고 해요... 이번에는 어떤걸로 시킬까 고민하는 재미도 있어요
쩡으늬
이마트 샐러드 추천합니다
이마트 단호박리코타 샐러드 추천합니다~ 가격도 비싸지않고 싼맛에 먹을수있어요 로메인, 적채, 방울토마토, 케일, 치커리, 크랜베리, 라다치오, 피칸, 병아리콩, 호두 이렇게 들어가있구요 발사믹 소스가 들어있어 뿌려머음 맛나요 리코타치즈를 좋아해서 너무맛있엇네요 ㅎㅎ 단호박이들어가 포만감도 꽤있었구요 제가 좋아하는 병아리콩,호두,방울토마토,크랜베리도 들어있어 맛나게먹었습니다 다들 이마트 샐러드 한번 사먹어보세요 저녁으로 가볍게 먹기 딱좋아요
치코리타연
몸을 가볍게 해주는 GS샐러드
어제 과식해서 조금 가볍게 아점을 먹고싶었어요 여기에서 추천받은 GS샐러드!!저는 리코타 닭가슴살 에그샐러드를 픽했어요 가격은 4700원 가성비 좋아요 리코타치즈가 고소하니 다른 재료들과 잘 어울리며 맛있게 한끼 가볍게 먹었어요..소스는 발사믹드레싱이라 호불호없이 드실것 같아요..단백질은 9% 이고 전체 칼로리는 207칼로리라 저는 여기다 계란하나 더 먹었네요..GS샐러드 추천합니다
먹자먹자
닭가슴살 해초 샐러드
요즘 닭가슴살 해초 샐러드 먹고 있어요~ 닭가슴살과 양상추, 당근, 방울토마토가 들어있구요 바닥에 해초면이 깔려있어요 소스는 칼로리가 적은 발사믹 소스예요 해초면이 칼로리도 낮고 포만감도 있어 든든해요 식단관리하기 좋은 샐러드로 추천합니다^^
highway032
우리땅샐러드
우리땅 샐러드는 가격도 저렴하고 무엇보다 2번 정도는 버틸수 있는 양을 가졌어요 저는 과일과 아몬드를 주로 넣어서 먹는데 먹기도 간편해서 다이어트 메뉴 로 추천 드릴게요
설리아
아침으로 간단하게 로메인샐러드와 감자1알
원래는 아침에는 입맛이 없어 바닐라라떼부터 마셨었는데 건강에 안좋을것 같아 오늘부터 첫끼를 풀로 시작하려구요 ㅎㅎ 아침에 저정도 소금은 괜찮겠죠..? 샐러드에도 소금이 좀 들어가긴 했는데😅 감자가 은근 포만감도 높고 맛있네요
쿠키ㅇ
한달다이어트도시락
치킨과 싱싱한 야채(- 파프리카, 상추, 방울토마토, 옥수수)가 골고루 있고, 드레싱이 맛있어요. 야채샐러드라 포만감이 있어서 즐겁게 식사할수 있어요. 직장일로 바빠서 식사를 잘 챙기지 못했었는데 도시락을 먹으면서 다이어트와 건강을 챙길수 있어요. 식사후 2시간쯤 지나니 소화가 다되어 몸이 가뿐합니다^^
리베라따
과일샐러드 다이어트 도시락
건강 관리를. 위해. 과일샐러드 다이어트 도시락을 먹어요. 바나나. 양상추. 파프리카. 토마토. 등을. 활용해요. 오리엔탈 소스. 조금. 뿌려요. 쌉는. 맛도. 좋고 아삭한 식감. 또한 좋아요. 가벼운 다이어트 식사 추천해요.
태거니
맛과 영양가득한 닭가슴살 샐러드 다이어트도시락
맛과 영양 가득한 닭가슴살 샐러드 다이어트 도시락 추천해요. 닭가슴살, 양상추, 방울토마토, 견과류 등을 넣어 다이어트 도시락을 안들어요. 간편하게 갖고 다니기도 편해요. 꼬꼭 씹어 먹다보면 포만감도 느낄 수 있어요. 강추합니다.
행복한집2
샐러드 밀프렙
오늘은 재료가 떨어진대로 이틀치만 만들었어요ㅋㅋ 근데 다 만들고 냉장고 넣고 보니 단호박 안구운게 생각나네요ㅋㅋ 망했..^^
58로가즈아
군고구마 단호박 샐러드 추천해요
단호박과 단호박 샐러드 추천합니다. 건강하게 살을 빼고 싶기도 하고, 고구마와 감자같은 구황작물을 좋아해서 간식, 식사대용으로 먹고있어요. (도착하자마자 먹어서 제품사진대신 제품구매내역으로 대체합니다..ㅎㅎ) 단호박을 미니사이즈로 구매했는데 고구마크기여서 쪄먹기도 편하고 목넘김도 부드럽고, 무엇보다 달고 맛있어서 자주 구매하고 있어요ㅎㅎㅎ과자같이 달달한게 땡길때 과자대용으로 추천합니다!
무민
에그가먼저닭미니샐러드 간단히 먹기 좋아요
에그가먼저닭샐러드 제가 즐겨먹는 샐러드예요 직장인이다 보니 저녁을 항상 8시 넘어 먹게되구 아침되면 팅팅 부어서 간단히 먹을거 찾다가 구입해서 먹었는데 간단히 먹을수 있고 든든해서 좋더라구요 가볍게 먹고 다이어트에도 좋구 일석이조예요 양도 딱 한끼 먹을양이라 남을일도 없고 구입하기도 편해요 일주일에2~3번은 간단이 샐러드로 가볍게 먹고있어요
호둘
치킨먹은 죄책감에 실내자전거타기
정말 밥도 안 먹고 치킨 정말 맛있게 먹었는데 배가 너무 부르네요. 잠도 안 오고 해서 딱 30분 자전거 탔습니다. 열대야라 그런지 밤에도 더워요. 모두 굿밤 되세요.
트윈스1
오늘의 일기-♡
중복기념 치킨샐러드ㅋㅋ 치킨너겟 아니고 제대로 통닭이네요ㅋㅋ
58로가즈아
살 빠지는 다이어트 [새우 샐러드] 맛있어요.
살 빠지는 다이어트 [새우 샐러드] 맛있어요. 자주 구매해서 먹는 식품입니다. [새우 샐러드]인데 새우와 각종 야채류와 망고 메추리알, 토마토, 계란지단, 올리브가 들어 있어요. 포만감도 있고 영양가도 풍부하고 한끼 식사 대용으로 충분합니다. 새우의 효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혈관질환 예방, 면역력 강화, 골다공증 예방, 피부미용에 좋음 어린이의 성장발육에 도움, 노화 방지, 시력보호, 원기회복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새우는 거의 머리부터 꼬리까지 다먹는거라고 합니다. 하지만 너무 큰 새우는 찔릴수도 있으니 머리는 빼고 드세요. 동영상 첨부합니다. 구매한 장소입니다.
k2023
알록달록 샐러드로 여름 충전하기
여름엔 신선한 과일 & 야채 많이 먹어주세요 살도 빼고 건강도 챙기자구요 :) 🍎🥝🍊🥒🍅🥬 여름철엔 당이 높은 음식들이 많아 당뇨 스파이크가 생기지 않도록 샐러드 먼저 먹는 습관을 하고 있어요 달달하고 자극적이기만 한 드레싱보다 레몬즙이나 발사믹 식초 정도의 소스를 곁들여주면 더 좋겠죠 ㅎ 또, 빵이 먹고 싶을 땐 쌀로 만든 빵으로 맛있게 먹기!
ummm
[나만의홈카페] 향이 나는 냉차
저는 맛보다 향에 더 예민하게 반응해요. 좋아하는 향이 있는 음식이나 차를 먹거나 마시면 아주 행복해집니다. 요즘처럼 더울땐 단맛나는 것보다는, 허브를 냉침한 쨍하게 차가운 냉차를 마셔요. 마신 후 갈증도 안 나고, 시원합니다. 베란다에서 플라워박스에 바질, 민트, 루꼴라, 고수를 키우는데요, 루꼴라 빼고 모두 냉차로 마셔요 (루꼴라는 샐러드에 넣어 먹기에도 부족해서요;;) . 찧어서 넣으면 맛도, 향도 훨씬 강해져서 좋습니다. 사진은 바질 냉차에 사진용으로 바질을 더 띄웠어요.
zoe98
닭껍질 벗긴, 여름 다이어트 매콤치킨
여름인데 치킨은 먹고싶은데, 다이어트와 혈관건강은 걱정되고, 배달치킨 가격은 만만치 않습니다. 이럴때 다이어트식으로, 고칼로리로 혈관에 나쁜 닭껍질을 벗긴 채, 프라이팬에 구워서 기름도 쫙 빼는 매콤치긴을 권해드려요~ 제가 직접 요리하는 방법은, 닭을 프라이팬에 굽습니다. 양념장 레시피를 유튜브에서 찾아 자기 취향에 맞게 조절하여 양념장을 볶습니다. 양념장에 구운닭을 넣어서 다시 구우면 완성입니다. 청양고추 마늘을 넣으면 더 맛 있구요~ 마지막에 통깨를 살짝 뿌려주면 완성 ! 맛도 건강도 즐거움도 챙기시는 올 여름이 되시길~ 😀
숲속의나무
샐러드 한끼
아침에 간단히 챙겨먹어요 방토 샐러드에 발사믹소스 뿌리니 맛있어요
딸2맘
샐러드 밀프렙!
이틀동안 밥 걱정없이~~ 밀프렙해놓고 꺼내먹으려구요ㅋㅋ 닭가슴살 소시지만 에프에 굽굽해서 야무지게 챙겨먹기!!
58로가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