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리코타 치즈'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리코타 치즈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다이어트 중 당충전 간식 레시피

크럼블 재료는 다음과 같습니다~ #오트밀 #아몬드가루 #쌀가루 #오일 #소금 #비정제설탕 #스테비아 #시나몬파우더 #바닐라에센스 치즈필링 재료는 다음과 같습니다~ #크림치즈 #그릭요거트 #플레인요거트 #소금 #원당 #계란 #설탕대체제 #전분가루 또는 #쌀가루 크럼블재료 섞어서 뭉쳐주고 절반은 오븐용 팬에 깔고 치즈필링 재료 섞어서 부어주고 그 위에 남은 크럼블 얹어 오븐에 구워주면 완성이에요! 자세한 레시피나 다른 레시피가 더 궁금하신 분들은 블로그에서 확인해주세요ㅎ https://m.blog.naver.com/opg032/223086415768

밍정님의 프로필 이미지

밍정

다이어트 중 당충전 간식 레시피

6/18 저녁 식단기록

금욜은 돼지갈비, 토욜은 삼겹살 일욜은 오리고기로 3일 연속 고기! 그래도 오리고기는 내 돈 주고 사먹으라 할 정도의 건강식이니 괜찮겠죠~ 문제는 간식으로 더블치즈베이글칩을😂

반달진님의 프로필 이미지

반달진

6/18 저녁 식단기록

맛있는 다이어트 레시피

저의 맛있는 다이어트 레세피는 피자빵입니다! 저는 빵을 매우 좋아해서 거의 매일먹어요.. 되도록 다이어트니 건강하게 먹거야겠죠? 식빵에다가 양배추, 양파, 토마토, 고구마, 파인애플등 건강하고 다이어트에 도움되는 재료들을 올려줍니다! 되도록 칼로리 낮은게 좋겠죠? 그리고 위에 스트링치즈를 잘게 찢어서 올려줘요~ 그다음에 에어프라이어에 돌리거나 후라이팬에 올려놓고 뚜껑 닫은다음에 치즈 녹을때까지 둡니다~ 다른 소스 안뿌려도 토마토를 넣어줘서 피자먹는 느낌 나요! 단백질이랑 야채도 골고루 들어가서 영양분도 충분하고 든든히 맛있게 먹을수 있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랑 먹으면 딱이에요!

syeon2님의 프로필 이미지

syeon2

맛있는 다이어트 레시피

호텔 조식에서 어찌 고기는 손이 안가는것일까요?

조식이어서 그런걸까요? 계란후라이,애그스크램블,오믈렛 등은 잘도 잘도 먹히는데 고기는 손이 안가요 안먹어야하는 빵만 자꾸 담게 되고 그나마 버터 치즈도 맘껏 먹었으니 다행이긴해요 모드 저처럼 이럴까요? 집 오자 마자 바로 외식으로 오리주물럭으로 달렸습니다

여울햇살님의 프로필 이미지

여울햇살

호텔 조식에서 어찌 고기는 손이 안가는것일까요?

친구랑 후식으로 빙수 먹어요.

맛있는 점심  먹고 2차는  달달빙수 먹으러 왔어요. 망고치즈케익빙수예요. 입에서 살살 녹네요. 주말이라고  너무 먹네요.  어쩜 좋을까요?  행복한 비명 한  번 질러봤어요. ㅎㅎ

wrinkle님의 프로필 이미지

wrinkle

친구랑 후식으로 빙수 먹어요.

6/17 점심 식단기록

원래 선물받았던 기프티콘은 케익과 다른 음료였지만 저녁에 또 고기 먹으러 가기도 하고 더블 치즈 베이글칩을 포기 못해 다른 메뉴로 바꿔 맛나게 먹었어요

반달진님의 프로필 이미지

반달진

6/17 점심 식단기록

주말 브런치~

오늘도 남편과 카페에 브런치 먹으러 가려다 여유있게 앉아 있을 시간이 없어서 직접 준비했어요. 실파크림치즈베이글과 아이스아메리카노 그리고 수박으로 간단히 해결! 😋

지구외계인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구외계인

주말 브런치~

칼라테라피로 아침..

단호박 : 300gr 속의 씨는 제거한뒤 찜기 20분 찐다.. + 그라나파다노 치즈 슬라이스 비트150gr : 찜기 15분 찐다 토마토 1개+올리브오일(베제카오일) 드립커피 휴일 아침은 간단하게 시작합니다.

장보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칼라테라피로 아침..

급찐급빠! 굶지말고 한끼만 바꿔볼까?!

급찐급빠 레시피 공유해요! 이건 제가 여름 오기전 무조건 2-3주 관리로 하는 루틴인데요! 전 굶고 식사 줄이는 식단은 너무 힘들어서 개발한 식단이에요. 아침은 커피와 호밀빵+당근라페 점심은 일반식 / 전 점심은 가리는거 없이 다 먹어요. 저녁은 ... 바로 레시피 나갑니다!!! 1.야채 냉털할께요!  제가 준비한건 양배추/파프리카/양파/파/고추/깍지콩/베지볼 다른 야채는 모두 집에 있는 아무거나 활용하시고 무조건 있어야 하는건 양배추! 부가적으로 닭가슴살(팩이나 뭐 아무거나)이나, 전 이케아 플랜트볼 또는 베지볼을 준비합니다! 그리고 올리브유+소금+바질립(없으면 패스)+후추 2.준비한 재료는 깍둑 사이즈로 썰어 준비해요! 3.후라이팬에 올리브유 두르고 양배추 먼저 숨죽이듯 볶아요. 소금을 조금 갈갈갈... 숨이 빨리 죽어요! 4.양배추 숨이 죽으면 나머지 야채 와르르 넣고 바질립으로 향기 추가요~ 닭가슴살 넣으실 경우 지금 넣고 같이 볶으시면 됩니다! 야채가 너무 무르지 않도록 짧게 볶아주세요! 이쯤에서 간을 보고 소금을 더 넣어주셔도 좋아요! 5.이제 끝났어요! 양을 넉넉히 볶아두면 1회분으로 소분해서 냉장고에 보관해서 매일 하나씩 꺼내드시면 됩니다! 6.드실땐 어떻게?! 이렇게~ 그릇에 담아서(저는 플랜트볼 추가해서) 모짜렐라 치즈나 슈레드 치즈 살살 뿌리고 오븐에서 220도 10분/전자레인지 2분-3분 내외 돌리고 후추 갈갈갈... 7.맛있게 드세요! 이게 맛있을까? 싶을수 있어요- 정말 한 번만 드셔보셔요. 아니, 야채가 그냥 볶았는데 이렇게 맛있다고?! 하실껄요?ㅎㅎㅎ 좀 심심하다 싶으시면 타바스코 뿌려서 드시는것도 추천! 딱 2-3주 저녁만 이렇게 바꿔보세요. 야채지만 샐러드와 달리 따뜻한 음식이라 대사에 좋고 포만감이 높고 그 포만감이 오래가서 생각보다 배가 많이 부릅니다! 2-3일이면 몸이 가벼워지면서 화장실 잘 가고, 2-3주면 몸무게의 변화가 보이실거에요!

SuperSA님의 프로필 이미지

SuperSA

급찐급빠! 굶지말고 한끼만 바꿔볼까?!

닭가슴살 김밥

닭가슴살에 당근.양배추.상추.단무지도 하나 넣어주고요 김이 붙지않으니까 치즈로 붙여줍니다 집에있는 온갖야채를 넣고 밥없이 아니면 현미밥 넣고  돌돌 말아주면 맛있는 다이어트용 닭가슴살 김밥이되요~~

찌비님의 프로필 이미지

찌비

닭가슴살 김밥

베이글이 먹고싶은날

어니언 베이글이 먹고 싶어서 만들어봤어요  참깨베이글도 두개 만들구요 겉바 속촉 베이글이 되었네요  따끈할때  크림치즈 발라먹으면 맛있어요

립살리스님의 프로필 이미지

립살리스

베이글이 먹고싶은날

많이 덥습니다~

오늘 대구는 낮최고 기온이 32도라기에 (내일은 34도) 아침 일찍 만보를 걷고 돌아왔는데.. 기운이 하나도 없어요. 😅 밥 먹는 것조차 귀찮아서 베이글 에어프라이어에 돌리고 크림치즈 꺼냈어요. 사과와 아아랑 먹고나면 기운 나겠죠?

지구외계인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구외계인

많이 덥습니다~

샐러드로 건강한게

샐러드 야채에 견과류를 얹고 칼로리가 낮은 방울토마토와  바나나를 준비합니다  비타민을 돕기위해 단호박도 쪄서 잘라주고  치즈도 구워서  놓아줍니다  비트갈아서 쥬스를 준비해서  맛있게  먹어요 최대한 영양이 골고루 되도록 해줘야 하루에 필요한 칼로리를 섭취할수 있어요

상큼미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상큼미니

샐러드로 건강한게

밀가루 없는 감자토스트 어떠신가요?

1인분 재료 감자 한 알 치즈 약간 계란 1개 소금 파슬리 간단하고 든든하고 맛있고 건강한 한 끼가 될거에요~ 1. 먼저 감자 한 알 예쁘게 깎아주세요 햇감자로 했더니 더 맛있어요 2. 얇게 채썰어 물에 잠시 담가두세요. 전분을 빼면 더 바삭해요. 3. 물에서 건저 소금 한 꼬집 넣어주면 물기도 잘 빠지고 밑간도 베어요. 4. 후라이팬에 기름을 두르고 중불에서 채친감자를 얇게 동그랗게 펴요. 5. 바닥이 노릇하게 구워지면 뒤집어준 뒤 계란 치즈를 반쪽에만 올려줘요 6. 또 바닥이 노릇하게 구워지면 이제 반으로 접어요 7. 접시에 예쁘게 담고 파슬리 솔솔 뿌려주면 끝!!

homi님의 프로필 이미지

homi

밀가루 없는 감자토스트 어떠신가요?

수요일 식단/근력 운동 일지!

아침은 집에있는 반찬들  두부 소시지 밥 김치 계란후라이 먹고 점심은 던킨도너츠 쿠폰으로  닭가슴살 샐러드 먹었어요 저녁은 김가네 치즈김치볶음밥 회사에서 시켜 먹었는데 저녁은 일찍 먹었다보니 간식도 먹게 됬어요 😢  운동은 그룹pt 출근전에 50분 빡세게 하고왔어요 오랜만에 러닝크루 6일차 완료와 퇴근후에 엄마가 약국 에서 약사갔고 오라하셔서 동네에 새벽 1시까지 하는 약국 갔다오다보니 만보걷기도 완료 했습니당 오늘은 식단은 잘 지키지못했지만 운동을 열심히 해서 뿌듯하네요

정슈94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슈94

수요일 식단/근력 운동 일지!

베이글샌드위치와 닭가슴살소세지

다이어트할 때 정말 자주먹는 베이글샌드위치:) 베이글을 반으로 자르고, 부재료를 취향껏 준비해요. 저는 계란, 치즈 한 장, 상추, 토마토, 베이컨 두 줄! 여기에 머스타드(0칼로리) 조금 넣고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ㅠㅠ 이렇기 먹고 있으면 가족들 다 와서 만들어달라고 합니다ㅋㅋㅋ 간단한 재료로 최고의 맛+든든함으로 주는 최애요리!

배고픈하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배고픈하마

베이글샌드위치와 닭가슴살소세지

계란버섯토스트와 과일야채 샐러드

건강식으로 아주 좋은 야채와 과일을 이용한 토스트와샐러드에요 저는 맛잇는 음식 먹는걸 좋아하는데 건강하게 먹으면 좋겟죠?? 재료:식빵 1조각, 야채(집에 잇는거) 상추 쑥갓 오이 토마토 과일 사과 버섯 케찹조금 올리브유 치즈 계란버섯토스트-- 1. 이렇게 먹기 좋게 잘라요 2. 계란이랑 버섯은 올리브유에 살짝 볶아주세요 3. 잘구운 토스트빵위에 상추 계란 오이 약간의케찹       버섯을 올려주세요 야채 샐러드-- 1. 야채 사과 쑥갓을 먹기 좋게 손질 2. 치즈를 잘 잘라서 올려주세요 3. 올리브유조금과 발사믹식초를 뿌려주세요 커피랑 먹으면 너무 맛잇고 건강한 한끼가 됏어요 진짜 너무 맛잇게 먹엇답니다

ymittang님의 프로필 이미지

ymittang

계란버섯토스트와 과일야채 샐러드

닭가슴살 샐러드

안녕하세요. 전 다이어트를 위해 요즘 저녁으로 닭가슴살을 먹고 있어요.. 양상추, 토마토, 치즈, 닭가슴살 올리고 소스로는 발사믹 소스를 살짝 부려서 먹고 있네요. 올라가는 종류는 조금씩 변화도 주면서 질리지 않고 계속 먹을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저녁으로 샐러드를 먹으니 속도 편하고 제가 변비가 심한데 화장실도 편하게 가게 되어서 좋아요. 다른 분들도 저녁으로 샐러드 어떠세요?? ㅎㅎ 다이어트는 진짜 평생하네요..

사춘기와갱년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사춘기와갱년기

닭가슴살 샐러드

[추천] 생활의딜 플레인요거트

꾸덕꾸덕함의 왕, 그릭요거트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추천합니다. 유청분리기에 한 통을 부어 이틀동안 기다려주기만 하면 엄청 꾸덕꾸덕한 크림치즈 스타일의 그릭요거트가 완성됩니다. 홈플러스 pb상품껏도 먹어보고 쿠팡에서 파는 서울우유 요거트도 먹어봤는데요. 이게 짱입니다! 제일 맛도 좋아요. 사과 반 개에 그릭요거트 80그램, 그래놀라 한 줌 넣고 먹으면 은근 든든하고요. 이거 먹고 내장지방 내려가고 체지방도 10키로 감량했습니다. 가격도 900그램 기준 저렴할땐 3980원, 평소에는 498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모두 화이팅해요!

겨울다이어터님의 프로필 이미지

겨울다이어터

[추천] 생활의딜 플레인요거트

당근라페 샌드위치!!! 비건 메뉴!

다이어트 레시피라고 해서 꼭 어려울 필요는 없을거 같아요. 저는 당근 라페 샌드위치를 좋아하는데 조금만 칼로리를 낮출 수 있도록 레시피를 바꾸는데요. 크림치즈 대신에 그릭요거트를 넣는게 요리의 킥! 사워크림같이 부드럽기도 하고 상큼해서 생각보다 잘어울립니다. 수분기가 없는 요거트 일수록 좋아요.  비건 메뉴로도 손색이 없어서 채식에 진심인 분들에게도 강추합니다. 꼭 드셔보세요. ** 라페는 식초 설탕 레몬 올리브유에 당근 채썬것을 절였다가 먹는건데요. 소스 비율은 개인 취향껏 추천합니다.

매련님의 프로필 이미지

매련

당근라페 샌드위치!!! 비건 메뉴!

오늘도 아침 먹었지요

사과 하나로 옆지기랑 반쪽씩 나눠먹어요 베이글도 반씩 나누고요 저는 크림치즈 바르고 신랑은 씨홀드 발라서 먹네요 계란은 저는 반숙파고 신랑은 완숙파인데 오늘은 30초 더 삶았더니 노른자가 거의 다 익었어요 살짝 덜 익으면 을매나 맛있는데 싫어라하니 제가 또 참고해줍니다 아침 먹고 걸어서 출근했어요 오늘도 활기차게 시작합시다 모두 굿모닝입니다

미블랙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블랙

오늘도 아침 먹었지요

오트밀빵

다이어트할때 만들기 쉽고 간편해서 자주해먹는 빵이예요 30분도 안걸리네요 압착오트밀 (종이컵한컵) 우유 종이컵한컵 소금 한꼬집 달걀 1개 냉장고 여유사정에따라----바나나 건포도 호두 오븐 온도 180~200도사이 위 재료를 믹서기에 섞어서 갈아준 다음 다이소 오븐빵틀 가장 작은거에 반죽 반 넣고 건포도나 호두 바나나 넣고 다시 남은 반죽 넣고 오븐이나 에어프라이어에 15~20분 구어줍니다 정말 속세 음식이 그리울땐 이빵에다가 크림치즈 발라먹습니다. 그냥  먹어도 구수하니 저는 먹을만해요. 저는 밥이나 샐러드 질릴때 자주 해먹는 다이어트 오트밀빵 이예요

먹자먹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먹자먹자

오트밀빵

저탄고지 식단

점심마다 남편이 먹고있는 저탄고지 식단입니다. ㅎ 맨아래층엔 양배추샐러드 가득에 직접만든 오리엔탈 드레싱+들기름 2층 냉동아보카도 3층 사워크림 4층 체다치즈 두장 운동하는 남편을 위해 단백질도 챙겨줘야하니 닭가슴살!(이건 맛별로 종류가 많더라고요 ㅋㅋㅋ) 저는 식단다이어트를 하고있지 않은터라 저게 어떻게 식사가 될까...매번 생각합니다만 남편은 저게 속도 안불편하고 맛있나봐요~일년넘게 이렇게 먹고있는거 같아요 ㅎㅎ

짜로짜로님의 프로필 이미지

짜로짜로

저탄고지 식단

제로또띠아 활용 살빠지는 건강피자를 소개합니다

다이어트를 하다보면 먹지 말아야할것이 너무 많은듯 합니다. 특히 피자는 맛있지만 부담없이 먹기가 쉽질 않은데요 먹을수록 건강해지고 살빠지는 건강피자를 소개해드립니다. 참고로 이 피자는 우리아이가 엄청 맛있어하면서 금방 다 먹어 없애는 음식중 하나입니다. 1.먼저 또띠아는 밀가루가 들어가지않은 코코넛으로 만든 제로또띠아를 활용합니다. 제로 또띠아 2장을 접시위에 깔아줍니다. 2. 또띠아 위에 수제토마토페스토를 발라주세요. (수제가 맛도 건강도 기성품보다 나은데요 없으시면 기성품 사용해주세요. 토마토페스토는 토막낸 토마토에 올리브유와 핑크솔트를 넣고 열을 가해 볶아주기만하면됩니다) 3. 미리 볶아둔 소불고기(소불고기는 목초사육용 저렴한 부위와 마늘,소금,올리브유,후추,애플사이다비니거를 넣고 볶아주세요)를 페스토위에 올려주세요 4. 그 위에 미리 준비해둔 야채(양파, 섬초, 파프리카,토마토) 토핑해주세요. 5 마지막으로 모짜렐라 치즈 듬뿍 올려서 전자렌지나 약불의 뚜껑덮은 후라이펜에 올려  치즈가 녹을때까지 돌리거나 익히면 살빠지는 건강피자 완성입니다. 이렇게 해서 드시면 긴 시간 배가 안 고프고 든든합니다. 포만감짱  맛도 짱 건강도 짱 입니다

여울햇살님의 프로필 이미지

여울햇살

제로또띠아 활용 살빠지는 건강피자를 소개합니다

어제인가 그제인가 먹었던 점심! 컵누들 찜닭?

컵누들 매콤찜닭을 물양맞춰서 후라이팬에 넣고 양파, 당근. 닭가슴살 추가해서 먹었어요~ 마지막 치즈는 넣을까말까했는데  넣었더니 진짜 맛도리여서 놀랐어요ㅋ큐ㅠㅠ 다이어트안해도 맛있는 맛..!!! 한끼 든든하게 만족스러웠습니다~~ 다음에는 로제맛으로 해먹을라고요ㅎㅎ👍

바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바빠

어제인가 그제인가 먹었던 점심! 컵누들 찜닭?

점심 먹기 귀찮아서 베이글 구웠어요

베이글 반쪽으로 한면은 크림치즈 바르고요 한쪽은 계란 샐러드 발랐어요 친정엄마가 보내준 산딸기 조금하고 간편하게 먹었어요 매일 먹는 밥 챙겨먹기도 좀 귀찮을때가 있어요 오늘 저녁은 맛있게 먹어야겠어요

미블랙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블랙

점심 먹기 귀찮아서 베이글 구웠어요

잠이와욤..

일찍 산에갔다 와서 야채에 토마토 아몬드 닭가슴살 치즈까지 가득넣어 샐러드 챙겨먹고 앉아서 쉬고 있는데.. 눈이 막...감기려고 하네요..ㅋㅋㅋ 샐러드인데 풀 말고는 살찔것들이.. 가득...너무 먹었나봐요.. 나가서 시원한 남타커한잔 해야하려나봐요..ㅎㅎ 모두 맛점 하셔요

향기음악님의 프로필 이미지

향기음악

아침은 가볍게 먹으려고 했는데 칼로리가 높네요

계란 반숙과 사과는 매일 먹는 메뉴이고요 나머지는 항상 베이글이나 떡이나 토스트나 바뀌고 있지요 오늘은 계란 ㄴ사라다 만들어놓은게 있어서 치즈넣고 샌드위치 만들었어요 신랑이랑 반쪽 나눠먹었는데도 칼로리는 높네요 보통 300칼로리 전, 후 언저리인데 400이 훌쩍 넘었어요 먹은것만큼 움직여야하는데 날은 더워지고 몹시 어려운데요

미블랙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블랙

아침은 가볍게 먹으려고 했는데 칼로리가 높네요

내사랑 베이글

.내사랑 베이글 에프에 돌려서 크림치즈랑 먹으면 넘넘 맛있어요

끼욱님의 프로필 이미지

끼욱

내사랑 베이글

바질 치아바타

트레이더스에서 파는 냉동 치아바타 너무 맛있어요 카페에서 먹는 맛 보다  최고네오 치즈가 듬뿍 들어 있어서 좋아요

로블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

바질 치아바타

훈제 삼겹살

이마트에서 사온 훈제 삼겹살에  치즈 올려서 에어프라이기에 구웠어요 . 맥주가 없어서 아쉽네요. 웬만한 호프집 부럽지 않은 맛이네요

로블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

훈제 삼겹살

인스타는 안하지만 식단사진을 예쁘게 찍고싶은..!

저랍니다...ㅎㅎ 이것도 특식..! 베이글반개에 안보이겠지만 아보카도에 치즈에..계란에 저칼로리소스에 욕심가득 새우까지.. 과거의 저 행복했네요ㅠㅠ 베이글 넘 맛있어요.. 이제는 베이글도 자제하는 중이라.. 흑ㅜㅠ

바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바빠

인스타는 안하지만 식단사진을 예쁘게 찍고싶은..!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