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오늘 저녁은 피치(피자치킨)
프레드피자 진짜 맛있어요ㅠㅠ 치킨은 바른치킨,, 리뷰이벤트로 스파게티도 받았네용:9 피자 두쪽 치킨 한조각 스파게티 한입?두입? 먹었네용😋 즐주말입니다!(금요일 밤은 주말이죠ㅎㅎ(?)
바빠
아침은 샐러드가 제일 좋은 거 같아요
간만에 식구들하고 늦은 아침 먹으러 브런치 뷔페 식당에 갔어요. 다른 빵 메뉴도 내마음을 뺏어서 고생했어요. 겨우 마음 다 잡고 샐러드 먼저 먹었어요. 아침에 빈 속 다스리면서 몸한테 보상해주는 느낌이에요. 어느 정도 배가 차면 맛있지만 다이어트 방해 음식들 덜 먹게 돼요.
s9424103
맛있고 든든한 한끼 샐러드
여러 샐러드 많이 먹어 봤지만 맛도 있고 배도 부른 샐러드 못찾았는데 우연히 발견한 닭가슴살 샐러드 야채도 적당히 있고 닭가슴살과 귀리가 들어있어 배도 든든해서 좋아요 샐러드 맛있게 먹기 힘든데 이 샐러드는 진짜 끝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이걸로 조금 부족하면 고구마 하나 추가해서 먹어도 맛있고 좋더라구요 샐러딩 제품 입니다
쥬니얌
오늘 저녁은 샐러드 ㅎㅎ
아들은 치키니 시켜주고.. 애미는 샐러드 묵었습니다ㅎㅎ 같은 닭인데 왜 비쥬얼에서..... 큰 차이가 날까요? ㅎㅎ
강미뇽
아들이 치킨 먹고싶다고하여~ 캐시 털었어요 ㅎㅎ
아들한테 저녁 뭐먹을꺼야~ 하니 생각없다하여 미역국이랑 밥..돈까스 구워주려고 준비 다 해놨는데 갑자기 치킨이 먹고싶다고해요 ㅠㅠ 그냥~~ 밥묵자고 해도 치킨 치킨~~ 노래 불러서 ㅎㅎ 먹고싶은걸로 먹으라 싶어서 캐시 털어서 치킨 시켜줬습니다! 교촌 허니콤보 시켰는데 서비스 받은건 처음이라~ 앞으론 이 지점에서 시켜야겠어요 ㅎㅎ 서비스 주는 지점은 기억하고 있다가 다음에도 시켜야지요 ㅎㅎ
강미뇽
요즘처럼 비내리거나 한밤중 걷기운동이 필요할땐 스탭박스
오늘 만보는 실천하셨나요? 비나 강추위 한밤중에 밖에서 걷기가 곤란할때 집에서 스탭박스를 활용한 운동을 실천해보세요 근지구력과 심폐지구력 강화에 도움됩니다. 스트레칭시에도 활용하시면 유연성은 물론 근력강화 운동에도 도움됩니다. 저의 운동필수템 어떠신가요?
지고영
아침은 간단하게 샐러드
아침은 간단하게 샐러드로 먹어요 저녁에 미리 주문하고 샐러드로 가벼운 한끼먹는데 아침부터 가벼우면서 든든하고 맛나네용 소화에도 좋고 식이섬유도 많아서 화장실도 잘가고 장점이 많아요 맛있기까지 완벽한 나의식사
영디디
아침식사 간단한 샐러드로
아침에는 시간도 빠듯하고 하니 샐러드로 간단하게 먹는게 좋더라구요 양상추, 닭가슴살, 삶은 계란에 마요네스 소스 버무리면 진짜 맛있어요~ 단백질, 식이섬유 챙겨 먹을 수 있어 아침식사로 딱이예요~ 간단하게 해먹어도 좋고 시중에 나온 샐러드 제품들도 많아 사먹어도 좋아요 바쁜 아침에 먹기 좋은 한끼로 추천해요~
highway032
아침 공복에는 역시 샐러드죠!
아침 공복에 좋은 식단은 역시 견과류나 계란이 들어있는 샐러드가 최고죠 여유 있는 날에는 각종 견과류랑 삶은 계란이랑 양배추를 섞어서 먹기도 해요! (소스 추가) 하지만 항상 그러기엔.. 너무 귀찮아서 저는 파리바게트에서 간혹 사먹네요 ㅎ 파리바게트 샐러드가 요즘 정말 잘 되있어서, 채소가 푸짐하더라고요! 요렇게 샐러드로 한끼 가볍게 먹으면 부담스럽지도 않고, 편안하더라고요! 특히, 아침에는 계란이나 닭가슴살 처럼 담백한거 먹으면 더 좋다고하더라고요!
대박e
만들어둔 샐러드로 베이글샌드위치 만들어 아침 냠
아침엔 입맛이 없거나 가볍게 먹고 싶어서 주로 샐러드를 먹으려 노력해요 그리고 커피한잔 꼭 필수템이에요 특히 주말 아침엔 한주의 주말을 신나게 맞이해야 하므로, 꼭 커피 두잔 아이스로 시원하게 타주고요 샐러드는 코스토코에서 대용량 소분된거 사면 그냥 씻기만 하면 되고 은근히 야채실에 넣어두면 오래가서 요거 애용합니다 샐러드에 토마토 좀 썰어넣고, 요걸 그대로 활용해서 치즈+계란 만들어서 베이글에 구우면 간단한 식사 끝인데 베이글 덕분인지 엄청 든든해요!! 빵과 커피와 야채와 함께하는 아침 식사 한번 만들어보셔요
해피베베
아침식단 추천 /병아리콩 샐러드
요즘 아침마다 챙겨먹는 샐러드예요 콩 한꺼번에 삶아놓구 그날그날 있는 채소랑 새콤달콤 발사믹 드레싱 살짝 뿌려먹어요
셰어
아침식단은 근육유지 염증예방에 좋은"계란야채과일 샐러드"
근육유지와 염증예방을 돕는 아침식단으론 계란과 버섯이 들어간 야채 과일 샐러드이다 아침식사는 간편하고 영양소가 많은 음식이 좋기 때문에 되도록 조금씩 다양하게 몸에좋은 재료로 건강식으로 먹게 되는것같다 잠자는 동안 장시간 공복상태를 유지햇기 때문에 위점막도생각하게되는데 미지근한물 한잔과 영양제를 먹고 아침을 먹을려고한다 오늘은 집에잇는 달걀과 버섯 파프리카 오이 양상추 , 사과 얼린딸기 블루베리로 샐러드를 만들어 먹엇는데 항상 커피를 마셔야해서 카페인 없는 커피로 샐러드를 같이먹으면 하루시작이 상쾌하다 대부분 매일같은 재료는 아니지만 삶은달걀과 야채 과일은 루틴처럼 항상 빠지지 않게 챙겨먹는다 이유는 , 달걀에는 눈의 망막을 보호하는 루테인과 지아잔틴성분, 기억력 인지기능유지에 좋은콜린성분이 잇다고해서다 콜린성분은 염증예방에도 도움을줘서 장기들의 건강유지에 기여한다고한다 야채 과일은 몸의 손상과 노화를 늦추는 항상화 영양소가 들어잇어서다 비타민C, E ,A와 카로티노이드,셀러늄들이 모든 염증과 혈관병,암등 질병예방에 도움이된다 섬유소도 들어잇어서 좋고 특히 올리브유를 넣어 먹으면 더욱좋다
ymittang
치킨 먹어요
오늘 초복인데 삼계탕 대신 치킨먹어요 맛쵸킹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상큼미니
아침 식사는 아보카도쉬림프샐러드
거의 아침을 먹지 않지만 기상 후 먹는 첫끼가 아침인거니까요 ㅋㅋㅋㅋ 아보카도쉬림프 샐러드입니닷 아무래도 사먹는게.. 오히려 재료사서 차리는것보다 더싼거같더라고요 식단에 지방과 단백질 식이섬류를 채우니까 든든하고 좋습니다 ㅋㅋㅋㅋ
으라챠챠챠챠
토마토 이용한 카프레제 샐러드 아침으로 추천합니다
토마토 먹는거 좋아해서 토마토 이용해서 샐러드 만들어 먹는거 좋아합니당 ㅎㅎ 그 중에 제일 포만감이 느껴지는건 카프레제 샐러드인거같아요 아무래도 치즈가 들어가서 그런건지~? 암튼 맛있어서 만족감도 있고 점심 저녁 포식 안하게 되는거같아요 ㅎㅎ 토마토 좋아하시는 분들 카프레제 샐러드 추천합니다!
기멩멩
아침은 뭐니뭐니해도 샐러드♡
요즘은 샐러드 한끼용 어디서나 참 잘나오잖아요? 사두면 든든해요^^ 다양한 채소위에 쟁여둔 닭가슴살 소시지 하나 데펴서 가위로 썰어올리면.. 든든한 끼니에요♡ 파프리카랑 머스타드 소스 추가요~ㅎㅎ 소스는 적게할수록 건강하겠죠? 맛있게 건강하게 다이어트하세요~^^
개앵
아침엔 샐러드
아침엔 빠르고 가볍게 먹을 수 있는 샐러드! 야채는 저녁에 다 씻어놓고자요 제일 좋아하는 드레싱이 발사믹인데요 아침엔 발사믹만 뿌리면 됨! 발사믹이 칼로리도 낮고 맛도 상큼해서 추천합니당
유누빈
아침 식사로 좋은 오이크레미 샐러드 카나페 만들기
<오이크레미 샐러드 카나페> 만들기 여름철 수분 보충하기 좋은 오이를 이용한 식단이에요. 성분표를 보고 구입한 단백질 함량이 높은 크레미살로 단백질을 챙기고, 마요네즈 대신 그릭 요거트를 사용해요. 무가당 통밀 비스킷으로 탄수화물과 식이섬유도 보충할 수 있는 구성이에요. 맛이 넘넘 좋아요 *재료-오이1/2개 .크레미60g. 통밀비스킷 양파1/3개 그릭요거트100g. 머스터스10g. 레몬즙1큰술 에리스리톨1큰술 소금 후추 달걀.건과일 등 1.오이는 채썰어 살짝 소금에 절이고 물기를 없앤다 2.크레미는 잘게 찢는다 3.양파는 가늘게 채 썰어 챤물에 담가 매운맛을 빼고 물기를 제거한다 4.볼에 드레싱 재료를 넣어 섞고 주재료와 버무린다. 5.통밀 비스킷 위에 얹고 기타 샐러드나 과일을 곁들인다
미니니슈
저녁은 치킨.
몸살 앓고 난 아들이 먹고싶다해서 시킨 치킨. 오늘저녁은 치킨입니다. 먹다가 생각나서 찍었네요 다들 맛저하세요
한결맘
참외샐러드~
월요일.. 다시 식단 조절 해야죠. 아침은 늘 그렇듯 간단하게 한식으로 먹었고 바쁜 오전을 보낸 후 입맛이 없어서 참외샐러드 준비했어요. 참외 속을 파내 즙만 걸러주고 올리브오일, 꿀, 레몬즙을 섞어 드레싱으로~ 항산화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 참외는 칼로리가 낮고 무기질, 칼륨, 식이섬유가 풍부하대요. 저는 조금 있다가 단백질쉐이크 한잔 더 할게요~ 🤗
지구외계인
뭐니뭐니해도 샐러드~~!!
살안찌고 건강한 아침식단 하면 뭐니뭐니해도 샐러드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저는 아침 운동을 다녀온 후에 샐러드를 챙겨먹는데요~^^ 사실 샐러드를 챙기는것도 여러 야채들을 골고루 먹으려면 재료 사는것부터 걱정이 아닐수가 없는데욤...사놓으면 상하기도하구요ㅎㅎ 그래서 저는 여러야채가 적당한 크기로 잘려 믹스되어서 나오는 제품을 구매해서 먹고있어요~~^^ 제가 사는 상품에는 요렇게 여러 야채가 믹스되었어서 건강하고 싱싱한 야채를 편리하게 나와서 너무좋아요 요 야채들을 담구요~~^^ 요기에다 각종 과일이던 견과던 닭가슴살이던 계란이던~~^^ 얹고 소스도 내가 원하는 소스로 챙기면 한끼 간단하고 건강한 식사가됩니다 오늘은 이 야채에 방울토마토와 아몬드를 넣코 닭가슴살 비엔나소세지와 참깨드레싱을 뿌려서 맛나게 먹었습니다~~ ㅎㅎ
향기음악
아침은 가뿐하게 샐러드로 시작
아침은간단하게 샐러드로시작합니다 다이어트도되고 시간절약도 되고 넘 좋은것 같아요
깨방정여사
아침엔 간단하고 포만감 있는 샐러드가 최고
아침엔 간단히 샐러드가 좋은 것 같아요 아침부터 식사 제대로 챙겨 먹으면 오전내내 배도 부르고 거북하더라구요ㅠ 야채와 달걀 버섯 샐러드로 먹으면 포만감도 괜찮고 더부룩한게 없어요 토핑은 자유롭게 추가하구요 아침에 부담없고 간편하게 5분만 투자하면 만들수있어요 저녁에 미리 준비해놓으면 편하답니다
효지미
지니어트 포인트로 스타벅스 샐러드 구입했어요
지니어트 포인트로 최애 샐러드인 콥&화이트 샐러드를 구입했어요 닭가슴살과 병아리콩, 새우, 달걀이 들어있어 든든하고 맛있어요...개인적으로 이 샐러드의 킥은 블랙올리브와 반숙 계란이라고 생각합니다 ㅎㅅㅎ 짭짤한 게 다이어터의 한 줄기 빛이에요 오늘도 열심히 만보걷기하고 포인트 모으려 합니다~!
수진08
크랜베리 단호박 샐러드 추천해요
피검사했을때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다고나왔어요.그래서 식단관리하려고 구매해서 먹고있어요.맛도 잡아주고 칼로리도 잡아주니 너무 좋네요.식단관리해서 건강해지고 싶어요.단호박샐러드 추천합니다.
진이진
간단한 아침으로 샐러드+아몬드브리즈 추천드려요
간단한 아침 대용으로 샐러드+아몬드브리즈 조합 추천드려요! 사실 저는 아점 대용으로도 애용하고 있는 식단인데요 요즘에는 편의점 샐러드도 정말 괜찮게 잘 나오는 편이더라구요 ㅎㅎ 예전에는 샐러드 소스도 빼고 먹고 그랬는데 요즘엔 걍 다 뿌려서 먹습니다. 그거 뿌려먹는다고 살이 더 빠지고 그런것도 아니더라구요. 한끼를 먹더라도 이왕이면 맛있게 먹는게 더 충족감이 채워지고 괜한 군것질 하는것도 방지하게 되구요. 아몬드브리즈는 2+1도 자주하는 편이라 저렴한 가격에 물보다는 영양소도 채우면서 가볍게 드시기 좋아요.
흰둥이야
아침은 건강하게 먹어야죠~생선과 샐러드
식단을 한다면 항상 건강하게 먹으려고 해요~ 초록초록한 잎은 꼭 먹는 것 같아요. 거기에 건강한 생선까지 먹으면 진짜 영양식 골고루 먹겠죠. 가족들이 함께 먹는거라 건강에 신경쓰는 것 같아요. 샐러드도 꼭 먹으려고 하는 편입니다! 소화도 잘되고 좋아요!
냥냥이3
아침엔 몸에 부담이 없는 채소샐러드
아침식사에 뭘 먹는지가 중요하다고 하더라구요. 밤새 공복상태 이후에 정제탄수화물이나 당류가 많은 음식을 먹으면 혈당이 빠르게 올라간대요. 그래서 채소샐러드로 몸에 부담없는 아침식사를 하고 있어요. 기본적으로 양상추와 각종 푸른채소 위주로 먹구요. 방울토마토와 슈레드 치즈 뿌려먹으면 맛있어요. 드레싱은 올리브오일이나 비비드키친 저당드레싱도 가끔 먹고있네요.
옹심
바비큐 치킨 치즈 치아바타와 아메리카노 한잔
저는 아점으로 스타벅스에서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바비큐 치킨 치즈 치아바타를 포장해와서 먹어용! 공복운동 후에 먹는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얼마나 꿀맛인지 ㅎㅎㅎ 바비큐 치킨 치즈 치아바타도 329칼로리로 단백질도 20그람이나 들어있어서 따로 단백질 보충도 안해두 되구 좋아용 ㅎㅎ 속도 든든하구 아점으류 제격입니당😃
Qwertyu
속이 편해지는 양배추샐러드
든든하고 속이 편해지는 아침식사로 양배추샐러드와 삶은달걀 추천해요 제가 만드는 양배추 샐러드는 기본적으로는 요거트에 채썬 양배추(일반양배추+적채), 홍초 약간을 섞는 거에요 여기다 사과, 토마토, 키위, 오이, 파프리카, 당근, 견과류 등등 집에 있는 것들 중에 그때그때 달리 넣습니다 매일 같은 메뉴지만 조금씩 변화를 주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맛을 원한다면 유자청이나 딸기쨈을 살짝~ 단백질 보충은 필수니까 달걀도 같이... 위가 안 좋거나 변비가 있는 분들께 강추합니다 저는 몇달간 이렇게 먹으니까 확실히 좋아졌어요
roh69
연어스테이크와 부라타치즈샐러드~♡
오늘, 불금의 메뉴는 연어스테이크예요. 밥도 빵도 빼고 구운 채소를 곁들였답니다. 그리고 빨리 처리하고 싶었던 부라타치즈와 아보카도를 이용해 샐러드까지! 야식 안 먹길 기도하며 순삭했어요. 😋
지구외계인
아침엔 샐러드
뭘 먹기 힘든 아침!! 바쁜 아침에 5분내로 준비가능하고 계란 치즈 추가하면 든든해요 소스는 개취~~ 샐러드를 추천합니다
오리꽥꽥08j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