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다이어트 소스 추천 백설 하프 참깨드레싱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첨깨드레싱 진짜 좋아하는데 칼로리 진짜 높더라구요 칼로리도 높은데다 당류가 은근히 높고 가장 큰문제는 참깨드레싱 답게 포화지방이 엄청 높더라구요 하프드레싱은 칼로리도 절반이고 당류 포화지방도 낮더라구요 하프드레싱이어서 그런지 약간 묽고 묵직한 맛이 없지만 나름 만족스러워요 샐러드에 뿌려먹거나 닭가슴살 찍어 먹거나 샌드위치 만들때 먹으면 맛있게 먹을수 있어요
건빵맛과자
*건강한 점심 들깨메밀칼국수
점심에 들깨메밀칼국수 먹었어요~ 여기는 우리만의 동네 맛집이에요^^ 여름에는 메밀막국수 겨울에는 들깨메밀칼국수 먹으러 가는 메밀국수집~~♡ 오늘은 뜨끈하고 구수한 들깨메밀칼국수가 먹고싶어서 점심때 한그릇 뚝딱했어요^^
냥식집사
치킨으로
주말 마무리 해봅니다 다들 맛저하시고 행복하게 마무리 하세요
서나얌
갈비튀김
치킨 시키려고 검색했더니 갈비튀김이라는게 떠서 주문해봤네요 처음 들어보는 메뉴인데 맛이 궁금해서 시도해봤는데 의외로 맛있네요 짭짤한 돼지고기 튀김인데 밥이랑 먹으니 꿀맛
냥냥써브
아침밥
오늘은 참치김치찌개랑 순살 닭갈비 만들었어요. 어제 먹던 치킨도 에프에 돌려서 아이들 사이좋게 나눠줬습니다^^ 날씨 춤지만 즐겁고 행복한 일요일 되세요~~^^!!
seabuck
밀크씨슬
오늘도 오후에 밀크씨슬 먹었어요 간건강에 좋은 거 아시죠
영진왕빠
유미
박스 속 유미 바구니 속 유미
유미쿠키맘
저녁식사 후 산책 나왔네요.
한 마디로 너무 춥네요. 사람이 한 명도 보이지 않네요. 소화 시키기 위해서 걷고 계단오르기로 칼로리 소모 합니다. 치킨이랑 피자 먹을 때는 좋았는데 운동으로 불태워 봅니다.
정수기지안맘
다이어트 소스 추천 폰타나 이탈리아 드레싱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식사할 때 식단조절할 때는 샐러드를 자주 먹기에 드레싱에 관심이 많아요. 아무것도 없이 그냥 먹으면 샐러드를 오래 먹기 힘들어서 폰타나 이탈리아 드레싱을 곁들여 먹어요. 사과식초와 사과 농축액이 들어있고 상큼하니 입맛을 살려 줘요. 성분은 당류 10%, 지방 15%지만 트랜스지방과 콜레스테롤이 0이라 식단조절 시 괜찮은 것 같아요. 폰타나 이탈리아 드레싱은 새콤하고 향긋한 드레싱이라 맛의 조화가 있는 정통 이탈리아 드레싱 같아 추천합니다.
인생중
오늘 저녁은 피치🍗🍕
오늘저녁은 피자치킨으로 먹어요 김장때문에 늦게 점심먹었는데 또 치킨은 들어가네요
주안맘0413
다이어트 소스 추천_오뚜기 키위 저칼로리 드레싱
요즘 다이어트에 관심 많은 울 딸이 과일과 야채 샐러드 먹을 때 뿌려 먹는 오뚜기 키위 저칼로리 드레싱을 소개합니다. 칼로리가 32kcal (100g당) 밖에 되지 않아 안심하고 먹을수 있고 키위 소스라 비타민도 풍부하고 맛도 상큼해서 언제든 먹을수 있는 드레싱입니다. 사과, 귤, 감 등 제철 과일과 야채 샐러드를 해 먹을 때 유용하게 쓸 수 있어요. 칼로리가 낮아 그릭 요거트 먹을 때도 뿌려 먹을수 있더라구요. 다이어트 하면서도 소스를 즐길 수 있으니 좋았어요. 오리엔탈이나 발사믹도 있어서 다음엔 다른 종류도 먹어보려고 합니다.
파랑하트
다이어트할 때 먹기 좋은 오뚜기 그린바질드레싱, 다이어트 소스 추천합니다.
다이어트 중에 먹기 좋은 맛있는 소스로 오뚜기 그린바질드레싱 추천해요. 오뚜기 그린바질드레싱은 215g에 325Kal로 칼로리가 낮아 부담이 없어요. 그리고 트랜스지방 0g, 콜레스테롤 0%, 포화지방 2g 등이어서 비교적 다이어트에 적합한 성분 비율로 이루어져 있어요. 요즘 제가 샐러드 만들 때 자주 먹고 있는데요. 오뚜기 그린바질드레싱은 엑스트라버진올리브유를 기반으로 만들어 맛이 뭐랄까 좀 고급스러운 감칠맛이 나요. 그리고 먹을 때 향긋한 생마늘의 풍미가 나서 제 입맛에 딱이에요. 아무래도 앞으로 자주 애용할 것 같네요. 다이어트하시면서 부담없이 즐길 소스, 드레싱 찾으신다면 오뚜기 그린바질드레싱 추천합니다.
멍청이3
'청정원 참깨흑임자드레싱' 맛있는 다이어트 소스 추천해요.
요즘 다이어트 중이어서 식사 대용으로 샐러드를 자주 먹고 있어요. 그런데 샐러드 위에 소스, 드레싱 뿌릴 때마다 칼로리와 당류 등이 은근히 신경쓰이더라고요. 그래서 소스 살 때도 칼로리, 성분 꼼꼼히 확인하는 편인데 이번에 구입해서 먹어 본 청정원 참깨흑임자드레싱이 마음에 들어서 추천해요. 청정원 참깨흑임자드레싱은 300g당 1635칼로리고요. 당류, 트랜스지방, 콜레스테롤 등의 함유량도 높지 않아요. 그리고 칼로리, 성분 다음으로 중요한 게 맛인데 다른 드레싱보다 점도가 좀 있는 편이고 달달한 맛과 고소한 맛이 있어서 샐러드의 맛을 한층 살려 줘요. 칼로리도 중요하지만 맛이 너무 없으면 지속적으로 먹기 힘들잖아요. 청정원 참깨흑임자드레싱 마음에 들어서 자주 애용하려고 해요. 다이어트 소스, 드레싱 고민이신 분은 한 번 드셔 보세요.
멍청이2
팔보채에 도전합니다.
아침 장 가득 봐와 팔보채에 도전합니다. 고추기름에 볶아 매콤한 맛으로 했어요. 표고버섯 오징어 새우 브로콜리 죽순 파프리카 재료준비 하여 치킨스톡과 굴소스를 넣어 저어 주다가 전분물 부어서 살짝 꿇였네요. 중국집에서 먹던 맛 비슷한 게 쉽지는 않지만 그래도 남편 손까지 얻어 했더니 먹을만 합니다. 다음에는 중국집에서 시켜서 먹는 것으로 약속했어요. 하고 나니 기직맥진 힘드네요. 😂
정수기지안맘
양배추 샐러드
속쓰림 있어 양배추 계속 먹어요
수수깡7
오늘 점심은 떡볶이와 치킨
오늘 점심은 국룰조합으로 먹었어요 숙취가 있어서 떡볶이 화끈한 매운맛으로 시켰습니다 허허.. 맛있었어요 그래도🔥
구룸구룸
병아리콩
영양가득 병아리콩 삶았어요 샐러드에도 좋고 그냥 먹어도 맛있네요~
애플짱
아침식사 챙겨요.
샐러드 야채와 찐계란 사과에 올리브오일과 레몬즙 살짝 뿌려줍니다.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한 견과류와 함께 먹었네요.
정수기지안맘
밀크씨슬
오늘도 밀크씨슬 먹었어요 간건강에는 최고에요
영진왕빠
공복 운동후 식사 🌯또띠아롤
공복 운동후 식사 🌯또띠아롤 닭곰탕 끓이면서 또띠아롤 만들어서 이제 식사해요. 찐 양배추와 당근라페 치킨텐더 계란 넣었어요. 슬라이스치즈가 아쉽네요. 사와야겠어요~ 🧀
레몬그린
저녁으로 이것저것~
금요일이라 먹고 싶은거 다 차려줬어요 김밥이랑 치킨은 샀구요 제육볶음이랑 부대찌개 만들어서 같이 먹었습니다. 한주간 여러모로 고생많으셨습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seabuck
간식 귤과 에스프레소 마끼아토
점심먹고 한 시간밖에 안 지났는데 커피가 먹고 싶더라고요. 거기다가 가게 있는 귤박스를 정리하면서 또 귤이 먹고 싶기도 해서 귤을 하나 챙기고 에스프레소 마끼아또 한 잔 만들었답니다. 에스프레소 마끼아또에는 캬라멜 소스와 초코 시럽도 뿌렸어요.
성실한라떼누나
아이스크림 케익
알바 끝나고 와보니 문앞에 아이스박스가 ㅎ 하겐다즈 아아스크림이 배달 왔어요 전에도 받았던 아이스크림 맛있게 먹어 볼게요
들꽃7
내돈내산다이어트소스
저는요즘 비비드키친소스로 샐러드에뿌려먹는재미에폭빠졌어요 (비비드키친 저칼로리스위트칠리소스) 100g에 25칼로리 이소스는 매콤.새콤.달콤해서 각종 샐러드소스로 맛있어요 저는저녁식사로 닭가슴살구이해서 양배추 로메인상추.귤1개를 큰접시에 가득담고 소스뿌려먹어요 퍽퍽한 닭가슴살이 신선한샐러드와 함께먹으면 맛있고 잘넘어가요 실컨 배부르게먹고 일주일에 1.5키로 빠졌어요 맛있는비비드저칼로리스윗트칠리소스 꼭 드셔보세요~
웃음주
계엄령에 놀란 초등생 "내일 학교 가요?" 질문에 교사가 보낸 답장
아..귀여워 ㅎㅎ 아이도 귀엽지만 선생님의 센스만점 답변 ㅋ <너희들이 있는 학교는 언제나 전쟁이었는데. 그리고 내일 급식 양념치킨이다"> 이 말에 빵터졌어요 ㅎㅎ 양념치킨 나와서 급식 전쟁이였겠네요~ 이 나라의 현시점은 너무도 당황스럽고 싱숭생숭하지만.. 그래도 이런 내용은 미소가 나네요. 계엄령에 놀란 초등생© MoneyToday 갑작스러운 비상계엄 상황에 놀란 초등학생과 담임 교사가 주고받은 메시지 내용이 화제다. 지난 4일 온라인 커뮤니티에 보배드림에는 '계엄령을 심각하게 받아들인 초딩'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글과 함께 공개된 카카오톡 대화 캡처본을 보면 한 학생이 지난 3일 오후 11시 18분 교사에게 "밤늦게 죄송한데 내일 학교 가나요? 전쟁 났다고 하던데요"라는 메시지를 보냈다. 이에 교사는 "학교 와야지. 전쟁 안 났다"라고 답장했다. 교사의 답장을 본 학생은 "뭐 선포했는데 진짜 가도 돼요? 학교가 안전해요?"라고 재차 물었다. 그러자 교사는 "글쎄, 새삼스럽네. 너희들이 있는 학교는 언제나 전쟁이었는데. 그리고 내일 급식 양념치킨이다"라고 했다. 학생은 그제야 안심한 듯 "안녕히 주무세요"라고 인사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양념치킨에 바로 수긍하네" "훌륭한 선생님이다" "치킨이 핵심" "애들이 학교 안 가면 집에서도 전쟁" "양념치킨보다 못한 계엄선포" "치킨은 못 참지" "선생님도 재미나고 애도 귀엽네" 등의 댓글을 남겼다. 앞서 윤 대통령은 3일 오후 10시 27분께 대통령실에서 긴급 브리핑을 열고 비상계엄을 선포했다. 이어 국회는 계엄 선포 2시간 30여 분 후 본회의를 열고 계엄 해제를 요구하는 결의안을 의결했다. 이에 따라 윤 대통령은 비상계엄 선포 6시간여 만인 4일 오전 4시 30분께 긴급 대국민 담화를 통해 해제를 선언했다. <출처 머니투데이>
우리화이팅
밀크씨슬
오늘도 밀크씨슬 먹었어요 피곤할때 좋아요
영진왕빠
아점
쉬는날에는 슬로우슬로우~~ 아점으로 가볍게 사과썰고 바나나 잘라서 소스 없이 과일과 함께 야채샐러드로 챙겨먹었어용 바게트에 리코타치즈 발라서 레몬차와 함께~
목표사십구
금요일 아침
아침은 샐러드로 챙겨먹어요 사과.블루베리.아몬드 그릭요거트에 먹었어요
마음그릇
아침식사 챙겨요.
샐러드 야채와 사과 찐계란. 파릇파릇한 채소로 건강해지네요.
정수기지안맘
[다이어트 소스 추천] 쓰리라차 대용량 3.8L 소스 추천!
쓰리라차 소스 3.8L로 다이어트 성공! 생생한 사용 후기 다이어트를 시작하면서 저칼로리 식단을 유지하는 게 생각보다 쉽지 않았습니다. 특히, 닭가슴살이나 샐러드처럼 간이 약한 음식을 먹다 보니 금방 질리더군요. 그러다 알게 된 것이 "쓰리라차 소스"입니다. 소량만으로도 강렬한 맛을 더할 수 있다는 점에서 큰 매력을 느꼈어요. 특히 "3.8L 대용량 제품"은 경제적으로도 부담이 적어 선택했습니다. 처음엔 매운맛이 너무 강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적당히 톡 쏘는 매운맛과 감칠맛이 완벽했습니다. 닭가슴살에 한 스푼 넣으면 단조로운 맛이 완전히 바뀌고, 야채 디핑 소스로 활용하면 샐러드가 훨씬 풍미 있어지더라고요. 심지어 요거트 드레싱에 조금 섞었더니 고급 레스토랑 부럽지 않은 맛을 낼 수 있었습니다. 또한, "칼로리가 낮아" 다이어트 중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정말 큰 장점이었습니다. 매번 새로운 요리법을 시도하며 다이어트 음식에 재미를 더할 수 있었어요. 특히 배달음식 유혹을 뿌리치고 홈메이드 식사를 유지하게 만들어준 건 전적으로 이 소스 덕분입니다. 결론적으로, 쓰리라차 소스 3.8L는 다이어트의 단짝 친구였습니다. 다양한 활용도가 높은 데다 맛도 좋아 다이어트를 하면서도 지루함 없이 식단을 유지할 수 있었어요. 다이어트 중인 분들께 꼭 추천하고 싶습니다!
장타로
와이프가 치킨을 이따구로 먹음 사건
ㅋ ㅋ ㅋ 저렇게 먹는 여자분들 많던데 그려려니 하는게 속편함 난 강쥐보다 더 잘 발라먹음 강쥐가 내 뻐 보고 놀람
야고
다이어트 소스 추천 키위드레싱
저는 평소 샐러드를 즐겨 먹는데 치커리나 양상추 양배추를 섞어서 샐러드를 만들어서 식전에 먹으면 포만감을 올려줘 밥을 훨씬 덜 먹게 되더라고요 샐러드 소스중 특히 키위 소스가 상큼하고 달콤해서 제 입맛에 잘 맞아서 제가 여러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어요.
지니건강걸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