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복불복 이에요ㅠ

복불복 이에요ㅠ

밤호박 한박스 사서 먹고 있는데 

몇개빼곤 다 맛이 없어서 속상하네요

넘 좋아하는데 ㅜ

0
0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밤호박이 많이 달지 않아 속상하겠네요.
    단호박 스프나 카레 라이스에 넣어도 괜찮네요 
    
  • 한소래미
    이상하네요 맛있어 보이는데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이런... 그럼 단호박 스프나 치즈넣고 오븐에 구워보세요.. 그럼 좀 먹기 쉽더라구요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그냥 담백하게 쪄 먹는걸 좋아하는데
    속상하네요ㅜ
  • 자스민꽃
    헉 ㅠㅠ 조금더 후숙시켜야하는건 아닐까요?
    에그슬럿 해서 드셔요😂😂😂 가끔 무른게 잇더라구여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후숙해도 마찬가지네요
    제대로 익지도 않은걸 수확한 느낌 ㅜ
  • 쩡♡
    맛이 떨어지는 건 스프나 샐러드로 활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좋아하는 밤호박인데 속상하시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그냥 쪄 먹는걸 좋아하는데
    넘 아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