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점심 맛있게 드셨지요?^^

천연발효빵 에프에 살짝 돌려주고~ 간단하게 샐러드 먹었어요. 천연발효빵 요즘 최애빵이에요~~ 어제 엄마동네 간김에 또 사왔어요😊 그리고 늘 먹던대로 양배추, 사과, 찐계란 치즈, 견과류~♡♡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점심 맛있게 드셨지요?^^

밀크씨슬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내건강 내가 챙겨야죠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밀크씨슬

점심은 밀면

경주와서 밀면 먹었어요

한소래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한소래미

점심은 밀면

다이어트 중 외식 메뉴, 무엇이 좋을까요?

지니어트 회원 여러분, 안녕하세요?  다이어트 중 늘 도시락을 싸다닐 수 없어 고민되신다고요?  외식을 하더라도 메뉴 선택만 잘하면 다이어트를 포기하지 않아도 된답니다.  단백질 함량이 높고, 탄수화물은 적으며 건강에도 좋은 외식 메뉴 5가지를 소개합니다! 1) 구운 치킨 튀긴 치킨은 높은 열량과 지방 함량 때문에 다이어트의 적일 수 있지만,  구운 치킨은 기름을 사용하지 않아 훨씬 가벼워요.  판매하는 치킨 브랜드마다 다를 수는 있지만요. 🍗후라이드 치킨(200g): 530kcal 🍗구운 치킨(200g): 308kcal 또한 튀긴 치킨의 껍질에는 트랜스지방이 포함되어 있어 건강에도 좋지 않지만,  구운 치킨은 이런 위험을 줄일 수 있답니다. 2) 소고기 (우둔살 & 홍두깨살) 소고기는 근력 향상과 지방 연소에 도움을 주는  크레아틴과 비타민이 풍부해 다이어트 식단에 딱이에요. 🍖우둔살(100g): 132kcal, 단백질 22.3g 🍖홍두깨살(100g): 128kcal, 단백질 22.88g 특히 홍두깨살은 소 부위 중 열량이 가장 낮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요. 3) 연어회 연어는 저탄수·고단백 식품으로 다이어트에 큰 도움이 돼요. 🐟연어(100g): 120kcal, 탄수화물 0g, 지방 3.8g, 단백질 20g 연어의 DHA(오메가3 지방산)는 혈관 건강과 눈 건강에 좋고,  기억력 향상에도 도움을 준답니다.  단, 타르타르 소스는 피하는 것이 좋아요! 4) 타코 타코는 통밀가루로 만든 토르티야와 채소, 고기, 해산물이 포함돼  식이섬유와 단백질이 풍부한 메뉴예요. 🧅양파: 혈당 조절과 콜레스테롤 감소 🍅토마토: 항산화 효과와 혈당, 혈압 조절 🥑과카몰리: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해 혈관 건강에 도움 건강한 재료들이 어우러진 타코는 든든한 한 끼로 손색없어요. 5) 파스타 (오일 & 토마토 베이스) 듀럼밀로 만든 파스타 면은 단백질 함량이 높고, 천천히 소화되어 혈당 상승을 억제해요. 🫒오일 파스타: 올리브 오일이 혈중 콜레스테롤을 낮춰요. 🍝토마토 파스타: 라이코펜 성분이 항염증 효과를 가져다줍니다. 크림이나 로제보다 오일이나 토마토 베이스 파스타를 선택하세요! 🍽️🍽️🍽️ 오늘 알려드린 메뉴를 선택한다면, 외식은 즐기면서도 체중 관리를 유지할 수 있어요.  위 메뉴를 참고해 건강하고 맛있는 외식을 즐기세요! 🎉

geniet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iet

다이어트 중 외식 메뉴, 무엇이 좋을까요?

영양을 먹어요

아침식사는 영양가 있으면서 상큼한  그릭요거트샐러드로 먹었어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영양을 먹어요

무안공항 항공기 사고 다른각도 영상

랜딩기어 없이 저런 착지가 된거보면 착지자체는 기가 막히게 잘한거라 조종사 실력은 매우 뛰어난것으로 보이는데 결과가 참 활주로가 엄청 길었으면 살았을것 같긴함. 엔진 고장나는 시뮬레이션을 밥먹듯이 했다는 조종사들이고  비행시간이 6,000시간이 넘는다던데  비행실력은 의심의 여지가 없고 그저 연료통을 비우지 못하고  급하게 비상착륙해야했던 이유를  블랙박스 조사해봐야 알듯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효율적인 다이어트 꿀팁

1.저녁8시부터 새벽 4시까지 아무것도 먹지말것 2.새벽4시부터 12시까지 과일이나 샐러드 만 먹을것 (이때 올리브오일이나 닥가슴살등 고기류,오일류등 추가금지,즉 그냥 야채 생으로 드시면됩니다.) 3.과일을 밥먹은후 섭취금지 4.운동을 공복에 하기 5.스팸,라면,햄버거등 불량식품 줄이기 6.밀가루줄이기    이것만 실천해서 저는 170에 54유지중입니다! 여러분들도 화이팅!!

지니5427276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니5427276

입터짐 방지 간식 - 소휘 애사비 구미❤️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입터짐 방지 간식으로 소휘 애사비 구미 추천해요. 소휘 애사비 구미는 샘플링으로 먹어보고 너무 만족스러워서 구매해서 먹고 있는 제품인데요~ 지난번 CJ건전지 라방 때 할인적용도 받고 구매해 더 기분좋게 쇼핑을 했답니다^^ 소휘 애사비 구미는 애사비를 먹기 힘들어 하는 분들도 거부감 없이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졌는데 설탕, 물엿이나 말티톨, 젤라틴이 들어있지 않고 건강하게 만들어져 더 좋았고, 이렇게 박스 안에 개별 포장이 되어있어서 외출 할때도 2봉씩 챙겨나가면 든든하더라구요~ 모양도 이렇게 하트 모양이라 꺼내 먹을때  기분까지 좋아지는건 덤이고요~~😆❤️ 입인에 넣고 없어질 때 까지 살살살 녹여먹으면 확실히 입터짐 방지되고, 간식 생각이 나지를 않더라구요~😆👍 시큼한 냄새 싫어하는 고양이도 이렇게 냄새 맡을 정도로  쿰쿰, 시큼하지 않구요~ 요 작은 애사비 구미 한알에 농축된 애사비가 500mg이나 들어있어서 더 좋고, 저당, 저칼로리라 다이어트 중 간식으로도 딱! 이랍니다~❤️ ❤️소휘 애사비 구미 구경하러 가기  👉 https://naver.me/5k7kL2ZL

슈가블링님의 프로필 이미지

슈가블링

입터짐 방지 간식 - 소휘 애사비 구미❤️

밀크씨슬

오늘도 밀크씨슬 먹었어요  슬퍼도 먹었어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밀크씨슬

[입터짐 방지 간식]견과류

나의 입터짐 방지 최애간식은 견과류이다. 견과류는 필수지방산이 포함되어있어서 포만감을 주며,  아몬드는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데 도움을 준다. 땅콩은 인슐린 항상성을 개선해 당뇨병예방을 도울 수있다. 호두는 뇌건강에 가장 좋은 식품이다. 이러한 효과가 있는 간식으로 다이어트도하고, 건강도 지키고 있다. 단, 너무 많이 먹지않도록 주의해야한다. 요거트나, 샐러드에 넣어서 먹으면 더욱 좋은 효과를 발휘하는 나의 최애 간식이다.

강미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강미미

[입터짐 방지 간식]견과류

단호박 통밀 스콘

단호박 통밀스콘 진짜 단호박이랑 호박씨가 있어요 일반 스콘의 퍽퍽함보단 촉촉하고 단호박 단맛 스콘

현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단호박 통밀 스콘

허니콤보

허니콤보 중딩이가 제일 좋아하는 치킨이에요 오랜만에 먹으니 더 맛있어요

현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허니콤보

샤넬 모델 신현지 “쌀밥 대신 '이것' 먹어"…살 안 찌는 비결?

신현지님 다이어트 비법은 운동 하시고 오후 2~3시에 첫끼를 드신대요.. 헛;;; 그건 너무 배가 고플것 같은데.. 대단하십니다 그리고 쌀밥 대신 곤약쌀을 드신다고 해요  밥 1공기(200g)의 열량이 약 300~350kcal /  곤약쌀로 지은 밥 1공기(200g)의 열량은 약 10~20kcal  칼로리 차이가 많이 나지만 지속적으로 드시면 비타민, 미네랄, 단백질 같은 필수 영양소가 부족하다고 합니다.   건강을 위해 채소, 단백질, 건강한 지방 등을 반드시 함께 섭취하는게 좋다고 해요~    동양인 최초로 샤넬 메인쇼 단독 클로징을 장식해 화제를 모은 바 있는 모델 신현지가 몸매 관리를 위한 식습관을 공개했다. 최근 신현지의 유튜브 채널 ‘신현지시리즈’에는 ‘먹을 때 진심! 대치동에서 자란 신현지 인생 맛집 대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영상에서 신현지는 평소 식단을 어떻게 하냐는 PD의 질문에 “만약에 전날 너무 과식을 했으면 일단 필라테스나 스쿼시해서 운동부터 간다”며 “그리고 한 2~3시에 첫 끼를 먹는데, 간헐적 단식 같은 느낌이 들어서 죄책감을 조금 덜 수 있다”고 답했다. 이어 “쌀밥을 굳이 찾아서 먹지 않고, 곤약쌀로 대체해서 먹기도 한다”라며 “치킨, 피자도 먹는다. 뭐든 적당히 먹으면 살이 안 찐다”고 말했다. 12시간 이상 단식하면 체지방 소모 촉진돼 신현지가 언급한 ‘간헐적 단식’은 공복 혈당을 이용한 식이 요법이다. 공복 상태가 길어지면 에너지로 쓸 당이 떨어지기 때문에 대신 지방 세포의 지방산을 에너지원으로 사용하게 된다. 지방산이 에너지원으로 쓰이면서 체지방이 소모되는 효과가 나타난다. 이때 단식은 최소 12시간, 최대 24시간은 유지해야 효과를 볼 수 있다. 마지막 음식 섭취 후 12시간이 지나는 시점부터 인슐린 분비가 급격히 감소하고 지방이 주 연료로 사용되기 때문이다. 단식 후 16시간부터 24시간 사이 지방 연소가 가장 활발하게 이뤄지지만 24시간이 넘으면 오히려 체내 대사율이 떨어질 수 있다. 가장 보편적인 방법으로는 8시간 식사 후 16시간 단식을 하는 '8:16 간헐적 단식'이 있다. 다만 당을 일정하게 유지해야 하는 당뇨 환자나 성장기 어린이, 청소년들은 간헐적 단식을 피해야 한다. 또 공복 시간을 지나치게 오래 가지면 체지방을 넘어 근육량까지 감소하는 문제를 일으킬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또 간헐적 단식을 해도 결국에는 총 섭취 열량을 줄여야만 살이 빠지게 된다. 만약 금식 후 폭식을 통해 이전보다 열량 섭취량이 늘어나면 오히려 살이 더 찔 수도 있다. 칼로리 낮고 식이섬유 풍부해 포만감 오래 가는 곤약밥 신현지가 쌀밥 대신 먹는다는 곤약밥은 일반 쌀밥에 비해 칼로리가 현저히 낮다. 일반 밥 1공기(200g)의 열량이 약 300~350kcal이라면 곤약쌀로 지은 밥 1공기(200g)의 열량은 약 10~20kcal에 불과하다. 게다가 곤약쌀은 식이섬유가 풍부해 소화 속도를 늦추고 배부른 느낌을 오래 유지할쌀 수 있다. 이는 간식 섭취를 줄이고, 하루 총 섭취 칼로리를 낮추는 데 기여한다. 탄수화물 함량이 매우 낮아 혈당을 급격히 올리지 않으므로 지방 축적 가능성도 낮아진다. 다만 곤약쌀은 칼로리와 탄수화물은 낮지만, 비타민, 미네랄, 단백질 같은 필수 영양소가 부족하다. 따라서 건강을 위해 채소, 단백질, 건강한 지방 등을 반드시 함께 섭취해야 한다. 또 맛과 식감이 일반 쌀과 다르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먹기 힘들 수 있다. 장기적으로 먹고 싶다면 주 2~3회 정도로 곤약쌀을 섞어 먹는 방식이 추천되며 곤약쌀과 일반 쌀을 1:1 비율로 섞어 밥을 짓는 것도 방법이다. <출처 코메디닷컴>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샤넬 모델 신현지 “쌀밥 대신 '이것' 먹어"…살 안 찌는 비결?

베지밀

두유의 명가 베지밀에서 만든 고칼슘두유 마셨어요 

감사하며살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감사하며살자

베지밀

'엄태웅♥' 윤혜진, 170cm·47kg인데 '고지혈증' 판정받았다 "평생 약 먹어야"

마른 사람도 고지혈증 수치가 높아지는 이유 ​ ✅ 유전적 요인  가족력: 부모나 가까운 친척 중 고지혈증 환자가 있는 경우, 마른 체형이라도 유전적으로 콜레스테롤 대사가 비정상적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 ✅ 잘못된 식습관 마른 사람 중 일부는 칼로리를 빠르게 소비하는 체질에 의존해 트랜스지방, 포화지방, 고탄수화물 음식 섭취를 자주 하게 됩니다. 이러한 식습관은 체중 증가 없이도 LDL 콜레스테롤과 중성지방을 상승시킬 수 있으며 특히 음주가 잦은 경우 위험도는 더욱 높아질 수 있습니다. ​ 170에 47이면 진짜 너무너무 마른건데.. 고지혈증 판정 받으셨다고해요 윤혜진님은 마른거랑 상관없이 유전적인것이라고 하시네요 가족중에 고지혈증이 있다면 꾸준히 관리해줘야하고, 식습관도 참 중요하기 떄문에 조심하셔야해요~   발레무용가 윤혜진이 올해 초 고지혈증 판정을 받았다고 털어놨다. 26일 윤혜진의 채널 '윤혜진의 What see TV'에는 '제가 여러분께 꼭 하고 싶었던 말이 있어요...! (feat.고지혈증 식단 레시피)'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윤혜진은 "여러분들에게 제가 도움드릴 부분이 있다. 고지혈증이 있으시면 빨리 들어오시라"라고 말했다. 이어 "올해 제가 고지혈증 판정을 받았다. 정말 예상도 못했는데 여러분들도 깜짝 놀라시더라. '언니 그렇게 말랐는데 고지혈증이 있냐'라면서. 고지혈증은 마른 거랑 상관없고 유전이다"라고 털어놨다. 윤혜진은 키 170cm에 몸무게 47kg로 알려져 있다. 윤혜진은 "약을 평생 먹어야 한다. 양심적인 의사 선생님께서는 제게 '44세부터 이 약을 복용하기 시작하면 평생 드셔야 한다. 일찍 먹으면 부작용이 있을 수 있으니 최대한 늦추자'라고 했다. 그래서 운동을 열심히 했고 식단까지 했다"라고 이야기했다. 그러면서 "저는 초등학생 때부터 군것질을 너무 사랑했다. 발레를 하면서 더더욱 그랬다. 남편이 군것질 끊으라고 해서 끊었는데 음식은 크게 영향이 없다고 하더라. 식이요법은 20% 정도 들어간다고 하던데 그래도 (안 좋은 음식은) 안 먹는 게 낫겠다 싶어 고지혈증에 좋은 식단으로 바꿨다"라면서 윤혜진표 샐러드, 버섯 묵 등 레시피를 공개했다. 한편 윤혜진은 2013년 배우 엄태웅과 결혼했으며 슬하에 딸 지온 양을 두고 있다. 개인 유튜브 채널 '윤혜진의 What see TV'를 운영 중이다. <출처 스포츠조선>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엄태웅♥' 윤혜진, 170cm·47kg인데 '고지혈증' 판정받았다 "평생 약 먹어야"

오트밀 쉐이크로 👍😀

퇴근전 오트밀 쉐이크로 충전해봅니다아 💗💗 요거 하나 마셔주면 점심 안먹어도 되고 든든하더라구요^^ 신랑이 울 꼬맹이들만 챙겨주고 전 늘 가볍게 ~ㅋㅋㅋㅋ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오트밀 쉐이크로 👍😀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내건강 내가 챙겨야죠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밀크씨슬

흰쌀밥 vs 라면… 뭐가 살 더 찌울까?

흰쌀밥 vs 라면… 뭐가 살 더 찌울까?   한희준 기자 님의 스토리   흰쌀밥 vs 라면… 뭐가 살 더 찌울까?   탄수화물의 양이 똑같다면, 라면과 밥 중 어느 것이 비만 위험을 더 높일까? '면 러버'인 사람들이라면 조심해야겠다. 비만의 원인으로 지목되는 것 중 하나가 과도한 탄수화물 섭취다. 그런데 탄수화물 총 섭취량보다 라면이나 자장면 등 면류를 통한 섭취가 많을 때 비만 위험이 더 높다는 국내의 연구 결과가 있다. 강원대에서 성인 남녀 13만7363명을 대상으로 탄수화물을 얼마나 섭취하고 주로 어떤 식품으로 섭취하는지 분석했더니, 면류 섭취량이 많을수록 비만 위험이 뚜렷하게 커졌다. 면류 섭취량이 가장 적은 그룹에 속한 비만 환자는 17.9%(6798명)였지만, 가장 많은 그룹에 속한 비만 환자는 22%(8338명)에 달했다. 비만인 4만4307명 중 탄수화물 섭취량이 가장 많은 그룹(8874명)과 가장 적은 그룹(8523명) 사이의 비만 위험도는 비슷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탄수화물의 도정 가공 과정의 영향으로 분석된다. 현미나 통밀은 곡물을 그대로 섭취하는 반면, 밀가루는 밀의 낟알을 여러 번 갈아내는 도정 과정을 거친 후 얻어낸다. 도정 과정을 여러 번 거치면 곡물 자체에 있던 비타민이나 식이섬유 등의 영양분이 떨어져 나간다. 식이섬유의 경우 인체에서 탄수화물이 소화되는 속도를 늦추고, 체내에 흡수되는 양을 줄이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같은 탄수화물을 먹더라도 식이섬유를 얼마나 더 섭취하는지가 중요하게 작용한다. 면류는 도정된 밀을 가루로 내 만들기 때문에 식이섬유 함량이 적다.  밥은 흰쌀밥의 경우 도정 과공을 거치긴 하지만 빻거나 갈지 않기 때문에 밀가루에 비해 가공 과정이 덜하다.  밥을 먹을 땐 가급적 덜 가공된 현미밥이나 통곡물밥이좋고,  면 요리를 꼭 먹어야겠다면 식이섬유를 보충할 수 있는 샐러드나 나물 반찬 등을 곁들이는 게 그나마 건강에 이롭다. ============== 밥은 현미나 통곡물,  잡곡 하고 콩을 넣어주면 맛이 좋죠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흰쌀밥 vs 라면… 뭐가 살 더 찌울까?

콜게이트 치약 샀는데 자세히 보니…'Crogate' 황당😨

헐... 정말 황당하네요  시중에서 판매되는 콜게이트 제품에는  'Colgate(콜게이트)'인데 받은 물건은 Crogate(크로게이트)'가 적혀있었다고 하네요  거기다 판매자와의 연락이 안되고 생산지는 중국 😨😨 제대로 안보고 제품 사용했으면 어떻할뻔 했어요.. 어르신들은 비슷하다고 그냥 사용하시는 경우도 많은데 ㅠㅠ 내용물 확인 잘해야겠어요 어떤 물건이든 택배 오시면 잘 확인하세요~~    27일 다수의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쿠팡에서 치약 주문했는데 이게 뭐냐'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쿠팡에서 국내 유명 브랜드의 치약을 구매했는데 시중에서 판매되는 제품과는 다른 철자가 적힌 제품을 배송 받았다는 사연이 알려져 화제다. 27일 다수의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쿠팡에서 치약 주문했는데 이게 뭐냐'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작성자 A씨는 "쿠팡에서 콜게이트 아이시 쿨민트 치약을 구매했다"며 "그런데 배송이 거의 2주가량 오지 않아 그냥 취소하고 새로 사서 잘 쓰고 있었다"고 운을 뗐다. A씨는 글과 함께 실제 구매 내역을 첨부했다. 공개된 내역에 따르면 A씨는 지난달 17일 쿠팡에서 콜게이트 아이시 쿨민트 175g 치약 6개입을 구매했다. 당시 판매 가격은 2만1090원이었다. 그로부터 2주가 지나 쿠팡에서 구매를 취소하고 다른 구매처를 통해 새로 산 치약을 잘 사용하고 있던 A씨는 알 수 없는 택배 박스 하나를 받게 됐다. A씨는 "쿠팡 측에 이미 취소한 제품이 도착했다고 회수 문의를 넣었는데, 판매자와 연락이 닿지 않는다는 답이 왔다"고 밝혔다. 이어 "쿠팡 측에서는 12월 말까지 기다려보고 (판매자와 연락이 닿지 않으면) 자체 폐기하라고 했다"고 덧붙였다. 그러던 지난 25일 여전히 판매자와 연락이 닿지 않았던 A씨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박스를 개봉했다. 개봉 직후 A씨는 뭔가 이상함을 직감했다. 지난달 A씨가 쿠팡을 통해 구매한 치약은 콜게이트 아이시 쿨민트 치약이었는데 배송된 치약은 해당 회사의 플루오라이드 케비티 프로텍션 레귤러 치약으로, 구매한 것과 다른 종류의 치약이 도착한 것이다. 심지어 6개입을 주문했는데 7개가 도착했다고 A씨는 설명했다. A씨는 "그래도 공짜 치약인데 써야겠다 싶었다. 그런데 자세히 보니 스펠링이 이상하더라"라고 주장했다. A씨가 공개한 사진에 따르면 도착한 박스에는 'Crogate(크로게이트)'라고 적힌 치약 7개가 담겼다. 다만 시중에서 판매되는 콜게이트 제품에는 'Crogate(크로게이트)'가 아닌 'Colgate(콜게이트)'라고 적혀 있다는 점에서 차이가 있다. 또 A씨는 제품 후면 사진을 함께 첨부했다. 사진에는 제품 후면에 적힌 상세한 제품 설명이 담겼다. 이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중국 광둥성 포산시에서 생산된 것으로 추정된다. A씨는 "다들 조심하라"며 글을 마무리했다. 한편 1806년 창립돼 국내는 물론 전 세계적으로 높은 명성을 얻고 있는 콜게이트 치약은 지난 2019년 공식 수입사인 우삼코리아가 국내에 수입 판매를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2020년 퍼스트앰버 역시 공식 수입사로 선정돼 현재 중국과 태국 공장에서 생산한 제품을 수입 판매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출처 뉴시스>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콜게이트 치약 샀는데 자세히 보니…'Crogate' 황당😨

송중기, 모든 음식에 ‘이것’ 뿌려 먹는다는데… 다이어트‧암 예방 효과?

역시 핫하네요~ 송중기님과 최화정님은 올리브 오일을 자주 드신다고 해요 저도 이거 먹고 있어요 올리브오일은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해서 몸에 해로운 중성지방 수치를 낮춘다고 해요 다이어트에도 좋고 암에도 탁월한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 올리브 오일에 좋은 토마토와 함께 드시면 더 좋겠어요~  배우 송중기(39)가 모든 음식에 올리브오일을 뿌려 먹는다고 밝혔다. 지난 26일 유튜브 채널 ‘안녕하세요 최화정이에요’에는 ‘최화정이 실물 보고 깜짝 놀란 소년미 ’송중기‘의 신혼이야기 (+초콜릿카레)’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영상에서 송중기는 최화정과 샐러드를 먹는 도중 “제가 요즘 올리브오일에 확 빠져있다”며 “아침마다 그냥 이렇게 숟가락으로 한 스푼씩 먹는다”고 말했다. 이어 “건강에 너무 좋다고 해서 먹기 시작했다”며 “예전엔 안 그랬다가 와이프 만나고 이탈리아 음식에 확 빠져서 이제 올리브오일을 어디다 안 뿌려 먹으면 조금 허전하다”고 말했다. 특히 송중기는 다이어트 식단으로 토마토에 올리브오일을 뿌려 먹는다고도 밝혔다. 최화정 역시 “그래, (올리브오일) 너무 좋다”고 공감했다. 송중기가 빠져있는 올리브오일, 과연 어떤 건강 효능이 있을까? 먼저 올리브오일은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하다. 불포화지방은 몸에 해로운 중성지방 수치를 낮춘다. 또 혈중 콜레스테롤을 낮추고 염증을 억제하는 효과도 있다. 미국 하버드 공중보건대 연구팀에 따르면 하루에 올리브오일을 반 스푼 이상 섭취한 사람의 치매 위험은 그렇지 않은 사람보다 28% 낮은 것으로 나타났다. 또 올리브오일에는 유방암을 예방하는 항산화 성분인 올레산도 풍부하다. 실제로 올레산이 있는 올리브오일을 주로 먹는 여성은 유방암에 걸릴 위험이 40%나 감소했다는 네덜란드 마스트리흐트대 연구가 있다. 특히 올리브오일을 샐러드에 뿌려 먹으면 지용성 비타민 흡수율을 높일 수 있다. 지난 2017년 미국 아이오와주립대 연구팀은 샐러드에 식물성 오일을 넣어 먹으면 그냥 먹을 때보다 영양성분 흡수율이 더 높았다고 밝혔다. 한편, 송중기가 평소 올리브오일과 함께 즐겨 먹는다고 밝힌 토마토 역시 펙틴이라는 식이섬유와 수분이 풍부한 식품이다. 변비 예방 효과는 물론 포만감을 키워 다이어트에 도움 된다. 토마토의 붉은 색을 만드는 라이코펜 성분도 건강에 좋다. 노화를 유발하는 활성산소를 효과적으로 배출한다. 토마토 속 루틴 성분은 혈관을 튼튼하게 하고 혈압도 낮춘다. 평소 짜게 먹는 편이라면 토마토가 특히 좋다. 토마토에 풍부한 칼륨은 체내 염분을 잘 배출시키기 때문이다.  <출처 헬스조선>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송중기, 모든 음식에 ‘이것’ 뿌려 먹는다는데… 다이어트‧암 예방 효과?

베지밀

검은 참깨가 들어 있어 고소한  베지밀 고칼슘두유 마셨어요 

감사하며살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감사하며살자

베지밀

점심식후 혈당

12월 27일 금요일 혈당측정시간 ㅡ 점심식후 2시간 혈당 아침은 간단 과일견과류 오이 샐러드 먹었습니다 점심으로 브로콜리 넣은  스파게티 먹었습니다 계란후라이 1개 모짜치즈 토핑추가 크림치즈도 추가했습니다 식후 산책 30분 했습니다  식후혈당 105mg

알비나2님의 프로필 이미지

알비나2

점심식후 혈당

불금 저녁

불금 저녁은 치킨입니다 살짝 매콤해서 잘 먹었습니당 ~

애플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불금 저녁

단통법 폐지안 의결

보조금 뿌려가며 치킨게임을 할지 이대로 짜게 담합할지 아직 모름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단통법 폐지안 의결

안주로 저녁

연말이라 지인들과 모임 왔는데 술 못먹는 나를 위한 안주 저녁 주문해 주네요. 바게트빵에 새우, 토마토, 바질....   샐러드같은  안주라 술 못먹어도 좋아요. 

워터멜론님의 프로필 이미지

워터멜론

안주로 저녁

채소가 싱싱하긴 한데

유러피안 샐러드 채소가 랜덤으로 온다고 했는데 3가지만 왔어요. 싱싱하긴한데 아쉽네요. 재주문인데 이번이 젤 별로네요. 다음엔 좋아하는게 종류별로 많이 오면좋겠네어요.

워터멜론님의 프로필 이미지

워터멜론

채소가 싱싱하긴 한데

간식 꿀떡과 오징어(+와사비그릭요거트)

점심을 2시부터 그렇게 잘 먹었는데도 집에 있는 간식들이 땡기는 거 보면 역시 집에서 밥 먹은 게 위험한가 봅니다. 하지만 그냥 먹었어요.ㅋㅋㅋ 이 꿀떡은 어제 제가 아는 분이 내호의에 대한 감사 의미로 몇 가지 선물을 주셨는데 떡박스가 있었어요. 여러가지 종류의 떡이 조금씩 담아진 미니박스인데  어제 동생하고 엄마 먹으라고 줬어요. 나는 다이어트 하니까 엄마하고 동생 먹으라고 줬는데 동생은 소화가 어렵다고 안 먹고 엄마가 드셨고 먹다가 꿀떡 3개만 남겨놓으셨네요. 엄마는 충분히 떡을 먹었으니 더 먹지 않을 건데 버리면 너무 아깝고 이걸 주신 분들의 고마움도 생각해서 제가 하나 먹어봤는데 맛있어서 그냥 2개도 마저 먹었어요. 이 꿀떡 3개 작은 미니 버전이긴 했지만 원래 떡 자체가 탄수화물 덩어리라 칼로리는 적지 않죠.😅 그리고  며칠 전에 목포에 있는 우리 외사촌 언니가 우리 동생이 마른오징어 좋아한다고 한 축을 사서 보내줬거든요. 마른 오징어가 사이즈도 크고 깨끗하고 덜 짜서 상급의 오징어인데 나도 한번 간식으로 먹을라고 벼르고 있었답니다. 마른오징어는 열량도 적지 않고 짜서 먹게 되면 여러모로 다이어트에는 도움이 안 되니까 바로 먹진 못하고 눈치보면서 있다가 오늘 한번 챙겨먹었네요.  우선 한 마리 다 먹기에는 워낙 오징어가 크기도 하고 양심에 찔려서 다리 2개랑 위아래로 자라서 한 마리에 5분의2 되게 준비해서 뜨거운 물에 데치듯이 살짝 끓여서 자가위로 얇게 먹기 좋게 잘랐답니다.. 그리고 내가 와사비 마요네즈 좋아하는데 마요네즈 는 다이어트하면서 거의 안 먹는 소스거든요. 마요네즈 자체가 워낙 고칼로라 그릭요거트로 대체했어요. 그릭요거트 한 스푼에 와사비 듬뿍 넣고 그릭요거트 신맛이 조금 걸릴까봐 알룰로스 조금 추가해서 열심히 저어줬는데 오징어 찍어 먹기엔 좋았어요. 와사비 마요네즈는 꼬소함과 톡쏘는맛이 어우러져서 맛있는데 와사비 그릭요거트는 톡쏘고 단맛도 나고 그릭요거트 산미까지 오징어 먹기에는 더 도움이 되는 것 같더라고요. 😁 그리고 사진만 보면  와사비마요네즈인지 와사비그릭요거트인지 아마 구분하기 쉽지 않을 거예요.ㅋㅋㅋ 먹을 때는 너무 좋았지만 막상 먹고 나니 배가 부를까 후회는 좀 들었답니다.  먹고 라떼랑 산책하면 된다고 생각하는데 막상 시간이 너무 흘러서 라떼랑 산책 나왔을 땐 4시 50분이었거든요. 어두워지면 라떼가 추워할까 봐 아무래도 걱정이 되네요. 어머니 퇴근하시니까 퇴근하는 어머니한테 라떼랑 집에 들어가라 그러고 나 혼자 좀 걸어야겠어요. 1시간 정도 걷는다고 간식 먹은 칼로리를 다 소비하진 못하겠지만 안 걷는 것보다 낫겠죠.😅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간식 꿀떡과 오징어(+와사비그릭요거트)

점심 집에서 거하게~~

커피 점심 장사하고12시 50분에 퇴근해서 홈플러스 들렀다가 집에 오니 1시30분이었답니다. 조금 점심시간이 늦어져서 빨리 준비하려는데 동생도 아직까지 아침도 안 먹었더라고요. 동생이 떡볶이랑 순대 조금 양념해 주고 볶음밥 볶아달라고 그래서 얼른 해줬네요. 그리고 홍어도 같이 내줬고요.  그 다음에 내 점심 챙겼답니다. 동생은 하루에 두 번 꼭 약을 먹어야 되는데 식사를 안 먹으면 약도 안 먹거든요. 아픈 건 자신인데 약 안 먹다고 속상해하는 건 엄마랑 나인것 같아요😅  내 점심은 동생 얼른 차려주고 준비했네요. 샐러드 만들고 그제 먹었던 돼지앞다리살볶음 남은 거 마저 볶으고 잡곡밥 데우고 홍어3점 잘라 내고 김치랑 같이 맛있게 먹었네요 요거트드레싱 듬뿍 넣은 샐러드는 야채믹스(두 번 할 정도가 남았는데 약간 냄새가 나는 것 같아서 그냥 다 써버렸어요) 당근 파프리카 콜라비 체썬사과 체썬단감 넣고 요거트드레싱(+딸기드레싱 알룰로스)을 듬뿍 뿌리고 건자두2개 시리얼 조금 많이, 견과류 더하고 마지막에 귤까지 더했네요. 약간 냄새나는 야채믹스가 아무래도 걸려서 요거트드레싱을 많이 뿌렸답니다. 그래도 모자를까봐 요거트드레싱을 샐러드 옆에 같이 차렸어요.😅 원래는 양배추 많은 야채 믹스를 사서 쓰는데 어머니한테 부탁했더니 잎채소가 많은 야채믹스를 사오셨더라고요. 물론 그것도 맛은 좋은데 조금 오래되면 상한 느낌의 냄새가 나거든요. 엄마는 비닐에 싸져 있으니까 비슷하게 보이셨나봐요. 그러실 수도 있죠 😅 그래서 드레싱 원래 조금 뿌리는데 이번엔 요거트드레싱 엄청 많이 뿌려서 먹었네요. 그 덕에 시리얼도 더 추가해서 뿌리고 가끔 풍성하게 먹는 것도 좋죠 뭐😄 이렇게 샐러드 먼저 맛있게 먹고 밥이랑 고기랑 홍어랑 맛있게 먹었네요. 집에서 먹으면 맛있게 먹을 줄 알았지만 시간도 좀 늦어지고 양도 많이 먹어서 집에 오면 거기 건강식이라도 찔 가능성이 많더라고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 집에서 거하게~~

입터짐 방지 간식 스프라이트제로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제가 입터짐 방지 간식으로 리뷰할 간식은 스프라이트 제로입니다. 요즘에는 제로 탄산음료가 많이 나와서 편하게 골라먹는 것 같습니다. 제로사이다 중에서도 저는 스프라이트 제로가 제 입맛에 맞아서 이 제품을 주로 먹고 있습니다. 저는 단독으로 탄산음료를 먹기보다는 피자나 치킨, 햄버거를 먹을 때 같이 먹는 편인데 탄산음료를 같이 먹으면 배불러서 음식을 덜 먹게되는 것 같습니다. 물론 물이 제일 건강에 좋겠지만 가끔은 제로로 탄산음료를 마시는 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

so2님의 프로필 이미지

so2

입터짐 방지 간식 스프라이트제로

*건강하게 점심 챙겨먹어요~🥗

늘~~양배추는 채썰어서 전자렌지에 2~3분 돌려줍니다. 그리고 찐계란과 사과, 딸기, 블루베리도 같이 챙겨서 맛있는 샐러드로 먹어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건강하게 점심 챙겨먹어요~🥗

맛난 밀키스

오늘은 밀키스 한잔 !!!! 캬~~~ 하늘 맛도 아주 좋아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맛난 밀키스

밀크씨슬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간건강에는 좋아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밀크씨슬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