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토마토 샐러드
토마토에 올리브유 조금 얻어놓고 적채로 다이어트 식품 만들었다 허기도 참고 살 뺄려면 참아야지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사랑합니다4
주말에 밀린 집안일 했습니다
집안일 하기가 정말 평일에는 시간이 없었는데 ㅠ 주말에는 그래도 시간이 있어서 밀린 집안일들 했네요 오랜만에 먼지가 쌓인 부분 먼지도 잘 닦아 줬습니다 뿌듯하네요ㅎㅎ
구룸구룸
늦은 점심 밀면
신랑하고 볼일 보고 늦은점심 밀면 먹고 들어 왔어요. 물밀면 먹다 추워서 신랑 비빔밀면이랑 바꿔 먹었네요.
여니솔이맘
“오래 서있어도 앉아있어도”…다리에 피 잘 돌게 할려면?
“오래 서있어도 앉아있어도”…다리에 피 잘 돌게 할려면? 정희은 기자 (eun@kormedi.com) 님의 스토리 시원하게 다리를 내놓고 싶어도 부끄러운 사람들이 있다. 바로 ‘하지정맥류’ 환자들이다. 특히 고령과 여자, 출산 후, 오래 서 있는 사람들에게서 자주 볼 수 있다. [사진=게티이미지뱅크] 시원하게 다리를 내놓고 싶어도 부끄러운 사람들이 있다. 바로 ‘하지정맥류’ 환자들이다. 흔히 힘줄이 튀어나온 것처럼 보이지만, 하지정맥류는 다리의 정맥 중 흔히 얕은 정맥인 표재성 정맥이 3㎜ 이상으로 늘어난 경우다. 특히 고령과 여자, 출산 후, 오래 서 있는 사람들에게서 자주 볼 수 있다. 그중에서도 판막부전에 의한 하지정맥류는 치료하지 않으면 악화 및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어 생활 속 예방과 치료가 중요하다. 서울아산병원 건강자료를 바탕으로 하지정맥류와 관련한 질문들을 정리했다. 오래 앉아있는 자세도 좋지 않다는데? 오래 서 있으면 하지정맥류가 생긴다고 알고 있지만, 오히려 오래 앉아있는 것 역시 좋지 않다. 우선 무릎 아래 부위에서는 혈액이 중력을 거슬러 올라와야 하기 때문에 하지정맥류가 잘 생길 수 있다. 종아리 근육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한 자세로 오래 앉아 있으면 하지의 혈액을 짜서 올려보내는 동력이 약해져 하지정맥류가 잘 발생한다. 앞서 혈액이 심장 방향으로 흐르게 하는 원동력은 종아리 근육이 수축하면서 정맥을 밖에서 짜주는 힘이기 때문이다. 이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생활 속에서 자주 스트레칭이나 걷기 운동을 하면서 종아리 근육을 사용하는 것이다. 다리가 부으면 압박스타킹? 하지정맥류의 가장 흔하고 불편한 증상 중 하나가 ‘하지 부종’이다. 다만 종아리만 감싸는 스타킹의 경우 발목이 조이면서 오히려 발목 아래가 더 붓기도 한다. 이럴 때는 발에서부터 신는 스타킹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종아리 위쪽의 경우에는 신고 벗는 것도 매우 불편하고 부피가 상대적으로 큰 혈관이 잘 발달되어 있다. 때문에 무릎 정도 높이까지만 압력이 가해져도 증상 완화에 도움이 된다. 혈관 관련 학회에서 권고하는 압박스타킹의 압력이 있는데 일반 스타킹은 이런 압력을 맞추기가 어려운 경우가 많다. 환자 다리의 굵기와 압박스타킹의 사이즈에 따라서 압력이 다르다. 이 때문에 제대로 된 압박 스타킹을 신고 싶다면 병원에서 다리의 굵기 등을 측정하여 적절한 압력(30mmHg 내외)의 내 몸에 맞는 스타킹을 신는 것이 좋다. 하지정맥류를 악화시키는 옷차림은? 보정속옷이나 스키니진처럼 복부나 하체를 압박하는 옷을 입으면 하지정맥류가 악화된다. 하지정맥류의 근복적인 원인이 혈류가 심장 방향으로 흐르는 것의 문제이기에 이를 조장하는 상부 혈관의 압박은 하지 정맥류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 하지정맥류에 도움이 되는 운동은? 하지정맥류는 종아리 근육을 많이 사용하여 혈액을 위로 잘 올려보내야 증상 완화에 도움이 된다. 이 때 종아리 근육을 많이 사용하면 좋다. 그래서 걷기 운동을 하고 나서는 다리가 더 가볍다고 느끼는 것이다. 하지정맥류는 등산, 걷기 등의 하체 운동도 도움이 된다. 하지정맥류에 족욕이나 반신욕은? 족욕이나 반신욕을 통해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면 하지정맥류 예방에 도움이 된다 생각한다. 그러나 하지정맥류는 정맥 내부의 판막 이상으로 인하여 혈류가 심장 방향으로 흐르지 못해서 생기는 병이다. 혈류 방향에 문제가 생겨 질병이 생기기 때문에 정맥내 혈류의 방향을 정상으로 돌릴 수 없는 족욕이나 반신욕 등은 별 도움이 되지 않는다. 우선 보존적 치료를 위해서는 오랫동안 서 있는 생활 습관을 교정하고 낮 동안 압박스타킹을 착용하면 된다. 보존적 치료가 일상생활에 방해될 경우에는 적극적 치료가 필요하다. 수술로 원인 정맥을 제거한 일도 많았지만, 최근엔 피부를 절개하지 않고 레이저 등을 이용해 원인 혈관을 치료하는 등 방법이 다양해졌다. ======================= 서있을때만 다리가 붓고 땡기는줄 알았는데, 앉아 있을때도 마찬가지네요 틈틈히 일어나서 스트레칭해주고, 걷기해주는날은 확실히 가볍긴 한거 같아요
뽀봉
버거킹~
전 샐러드로 이미 먹었는데 배고프다는 남편위해 버거킹 배달시켜 와퍼로 편하게 점심 해결했어요
불곡산
맛있게 다이어트 하기[하림 닭가슴살 블랙페퍼]
제품명 : 하림 닭가슴살 블랙페퍼 칼로리 : 115kcal (100그램당 ) 단백질: 24g(100그램당) 추천합니다 100그램에 4500원합니다 비싸요 가격이 좀더 착하면 매일 먹을텐데 아쉽네요 맛은 비린 맛 전혀 없구요. 간도 되어 있어서 따로 소스 안해도 됩니다 살짝 매콤합니다 당류 1그램 지방 1.6그램으로 상당히 낮아요 그에 반해 단백질 함량은 24그램이나 됩니다 조리는 전자레인지에 1분 돌리면 됩니다 샐러드도 좋고 밥이랑 먹어도 좋고 그냥 이것만 먹어도 맛있어요
뭔소리야
블루베리와 아몬드
블루베리 냉동으로 사고 아몬드는 구운아몬드 사서 야채샐러드와 그릭요거트랑 먹어요
마음그릇
점심은 샌드위치로 간단히 💕 헬시딜 봉채소 추천!!
편의점표 계란샌드위치 에다가 샐러드 넣어 냠냠해봐요 샌드위치&야채 조합은 진짜 최고인거같아요 💓 편의점샌드위치가 워낙 야채가 적어서 이렇게 추가해서 먹음 더 좋더라.구요!! 샐러드는 헬시딜에서 구입할수 있는거네요 👍👍🥰 봉채소입니담 ㅎㅎ
자스민꽃
맡바찬 만들기- 낙지볶음 밀키트!
만들어 봤습니다 한번 해놓으면 편하답니다 ~
숲속의나무
"오래 서있어도 앉아있어도"...다리에 피 잘 돌게 할려면?
시원하게 다리를 내놓고 싶어도 부끄러운 사람들이 있다. 바로 '하지정맥류' 환자들이다. 흔히 힘줄이 튀어나온 것처럼 보이지만, 하지정맥류는 다리의 정맥 중 흔히 얕은 정맥인 표재성 정맥이 3㎜ 이상으로 늘어난 경우다. 특히 고령과 여자, 출산 후, 오래 서 있는 사람들에게서 자주 볼 수 있다. 그중에서도 판막부전에 의한 하지정맥류는 치료하지 않으면 악화 및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어 생활 속 예방과 치료가 중요하다. 서울아산병원 건강자료를 바탕으로 하지정맥류와 관련한 질문들을 정리했다. ☆오래 앉아있는 자세도 좋지 않다는데? 오래 서 있으면 하지정맥류가 생긴다고 알고 있지만, 오히려 오래 앉아있는 것 역시 좋지 않다. 우선 무릎 아래 부위에서는 혈액이 중력을 거슬러 올라와야 하기 때문에 하지정맥류가 잘 생길 수 있다. 종아리 근육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한 자세로 오래 앉아 있으면 하지의 혈액을 짜서 올려보내는 동력이 약해져 하지정맥류가 잘 발생한다. 앞서 혈액이 심장 방향으로 흐르게 하는 원동력은 종아리 근육이 수축하면서 정맥을 밖에서 짜주는 힘이기 때문이다. 이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생활 속에서 자주 스트레칭이나 걷기 운동을 하면서 종아리 근육을 사용하는 것이다. ☆다리가 부으면 압박스타킹? 하지정맥류의 가장 흔하고 불편한 증상 중 하나가 '하지 부종'이다. 다만 종아리만 감싸는 스타킹의 경우 발목이 조이면서 오히려 발목 아래가 더 붓기도 한다. 이럴 때는 발에서부터 신는 스타킹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종아리 위쪽의 경우에는 신고 벗는 것도 매우 불편하고 부피가 상대적으로 큰 혈관이 잘 발달되어 있다. 때문에 무릎 정도 높이까지만 압력이 가해져도 증상 완화에 도움이 된다. 혈관 관련 학회에서 권고하는 압박스타킹의 압력이 있는데 일반 스타킹은 이런 압력을 맞추기가 어려운 경우가 많다. 환자 다리의 굵기와 압박스타킹의 사이즈에 따라서 압력이 다르다. 이 때문에 제대로 된 압박 스타킹을 신고 싶다면 병원에서 다리의 굵기 등을 측정하여 적절한 압력(30mmHg 내외)의 내 몸에 맞는 스타킹을 신는 것이 좋다. ☆하지정맥류를 악화시키는 옷차림은? 보정속옷이나 스키니진처럼 복부나 하체를 압박하는 옷을 입으면 하지정맥류가 악화된다. 하지정맥류의 근복적인 원인이 혈류가 심장 방향으로 흐르는 것의 문제이기에 이를 조장하는 상부 혈관의 압박은 하지 정맥류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 ☆하지정맥류에 도움이 되는 운동은? 하지정맥류는 종아리 근육을 많이 사용하여 혈액을 위로 잘 올려보내야 증상 완화에 도움이 된다. 이 때 종아리 근육을 많이 사용하면 좋다. 그래서 걷기 운동을 하고 나서는 다리가 더 가볍다고 느끼는 것이다. 하지정맥류는 등산, 걷기 등의 하체 운동도 도움이 된다. ☆하지정맥류에 족욕이나 반신욕은? 족욕이나 반신욕을 통해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면 하지정맥류 예방에 도움이 된다 생각한다. 그러나 하지정맥류는 정맥 내부의 판막 이상으로 인하여 혈류가 심장 방향으로 흐르지 못해서 생기는 병이다. 혈류 방향에 문제가 생겨 질병이 생기기 때문에 정맥내 혈류의 방향을 정상으로 돌릴 수 없는 족욕이나 반신욕 등은 별 도움이 되지 않는다. 우선 보존적 치료를 위해서는 오랫동안 서 있는 생활 습관을 교정하고 낮 동안 압박스타킹을 착용하면 된다. 보존적 치료가 일상생활에 방해될 경우에는 적극적 치료가 필요하다. 수술로 원인 정맥을 제거한 일도 많았지만, 최근엔 피부를 절개하지 않고 레이저 등을 이용해 원인 혈관을 치료하는 등 방법이 다양해졌다. 정희은 기자 (eun@kormedi.com) ........... 새벽에 종아리가 아파서 잠을 못자는 상황이어서 하지정맥류 초기라고 해서 아직 수술할 단계는 아니어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찾아 보았어요
핑크한울이
-2kg ㄱㅂㅈㄱ
안녕하세요 저는 중학교 2학년 학생입니다. 저는 시험기간이 되면 잘 움직이지 않아 살이 자주 찌는데요 저는 이제 심험기간애도 충분한 운동과 간단한 샐러드를 자주 먹을 생각 입니다. 저의 성적과 체중 감량을 늘 응원해주세요.🩷
ㅃㅐㅃㅐ로
일요일 아침😆(어제밤 간식여파)
500g이 쪘답니다. 사실 어제 밤에까지 견과류 간식을 그렇게 많이 먹었더니 목이 말라서 계속 물을 먹고 화장실도 왔다 갔다 하고 잠도 설치고 되게 몸이 이상하게 나빴거든요. 그러면서 아침에 1kg까지 쪄도 너무 놀라지 말자 마음 굳게 먹고 쟀으니 500g 증가에 놀라지는 않았지만 어제 간식의 여파이니 받아들이고 오늘부터 노력해야 될 것 같긴 한데 몸상태 여전히 안 좋아서 사실 오늘 뭘 어떻게 해야지 내 활력이 되찾아질지 그게 걱정이네요.😅 오늘은 일요일이라 어머니가 교회가 가는 날이라 아침산책을 같이 안가고 저도 몸이 안 좋아서 밥을 먹고 나갈 생각이라 산책 늦어진 김에 아침에 여유도 부렸고 어머니가 어제 당근을 잘라주셔서 수박을 깍뚝썰기를 하는데 수박 안이 다 부서져 있는 거예요. 밖에는 금이나 상처가 없었는데 어디 떨어뜨렸는데 금만 안 가고 안쪽이 부서진 듯이 그렇게 있더라고요. 어처구니 없고 기분은 나빴지만 수박맛에는 크게 문제는 없어서 그냥 먹기로 했어요. 움직이면서 살짝 떨어뜨렸으나 안깨졌나봐요. 그덕에😅 수박과 복숭아 차지키소스까지 듬뿍 넣은 두부 샐러드를 만들었네요. 야채믹스(어제 가격이 세일하길래 두 배 크기를 사서 빨리 먹어야 하거든요) 듬뿍 담고 당근 오이 넣고 자두넣고 수박 듬뿍 넣고 차지키소스도 남은 거 다 넣고 소스옆으로 복숭아도 박아놨네요. 두부전3개 데워 가위로 뚝뚝 짤라넣고 토핑은 찰옥수수하고 시리얼만 뿌렸답니다. 견과류 아침엔 보기도 싫었거든요. 애사비 드레싱으로 마무리 했어요. 이게 듬뿍 만들어서 맛있게 먹었죠~ (이렇게 차려 먹는 건 아침만 먹을 생각이긴 한데 내상태 봐서 점심때 뭐라도 먹어야 될 건지 판단해 보려구요) 샐러드 조금 남겨놓고 잡곡밥 반 정도 데워서 차렸어요. 집에 있는 이점으로 밥까지 먹으면 든든하더라고요. 원래 밥은 밥그릇에 담는데 금방 비빌 거라😅 저 지점에서도 저의 귀찮이즘이 보이네요. 오늘은 애사비 드레싱이 많았는지 밑에 많길래 오히려 따라내고 비볐답니다. 애사비드레싱이 밥하고 어울려요. 오늘은 찰옥수수가 많이 남아서 무슨 옥수수밥 같이 먹었다니까요? 반찬은 배추김치하고 파채 무침으로 맛있게 먹었네요 누나는 어제 내내 이상하게 굴어서 라떼는 아예 엄마랑 같이 잤답니다. 차라리 다행이죠. 새벽에 마음 챙김할 때 보니까 라떼가 너무 쿨쿨 자서 조금 미웠지만 누나 때문에 잠 설치지 않아서 다행이라는 생각도 드네요. 오늘은 아침 먹고 그거 치우고 준비해서 10시에 나왔답니다. 온도는 27도 정도 되는데 햇빛이 저렇게 강해요😅 누나 몸 안좋은 게 라떼가 햇빛 강할 때 산책하게 하네요.
성실한라떼누나
음식 섭취 순서도 중요
양배추샐러드 찐계란 🍎 사과노.홍 파프리카 🥒 오이 아몬드 입니다. 먹는 순서도 중요한 것이어서 야채 찐계란 먹고 부족할 때는 잡곡밥을 먹으면 좋아요.
정수기지안맘
모닝보쌈
아침 댓바람부터 보쌈 시켜먹었어요 새벽에 일어나서 딩굴 거리다가 뭔가 먹어야 하는데 주말이라 맛있는게 먹고 싶어서 배달앱 들어갔다가 보이는대로 시켰는데 맛있네요 아침에는 샐러드 먹어야 하는데 오늘은 실패 ㅋ 샐러드는 저녁에 먹어야겠어요
훔훔
아침
주말아침 샐러드와 유부초밥으로 먹었어요 아침 맛있게 드셨나요?
예지영준맘
다이어트 식단
아침 균형잡힌 다이어트 식단으로 신선한 샐러드 맛있게 먹었어요
감사하며살자
사조안심 닭가슴살 추천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께 사조안심 닭가슴살 마일드 제품을 추천합니다. 닭고기를 좋아하지만 프라이드나 양념치킨은 칼로리가 너무 높아 먹을때마다 뒤끝이 찜찜했어요. 닭가슴살이 다이어트에 좋다길래 사서 굽는데 시간도 많이 걸리고 하던 차에 사조안심 닭가슴살을 알게 되었죠. 전자레인지나 끓는물에 중탕만 해주면 바로 먹을 수 있으니 좋아요. 간도 적당하고 무엇보다 닭가슴살 특유의 퍽퍽한 느낌이 별로 없어서 좋아요. 칼로리는 120Kcal, 단백질 24g, 당류 1g미만이예요. 맛있고 영양가 있는 다이어트를 원하시는 분께 사조안심 닭가슴살 적극 추천합니다.
걷기요
혈당기록 10기 8일차
9월 1일 일요일 공복 혈당이에요 어제 저녁식사로 치킨을 먹고 피자도 한조각 먹은데다가 콜라 한잔을 마셔서인지 공복혈당이 높네요 만보 걷기는 했어요 오늘 하루 식단과 운동 더 신경쓰며 보내야겠어요
꽃이뻐
저녁식사 대체- 교촌치킨 + 웨지감자!
먹었습니다! 오랜만에 먹으니 괜찮더라구요 ~
숲속의나무
아점- 비빔 메밀소바!
먹었습니다! 오랜만에 외식했네요~
숲속의나무
한강식품 IQF 무항생제 닭가슴살
한강식품 IQF 무항생제 닭가슴살 (냉동) 1kg *무항생제 인증 상품 *안심할 수 있는 HACCP 인증 *손질되어 있어 조리가 간편한 닭가슴살 *총총한 육질과 담백한 맛을 가진 부위 *보관과 활용이 간편한 지퍼백으로 포장 맛있는 닭이 식탁에 오기까지 한강식품 한강식품은 까다로운 품질관리를 거친 닭 고기를 선사합니다. 깨끗한 시설에서 만들 어 믿고 먹을 수 있습니다. 체계적인 공정 을통해 맛있는 닭고기를 전달하는 브랜드 입니다 저는 한강식품 무항생제 닭가슴살을 추천합니다 사실상 번거로움은 있지만 맛은 보장합니다 해동후 후라이팬이나 에어프라이어 구워서 샌드위치에 넣어 먹거나 샐러드에 큐브 모양으로 썰어 올려먹습니다 촉촉하고 많이 부드러워서 냉동인지 구분이 안갈 정도로 맛있어요 약간의 수고스러움이 있긴하지만 저희는 소비를 많이 하기때문에 한강 식품의 닭가슴살을 항상 애용합니다 한번 드셔보세요 믿을수있고 맛있고 부드러운 닭가슴살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 입니다
건행하기
8/31일 혈당일기10기8일차
취침전:106 저녁식단:족발,양배추샐러드. 떡만두국 .김치.칼국수,볶음밥 피곤하게 돌아다녀서 식사량에 비해 혈당은 정상수치이다. 많이걷길잘했다.
숲마을
이게 또 하게 되네요
애들아빠낭 치킨먹기로 해봤는데 또 계속하게 되네요 가끔 현타가 오긴하는데 ㅜㅠ
hesuu
동네 다코야키~
동네에 다코야키집이 생겨서 포장해와서 먹었네요. 미와쟈키하야오의 작품을 좋아하는데...이쁘게 소품으로 전시해놔서 귀여웠네요. 칠리맛이랑 치킨소스맛으로 사왔고...다먹고 생각나서...ㅎㅎ
파인호랭이
딸의 첫 월급
어린 나이에 공무직에 합격하여 힘든 일과 대학원 수업을 병행하면서 첫 월급을 받았어요. 대견하고 예쁜 딸을 위해 가족들이 치킨 파티를 하였습니다. 정말 행복하네요.
정수기지안맘
오늘의 재물운
오늘 재물운이 매우 좋은가 보네요 걷기운동을 하고 나서 출석체크박스 돌리는데 포인트가 엄청나게 많이 나오더 라구요
차칸청춘
주말이니 나태해지네욬ㅋㅋㅋ
주말이 좋긴 좋은가봐욬ㅋㅋㅋㅋ 출첵 박스도 안챙기고 아침엨ㅋㅋㅋㅋ 점점 더 나태해져가고 있는 저 자신이네요..
구룸구룸
혈당일기 10기 4일차
5:00pm 이삭토스트로 아점 먹고 아직 저녁식사 전입니다 간단하게 샐러드나 먹고 때울까 하는데.. 야식을 참을수 있을지 ㅋ
케케케2892
두부요리 👩🍳돼지고기다짐육 마파두부🍛
두부요리 👩🍳돼지고기다짐육 마파두부🍛 오전에 바빠서 오후에 남는 시간에 오늘 요리는 돼지고기 다짐육이 있어서 두부랑 양파 청량고추 넣고 마파두부 만들었어요. 청량고추 끈었다가 요즘 다시 음식에 사용하네요. 오늘 다짐육마파두부에는 청량고추 4개나 들어가서 맛이 얼큰 합니다. 닭한마리 오븐에 구워 껍질 벗기고 살만 발라 놨어요. 가염 없이 단백한 닭살코기 조금씩 샐러드에 넣어 먹을수 있어요.
레몬그린
양상추 비싼데 속이 썩었어요
양상추 비싸요 심지어 속이 썩었어요 양배추는 큰데 양상추는 너무 작아요 가격이 3000원 같아요 샐러드에 넣어 먹으라고 남편이 샀대요
마음그릇
토요일 아침2차 어니언안국에서 빵~
원서공원에서 샐러드를 먹고 8시쯤 어니언에 갔는데 주말은 9시에 오픈인데 벌써 사람들이 줄 섰더라고요. 어머니는 그만 걷고 싶어 하셔서 어머니 줄 세워 놓고 저는 좀 더 걸어야 해서 라떼랑 안국을 좀 걸어 다녔답니다. 그리고 8시 45분쯤 가보니까 어머니가 힘들어 하셔서 엄마는 야외 자리에 앉아서 기다리고 그때부터 내가 줄 서 있었네요. 9시 오픈했지만 실내에 앉는 사람들부터 입장을 시켜서 저는 그때부터도 한 10분은 더 기다렸던 것 같아요. 들어가서 우리가 먹을 빵 4개와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내가 사고 어머니 지인 선물줄 빵도 한 6개 정도 더 샀답니다. 선물 줄 거는 계산대에서 포장해서 사진이 없어요. 알록달록하고 맛있는 걸로 이쁜걸로 골랐는데... 계산하려고 기다릴 때는 쟁반 가득 10개나 되는 빵이 있어서 떨어뜨릴까봐 사진을 찍지 못했네요. 팡도르는 전에도 먹은 건데 라떼도 잘 먹고 나도 먹고 싶어서 샀구요. 나머진 다 새로운 거로 사봤답니다. 우선 엄마가 좋아하는 소금빵은 하나 고르고 칠리 소세지빵 하나, 가지토마토피자도 골랐네요. 우선 먹음직스러워서 가지 토마토 피자를 먼저 먹었는데 이게 되게 맛있더라고요. 큰 피자도 가지피자가 정말 맛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엄마랑 맛있게 먹었답니다. 칠리 소세지빵은 생각보다 매콤하고 달달했어요. 빵이 많은 편이 아닌데 달달한 것도 붙여있고 맛있게 먹었네요. 열량을 생각하면 좀 과했지만 리뷰가 좋아서 사봤는데 먹으니까 이유를 알겠더라고요. 소금빵은 기본이라 그냥 괜찮은 정도고 팡도르는 역시 맛있었답니다. 근데 엄마가 거의 안 드셔서 라떼랑 내가 다 먹었답니다. 다른 빵은 거의 안 먹고 라떼는 팡도로만 좋아했어요. 슈가파우더 안 뿌려진 안쪽 부드러운 쪽으로 라떼 줬네요. 이렇게 기다린 시간에 비하면 금방 빵을 다 먹고 어머니랑 나랑 화장실 갔다가 아까는 생각 못한 우리 이모 빵 하나 사 오라고 그러더라고요. 빵 고르는 데서 하늘 바라보면 처마에 파란하늘이 예뻐 보인답니다. 여기가 안국에서 유명한 한옥 카페라 외국인들이 많고 그래서 줄을 서야 하긴 하죠. 또 빵 사러 들어갔을 때는 하나만 사서 사진을 좀 찍었네요. 저렇게 알록달록하고 먹음직한 빵이 많이 있답니다. 저기 보이는 초코 소금빵이랑 뱅오 피스타치오, 딸기 바라기 이런 거를 아까 어머니 지인 선물로 샀네요. 이모는 달지않은 크로와상으로 샀어요. 여기 팡도루는 저렇게 위쪽에 수북하게 슈가 파우더를 꼬깔모양으로 담아져 있어요. 꽤 기억에 많이 남더라고요. 10시 10분쯤 어니언에서 나와서 대학로 우리 플라워 카페 이모한테 크로와상 주고 집으로 돌아가니 11시 10분쯤 됐네요. 그런데 어니언에서 나올 때부터 벌써 제가 배고프다고 계속 그랬답니다. 빵을 먹을 때도 다 먹어가는데 나는 배가 안 찼다고 섭섭했거든요🤣 그러고 걸으면서 너무 힘이 드는 거예요. 온몸에 에너지가 고갈되는 느낌이라고 해야 되나? 집에 다 와서는 너무 힘들어서 아무것도 못할 것 같더라고요. 겨우 13,000보 걸었는데 벌써 오늘 일은 다 한 느낌이었어요. 어니언의 빵 문제는 아니었겠죠? 저의 문제인 것 같긴 한데요.😅 저 잠시만 쉬었다가 1시까지 출근해야 되는데 에너지 다 써서 어쩌나 싶어요😂
성실한라떼누나
다이어트 필수 식품 달가슴살은 하림 수비드 닭가슴살 레몬
지니어트 활동하면서 모은 포인트는 왠지 다이어트에 연관된거로 구입해야할것만 같은 생각에 이번에는 헬시딜에서 주문했어요 얼마나 뿌듯하던지 보는사람마다 좋다고 하라고 권했네요 ㅎㅎ다이어트하면서 닭가슴살을 먹어본 사람이라면 뻑뻑함이 식사의 질을 얼마나 떨어뜨리는지 잘 알텐데요 하림 수비드 닭가슴살 레몬은 촉촉함의 끝판왕입니다 은은한 레몬향이 샐러드와도 너무 잘 어울려요 단백질 함량도 높아서 믿고 먹을 수 있어요 점심을 먹은 후에 택배를 받아서 먹고싶은 마음에 요로꼬롬 쪼끔만 먹어요 그냥먹어도 너무 맛나요
연완이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