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오늘의 음식

오늘 하와이식 샐러드 어떤가요  맛있게 드시고 기운내세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오늘의 음식

영화보고 받은 귀여운 스티커

영화보니까 귀여운 스티커 주더라구요 너무 사랑스럽지 않나요 메가박스 1주차이벤트랍니다! 영화보시면 이 스티커들 주더라구요🔥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영화보고 받은 귀여운 스티커

드디어 국내에 저지밀크푸딩 정품 들어옴.

일본에서 1380원이면 사지만 여기에선 4000원씩이나 하는건 단점이여도. 우유보다 물탄 함량이 더 많은(28%) GS25에 파는 4500원짜리 짝퉁 저지밀크 푸딩보다는 쌈. 맛이 짭인가 싶더니 성분이 역시나 많이 달랐습. 이젠 짝퉁 사다 먹을이유 사라짐. 멀리갈필요없이 한번씩쯤정도는 사먹을만한맛 저지가 뭐냐면 우리가 아는 일반 우유를 생산하는 소 품종은  홀스타인 (흑백 얼룩 소)인데 반해 저지(져지, 일본어론 쟈-지)라는 품종이 만드는  우유가 있는데 이를 저지 우유라고 함 지방 함량이 더 많고 고소하다는 특징이 있음 공법은 모르겠고 성분적 측면. 세븐에파는거 : 일본판 원조 원유함량 46% , 물보단 다른게 많이섞임 GS파는거 : 짝퉁 카피제품 원유함량 28% , 성분표기순으로 물함량이 더 많음 즉 짝퉁이 더비싸고 원가절감이 대놓고 심함 참고로 우리나라 서울우유에서 져지밀크를 팔고 있음.  가격은 쿠팡기준 750ml 2병에 7천원대로  일반우유 2배 정도 하는가격이긴함.  일반 우유보다 농도가 훨씬 진하고 단맛이나 고소함도  살아있어서 한번쯤은 마실만 한거 같음. 나는 집에서 라떼 만드는데 썼는데  우유거품도 잘나고 맛있음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드디어 국내에 저지밀크푸딩 정품 들어옴.

오감자 신상

오감자 신상 맛이 나왔네요 양념 바베큐  맛인데 소스가 양념 치킨 이네요 소스가 맛있어서 따로 판매 했음 좋겠어요 소스빨로 감자 몇개 더  집어 먹었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오감자 신상

파바 크리스마스 케이크

집에 들어 오기전에 파리바게트 들렸는데 크리스마스 케이크가 다양 하네요  대목 이라서 박스채 쌓아놓고 판매 하시네여 모양도 예쁜데 맛도 좋겠죠? 트리 케이크가 제일 예뻤어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파바 크리스마스 케이크

혈당일기17기5일차

12월22일 일요일  날씨 맑음 측정시간 오전6시 혈당 119 공복혈당이 너무높게나왔습니다 어제저녁으로는 현미밥 배추쌈 된장국 을먹고 야식으로 치킨5조각 콜라조금 마셨는데 걱정이 많이됩니다 앞으로는 절대 야식은 먹지말아야겠습니다 지니어트와같이관리하니 너무좋습니다

나도마당발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도마당발

혈당일기17기5일차

김선물

친정엄마가 집에 놀러 오셨는데 김을 한박스 가지고 오셨네요. 몇년째 여기서만 주문 해서 먹는 김인데 양이 많아서 주변 들이랑 같이 나눠 먹어야 겠어요 집에서 밥을 거의 안 먹어서 김이 쌓였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김선물

샐러드로 아침을 준비합니다.

양상추 양배추 적채 채썰어 찐계란 오이 호두 아몬드 견과류와 사과 껍질째 썰어서 올리브오일 드레싱 하여 먹었어요. 아침식사는 부담스럽지 않게 가볍게 먹어 줍니다.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샐러드로 아침을 준비합니다.

밀크씨슬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내건강 내가 지켜야죠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밀크씨슬

출석 박스 오늘은!!

오늘은 기필코 챙깁니닼ㅋㅋㅋㅋ 금요일부터 챙긴게 하나도 없네요 으앜ㅋㅋㅋ 오늘은 이동하면서 시간있을 때 알뜰하게 챙겨용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출석 박스 오늘은!!

저녁야식 치킨

64박옥련님의 프로필 이미지

64박옥련

저녁야식  치킨

밀크씨슬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잘 먹어야죠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밀크씨슬

어제 마트에서 산 포스트 현미 오트밀

어제 마트에서 산 포스트 현미 오트밀 

v과일천사v님의 프로필 이미지

v과일천사v

어제 마트에서 산 포스트 현미 오트밀

어제 마트에서 산 포스트 현미 오트밀[feat.포스트 현미 오트밀]

어제 마트에서 산 포스트 현미 오트밀[feat.포스트 현미 오트밀]

v과일천사v님의 프로필 이미지

v과일천사v

어제 마트에서 산 포스트 현미 오트밀[feat.포스트 현미 오트밀]

2차는요? 치킨 빠지면 서운하죠?😂

1차는 막회, 2차는 치맥 오늘 간만에 친구들이랑 저녁 모임했어요 신랑이 애들 봐주는 동안 저는 마음 편히 수다 떨고 무사 귀가했어요 다이어트 할때는 밤 늦게 먹는거 피해야하지만.. 모임이 있는날은 어쩔수가 없죠 ㅠㅠ  와.. 오늘 눈 펑펑 오는것도 보고..  기분좋게 놀다가 왔어요 편안한 밤 되세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2차는요? 치킨 빠지면 서운하죠?😂

불금이니까 ㅋ

교촌에서 치킨 시켰어요 허니오리지널 ㅋㅋ 달콤하니 맛나용ㅎㅎ

라미에뜨 님의 프로필 이미지

라미에뜨

불금이니까 ㅋ

1220 하루만보 걷기운동

오늘도 어김없이 하루만보  걷기를 하고 오는길에 밤 사이에 눈이 올듯싶어 차에  박스를 덮어 놓았어요 ㅎ

차칸청춘님의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1220 하루만보 걷기운동

아침, 점심 다 푸짐하게 먹었어요.

오늘 아침 샐러드는 다른 때보다 과일을 많이 넣어 맛있었고, 점식 때는 동지가 다 되었다고 팥죽도 나왔어요.

roh69님의 프로필 이미지

roh69

아침, 점심 다 푸짐하게 먹었어요.

점심은 여러번😝

아침 일찍 꽃배달을 해주고 집에 와서 아침 챙겨 먹었는데 어머니는 어제 오후부터 여전히 허리가 안 좋으셨거든요. 아무래도 다른 병원으로 가신다고 해서 택시로 모시고 갔다 왔네요. 진찰 받고 나오니까 너무 속이 쓰려서 힘들다고 그러셔서 병원 바로 옆에 있는 현대백화점 지하 푸드코트에서 보리비빔밥 하나 시켰답니다. 근데 또 다 못 드신다고 그래서 반반 정도 나눠 먹었네요  우선은 고추장 3분의 1정도만 넣어서 비볐는데 보리밥은 또 안 먹힌다고 그래가지고 야채 위주로 엄마 드리고 보리밥은 제가 먹었구요. 국물을 엄마가 맛있다고 다 드셨어요. 참 어차피 난 국은 안 먹으니까😆 그렇게 현대백화점에서 우리는 보리비빔밥 하나를 나눠 먹고 동생 걸로 충무김밥 하나 사고 온 김에 잡곡빵(4,500원) 하나 사서 나와서 다시 택시 타서 나는 혜화로타리에서 내려주고 엄마는 집까지 타고 가셨답니다. 전 거기서 마을버스 타고 출근했네요. 시간이 빠듯했거든요. 그런데 영 배가 고프더라고요. 사실 밥은 반 공기 정도 먹는 거는 괜찮은데 그전에 샐러드를 많이 먹고 밥을 먹거든요. 근데 앞에 야채나 샐러드를 전혀 안 먹고 밥만 반 공기 정도 먹으니까 영 배가 고프네요.😅 가게 와서도 커피 점심장사하고 오늘 찾으러 오는 상품들 정리한 한다고 또 바빴답니다. 바로 차려 먹을 수는 없어서 귤 하나 우선 먹었네요. 좀 지쳐 있어서 따뜻한 아메리카노 1잔도 먹었답니다. 근데 아무래도 그것 갖고는 양이 안차서 저녁을 많이 먹을 것 같은 생각에 지금이라도 점심을 챙겨먹으려고 했답니다. 우선 오트밀 30g에 가게에 있는 수제요거트 100g 섞어서 30분 정도 냉장고에 넣었다가 꺼내서 블루베리 사과 시리얼 견과류 넣어서 오나오 해 먹었어요. 보리비빔밥 반을 먹었으니 아무래도 예전 오나오보단 양이 좀 작았답니다. 그래도 이렇게 비벼서 먹으니까 어느 정도 배가 찬 느낌이네요. 이거 먹을 때 그나마 여유가 좀 있었고 앞뒤로는 여유가 없었네요. 이거 먹고 나서 커피 15명 단체손님이 와서 정신없었네요.ㅎㅎ 그래서 운이 좋다고 생각했어요. 중간에 손님이 오면 한참 있다가 마저 먹었을 텐데 다 먹고 나니까 오셨거든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여러번😝

오후식사

걷기운동 다녀와서 오늘도 맛나게 오후식사 했어요 야채샐러드랑 마늘장아찌, 미역줄기등등 맛나게 묵었어요^^  

어트지니요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트지니요

오후식사

오랜만에 사부작사부작

사실 요리하는걸 좋아하진않아요...ㅎㅎㅎ 근데 식구들 먹여살려야하니 가끔 반찬을 합니다! ^^;; 어제 시간이 좀 생겨서 두시간만에 반찬만들어봤어요! 숙주나물, 소보로메추리알조림, 브로콜리샐러드 ㅎㅎ 레시피에 의존하는 타입이라 하라는데로 했더니 맛있더라고요!

머랭22님의 프로필 이미지

머랭22

오랜만에 사부작사부작

아침 샐러드

양이 많아서 깜짝놀랐어요 남편이같이 먹겠다며 차려주네요 ㅎ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아침 샐러드

밀크씨슬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흐린날 피로감 없애야죠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밀크씨슬

커피한잔

아점으로 샐러드 먹고나서 커피한잔 마시는중입니다  오늘은 날이 흐리네요

파인호랭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호랭이

커피한잔

아침 먹기전에🥗

오늘도 아침밥 먹기전에 집에 있는 과일과 채소  건과류넣고 샐러드 먼저 먹습니다~^^ 들기름하고 레몬즙만 넣고 먹다가 새롭게 먹고 싶어서 흑임자 들깨 드레싱소스에 들기름하고  레몬즙 섞어 뿌려 먹었습니다~^^ 흑임자 들깨 드레싱소스가 제 입엔 짭짜름해서 먹기 거북했는데 들기름하고 레몬즙에 섞어서  먹으니 괜찮네요~^^ 밥 먹기전에 샐러드 먼저 먹으니 속도 편하고  잘 안 챙겨 먹는것들 먼저 먹고 밥을 먹으니  아침부터 든든하네요~^^ 오늘 하루도 나 자신부터 챙기는 하루 되세요~^^

나쁜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쁜엄마

아침 먹기전에🥗

신선한 샐러드로 아침 챙겨요. 🥗

양배추 치커리 적채 채썰어 찐계란  오이 사과에 올리브오일과 레몬즙  살짝 뿌려줍니다. 건강을 위해서 규칙적인 식사하기  꼭 필요하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신선한 샐러드로 아침 챙겨요.  🥗

안약 챙길수 있게 되어 고맙습니다~♡

한박스 처방 받아 하루 두개씩 넣으니  소진이 빠르네욤.잘 안넣고 있다가 챌린지 덕분에 잘 챙길수 있어  고맙습니당~

우블리에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블리에

안약 챙길수 있게 되어 고맙습니다~♡

혈당일기 17기 1일

날짜 - 2024.12월 20일 시간 - 아침 공복 저녁에 치킨 먹고 운동 못하고 그냥 잤다 오늘은 산책이라도 다녀와야겠다

해바라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해바라기

혈당일기 17기 1일

다이어트 국물요리 - 밀푀유나베

요즘 같이 국물요리가 생각나는 추운 날에는 저는 그래도 최대한 건강하게 요리해서 먹기 위해 찾다 밀푀유나베를 가끔씩 해서 먹어요 알배추와 소고기 깻잎을 차레대로 위로 쌓아서 냄비 크기에 알맞게 썰어 차곡차곡 쌓아주고 중앙에 먹고 싶은 버섯이랑 숙주, 청경채 등 각종 야채를 넣고 물과 약간의 간을 위해 국간장과 소금으로만 간을 해서 끊여 고기와 야채 우러나오는 국물로 식이섬유와 비타민 등 건강에 좋은 채소와 소고기 단백질까지 다이어트 할 때 국물요리로는 건강하고 다양한 영양소 섭취와 든든한 식사가 가능한 밀푀유나베 추천합니다.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Oracle님의 프로필 이미지

Oracle

다이어트 국물요리 - 밀푀유나베

아침으로 베이글

오늘 아침엔 샐러드와 크림치즈 바른 베이글로 시작했네요. 위 안 좋아서 아침엔 밥 먹어야 하는데ㅠㅠ 작심삼일이네요...ㅋㅋㅋ

신혜림님의 프로필 이미지

신혜림

아침으로 베이글

핼기챌17기1일차

요즘 혈당이불규칙하고 높아서 운동도하고있다.아침 6시일어나 사과반쪽에 견과류.양배추.야채 샐러드를 먹고서 밥 2숟가락정도 섭취후 체크한혈당 아침6시30분경 식후혈당 기록입니다.건강을 관리할수있도록 지니어트있어서 좋아요

토마토4랑님의 프로필 이미지

토마토4랑

핼기챌17기1일차

비, 밥 먹기 전 ‘이것’ 먼저 먹는 습관… 살 빠지고 혈당 관리까지?

음식을 먹을때는 순서가 중요하다고 하죠? 밥 먹기전 샐러드는 많이 드시는데.. 후식으로 과일 드시는것보다 식전 과일이 더 좋다고 해요 식사하기 전에 먹으면 과일의 영양 흡수율이 높아진다고 합니다. 또 포만감으로 식사량이 줄어들어 다이어트 효과까지 볼 수 있다고 하니 이젠 식전 과일 먹어야겠어요  식후에 과일을 드신다면 2~3시간 후에 먹으면 좋다고 합니다.  가수 비(42)가 밥 먹기 전 과일을 먼저 먹는 모습을 공개했다. 지난 28일 유튜브 채널 ‘시즌비시즌’에는 ‘동파육 원조 홍소육 먹기 위해 상하이까지 날아간 비 | 시즌비시즌 4 EP.56’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영상에서 비는 “8년 만에 중국에서 언론 미디어와 행사가 있다”며 “상하이로 이동한다”고 밝혔다. 일정을 마친 비는 중국 식당을 찾았다. 그는 “제가 상해에 오면 정말 좋아했던 음식점 중 하나다”라며 “그래서 8녀 만에 왔다”고 밝혔다. 비는 주문한 메뉴가 나오기 전에 과일부터 먼저 먹었다. 그는 “과일이 진짜 달다”며 또 한 번 과일을 먹었다. 이후 주메뉴가 나왔고, 비는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였다. 실제로 과일을 식후에 챙겨 먹는 사람이 많다. 하지만, 건강을 위해서는 비처럼 식전에 먹는 게 좋다. 그 이유를 자세히 알아본다. 먼저, 과일에 함유된 비타민C‧비타민E‧플라보노이드 등은 체내 활성산소를 제거해 심혈관질환 발병 위험을 낮추는 등 각종 건강 효과를 낸다. 하지만 과일을 식후에 먹으면 혈당이 급격하게 오르면서 췌장에 무리를 줘 당뇨병 발생 위험이 커진다. 췌장은 음식물이 몸에 들어왔을 때 인슐린을 분비한다. 인슐린은 혈액 속 포도당을 세포 안으로 흡수시켜 에너지원으로 활용하고 나머지는 지방으로 전환해 혈당 수치를 식사 전으로 되돌린다. 이렇게 혈당이 식전으로 돌아가기까지는 약 2시간이 소요된다. 그러나 식후 바로 과일을 먹게 되면 췌장은 다시 인슐린을 분비해야 한다. 이처럼 반복되는 췌장의 과부하는 당뇨병 위험을 높인다. 또 과일을 많이 먹어 혈당이 급상승하면 체내 지방 합성을 촉진해 혈중 지질과 체지방을 증가시켜 비만으로 이어지기도 쉽다. 따라서 과일은 식후보다 식전에 먹는 게 좋다. 식사하기 전에 먹으면 과일의 영양 흡수율이 높아진다. 또 포만감으로 식사량이 줄어들어 다이어트 효과까지 볼 수 있다. 식후에 먹는다면 2~3시간 후에 먹도록 한다. 혈당 수치가 식사 전으로 되돌아가 췌장이 다시 인슐린을 분비해도 부담스럽지 않은 때다. 식후 소화가 되고 슬슬 배가 고파질 때 간식으로 섭취하는 게 적당하다.  <출처 헬스조선>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비, 밥 먹기 전 ‘이것’ 먼저 먹는 습관… 살 빠지고 혈당 관리까지?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