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혈당컷프로 유산균 먹어요

아침에 혈당컷 유산균먹어요. 아침은 그릭요거트.점심은 또띠아. 저녁은 샐러드 먹었어요

앵두정원님의 프로필 이미지

앵두정원

혈당컷프로 유산균 먹어요

밀크씨슬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내건강 내가 챙겨야죠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밀크씨슬

샐러드와 요거트 건강

양배추 치커리 적채 적근대 라디치오  채소 골고루 채썰어 찐계란 호두와 사과에 올리브오일과 레몬즙 뿌려서  새콤하게 버무려 먹어요. 딸기와 블루베리에 수제요거트  만들어 함께 합니다.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샐러드와 요거트 건강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간건강에는 좋아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밀크씨슬

아침준비

감정일기까지 쓰고 8시 반 되기 전에 부엌에 나왔거든요. 오늘은 지금까지 미뤘던 두부 깍둑썰어 굽고 팽이버섯 볶고 차지키소스까지 할게 많았답니다.  우선 구워서 좀 식혀야 되니까 두부부터 구웠네요. 한모가 커서 저렇게 많이 나온답니다. 그리고 올리브 오일에 마늘 넣어 팽이버섯 2개랑 당근 넣어서 볶았어요. 이것도 시간이 좀 걸렸답니다. 두부가 일일이 6면을 구울거라 시간이 좀 걸려요. 그리고 차지키소스 만들기 시작했네요.  오늘 오이 320g 정도 있어서 소금 2분의1 t에 10분 절여 꼭 짜서 준비하고요. 레몬 하나 짜가지고 레몬액과  레몬제스트 만들어서 올리브오일 1.5 T, 레몬액 2T, 알룰로스 1T, 레몬제스트 1T, 마늘 1T(이건 내 취향으로 더했답니다) 건조바질 듬뿍 뿌려 오이에 양념해놓고 그릭요거트 270g(원래는 200g 넣어야 하는데 지금 우리 집에 그릭요거트가 많아서 그냥 더했어요) 더하고 섞으면 차지키소스 완성됩니다. 오늘 샐러드에 같이 먹을 거랑 나중에 먹을 건 따로 담아놨어요. 샐러드 만들지도 않았는데 준비과정만 한시간이 조금 넘어가네요.🤣 ㅋㅋㅋㅋㅋ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준비

야식

딸이 배고프다해서 야식으로 샐러드 만들어 같이 먹어요 올리브오일과 레몬즙으로 소스 만들어 상큼하고 맛있어요

밤톨이군님의 프로필 이미지

밤톨이군

야식

50만개 팔린 CU 땡초어묵 삼각김밥, 10원 내린 '990원'

판매율이 너무 좋은건지.. 저희동네 cu에는 땡초어묵 잘 없더라구요 고물가시대에 다이소와 함께 편의점에 가성비 좋은 물건들이 많아요 먹거리 외에 생필품이나 약품도 괜찮더라구요 배고플때 하나씩 삼김도 사먹으면 괜찮은데 990원이면 정말 저렴하네요 한번씩 사먹기에 괜찮은것 같아요^^ 지난해 50만개 판매고를 올린 CU 땡초어묵 삼각김밥 가격이 990원으로 내렸다.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은 땡초어묵 삼각김밥 출시 1주년 기념으로 지난 7일부터 제품 토핑 맛을 개선하고 가격을 10원 낮췄다고 13일 밝혔다. 원재료 대량 매입과 공정 자동화 등으로 가격을 내릴 수 있었다는 설명이다. 제품에는 한국인이 좋아하는 청양고추 맛 소스와 어묵볶음을 넣어 고소함을 배가했다. 같은 날 출시한 땡초어묵 김밥(2200원)에도 동일 토핑을 넣었다. 추억의 도시락(3900원) 등도 가성비를 맞춘 간편식이다. CU는 2000원대 샐러드, 3900원 덮밥 등 11종 간편식 시리즈를 지난해까지 150만개 판매했다. 외식 물가 부담과 함께 증가한 간편식 수요에 주목한 것이다. CS는 간편식 외에도 880원 컵라면과 990원 ▲간식 ▲우유 ▲채소 등 1000원 이하 상품을 꾸준히 내놨다. 누적 판매량은 지난해 말까지 약 500만개다. 290원 캡슐 커피는 지난달 출시 뒤 2주 동안 1000개가 팔렸다. 그 결과 지난해 1000원 이하 상품 매출신장률은 3년만 최고치인 29.8%를 기록했다. BGF리테일 관계자는 "앞으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높은 품질의 상품을 지속 선보이며 상품 경쟁력을 꾸준히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출처 머니즈>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50만개 팔린 CU 땡초어묵 삼각김밥, 10원 내린 '990원'

건강한 아침을 채워요.

야채 샐러드와 견과류가 들어간  요거트와 블루베리 딸기 달콤합니다. 찐계란 사과에 올리브오일과 레몬즙  살짝 뿌려서 새콤하게 먹었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건강한 아침을 채워요.

밀라노다방 콜롬비아 더치커피~다이어트 음료~^^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제품명과 브랜드명을 적어주세요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칼로리,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다이어트에도  부담없이 언제든지 먹을수가 있다는 장점^^ 부드럽고 깔끔한 맛이에요~~ 커피맛이 정말 좋고 향도 조아요~~ 개인적으로 아이스로 즐겨요 추운겨울에는 핫도좋지만 ~~저는  아이스를 추천해요~~   살찔걱정된다면 당없는 아이비나 참크래커랑 같이 먹어요!!   달지않아 담백하게 커피랑 짝궁!!     다이어트 힘들지 않게 맛잇게 하자구요~~    

나나나이쁘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나나이쁘니

밀라노다방 콜롬비아 더치커피~다이어트 음료~^^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월요일  피곤할때 좋아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밀크씨슬

맛난거 사준다해서 따라갔는데...

뭔가요?  한식부페 ㅋㅋㅋㅋ 구내식당이 훨신 맛좋은데 외식이라서 하면서  맛좋다고 ㅋㅋ 오늘은 영~~~ 아닌것인지  양상추 샐러드만 두번 먹고 왔네요  다신 안따라감 ㅋㅋㅋ (구내식당이 최고임)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맛난거 사준다해서 따라갔는데...

저당·고단백 식품으로 건강한 새해 시작하기!

새해가 되면 많은 사람이 건강 관리를 목표로 세우곤 합니다.  그중에서도 혈당 관리와 근육 건강에 대한 관심이 특히 높아지고 있어요.  저당·고단백 식품이 주목받는 이유는 바로 이런 건강 관리에 효과적인 선택이기 때문인데요.  오늘은 저당·고단백 식품의 이점과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방법들을 알아볼게요. 왜 저당·고단백 식품이 필요할까? ☑️혈당 관리에 도움 설탕이나 과다한 탄수화물 섭취는 혈당을 급격히 올릴 수 있어요.  저당 식품은 혈당의 급격한 상승을 막아주고, 당뇨병 예방과 관리에 도움을 줍니다. ☑️근육 유지와 건강한 체중 관리 단백질은 근육을 유지하고 회복시키는 데 필수적이에요.  특히, 다이어트 중에는 근육 손실을 막기 위해 단백질 섭취가 중요합니다. 일상에서 쉽게 실천하는 저당·고단백 식단 1️⃣저당 식품 선택하기 🍚통곡물: 흰쌀이나 밀가루 대신 현미, 귀리, 퀴노아 같은 통곡물을 선택해 보세요.  섬유질이 풍부해 혈당 상승을 천천히 만들어 줍니다. 🍯천연 당분 활용: 설탕 대신 과일에서 자연적으로 얻은 당분을 활용하거나,  대체 감미료(스테비아, 알룰로스 등)를 사용해 보세요. 2️⃣고단백 식품 추가하기 🥚계란: 저렴하면서도 손쉽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대표 식품이에요.  삶거나 스크램블로 만들어 간편하게 먹기 좋아요. 🍗닭가슴살: 지방 함량이 적고 단백질이 풍부해  운동하는 사람들에게도 인기 있는 식재료입니다. 🫘두부, 콩류: 식물성 단백질로 소화도 잘 되고  채식주의자들에게도 훌륭한 선택입니다. 🥛요거트: 무가당 그릭 요거트를 선택하면  단백질은 풍부하고 당 함량은 낮아 건강 간식으로 제격이에요. 3️⃣건강한 한 끼의 조합 한 끼 식사를 준비할 때는 채소, 단백질, 통곡물의 비율을 적절히 맞추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브로콜리와 닭가슴살, 현미밥을 함께 조리하거나,  샐러드에 삶은 달걀과 병아리콩을 추가하면 완벽한 저당·고단백 한 끼가 완성됩니다. 저당·고단백 식품이 주는 혜택 저당·고단백 식품은 단순히 체중을 관리하는 데 그치지 않고,  혈당 안정, 에너지 증진, 면역력 강화 등 다양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꾸준히 섭취하면 몸에 긍정적인 변화를 느낄 수 있을 거예요. 🫛🫛🫛 올해는 저당·고단백 식품을 활용해 건강한 식단을 만들어보세요.  간단한 실천이지만, 꾸준히 이어가면 큰 변화로 이어질 거예요.  2024년, 건강하고 활기찬 한 해가 되길 응원합니다! 💪🌱

geniet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iet

저당·고단백 식품으로 건강한 새해 시작하기!

밀크씨슬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항상 건강 챙기세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밀크씨슬

점심은 엄마 회정식 사드림

며칠 전부터 엄마가 회가 먹고 싶다 그래서 근처 횟집을 알아봤는데 거기가 좀 저렴한 횟집이었는데 요즘 분위기가 달라지고 일요일은 예약을 않으면 안 된다해서 한성대역 쪽에 스시산이란 곳에 회정식 먹으러 갔어요. 엄마 교회 가려 나올때 라떼랑 같이 산책 나와서 1시간 산책하고 집에 들여다놓고 엄마 교회 마치는 10시 반쯤에 내가 다시 엄마 교회 앞에서 기다렸다가 같이 지하철 타고 한성대역까지 가서 11시 오픈 시간에 들어갔네요. 오늘은 내가 엄마한테 한턱 쏘는 거고 한정식 2인분 시켰답니다. 1인분에 32,000원으로 2000원 올랐더라구요. 작년에 올렸대요. 먼저 장국과 잦죽이 나왔는데 죽은 안 먹으려 했지만 잦죽으로 나와서 궁금해서 한입 먹었더니 좀 많이 짜더라구요. 딱 한 입만 먹었답니다. 장국도 원래 좋아하던 거지만 국이니까 파만 살짝 건져 먹었네요. 그리고 2인용으로 회무침이 나와서 맛있게 나눠 먹었답니다. 저한테는 식전에 먹는 샐러드 같아서 좋았어요. 여기는 알도 뿌려져서 오돌오돌 씹히는 게 더 맛있네요. 그리고 회가 나왔어요. 광어 연어 참치가 다양하게 나오고 일본식으로 두툼하게 썰어 나왔답니다 엄마랑 회 먹고 싶어서 온 거지만 나는 많이 먹으면 안 되고 엄마도 적당히 먹는 스타일이 이라서 사실 이 정도도 충분했답니다. 먹고 싶어 하던 거 점심때 여유롭게 먹으니 더 맛있었답니다. 이 초밥 각자 4개씩 나온답니다. 엄마가 새우 싫다고 새우초밥 줬는데 나도 밥 빼고 새우만 먹었답니다. 도미머리 조림이에요. 원래 약간 비린내가 나지만 오늘따라 많이 안 짜고 삼삼하고 맛있게 양념이 돼 있어서 먹을 수 있는 부분은 다 먹었네요.   튀김도 새우 하나 고르케 하나씩 나오는데 새우와 고르케 하나씩 동생 주려고 포장 부탁했고 나머지를 반씩 나눠 먹었답니다. 나는 저 마요네즈는 안 찍어 먹었어요. 저 마요네즈도 과일 같은 게 넣어져 있어서 상큼하고 맛있지만 튀김만으로도 충분한 열량 초과라 그냥 먹었네요.ㅋㅋㅋ 마지막 미니 냉모밀 입니다. 회정식 시키면 처음에 우동과 모밀중 뭐 먹을지 물어보거든요. 모밀은 뜨거운 것도 되고 차가운 것도 된다는데 전 냉모밀시켰답니다. 이쯤 되면 배불러서 시원한 모밀이 마무리되는 거 같고 좋드라구요. 어머니는 우동시키셨답니다. 엄마가 원래 우동을 좋아하시거든요. 작지만 따끈한 우동 맛있게 다 드시고 너무 배부르다고 하시네요. 이렇게 싸악 둘 다 비웠답니다. 저는 국물은 많이 남겼어요.ㅎㅎ 엄마가 이 일식집에 회정식을 세 번째 먹는데  이번이 훨씬 더 맛있게 먹었다고 그러더라구요. 친척분들과 함께 드실 때보단 나랑 둘이서 음식에만 집중해서 먹을 때가 더 맛있게 느끼는것 갔습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엄마 회정식 사드림

1/12 공복혈당

공복혈당 : 103 독감으로 어제 점심은 한식으로 따뜻하게 먹고 저녁은 샐러드와 함께 카무트 봉골레 파스탈먹었어요. 컨디션 때문에 운동은 못하지만 피로하지 않게 잘 관리해 보려구요^^

슈가블링님의 프로필 이미지

슈가블링

1/12 공복혈당

토요일저녁밥~

저녁은 마트에서 이것저것 사와서먹었어요. 연어초밥이랑 당당치킨 ~ 어묵국이랑 떡볶이는 제가만들었어요^^; 오늘 하루도 수고많으셨고 편안한 주말되세요~^^!!

seabuck님의 프로필 이미지

seabuck

토요일저녁밥~

아침 샐러드로 시작합니다.

야채 골고루 채썰어 호두 아몬드 견과 류와 찐계란 사과에 올리브오일 드레 싱 부어 주었어요.  딸기와 블루베리에 수제요거트  만들어 함께 먹었어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아침 샐러드로 시작합니다.

[다이어트 카페 음료]리터커피 밀크쉐이크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제품명과 브랜드명을 적어주세요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칼로리,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리터커피에서 시킨 밀크쉐이크 입니다 ㅎㅎ 배달을 해서 먹었고 가격은 4천500원이었습니다. 양도 많고 달콤하고 설탕이 들어가 있어서인지 그리고 우유도 들어가 있어서 달달한 밀크쉐이크로 맛도 있었습니다 ㅎㅎ 자주 애용하는 카페라 잘 시켜먹는곳인데 맛도 있고 가격도 저렴하고 대전 대덕구에 있는 곳입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코코아123님의 프로필 이미지

코코아123

[다이어트 카페 음료]리터커피 밀크쉐이크

트리밀뎅즈

지니5192270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니5192270

트리밀뎅즈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겨울철 내건강 내가 지켜야죠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밀크씨슬

칼국수

저녁으로 멸치칼국수에 메밀전병 칼국수 국물이 다 쫄았어요 ㅠㅠ 아들이 요리 배우러 다니라길래 너 나가면 아빠랑 샐러드만 먹고 살거라고 해줬네요

당근쥬스쪼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쥬스쪼아

칼국수

즐거운 생일 파티

오늘 생일인 아들이 치킨을 좋아해서 치킨 한 마리 시켰어요.. 그런데 그 옆에 조용히 인형을 놓더라구요. 어찌나 웃기던지 한참 웃었습니다

히오님의 프로필 이미지

히오

즐거운 생일 파티

무지출이냐 불금기분이냐

현재까지 무지출이에요 평소 뭐 불금이라고 크게 다르진 않지만 그래도 기분이라도 낼까 고민해고 있어요 무지출이냐 불금 기분이냐 고민이에요 불금 기분이라고 해봐야 치킨정도에요 ㅋ

이하린80님의 프로필 이미지

이하린80

다이어트 카페 음료 (아이스아메리카노)

제가 소개해 드릴 다이어트 카페 음료는 뭐니뭐니해도 누구나 즐겨마시는 바로바로 아이스아메리카노 입니다 ㅋㅋ 더벤티 아메리카노는 맛도 선택 가능합니다  가성비 좋기로 유명한 더벤티 아메리카노는  가격도 너무너무 착해요. ☕️견과류의 고소한 맛을 느끼고 싶다면      산미있는 마일드 로스트 ☕️다크초콜릿의 깊고 진한 향을 원하면     바디감이 좋은 다크로스트  ☕️카페인을 낮춰 산뜻한 맛은     디카프로를 클릭하면 되더라고요.  아메리카노는 에스프레소에 뜨거운 물을 더한 기본적인 커피 음료입니다.  설탕과 크림이 들어가지 않기 때문에 아주 낮은 칼로리(약 10 kcal)를 자랑합니다.  아메리카노는 다이어트를 할 때 가장 추천되는 음료로, 식사를 하면서도 마실 수 있으며 포만감을 주지 않아 다이어트에 도움이 됩니다. 아메리카노는 체중 관리에도 효과적이며, 인슐린 감수성을 개선하고 신진대사를 촉진하는 효과를 가집니다.  커피의 카페인은 내장 기관에 에너지를 공급하여 운동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을 줍니다. 설탕 잔뜩 들어 있는 건강에 나쁜 음료 선택하지마시고 깔끔하게 아메리카노 선택하세요 ㅎㅎ 

라미에뜨 님의 프로필 이미지

라미에뜨

다이어트 카페 음료 (아이스아메리카노)

저녁

추워서 밥 차려먹기 귀찮아서 배달 시켰어요 치킨 같아 보이지만 갈비튀김입니다 짭쪼롬해서 밥이랑 같이 먹었어요

냥냥써브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냥써브

저녁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추운날 건강 챙기세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밀크씨슬

샐러드로 아침식사 합니다.

식이섬유 풍부한 채소와 단백질 보강 찐계란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한 견과류 블루베리 사과에 올리브올리브오일과 레몬즙 뿌려서 새콤하게 먹었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샐러드로 아침식사 합니다.

입터짐방지 간식 - "더:단백" 7g protein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빙그레에서 단백질 전문으로 나오는 브랜드예요.. 나를 채우는 완전 단백질이라는 취지로 더하다, 채우다를 뜻하는 '더'와 '단백질'을 합성한 빙그레 건강tft의 단백질 전문 브랜드죠 옥수수와 닭가슴으로 나오는데 저는 닭가슴제품을 소개할께요 맛은 : 쌀가루에 치킨파우더를 공기로 구워서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해요   바삭거리는 식감이 아주 뛰어나 다이어트할때 스트레스를 해소시켜주더라구요  특히 일반 과자류에 비해 단백질 성분이 높고 7gr 당류 1gr으로 일반 과자의 1/10 정도라 섭취후에도 속이 편해요 포화지방군도 낮아서 먹고 난뒤 부담이 덜되기도 해요   일반 과자류는 먹고 나면 당과 나트륨 때문에 입안이 짜고, 속도 불편한대 더 단백은 속도 편하고, 구운 과자라 많이 먹게 되지 않더라구요 먹태깡과 비교해보면 확실히 영양비교가 되기도 해요 다이어트중 과자가 먹고 싶을때는  단백질 함량도 높고 구운과자라 칼로리도 낮은 더 단백 7gr 적극 추천합니다.

장보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입터짐방지 간식 - "더:단백" 7g protein

입터짐 방지 간식-저는 레몬즙 레몬수 먹어요!!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다이어트 중에 입터짐 무섭지요~^^ 그래서 저는 입터짐 방지용으로 레몬즙을 즐겨요 레몬즙을 탄산수나 생수에 함께 넣어 마시면  배가 불러서 ㅋㅋ다른 것 잘 안 찾게 되더라구요~ 그리고 레몬즙이 건강에 좋다고 하잖아요~ 참 요고 샐러드에 드레싱으로 사용해도 새콤하니 좋아요! 여러모로 다양한 간식+소스로 굿입니닷!!

랄라러랄님의 프로필 이미지

랄라러랄

입터짐 방지 간식-저는 레몬즙 레몬수 먹어요!!

헬시딜에 산 통째로 갈아만든 유자청

새콤한 유자청이 식욕을 돋우고 통째로 유자를 갈아 만든 거라 다른 것보다 많이 달지 않고 칼로리도 낮네요. 샐러드에 넣어 먹고 묵간장에도 넣었는데 맛이 괜찮았어요.

roh69님의 프로필 이미지

roh69

헬시딜에 산 통째로 갈아만든 유자청

밀크씨슬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너무 피곤해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밀크씨슬

[입터짐방지간식] 프리미엄 넛츠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제가 소개해드릴 간식은  ❤프리미엄 블랙라벨 넛츠❤ 입니다. 하루 견과중에서도 구성이 좀 고급으로 들어가서 프리미엄인데 호두, 아몬드,캐슈넛, 피칸, 마카다미아, 헤이즐넛 등등이 들어있어요. 낱개포장으로 가방에 휴대하기도 좋고, 심심할때 먹으면 고소하고 좋아요. 저는 멸치볶을때도 같이 넣어서 활용하고, 요거트, 샐러드에 넣어서 활용하면 좋아요. 다이어트할때는 맵고, 짠거보다 단백한 견과류가 무엇보다 좋더라구요. 모두 화이팅해보아요!

다욧성공기원님의 프로필 이미지

다욧성공기원

[입터짐방지간식] 프리미엄 넛츠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