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아침 식사로 비추"… 영양학자 선정 '최악의 아침 메뉴' 5가지
바쁜 아침 시간에 제대로 된 식사를 하는 대신 간단한 음식 섭취를 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데 자신이 아침에 주로 어떤 음식을 먹는지 점검해볼 필요가 있네요. 건강을 위해 챙겨 먹던 음식이 오히려 몸을 해치고 있을 수 있다고 합니다. ▷잼 바른 버터 크루아상= 책 《초가공식품을 먹지 않는 법: How Not to Eat Ultra-Processed》 저자이자 영국 공인 영양사 니콜라 루들람-레인은 "잼과 크루아상의 조합은 대부분 정제된 탄수화물에 설탕을 더한 구성"이라며 "몸에 필요한 단백질이나 섬유질이 너무 부족하다"고 했다. 1대1 다이어트 컨설팅 회사를 운영 중인 영양학자 마크 길버트는 "(아침도) 단백질 위주로 먹는 게 좋다"며 "단백질은 식욕을 조절하고, 신진대사를 활성화하는 핵심 요소이기 때문"이라고 했다. 니콜라는 "크루아상에는 일반적으로 포화지방이 많은데, 과다 섭취하면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아질 수 있다"며 "빵을 먹으려면 토스트에 치즈와 토마토를 얹어 먹거나, 과일 샐러드와 견과류가 들어간 요거트와 함께 미니 크루아상을 먹는 것을 추천한다"고 했다. 잼에는 대부분 액상과당이 많이 들었다. 액상과당은 포도당으로 이뤄진 옥수수 전분에 인위적을 과당을 첨가해 만든 식품이다. 액상과당은 설탕보다 저렴해 설탕 대체제로 각종 가공 식품에 쓰인다. 천연과당보다 몸에 빠르게 흡수되면서 혈당을 급격히 올려 좋지 않다. ▷커피=니콜라는 "블랙 커피(아메리카노)는 칼로리가 낮고 카페인으로 빠르게 각성 효과를 볼 수 있지만, 필수 영양소가 빠져 있다"며 "공복에 커피를 마시면 위 점막이 자극받아 위산이 역류하면서 불편한 증상이 생길 수도 있다"고 했다. 이어 "라테나 카푸치노 역시 식사 대용으로 충분하지 않다"며 "시간이 조금만 지나면 배고픔을 느끼거나 달콤한 간식이 당기게 된다"고 했다. 달달한 커피는 지속적인 포만감이나 충분한 영양을 제공하지 않으면서도 비교적 많은 양의 설탕과 칼로리를 함유한다. 니콜라는 "달달한 커피는 혈당 수치를 급격히 올렸다가 떨어지게 하면서 곧 피로감, 배고픔을 느끼게 만든다"고 했다. ▷베이컨 샌드위치=베이컨이나 소시지 같은 가공육은 많이 먹으면 대장암 위험이 높아질 수 있다는 보고가 많다. 게다가 나트륨 함량도 높기 때문에 혈압마저 높아지기 쉽다. 니콜라는 "베이컨 대신 달걀, 훈제 연어를 추천한다"며 "베이컨의 경우 NHS(영국 국민보건서비스) 권고대로 하루 70g 미만으로 가끔만 먹고, 먹을 땐 섬유질과 그 밖의 영양소 추가를 위해 채소와 통밀 빵을 곁들이라"고 말했다. ▷설탕 많이 든 시리얼 한 그릇=초콜릿, 설탕 등 당이 많이 든 시리얼은 가끔만 먹어야 한다. 과도한 당 섭취는 체중 증가, 당뇨병, 심장병을 유발할 수 있다. 니콜라는 "시리얼을 먹고 싶다면 오트밀 원료의 설탕 무첨가 제품, 저당 제품을 선택하라"며 "그릭요거트나 우유 등 단백질, 견과류 등으로 건강한 지방을 추가하면 영양가를 더 높일 수 있다"고 설명했다. ▷과일 한 조각=과일에는 영양소가 많지만, 당 함량이 높기 때문에 공복에 먹으면 혈당이 급격히 올랐다가 급격히 떨어져 곧 배고픔을 느끼게 된다. 과일만 먹지 말고 단백질이나 지방을 곁들이는 게 좋다. 견과류, 씨앗, 땅콩 버터를 같이 먹는 걸 권장한다. 그릭요거트와 함께 먹거나 우유, 단백질 파우더, 아보카도와 섞어 스무디를 만들어 먹는 것도 좋다. 《출처ㅡ혤스조선 》 ※건강을 위해서 아침식사 챙길 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정수기지안맘
아침은 신선한 샐러드로.
양배추 치커리 적채 적근대 라디치오 채소 골고루 채썰어 찐계란 블루베리 사과에 올리브오일과 레몬즙 뿌려서 새콤하게 버무려 먹어요.
정수기지안맘
[입터짐 방지 간식] 마이밀 뉴프로틴 딥초코!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마이밀 뉴프로틴 딥초코 맛 추천합니다! 이거 진짜 다이어트할 때 완전 꿀템이에요. 한 팩에 딱 150kcal라 부담 없고, 단백질 9g이 조금 아쉽지만 15종 비타민&미네랄까지 챙길 수 있고, 제일 좋은 건 이게 단백질 음료인데 초코우유처럼 완전 달달하다는 거예요:) 코코아 파우더가 들어 있어서 맛있으면서도 건강한 느낌이라 좋아요. 배고플 때 이거 하나 마시면 폭식 막을 수 있어서 진짜 강추합니다.
지니5345220
[입터짐 방지 간식]칼로리도 착한 단백질 음료 '오트몬드' 추천!!👍
이번 내돈내산은 🤭입터짐 방지 간식🤭 겨울이 되고부터 입터짐이 심해져서 큰일인데 요즘 제가 입터짐을 방지하기 위해 마시는 단백질 음료가 있어요!!😀 바로!!! 식물성 단백질 음료인 ♡오트몬드♡ 입니다. 저는 캐시로 오트몬드 오리지널 제품을 두번이나 재구매해서 마시고 있는데 한박스에 24팩이 들어있어요. ㆍ ㆍ 오트와 아몬드가 1:2로 완벽하게 블랜딩 되어있어서 부드럽고 고소한 맛과 영양을 한번에~🤩 오트몬드 맛을 소개하자면!!😉 ㆍ ㆍ 식약처 저당 기준을 충족한 저당 제품이라 다이어트를 하거나 식단관리를 하는 분들도 부담 없이 먹기 좋은 단백질 음료!! 오트몬드는 오리지널, 초코, 프로틴 이렇게 세가지 인데 저는 오리지널이 칼로리도 낮고 편하게 먹기 좋았어요. '오트몬드' 오리지널!! 오리지널 답게 190ml / 31kcal로 세가지 중 가장 낮아요. 오트몬드 자체가 저당음료지만 그중에서 당이 적고 저칼로리라서 입터짐방지 간식용으로 딱!!! 영양좋은 단백질 음료 입니다. 또 영양 균형을 위해 멀티비타민과 미네랄 7종을 알차게 담아서 아침식사 대용으로도 너무 괜찮음 음료!! 당류가 겨우 0.8g인데 고소한 맛이 입안을 가득 채워서 맛있어요. 걸죽하고 입에 걸리는 식감이 아니라 부드러워서 목넘김이 좋고 편안하고 마무리도 깔끔하네요. 저당, 저칼로리인게 놀랄 정도로 고소하고 맛있어요!! 입이심심하고 자꾸 간식이 생각난다면? 저당 이지만 영양성분 좋은 '오트몬드' 로 입터짐방지 해보세요~~🤭🤭🤭
냥식집사
오트밀
오늘도 오트밀 챙겨요 겨울철 단백질 보충을 위해서요
영진왕빠
(입터짐방지 간식) 🍎 사과가 최고지요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 사진 ✅ 사과는 혈당지수가 낮은 식품으로 당뇨병 예방 및 다이어트에 좋을 뿐 아니라 수용성 식이섬유인 펙틴과 항산화물질인 폴리페놀, 플라보노이드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심혈관질환과 혈압조절,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 저하, 혈관 염증 완화, 펙틴의 장내 유익균 성장 촉진으로 소화기능개선, 식이섬유의 장운동의 활발화로 배변활동 원활 등 좋은 효능을 풍부하게 갖고 있다. 풍부히 함유된 비타민 C는 활성 산소를 제거하여 면역력을 강화하고 항산화 작용으로 노화방지에 도움이 되고, 낮은 혈당지수로 혈당상승 억제 및 혈압조절, 칼로리가 낮고 식이섬유가 많아 포만감을 주어 과식을 줄이고 체중조절을 돕는다. 이렇게 다양하고 좋은 효능을 풍부하게 갖고 있는 사과는 다이어트와 건강에 두루 좋은 간식 거리이므로 입터짐방지 간식거리로 기꺼이 추천한다 ✅ 깎아서 그냥 먹기, 양배추와 함께 요거트샐러드로 먹기, 양배추 사과 당근 CCA쥬스로 만들어 먹기 사과 파이로 만들어 먹기 다양하게 즐길수 있는 충분히 좋은 간식이요 한끼 식사도 될수 있다 ✅ 영양성분 중간크기 1개 182g 약 95kcal 19g의 자연 당분, 4g의 식이섬유, 28g의 탄수화물
인생이여만세
방울토마토
5키로 박스로 사서 친구 좀 나눠주고 남은거 씻었더니 양이 많아요
불곡산
귤
친구가 보내준 귤 한박스 너무 새콤달콤 맛있어요 고맙다 칭구야ㅋ
쉬림프
입터짐 방지 간식 : 견과류(직접 여러가지 섞음)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내 다이어트는 거꾸로 식사법과 탄수화물은 저항성 전분으로 만들어 먹고 견과류 먹기 입니다. 물론 정제밀가루식품와 흰쌀 당분 가공 음식들도 다 기피한답니다. 그래서 좋아하던 과자 아이스크림 종류도 거의 다 끊었는데 이러면 입터질 때는 정말 먹을 게 한정되거든요. 그래서 항상 준비돼 있는 견과류를 먹습니다. 견과류도 많이 먹으면 살이 찌지만 달달한 과자나 짠 음식보다는 낫다고 생각해서 결국엔 견과류로 간식을 한답니다. 근데 보통 때는 견과류도 조금씩 2줌씩 먹어요😅 저렇게 둥근통에 항상 섞어 비치돼 있고 보통은 샐러드에 넣어서 먹거나 오나오나 요거트볼 먹을때 같이 먹기도 합니다. 지금 여기에는 땅콩 아몬드 캐슈넛 피스타치오 피칸 볶은서리태 아몬드 호박씨 해바라기씨 들어있어요. 이것도 그때그때마다 차이가 납니다. 피칸대신 호두가 있다든지 다른 걸 넣기도 하는데 땅콩 아몬드 호박씨 해바라기씨 볶은서리태는 거의 매번 준비해요 볶은서리태만 빼고 모든 견과류를 1키로씩 사 오면 소분해서 냉동실에 넣어놓거든요. 그리고 전에 걸 다 쓰면 한팩씩 빼서 김치냉장고에 넣어놓고 견과류 통이 비면 빼서 조금씩 섞는답니다. 땅콩은 껍질이 있으니까 먹을 만치 껍질을 까서 또 조그만 병에 담았다가 섞으고요. 해바라기씨 호박씨와 볶은 서리태는 먹을 때쯤 다시 볶아서 먹거든요. 해바라기씨 호박씨는 볶아서 먹으면 훨씬 맛있고 서리태콩은 원래 볶아져 있는 거지만 이거를 오래 놔두고 먹다 보니 다시 먹을 때쯤에 한 번 더 볶으는 게 훨씬 더 맛있더라고요. 이렇게 한 일 일주일 정도 먹을 치를 볶아놔서 통에 담았다가 그때그때 섞어서 먹어요. 그리고 아몬드 캐슈넛 피스타치오 피칸 같은 경우는 1팩씩 김치냉장고에 놔뒀다가 필요할 때마다 여기서 빼서 섞어요. 피스타치오는 섞을 때 껍질을 까서 넣는답니다. 이렇게 냉동실에 소분한 견과류들이 가득 있어요. 1kg씩 사서 한 3~5개로 소분하는데 1kg씩 중부시장에서 사오는 것도 상당히 무겁거든요. 그리고 비싼 견과류들 피칸이나 피스타치오 같은 그런 애들은 캐시딜이나 헬시딜에서 포인트 모은걸로 산답니다. 이렇게 작은 비닐에다 담아서 가지고 다니는 견과류입니다. 외출해서 샐러드 먹을 때도 넣어 먹고 갑자기 너무 배고프거나 힘이 떨어질때도 응급간식으로도 먹어요 ㅋㅋㅋㅋㅋ 코카스파니티랑 산책다니면 갑자기 체력이 딸려서 먹을 게 땡길 때가 있는데 강아지랑 다니기 때문에 가게에 들어가는 게 쉽지 않거든요. 그럴 때 길가에서도 바로 보충하려고 이렇게 견과류를 꼭 갖고 다닌답니다. 저한텐 필수품이에요.
성실한라떼누나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피곤할때 먹으면 좋아요
영진왕빠
제육쌈밥
따뜻한 황태미역국은 그냥 황태가들어가서 아주 고소함과 시원함이 너무 좋죠 ~ 매주 화요일 고정 음식이죠 ㅋㅋ 제육볶음은 쌈밥으로 숙주나물도 좋고, 왠일 콘샐러드 ㅋㅋ 좀 담아 왔네요
뽀봉
입터짐 방지 간식으로 [베지밀 아몬드와 호두 두유] 공유합니다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입터짐 방지 간식으로 [베지밀 아몬드와 호두 두유] 공유합니다 다이어트 정말 영원히 해야될것 같아요 원하는 체중 감량을 위해서 먹는 식단과 운동 습관에 따라 효과도 다르겠죠 마음은 급한데 막상 체중 감량은 느린것 같아요 두유의 영양성분과 포만감으로 다이어트 입터짐 방지 간식으로 선택했어요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출처 : 네이버) 다이어트하면서 간혹가다가 배고프고 입터짐이 시작되려할때 베지밀 아몬드와 호두 두유가 좋은것 같아요 1) 불포화 지방산이 풍부하죠 2) 필수 아미노산 풍부한 단백질 식품이죠 3) 식이섬유 풍부합니다 4) 소화가 잘 안되는 분도 두유는 소화가 쉽죠 5) 간식 대용으로 사용하기 좋죠 6) 철분, 엽산, 아연등 빈혈예방으로 좋답니다 ✅복용 간편 포장이 잘되어서 들고 다니면서 마시기도 좋죠 120kcal라서 칼로리 부담도 적은 편입니다 다이어트시에 공복감이 느껴지고 가볍게 뭔가를 먹고 싶을때는 포만감있는 두유가 좋아요 ✅ 꿀팁: 두유와 과일을 같이 먹으면 흡수가 잘 된다고 하죠 잡곡빵과 같이 먹어도 맛있어요 ✅영양 정보 칼로리 : 120 kcal 식이섬유 : 6% 단백질 : 11% 비타민 D : 30% 칼슘 : 14%
k2023
[입터짐 방지 간식]
다들 닭가슴살 많이 아시죠? 그래도 뭐니 뭐니 해도 닭가슴살이 최고입니다 단백질을 꾸준하게 먹어야 포만감도 계속적으로 유지하고 근육도 꾸준하게 키울 수 있으니 엄청 좋아요~ 대신 샐러드에 소스 듬뿍 ㅋㅋ
고민기
병아리콩귀리 샐러드로 아침식사 합니다.
병아리콩 귀리 삶아서 찐계란으로 단백질 충분하네요. 양배추 치커리 적채 적근대 라디치오 채소 골고루 채썰어 사과에 올리브오 일과 레몬즙 뿌려서 새콤하게 버무려 먹으니 꿀맛이네요. 블루베리 아몬드 호두 견과류도 넣어 서 먹네요.
정수기지안맘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간건강에는 좋아요
영진왕빠
아침 커피
아침은 샐러드로 먹고. 계란 한개 더 먹고 드립커피 내려서 한잔합니다 행운의 날 되세요
마음그릇
1/6 공복혈당
공복혈당 : 113 어제 점심은 닭가슴살 샐러드와 그라탕. 간식으로 아메리카노, 저녁은 한식으로 먹었는데 운동을 많이 하지 않아서인지 탄수 때문인지 혈당이 올랐어요ㅠㅠ 식단에 더 신경써야겠어요.
슈가블링
혈압도, 혈당도 잡는다! 건강을 위한 습관, 아보카도 오일 한 스푼!
요즘 슈퍼푸드로 사랑받는 아보카도, 다들 알고 계시죠? 부드러운 맛 덕분에 토스트부터 샐러드까지 다양한 요리에 활용되고 있어요. 그런데 혹시 아보카도 오일도 알고 계신가요? 아보카도의 영양을 한 스푼에 담아낸 아보카도 오일은 요리뿐 아니라 건강에도 큰 도움을 줄 수 있는 재료랍니다. 오늘은 아보카도 오일의 숨겨진 매력을 알려드릴게요! 아보카도 오일, 얼마나 건강할까? 아보카도 오일은 아보카도 과육에서 추출한 오일로, 흔히 건강 오일로 유명한 올리브 오일과 비슷한 영양 성분을 가지고 있어요. 특히 요리에 활용할 때 그 진가를 발휘하는데요, 고온에서도 안정적인 특성을 보여 건강한 조리법에 딱입니다. 아보카도 오일의 건강 효과 1️⃣ 혈압 개선 아보카도 오일의 70%는 단일불포화지방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단일불포화지방은 나쁜 콜레스테롤(LDL)을 낮추고 혈압 조절에 효과적인데, 특히 아보카도 오일에 함유된 올레산이 혈압을 안정화하는 데 도움을 준답니다. 일부 연구에 따르면, 아보카도 오일은 혈압 약과 비슷한 수준의 혈압 개선 효과를 보이기도 했어요. 2️⃣ 나쁜 콜레스테롤 감소와 혈당 관리 단일불포화지방은 나쁜 콜레스테롤을 줄이고 혈당을 안정시키는 데도 탁월해요. 꾸준히 섭취하면 심혈관 질환과 당뇨병 위험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됩니다. 3️⃣ 피부와 면역에 좋은 비타민 E 아보카도 오일은 비타민 E의 보고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에요. 이 강력한 항산화제는 활성산소를 중화시켜 세포 손상을 막아주고,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만들어줍니다. 자외선 손상을 예방하고 피부 노화를 늦추는 데도 큰 역할을 해요. 4️⃣ 항산화 성분으로 건강 업그레이드 아보카도 오일에는 루테인과 식물 스테롤 같은 항산화 성분도 풍부한데요, 루테인은 눈 건강과 뇌 기능 강화에 도움을 주고, 식물 스테롤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데 효과적이에요. 아보카도 오일, 이렇게 드셔보세요! 아보카도 오일을 활용하는 방법은 정말 다양해요. ✔️샐러드 드레싱으로 뿌려 드세요. ✔️아침 토스트에 한 스푼 뿌려 고소함을 더해보세요. ✔️스무디에 넣으면 영양도 맛도 업그레이드! ✔️고온에서도 안정적이니 볶음 요리에도 적합합니다. 🥑🥑🥑 매일 아보카도 오일 한 스푼이면 혈압, 혈당, 피부 건강까지 모두 챙길 수 있어요. 요리에 간편하게 추가해보세요. 작지만 꾸준한 변화가 우리 몸을 건강하게 만들어줄 거예요. 😊
geniet
[당첨자 발표] 지니어트 혈당 기록 챌린지 17기🤩
지니어트 혈당 기록 챌린지 17기 완주를 축하합니다. 🎉 총 174명의 지니어터가 완주 성공! 쉽지 않은 혈당 관리 하느라 수고 많으셨어요. 지니어트와 함께 보람찬 7일이 되셨길 바랍니다. #혈기챌17기 를 성공적으로 달성하신 모든 분들께 지니어트 쿠폰상점과 헬시딜에서 사용 가능한 G포인트 1,000P를 드릴게요! 🎁 💡꿀TIP PC에서 Ctrl + F 를 누른 후, 닉네임을 검색하면 더 빠르게 당첨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스크롤을 꼭 오른쪽 끝까지 넘겨 확인 부탁드려요~ ⚠️챌린지 기간 내 7개의 게시글을 작성하지 않은 분은 당첨자 명단에서 제외되셨으며, 당첨 누락은 지니어트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지니어트 관련 문의사항은 커뮤니티 쪽지로 받지 않습니다. 문의사항 발생 시 👉🏻메일👈🏻 이용 부탁드립니다. 📩geniet_app@geniet.co.kr ---------- 🩸혈기챌 17기 완주자 명단❤️ 1 밍키199 지니어스쩡 ㄱ비비안나 바다속고양이 지니z 간장게 바이오맨 진니어트트 강미미 뱀사골반달곰 쫌님 개별꽃 벌곡댁 찌니아빠 건강하자으니 베베루나 초록은동색 걷기가좋아 별거아닌걸 초이용 고승 별사랑지니 쵸코파이팅구 구라72 부산준희 치노카푸 구름속하늘 붐뿜 치킨먹자고 구삥l 붕붕아아 카타리나60 기쁨이님 빈이준이맘짱 케케케2892 김또맘 뽀봉 켈리장 깜여사 뽁이마미 코옹쥐 깨개갱 사랑합니다4 콩나무 깽별 상한상한 콩콩89 꼬마꼬마 새보미할미PNBDN 토마토4랑 꽁이햇살 생강꽃 티얼그레이 꿈굽는사람 서경용 파랑이맘 난초777 서나얌 파인솔 냥냥써브 서해태백산3QUGB 파인호랭이 뇌순이 선재조아 푸릉푸릉이 눈소나무 세림혜수기 프라임12345 닉네임드 셰어 피타 다크루시퍼라피엘 수국이 핑코스모스 달달한일상 숨은꽃처럼 핑크한울이 달봉이다 슈가블링 한소래미 달콩님 신나게살자고 행복돌고래 도나도나도나 신자유인 호호수기 동남숙이 씬아 환ᆢ 동동이고모 씽씽걸 후빠 두부닷 아침향 훈스맘2 두부바위 아하하하ㅋ 훔훔 등산들맘 안개꽂한다발 agnes0117 딸기초코 안녕하세요님 Bangee 딸기초코몽 알로하영이 bluesea 또또숑 알비나2 cofl 라미에뜨 앙뚜 dyrn 랜디랜디 야고 freeday 레드12 얄티 gamkhj 로앰 어트지니요 GUNDDAM 리카임 어푸푸몬 Heej 릴리아니 여울햇살 hi98 마고할미 연완이맘 jeju줌마 만캐쉬원해요 엽댕2 jeonghee 매력부자 영진왕빠 k0mmi 매일다이엍 왕비될거야 KIMR 매일도전 용용님 KKK용식이22 멈추지마 우리아들2 sara0904 모여 워니뚱 sara1298 무브먼ㅌ 윽악쿵 silver43 뭔소리야 은경이 so2 미니미썬가드 은상os superjob 미리무 이명희좋아 wrinkle 미수기왕짱 이유주 ymittang 미클 자몽한고미 ysn 민성민주맘 재털이 ZGMF 민채민 주여니2 zntkskzlzy 지니어트 챌린지에 참여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 앞으로도 건강하게 다이어트하실 수 있도록 더 다양한 챌린지로 찾아뵙겠습니다💖
geniet
저녁
치킨 먹었어요
한소래미
*양배추 김밥
양배추 반통사서 샐러드 하고 김밥 만들고 맛있네요
biki1013
초코파이도 제로가🤭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둘째가 초코파이 좋아하거든요 ㅎㅎ 제로가 나왔더라구요♡ 지금 박스과자 3박스에 만원하길래 요거랑 몽쉘하그 샀어요😄😄👍 제로초코파이 라서 저드 하나씩 집어 먹어야겠어요 ^^
자스민꽃
밀크씨슬
간건강관리 밀크씨슬 챙겨요
뽀봉
간식 양배추 양배추 드세요
양배추 엄청 달아요 진짜 아무것도 안 넣고 그냥 먹어도 달아요 생으로 먹고 있어요 샐러드도 해 놓고요
수수깡7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거실서 보는 눈오는 풍경 이뻐요
영진왕빠
오트밀
오늘도 산책전 오트밀 챙겨요 단백질 보충을 위해서요
영진왕빠
*점심은?간단하게 늘~~샐러드🥗
어제 분식을 먹어서 공복시간 조금더 늘렸네요.😅 오늘은 양배추, 사과, 계란, 블루베리, 견과류 양배추 소스는 조금만 뿌리기~^^ 든든하게 먹었습니다.
냥식집사
캐시딜 귤
귤 한 박스를 새로 샀는데 크기가 엄청 크네요 과즙이 풍부해서 맛있어요
꼼꼼엄마
[입터짐 방지 간식] 엄마표 청국장 가루 짱입니다!!
엄마가 직접 만들어주신 청국장 가루 예요. 아침에 일어나서 2티스푼 먹고. 배고플때마다 한두 스푼씩 떠먹어요. 그냥 가루만 섭취해도 큰 부담없이 괜찮아요. 물에타서 먹어도 좋고오ㅡ. 요거트에 샐러드에 고명으로 뿌려 먹어도 좋아요. 시중에서도 판매하더라고요. 다욧에도 너무 너무 도움이 되고 좋아요~ 다이어트도 하면서 건강도 함께 챙기기 너무 좀아요~~^^
지니5368308
제주공항 마음샌드😄❤️
제주공항 파리바게트 에서 파는 마음샌드 사러왔어용 ㅎㅎ 딸아이 하고 저하고 한박스씩~~~^^ 요거 넘 맛있거든요 💗💗
자스민꽃
계단오르기로 퇴근하네요.😅
요가수업 끝나고 서둘러 퇴근하네요. 집에서 배 고픈 한 사람이 기다리고 있어요. 엘리베이터는 택배박스를 실어 나르고 있어 감감무소식이네요. 운동할 겸 계단오르기로 퇴근하네요.
정수기지안맘
*오메가3 먹어요~
한박스 클리어~~^^ 오메가3 매일 챙겨먹고 있어요~~ 혈행건강, 눈건강에 도움을 준데요.
냥식집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